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목요일은 헌터x헌터
06/28
06/27
06/26
06/25
06/23
06/22
[닫기][닫기]
헌터X헌터

댓글 38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6.28 00:03:32

    어려운내용 하나도 없는데 뭐가 이해가 안간다는건지 이해가 안감..

    이름없음 2017.06.24 10:07:02

    시발 배에서 또 2년 정도 걸리겠네

    이름없음 2017.06.24 10:06:47

    아 빨리 암흑대류에 내리는거 보고싶다

    이만화너무 설명이 많아졋어; 2017.06.22 17:28:24

    너무등장인물도 갑자기 나오고 너무전개가휙휙되니깐 이해가안된다

    이름없음 2017.06.21 21:38:46

    아 다시 돌아오게 만드네..

    아오 2017.06.21 17:59:16

    진짜 재미나 없던가 ㅡㅡ

    아오씨 2017.06.21 17:43:34

    진짜 정주행할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아 좀 재미나 없던가

    이름없게 2017.06.17 21:20:54

    재연재 D-5
    내 기말고사는 D-9 ㅅㅂ;

    이름없음 2017.06.16 17:58:46

    토가시 잡아다가 15년동안 군만두만 처먹게하면서 연재시키고싶다

      이름없음 2017.06.17 22:5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만두

    이름없음 2017.06.15 23:56:04

    토가시 열일해라~~~~~~~

    이름없음 2017.06.14 17:14:10

    6월26일 단행본 34권 다시 나온대요!!!!!!!!!!!!!!!!!!!!

      이름없음 2017.06.16 10:04:27

      기적이 일어났다

    이름없음 2017.06.12 15:14:11

    하 몇개나왔다고 또 게임을 쳐하러가냐

    이름없음 2017.06.10 17:11:25

    몇번째의 정주행인줄 모르겠다….

    음탕한저를범해주세요 2017.06.08 01:26:03

    병신 파오후 앰생 지잡백수새끼들 공짜로 보면서 징징거리노 재기하자 개노답 한남충새끼들 니들 애미 애비 재기시켜서 보험금 타자 앰생들아 ㅉㅉ

    이름없음 2017.06.05 00:56:13

    토가시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다.

    이름없음 2017.06.04 07:19:20

    아 빨리좀 와라 토가시발련아 좀

    E8 2017.06.03 06:33:47

    진짜 소년만화의 정점이다 내 주관적은 생각이지만 참대단하다고 느껴 거의 모든 소년만화가 모험이나 미지의 세계 이런 부류인데 이부류의 정점만화가 헌터x헌터인것같다 진짜 예측할수없는 전개에다가 연출 그리고 캐릭터의 개성은 진짜 엄청나다고생각한다. 참 이런 재능을 가지고 1위를 못한다는게 너무 아쉽다 진짜 연재만 잘하면 원나블은 씹어먹을 스토리인것같다

    이름 2017.06.01 22:16:51

    작가새끼가 연재안해서 그렇지 계속연재했으면 솔직히 소년만화 원탑임 스토리 개연성 캐릭터만봐도 원나블보다 훨씬 나은것같다.

    이름없음 2017.06.01 04:19:09

    이번에 발매된 토가시 작법서 점프류. 거기서는 토가시가 일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가 그리는 건 올해 4월 헌터 연재 재개 당시 컬러로 등장했던 크라피카 일러스트 작업이다.
    토가시라 함은 요통 얘기가 자주 들려왔는데 DVD에서는 앉아서 작업을 할 수 있었다. 토가시는
    가장 좋아하는 작업을 당연 [네임 작업]이며, 그 전 단계에서 어떤 느낌으로 할지 생각할때가
    피크라고 한다.

    그 작업이 절정인지라 점점 열기가 떨어져간다고 한다. 작업현장에 카메라가 옮겨도 네임을
    생각하는 게 좋다고 말하는 토가시.

    연재에 대한 발언도 있었다. 촬영 당시 제작현장에는 지난번 연재 재개시(2016년 20~31호)에
    게재되었던 10화 분량의 원고가 있었는데

    “전에 10회분을 연재하고 잠깐만 비울 예정이었는데 허리가 나빠지는 바람에, 도중에 9화로 끝났으니
    반성하고(이번엔) 먼저 10회분을 넣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즉, 헌터 단행본 화수는 대체로 10화다. 전전에는 2014년 연재 재개시 9회분을 연재하고
    휴재에 들어갔다. 그리고 최근 연재 재개시 11회분을 연재하고 올 6월 최신간이 발매되었다.

    그 얘기인즉슨 연재를 재개하면 10회 분 밖에 연재하지 않을거라는 얘기가 된다.

    토가시는 DVD 마지막에

    “생각하는데 시간이 걸려 주간 스타일에 맞지 않게된 것도 스스로 알고 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 7월부터 다시 휴재에 들어간 토가시나 팬들이 납득할 스토리를
    생각한다고 믿고 연재 재개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 보인다.

    출처 : http://blog.naver.com/mitoangel/220854793112

    본인 오피셜 팩트로 게임때문에 휴재하는게 아닌, 스토리 생각하느라 존나게 오래 걸리는 겁니다. 여러분 , 그동안 심심하니 게임 하는거구요

    근데 이새끼 또 부인 잘못만나서 돈 다잃고 거지새끼였으면 아팠어도 스티븐 호킹마냥 휠체어 타서 누워서라도 그림 그렸을거임 결론은 토가시 개새끼

      설명충 2017.06.11 04:53:44

      네임=콘티 임

    정주행 2017.06.01 04:01:16

    헌터헌터연재기념으로 정주행갑니다
    일해라 토가시

    토가시 수명 삼천만년 2017.05.29 15:19:56

    처음부터는 못하겠고 개미편부터 다시 주행하면 되는 부분이냐?

      이름없음 2017.05.31 23:11:51

      선거편부터 봐

      이름없음 2017.06.07 16:19:05

      차라리 개미편을 넘기고 처음부터 보는게 나을 것 같은데

    토가시 일하나?! 2017.05.28 13:08:42

    연재재개?! 단행본 34권 6.26에 발매?!?!

    사타부언 2017.05.20 17:32:53

    다들 글 내려주세요..토가시 고인 되셨어요.

      이름없음 2017.05.28 02:02:24

      연재 재개야 좆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