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5등분의 신부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동물사진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람의 검심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안도 댓글모음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빠르면 금요일 밤,늦으면 주말엔 피안도
05/25
05/24
05/23
05/22
05/20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리메이크 1권

원펀맨 리메이크 2권

원펀맨 리메이크 3권

원펀맨 리메이크 4권

원펀맨 리메이크 5권

원펀맨 리메이크 6권

원펀맨 리메이크 7권

원펀맨 리메이크 8권

원펀맨 리메이크 9권

원펀맨 리메이크 70화

원펀맨 리메이크 71~80화

원펀맨 리메이크 81~90화

원펀맨 리메이크 91~100화

원펀맨 리메이크 101~110화

원펀맨 리메이크 111화

원펀맨 리메이크 112화

원펀맨 리메이크 113화

원펀맨 리메이크 114화

원펀맨 리메이크 115화

원펀맨 리메이크 116화

원펀맨 리메이크 117화

원펀맨 리메이크 118화

원펀맨 리메이크 119화

원펀맨 리메이크 120화

원펀맨 리메이크 121화

원펀맨 리메이크 122화

원펀맨 리메이크 123화

원펀맨 리메이크 124화

원펀맨 리메이크 125화

원펀맨 리메이크 126화

원펀맨 리메이크 127화

원펀맨 리메이크 128화

원펀맨 리메이크 129화

원펀맨 리메이크 130화

원펀맨 리메이크 131화

원펀맨 리메이크 132화

원펀맨 리메이크 133화

 

 

>> 원펀맨 원작 보러가기 <<

 

원펀맨 외전1 – 후부키 그룹 편

원펀맨 외전2 – 여름의 기억 편

원펀맨 외전3 – 머리카락 있던 시절 편

원펀맨 외전4 – 중학교 편

원펀맨 외전5 – 탈옥 편

원펀맨 외전6 – 경찰 편

원펀맨 외전7 – 음료수 편=SEED 출장편

원펀맨 외전8 – 고양이 찾기 편

원펀맨 외전9 – 차란코 편

원펀맨 외전10 – 자살 편

원펀맨 외전11 – 전골 편

원펀맨 외전12 – 센스

원펀맨 7권 번외편

원펀맨 9권 번외편 – 후부키 그룹의 알바

원펀맨 특별편 수학

원펀맨 번외편 캐치&스매쉬

원펀맨 짜투리 번외편

원펀맨x드래곤볼 1화

원펀맨x드래곤볼 2화

원펀맨 단행본 10권 외전-타츠마키의 휴일

원펀맨 신년 특별 자투리 만화-지너스 박사와 아머드 고릴라

원펀맨 11권 번외편

원펀맨 특별편_킹의 휴일 같으면서 평일

원펀맨 특별편 – 재해레벨

원펀맨 13권 수록 특별편 – 스타 –

원펀맨 15권 수록 특별편 – 목격 –

원펀맨 번외편 – 성장과정 –

——–

단편

ONE x 무라타 유스케 단편_바퀴벌레 버스터

ONE x 무라타 유스케 단편_노도의 용사들

ONE x 무라타 유스케 단편_탄환천사 팬클럽

댓글 93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3.17 23:56:53

    무해라 일라타

    이름없음 2017.03.17 22:17:48

    이거 챔프 코믹스에서 연재 하는건 데요

    이름없음 2017.03.17 12:15:19

    이건 무슨 잡지에서 연재되는 거임?? 점프는 아닌 것 같고

    이름없음 2017.03.17 10:37:55

    일해라 무라타

    이름없음 2017.03.16 19:37:32

    무라타 이 개생꺄!!!!!

    이름없음 2017.03.16 19:10:26

    아거 직가가 13권준비한다고 업뎃 좀늦는다네요…

    이름없음 2017.03.16 19:06:00

    응 3주째 안나와

    이름없음 2017.03.16 13:47:42

    야 시발아 여기다 글쳐올린다고 유스케가보냐???? 유스케 트위터에 ㅈㄹ해라

    이름없음 2017.03.16 12:47:41

    이거 언제나오냐?

    이름없음 2017.03.15 22:01:49

    왜 늦게나오냐

    이름없음 2017.03.15 19:01:31

    사이타마가 크리링인데 ㅋㅋㅋ

    이름없음 2017.03.13 21:29:54

    작가님 휴재이신가

    ki sung yong 2017.03.13 16:14:56

    답답하면 니들이 그려보던가.. 어휴

    이름없음 2017.03.13 08:24:13

    크리링이 드래곤볼 세계관 지구인 최강

    이 전쟁을 멈추러온 자 2017.03.12 21:42:36

    작가가 공식적으로 크리링이 지구인 1등이라고 말했다 이제 그만해라

    이름없음 2017.03.12 20:34:45

    원펀맨 드래곤볼 비교충들 특징
    엄마가 옆집아들이랑 비교하면 부들거림

    이름없음 2017.03.12 14:26:56

    이런 시벌 112화 언제나오는겨 ㅡㅡ

    이름없음 2017.03.11 04:38:27

    휴재하면 욕먹어야하는 작가님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11 01:27:31

    시발

    이름없음 2017.03.10 22:09:33

    몇주째 안올라오는거냐 씨발

    이름없음 2017.03.07 22:58:49

    10일 아님 다음주 목,금에 나올걸.

    이름없음 2017.03.07 08:55:53

    112화 휴재실화냐…?

    이름없음 2017.03.04 09:01:37

    아씨발 니미럴 112화 언제나와 좃같네 씨발

    악명 2017.03.03 23:05:44

    112화 휴재라는데

    이름없음 2017.03.03 22:04:34

    빨리 나와

    마루 2017.03.03 22:04:07

    112언제 나옴? 빨리 나왔으면 작가님 힘내세요.. 여러분 욕하지 마세요 만화안 나온다고 욕을 하면 안되죠

    이름없음 2017.03.03 14:27:29

    112 언제 나오냐??

    키니맂 2017.03.02 20:36:31

    112 언제나옴 ㅇ?ㄴㅇㄹㄴㅇㄹ

    이름없음ㄴㅇㄹ 2017.03.02 20:36:13

    112 언제나옴 ㅇ?

    2017.02.24 15:24:09

    나온지 몇 시간 째인데 번역 안올리냐

    이름없음 2017.02.24 14:10:00

    언제나와 씹새끼야
    빨리쳐올려

    ㅅㅍㅇㄹ 2017.02.24 13:55:58

    스이류가 조무레기 날려버리고 쵸체랑 고전하다 스이류가 이김
    근덱…….

    이름없음 2017.02.24 11:01:46

    일 ㄱㄱ

    이름없음 2017.02.24 03:24:23

    111화 나왔으니 번역 타임

    이름없음 2017.02.23 22:32:12

    왜 안나오냐 ㅆ@ㅂ

    이름없음 2017.02.23 18:09:16

    가로우 뒤짐?

    이름없음 2017.02.23 15:58:41

    시발 빨리좀 업뎃해

    나가츠키탓페이 2017.02.23 14:11:53

    무라타 이거 그림 좀 잘그린다고 ..

    이름없음 2017.02.23 09:57:21

    왜안나와 시벌

    이름없음 2017.02.21 20:58:56

    111화111화111화111화111화111화111화씨발개좆같은씨발년아빨리그려라

    111화 내놔라 si발년아 2017.02.21 11:06:46

    내노라고 병신들아 니네왜사냐

    이기이기 2017.02.19 22:15:59

    111화는 은제 나오누

    이름없음 2017.02.19 19:49:01

    언제나오노시발존나재밋어 ㅜㅜ

    스이류개멋있어 2017.02.16 14:03:14

    담주목요일임??

    김정윤 2017.02.15 17:55:45

    빨리 다음화 보고싶음

    110화 나옴 2017.02.10 00:28:34

    자 일할 시간이닷

    ㅘㅘ 2017.02.09 07:57:20

    나오는 주기가 랜덤임..?

    원펀맨 개재밋다!! 2017.02.05 13:13:15

    110화가 필요하다!!!!

    원퍼맨 없이는 못살아 2017.01.31 18:48:09

    아 109화 봐는데 맨 마지막 괴인 레벨 용 그 놈
    딱 봐도 사이타마 에게는 한방이다 109화 재미있었어요 ㅎㅎ 빨리 110화 보고 싶다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ㅠㅠ

    언제나오냐 2017.01.31 09:57:46

    원래 109화 나왔지 않나..? 언제나오냐…

    완빤맨 2017.01.31 01:34:41

    109화 나왔음 번역해주셈

    이름없음 2017.01.30 21:06:14

    109화를 내놓아라!

    개극혐 2017.01.29 18:22:49

    오타쿠

    이름없음 2017.01.28 11:56:25

    왜 안나오냐

    이름없음 2017.01.26 21:51:37

    109화 연재 시작~!!!!!!!!!! 합니다!!!!!!!!!

    이름없음 2017.01.26 04:59:41

    ㅅㅅ

    이름없음ㅇㅇ 2017.01.24 09:25:27

    오타쿠 새끼들 ㅉㅉ

    이름없음 2017.01.24 00:46:18

    아아 109화가 필요해

    이름없음 2017.01.23 23:49:02

    109화 언제나옴

    원퍼맨 없이는 못살아 2017.01.18 17:38:26

    아 빨리 109화 보고 싶다 역시 원퍼맨이야 재미군 ㅎㅎ

    이름없음 2017.01.14 02:46:01

    웨 나오지 아니하는가

    황금복돼지 2017.01.14 01:20:08

    1월13일 지낫는대 왜안나오쥬 ㅠㅠㅠㅠ

    이름없음 2017.01.14 00:15:05

    108 번역좀

    이름없음 2017.01.14 00:06:03

    아오 108화 드디어 나왔네

    이름없음 2017.01.13 23:56:15

    안나오냐? ㅜ

    2017.01.13 23:53:46

    ㅎㅎㅎ 언젠간 나오겠지?? ㅎㅎㅎㅎ..

    이름없음 2017.01.13 23:43:31

    108화 나왔단다 일해주세요

    이름없음 2017.01.13 18:03:31

    13일 됬는데 ㅠㅠ
    스이류랑 싸우든 중간 괴인 난입이든 얼른 보고싶은데..

    시발 2017.01.13 17:40:28

    1월 13일이라며 시발..

    이름없음asdsaddas 2017.01.13 16:11:20

    개에새끼야 빨리안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