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2/23
02/22
02/21
02/19
02/18
02/16
[닫기][닫기]
니세코이

니세코이 특별편 – 신혼

니세코이 특별편 – 공주님

니세코이 특별편 – 공주님

니세코이 에필로그 특별편2

니세코이 에필로그 특별편

니세코이 229화 (完)

니세코이 228화

니세코이 227화

니세코이 226화

니세코이 225화

니세코이 224화

니세코이 223화

니세코이 222화

니세코이 221화

니세코이 220화

니세코이 219화

니세코이 218화

니세코이 217화

니세코이 216화

니세코이 215화

니세코이 214화

니세코이 213화

니세코이 212화

니세코이 211화

니세코이 210화
니세코이 209화
니세코이 208화
니세코이 207화

니세코이 206화

니세코이 205화

니세코이 204화

니세코이 203화

니세코이 202화

니세코이 201화

니세코이 200화

니세코이 199화

니세코이 198화

니세코이 197화

니세코이 196화

니세코이 195화

니세코이 194화

니세코이 193화

니세코이 192화

니세코이 191화

니세코이 190화

니세코이 189화

니세코이 188화

니세코이 187화

니세코이 186화

니세코이 185화

니세코이 184화

니세코이 183화

니세코이 182화

니세코이 181화

니세코이 180화

니세코이 179화

니세코이 178화

니세코이 177화

니세코이 176화

니세코이 175화

니세코이 174화

니세코이 173화

니세코이 172화

니세코이 171화

니세코이 170화

니세코이 169화

니세코이 168화

니세코이 167화

니세코이 166화

니세코이 165화

니세코이 164화

니세코이 163화

니세코이 162화

니세코이 18권

니세코이 17권

니세코이 16권

니세코이 15권

니세코이 14권

니세코이 13권

니세코이 12권

니세코이 11권

니세코이 10권

니세코이 9권

니세코이 8권

니세코이 7권

니세코이 6권

니세코이 5권

니세코이 4권

니세코이 3권

니세코이 2권

니세코이 1권

댓글 34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2.20 01:51:23

    시발 치토게?? 저년 김치년이네;; 남친이니까 니가 사라는 말 자연스럽게 나오는거 보소;; 돈 걱정에 지갑으로 보는 장면 존나 나오네 ㅄ 호구새끼

    이름없음 2017.02.19 21:07:39

    씹더어어억~~ 드글드글~~~

    후유증 ㅅㅂ 2017.02.19 14:53:56

    정주행한지 며칠 됐는데 ㅡㅡ

    4명다 취하자 2017.02.19 14:41:23

    슈발 그냥 다 취하자 야쿠자 이끌어간다는놈이 이정도 패기도 없다니 쯔쯧

    이름없음 2017.02.03 00:50:23

    이거 왜 완결로 안가냐 사카모토도 그렇고

    jae 2017.01.04 11:58:17

    im jaemin i love onodera haru

    ichijo raku 2017.01.04 11:56:23

    guys fk off pls

    이때다 싶뙇 2016.12.31 02:08:56

    후우 이시간부로 오노데라를 놓아주겄어

    ㅁㄹ 2016.12.10 00:55:33

    한번에 몰아보면 진짜 졸잼임 ㅋㅋㅋㅋ 약간 암걸릴거 같은건 부정 못하겠지만 원래 달달함엔 이런게 필수지

    ㅇㄱㄹㅇ 2016.11.17 21:54:19

    오렛만에보니까 뭔 가 더 재미있고 한번에 몰아보니까 진짜 감성전달이 확실히잘된다

    방구석평론가 2016.11.10 02:01:33

    이건 그냥 마리카 등장하고 정착할 때까지만 괜찮았고 나머지는 별로
    초반 10년전약속 팬던트열쇠 돌려먹기 설정이랑 가짜연인 설정으로 인기를 끌었으면
    그걸 잘 활용해서 전개를 해 나갔으면 꽤나 괜찮았을텐데
    언젠가부터 저 설정들은 흐지부지되고
    치토게랑은 티격태격 오노데라랑은 우물쭈물 마리카는 걍 닥돌 츠구미는 항상 이 감정은 뭐지…? 이지랄
    하루는 소리만 빽빽 질러대고 유이는 존재감 제로
    거의 모든 에피소드에 이 레파토리만 존나게 반복해대면서 정작 진전은 전혀 없으니 재미가 있을리가 있나
    실제로 중간내용은 거의 기억도 안나고..
    해놓은게 없으니 후반부에 히로인들 단칼에 잘라내려니 뭔가 부자연스운데다 급작스럽지
    그나마 그런 것 치곤 결말은 깔쌈한 편이긴 한데..
    아무리 생각해도 팬던트랑 가짜연인 설정이 너무 아깝고 아쉽

      2016.11.18 16:54:34

      이게 맞는 얘기죠 특히 오노데라쪽은 너무 답답했죠….

      ㅋㅋㅋㅋㅋㅋ 2016.11.30 15:28:10

      완결까지 다 봤는데 모든 작품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확실히 일본 쪽 연애물들은 끝까지 봐도 뭔가 속 시원한 결말이 나기 어려운거 같음
      무슨 응답하라 시리즈 남편 찾기도 아니고 겁나 떡밥만 많이 던져지고 10년 전 약속 밝혀져도 그거랑 상관없이 히로인은 따로 결정되는데ㅋㅋㅋ
      그리고 이건 진짜 개인적인 생각인데 특별편으로 이치죠 하쿠하고 미야나기 사사인가 자식들 나오는 건 너무 싫었다…

    ㅅ ㅅ ㅅ ㅅ 2016.10.29 14:41:25

    허무하다

    오노데라다이스키 2016.10.05 23:09:56

    오노데라왜차이냐 오노데라가짜세다 윈스턴충들꺼져

    ?? 2016.10.05 20:58:32

    좆쿠 오노데라랑 각이었는데 개까비 오녿0라랑 이어지지 릴라년이 막아버렸네

      치토게마지텐시 2016.11.11 01:03:14

      옫노데라 그냥 발정난 암캐아니었음? 다른 히로인들 눈치밥이나 주면서 이기적인 캐릭터였는데 당연히 아무리 좆쿠라도 옫노데라는 걸러 먹지..

        응니애미 2017.01.11 00:11:28

        오노데라가발정난암캐면느금마는발정난창년이다쓰벌놈아

    병신. 2016.10.03 02:45:41

    결말은 나름 괜찮았지만 진짜 오노데라나 치토게나 좆쿠나 병신새끼들이 3년동안 좆같이 질질끄는거보니까 토나올뻔했다. 그나마 치토게가 감정표현은 서투르지만 표현은 많이했는데 좆쿠 저씨발애미디진 배은망덕한새끼는 좆답답한 어떻게할수없는 좆걸레 씨발놈이고 오노데라새끼는 개새끼가 중딩때부터 6년동안 시간낭비나 하고 개답답한 진절머리나는 년

    개재밌다 2016.10.02 22:53:33

    미쳤다;;

    김떡순짱 2016.09.30 12:38:57

    오노데라 좆걸레년이 감히 치토게자리를 넘보네 씨발년 ㅗㅗ

    김떡순짱 2016.09.30 12:38:31

    오노데라 이 씨발걸레같은년이 어딜 치토게자리를 넘봐씨발같은년ㅗ

      ?? 2016.10.05 20:57:04

      뭔 개소리야 시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9 19:30:58

      아니 시발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이새낔ㅋㅋㅋㅋ

      ?? 2016.10.25 17:47:17

      오노데라가 됬어야함 흑

      느금마 2017.01.11 00:09:32

      뭔개소리야
      오노데라가얼마나청순한데
      느금마같은소리나짓걸이고않잦네

    ㅇㅇ 2016.09.17 21:39:28

    결말은 깔끔했지만 되도 않는 내용으로 질질 끈 병신 같은 만화였다. 언제 완결 항목으로 내려가냐?ㅋㅋ

    니세코이망해라 2016.09.13 12:18:51

    야 그래도 다행인건 마리카는 좆쿠의 좆바구니가안됬다는거다 ㅊㅊ 마리카미만잡

      치토게여신님 2016.09.16 10:53:53

      치토게 여신님의 미소에 한번 심쿵당하고 두번 심쿵당하고 세번 심쿵당합니다. 치토게 여신님이 넓은 아량으로 좆쿠를 받아주었네요 순수한 소녀 치토게 여신님 찬양하세요. 발정난 옫노데라 극혀므

        김맛 2016.11.06 17:21:04

        어디 그런소릴 찬양하라 마리갓!

    애니와만화 2016.08.22 01:22:01

    매지컬파티셰코사키짱 아직연재중이다

    본편에서 못빤 오노데라는 여기서빨아라

    이거 근데 2016.08.21 22:41:11

    외전나왔으면 좋겠다 솔직히 신혼편도 치토게는 안나왔고(OVA에서는 치토개로 나왔지만 그것도 개그용이니까) 최소한 결혼해서 결혼 일상?그정도는 1화정도 분량으로 그려줘도 괜찮을꺼같은데.
    그리고 니세코이 3기 나왔으면

    아까운데 2016.08.18 21:39:27

    외전없나?

    갓세코이 3기 나오라 2016.08.15 15:48:38

    갓세코이 개잼있었다
    다만 마리카, 츠구미랑 안이어진거 빼고는…
    이때까지한 100개이상 애니본것가튼데 이게제일 젬

      갓세코이 3기 나오라 2016.08.17 16:10:34

      내가 확실 했었던건 5권보고 오노데라는 약속의 여자는 맞는데 좆쿠는 기회버리고 치토게 결혼할거가튼뎀 이라고 생각함

        시작하기전에 2016.08.17 21:03:05

        단편부터 치토게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100%확신한건 수학여행가서 화살꼿을때부터

    ㄱㄷ미 2016.08.12 13:43:58

    아니 근데 진짜 오노데라로 이어질거라고 생각을 했음?

    애초에 제목이 니세코이인데 가짜사랑을 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거라 당연히 그 당사자인 고자고릴라 이야기고 그럼 당연히 이렇게 둘이 이어지는게 필연아닌가?

    정말 오노데라로 이어지거나 그러한 가능성을 두려면 만화제목을 니세코이말고 Zawsze in Love 이거나 아니면 그 10년전 약속에 관련된걸로 제목을 뽑았겠지

      ㅇㅅㅇ 2016.08.16 15:01:16

      네그렇죠 그리고 Zawsze in Love 를 초반부분에 기억하는애가 치토게밖에없었어용

      마이클 더글라스를 닮은 오토코 2016.08.23 03:26:07

      알려주마 급식아 기억해둬라… 옛날에 니가 아빠쪽에 있었을지도 모르던시절 같은 점프에서 연재했던 딸기100% 에서 메인히로인이 서브히로인에게 인기가 밀려 호라 모 젠젠 당했던 일이 있었기에
      코사키짱이 이어질거라 생각하는건 전혀 잘못된게 아니다

        아재부심보소 2016.09.08 21:56:07

        걔는 압도적이었던거고 치토게랑 오노데라는 스토리 갈아엎을만큼 인기 차이 없었음

    사랑해요 2016.08.11 16:10:19

    지금까지. 재미있게 잘봣어요 감사합니다

    완결 ㅊ 2016.08.11 11:29:56

    ㅊㅊㅊㅊ

    저 노답 라쿠한테 2016.08.10 15:07:51

    오노데라가 시집안간게어디냐

    ㅂㅅ들 2016.08.08 22:22:33

    좆노데라보단 나은 엔딩이다 ㅇㅈ?

    나의 첫애니가 2016.08.07 17:19:38

    끝나네… 작가님 잘봤어요~~ 치토게 미만잡

    익명 2016.08.05 14:50:49

    …ㅂㄷㅂㄷ

    어휴 2016.08.04 14:16:50

    이딴 하렘소설은 열린결말을 해야지 작가 빙신새기~

      병신. 2016.10.03 02:48:56

      열린결말은 지랄을하네 개새끼야 이따위로 애미디지게 질질 끌었으면 결말이라도확실히 내야되는거다

    어휴 2016.07.26 21:26:36

    이제 1~2화 후면 망할 장시시 유저들이 걍 만화일뿐인데 발암코이라면서 풀발하는 꼴 안봐도 되니 속이 다 시원하네 걍 입싸물고 만화나 쳐볼것이지 ㅉ

      오노데라 였으면 2016.07.27 16:51:29

      ‘갓’세코이 라고 찬양했을 새끼들임 드라마보고 맘에 안든다고 존나 까댈새끼들

    어휴 2016.07.26 21:19:28

    어우 다음화면 망할 장시시 유저들이 걍 만화가지고 발암코이라면서 풀발하는 꼴 안봐도 되니 속이 다 시원하네 아무 소리 말고 걍 쳐보기나 할것이지 ㅉ

    휴재? 2016.07.21 19:41:49

    아니지?

    왜이리안나와 2016.07.21 18:30:55

    왜이리안나와

    어쩔수없잖냐 처음시작부터치토게확정이엇는데 2016.07.21 18:25:56

    다필요없고얼른나왓음좋겟다

    ㅎ아 2016.07.21 10:35:51

    찝찝하네

    오노답 2016.07.20 01:44:06

    오노답빠들 맨날 타히로인 욕하고 취좆하더니 꼴 좋다 ㅋㅋㅋㅋㅋㅋ
    호라모젠젠 멀쩡하잖아?

    작가야 스토리 ㅈ망으로 가네? 2016.07.18 02:25:52

    시발 그냥 마이코랑 루리랑 안 이어지고 라쿠한테 달려가서 ‘나는 초등학교때부터 쭉 봐왔는데 왜 눈치를 못 채?’이러고 라쿠가 ‘진정한 사랑을 찾은것 같아’하면서 슈랑ㅅㅅ나하고 오노데라랑 치토게 백합루트로 끝나는게 더 말이 되겟네 스토리ㅈ망

    작가새끼 2016.07.17 20:01:19

    226화가 좆같은게 좆쿠새끼가 몇년동안 짝사랑했던, 스토리가 가장 많았던 히로인을 엇갈린 운명처럼 거절했는데 바로 분위기 가벼워지면서 치토게만 생각하네
    전화만 해도 울면서 속으로 후회하고 아쉽고 이런줄 알았더니 태세전환 존나 빠르고 감동 다 날라갔다

    니세코이는 루리보느라 봄 2016.07.17 17:27:12

    루리이이이이잉

    작노엠 2016.07.15 14:04:51

    진짜 작가 시발새끼네 정신나간듯

    이럴경우 자살한다 2016.07.15 09:30:50

    1 다음화에 고백하고 고백받고 끝
    2 230화 까지 사귀는데 손만잡고 끝
    솔직히 마지막인데 키스신 한번은 해야죠 작가님 내가 이거볼라고 3년동안 기다린건데 ㅅㅅ는 바라지도 않으니 키스라도 가죠

      제발 2016.07.20 23:50:45

      자살해라 좀;;

    이럴경우 자살한다 2016.07.15 09:14:12

    1 다음화에 고백하고 고백받고 딱 끝남
    2 230화까지 사귄긴 사귀는데 손만잡고끝
    솔직히 작가님 마지막은 키스신 넣어도 되잖아요 ㅅㅅ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이럴경우 자살한다 2016.07.15 09:09:46

    1 다음화 에 고백 하고 고백받고 끝
    2 230화 까지 사귀긴 사귀는데 손만잡고 끝
    진짜 솔직히 마지막에는 키스신 한번만 하죠 작가님 ㅅㅅ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아시발좀 2016.07.14 23:39:46

    루리 마이코는 대체 어떻게 된건데

    ? 2016.07.14 21:26:38

    226화 댓글 막아놨네

    G 2016.07.14 20:25:53

    G

    고노데라년 2016.07.14 18:13:15

    고노데라년은 라쿠랑 전학생 침팬치년이랑 사귄다고 할때

    도..도도도도 도시요 루리짜아앙.. 하면서 NTR 하고 싶다고 징징거리고

    루리년은 좋다고 고노데라년이 NTR 할수 있게 루트 계속 짜주고

    이거 완전 2인 네토라세라레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07 18:56: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 말하는거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016.07.14 17:47:15

    저러고 치토게가 차면 꿀잼ㅋㅋㅋㅋ

    2016.07.14 16:28:02

    좆라쿠새끼 그냥 나가디져라 개씨발빡대가리새끼 시발 지가 10년간 정조를 지키더니 시발좆같은새끼

    익명 2016.07.14 13:07:35

    뭐지;; 1권이 내가 아는 내용이랑 다르네
    애니랑 만화랑 내용이 다른가?

    익명 2016.07.14 12:40:53

    정주행하려고 1권봤는데 내가 아는거랑 다른건뭐냐이거 시발 존나 혼란스럽네

      님아 2016.07.15 08:58:00

      님이 본거는 니세코이 나오기 전에 작가가 그린 니세코이단편임

    오노데라 충들아 2016.07.14 00:47:56

    내가 처음부터 치토게 인뎅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노데라엔딩 이라고 개 좆논리 펼치면서 똑똑한척 떨던 애들아 어디 한번 반박해봐라 치토게엔딩 아니라고? 응? 응? ㅋㅋㅋㅋ 아 존나 기쁘다

    루리가씨발년임 2016.06.18 09:19:16

    가짜연애 하고 아무도모르던시절 오노데라는 포기하려던 마인드였지 근데 친구라는년이 뭐? “애인 있으면 좋아하면 안되는거야?” 이지랄떨고 오노데라는 또 좋다고 “으응 나 노력할게!” 시발? 현실이면 욕 오지게 처먹을텐데

      오노답 2016.06.19 20:03:03

      안경년도 엠창년인데, 약간 의심상태라서 정상참작의 여지가 손톱의 때만큼은 있다.
      그런데 오노답은 그런 것도 없어서 엠창뒤질년임.. ㅋㅋㅋ.

      한가지 더 빡치는 건, 당시 고자-고릴라 페어가 갓 사귄 상태로,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받고 있는 상태…
      중고연인도 아니고, 이제 막사귄커플에 그 짓거리 한거보면 두년 다 노답….

        chejisum 2016.07.13 22:01:32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