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2/23
02/22
02/21
02/19
02/18
02/16
[닫기][닫기]
노라가미

댓글 3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뛰어난 웅변은 은이요, 침묵은 금이다. 2017.01.24 00:20:38

    2017년 1월호 현재 72화까지 번역돼있네요. 네이버 블로그에 어떤 분이 번역하고 있음. 꿀잼

    이름없ㅁㄴㅇ음 2017.01.08 00:41:34

    17권이 완결인데 왜 안나와있지

    민트 2016.12.12 23:31:03

    15권부터는 어디있죠…???8ㅁ8

    무르 2016.10.22 11:39:05

    장시시님 감사해요

    장시시짱 2016.08.14 15:26:39

    장시시님 67화 나왓숩니다 ㅜ

    저기....... 설마... 2016.05.13 20:03:05

    장시시님, 노라가미 65화 나왔나요? 5월달인데 왜 안나오지?

    1 2016.05.05 16:13:05

    야토는 아버지를 버리고 인간으로 히요리랑 살아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듬
    히요리와 야토의 에마가 묶인것이 복선같아서..

    야토 2016.04.30 08:56:45

    아니, 신을 만들 수 있으면
    몇 명이고 만들지, 왜 딱 하나만 만들겠음? 못 만들어서 그럴지도..!
    ‘아버지’상 거짓말 치고 있는 걸지도 모름. 어차피 대물림 된 신은 이름도 기억 못 하던데 (에비스도 다 책 + 신기한테 물어봄) 이때 ‘너는 재앙신이란다~’ 라면 될 삘

    야토 2016.04.30 08:52:27

    대물림하면 기억없이 신이 태어나던데 -> 어린아이로 (ex. 에비스)
    야토도 정체가 따로 있는 신인데
    대물림하고 납치 당한거 아님?

      2016.05.06 02:03:51

      또는 어떻게 데리고 와서 대물림시켰거나

    ㅁㄴㅇ 2016.04.04 22:50:34

    61화가 거의다 엑박인데
    크롬 익스 다;
    내문제지? 딴데서 키면 잘 나오겠지?

    이게다 2016.04.03 09:12:53

    노뮤현떄무닝다

    열받네 2016.04.02 21:32:42

    확 열이 받는다

    헝허허허허허유ㅠㅠ 2016.02.25 16:34:13

    역식자분이 번역 안하시는듯…..ㅠㅠ

    아이고 2016.02.17 11:03:54

    영어판으로는 63까지 나왔는데 62화 한국어는 언제 나오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요ㅠㅠㅠㅠ

    지나가는 누군가 2016.02.14 10:10:47

    63화 나왔는데 62화는 언제ㅠㅠ

    젭라 2016.02.09 21:42:34

    62..ㅠㅠ 야토오오

    앙대애애ㅠㅠ 2016.02.08 09:35:17

    62화언제쯤…..

    아카시 2016.02.07 19:40:52

    62화언제쯤….

    2016.02.04 13:51:10

    62화는 언제쯔ㅠ

    익명 2016.01.28 10:55:08

    62화 나와라~ 얍~~!! ㅠ_ㅠ

    62화! 2016.01.20 10:29:56

    62화는 언제쯤 ㅠ

    61! 2016.01.19 04:32:54

    나왔닷

    2016.01.12 01:45:36

    역식자가 안하시나 봄ㅇ

    아무개 2016.01.01 11:40:41

    노라가미는 애니도 좋은데.제작사 잘 만나서

    응억 2015.12.30 18:08:45

    61화 안나와서 전 그냥 영문판으로 봤어요 일본어를 못해서 ㅠㅠ
    영문판은 구글링해도 나오던데 그걸로 보시는게..

    하야쿠 2015.12.30 01:36:35

    61화 나온지가 언젠데;

    gd 2015.12.29 22:19:02

    61화 이미 나왔는데 왜 번역 안해줘요….

    현기증난단말에요 2015.12.27 09:42:23

    작가니뮤

    ..... 2015.12.26 09:26:04

    노라가미 왜 안나온대;;;

    2015.12.14 19:06:06

    노라가미는 왜 안나오는가

    2015.12.09 16:37:37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