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프리스레드 (글타래 형식 익명 게시판)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 최신화목록
01/22
01/21
01/19
01/18
01/16
[닫기][닫기]
암살교실

댓글 11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방구석평론가 2016.12.14 15:03:31

    시험용 로켓에 경비를 뚫고 들어가 몰래 탑승해서 우주로 ㄱㄱ, 거기다 전문 우주비행사들도 훈련을 수년, 수십년이나 처하는데
    거의 아무런 훈련도 하지 않은 채 우주정거장에 쳐들어간 뒤 협박하는거랑
    전문적 훈련도 받지 않은 좆중딩들이 1년 좀 안되는 시간동안 깔짝 배웠다며 홈그라운드 드립치면서 진짜 군인들 개털고,
    전세계적으로 중대한 사안인데도 철통같이 안지키고 고작 몇명만 배치해서 고작 좆중딩들한테 뚫리는 개허술한 정부
    이정도 허술한 개연성만 빼면 나머지는 괜찮다고 생각함
    20마리가 넘는 애새끼들 전부한테 각각의 개성도 부여하고
    개똥철학이긴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초지일관.
    전개 딱히 난잡하지 않고 결말 매우 깔끔
    그렇게 명작까진 아니지만 최소 수작정도는 된다고 봄

      니애미 2016.12.22 18:29:47

      명작 맞거든 씨3발련아 수작? 애미디졌나 ㅎㅎ

        ㅋㅋ 2016.12.25 20:54:56

        비판을 비난으로 받아들이고 무작정 욕부터 하는 급식충새끼가 어디서 빼애액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2016.12.28 08:54:09

        이걸 명작이라고 느낄 정도면 정말 수준낮은건데..

          이름없음 2017.01.16 23:18:38

          님은 얼마나 수준높음?

          이름없음 2017.01.20 18:13:32

          나도 충분히 재밌다고 생각하는데? 애니보면서 수준도 따지는구나

      2016.12.31 01:02:28

      적은거말고도 판타지적인요소밖에 없다봐도 될정도인데 웬 개연성을따져.. 명작반열에 끼기 힘들다는건 동의하지만 이건뭐 해리포터가 마법쓰는거에 태클걸놈이네

      평론가라는 닉 달고서 지가 뭐 된 줄 아나 2017.01.08 13:57:11

      뭐라는지는 알겠는데 말 좀 험하게 하지마라 좆중딩이나 애새끼가 뭐냐? 평론가라는 닉을 달고서 입은 개걸레네 히키코모리 새끼가

        남말 2017.01.13 16:21:31

        씹선비 코스프레 할거면 욕을 일체 하지 말아야지 히키코모리 새끼가 뭐냐

          이름없음? 2017.01.20 18:59:44

          ?

    잘봤어요 2016.12.03 16:50:41

    댓글 잘 안다는데 이건 너무 명작이었어요ㅠ 살선생님 죽을 땐 펑펑울고ㅠㅠㅠ 너무너무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끝난 듯! 잘봤습니다

    가 말하길 2016.11.26 23:35:53

    띵작 잘봤슴돠~

    머여 2016.10.29 22:28:02

    뭐야 유튜브보니까 후속작같은거 나온다는데 11월19일날

      l 2016.10.30 12:23:44

      아 아마 그거 11월 9일에 나오는 ‘암살교실 365일의 시간’이라고 극장판일거에요

    2016.10.22 03:29:44

    완결아닌가?

    익명 2016.10.16 18:24:32

    이거 완결만화아니냐?

    2016.10.09 13:45:15

    암살교실 진짜 재밌게 봤다

    슬픈만화랑다른눈물 2016.09.01 07:34:26

    출석 불를때 슬프다는 느낌은 안 드는데 눈에서 눈물 나오더라

      슬픈만화랑 다른눈물 오글오글 2016.09.06 18:09:40

      전설은 아닌데 레전드?

        밥팅아 2016.09.21 21:21:34

        ㅋㅋㅋ 개그한거냐 아니면 의도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ㅇㄹ 2016.08.15 21:40:23

    이건 진심 만화 원작도 명작이고 애니도 명작임ㅇㅇ성우들 연기캐리 오졌다. 카야노 스토리 이후부턴 보면서 우는일 부쩍 많아졌었음. 물론 눈물샘 약한 나만 그런걸지도 모르지만^^..

    익명 2016.08.13 02:45:28

    저거 애니화로 된어 봤는데 갑이던데 그냥 눈무 뚝뚝나오던데

    키느키키 2016.08.11 19:45:45

    나도 저러게 될 수 있을까?

    키느키키 2016.08.11 19:45:07

    나도 저러게 될 수 있은면 좋겟다

    인강 2016.08.01 09:23:16

    정말… 너흰 이 암살교실에서 배운게 없는거냐? 불쌍하다…

      ㅁㄴㄹㅇ 2016.09.26 03:47:12

      뭐 양갈래 쇼타도 꼴릴수 있다는 사실?

    2016.07.24 01:27:02

    중간에 달로가길레 엔딩도 달로갈것을 예상하고 기대안햇는데 정말 엔딩이 잘매듭져진 만화 명작 인정합니다

    웃음땅 2016.07.07 02:05:48

    아직 때가 아니더냐?

    안돼ㅠㅠㅠㅠ 2016.06.22 18:57:48

    카라스마 선생님을 이제 못 보다니

    ㅇㅇ 2016.06.13 06:48:22

    뭐가 명작이라는건지 전혀 모르겠다.
    기본 작화도 별로. 스토리도 질질끄는거 별로. 케릭터들의 매력도 그닥. 결국 마지막화에 잔잔한 감동이 있긴 하지만 그게 최선이었을까 하는 의문.
    사람들이 말하는만큼 명작인지는 전혀 모르겠다. 구성도 뜬금없고 1,2권에서는 궁금해지는 매력이 있지만 가면갈수록 루즈해지고 재미없음.

      ㅇㅇ 2016.06.18 20:21:08

      그냥 개인차이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내 젖이나 빨아라 2016.06.22 20:08:18

        나대지마 애미디진새끼야 존나 감동적이고 재밌구만씨발련이 뭔 개인차야개인차는 얼어죽을 장애인새끼 니 애미 야니기사와 ㅆㅂㄹ 나중에 이국주한테 강간당해라 ㅇㅁ터진새끼

          인성 클라스 2016.06.28 23:44:48

          개인차이인데 대놓고 욕하는 클라스 지리네요. 개인차이인만큼 이해해주고 해야하는데 자기랑 안맞다고 더러운 욕을 상대하는 당신의 인성에 오늘도 감탄합니다

          ? 이건 또 뭔 개소리냐 2016.07.03 08:37:09

          개인차이라 한게 암살교실을 깐게 아니라 재미없을 수도 있다고 한건데 왜 지랄꼴깝을 떠냐 병신아…
          나도 암살교실 인생작일 정도로 존나 재밌게봤는데 니같은 새끼때문에 어이털린다
          카라스마 센세 다이스키

          젖을 왜빨아 시발아 2016.07.03 08:39:41

          말 제대로 이해도 못하고는 욕질이나 하는 인성이?

          ? 이건 또 뭔 개소리냐 2016.07.03 08:40:57

          저분이 재미없다고 하시길래 그럴 수도 있다고 한거지 내가 재미없다고 했냐? 나도 암살교실 존나 좋아하는 사람이야 시발아…
          카라스마 센세 다이스키!!

            에밀리아 emt 2016.08.14 23:39:12

            오랜만에 암살교실 정주행할려고 왔는데 병신같은 소리하고 있네
            얼척이 없네 얼척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패드립치고 욕한다는게 그럴수도있다고 할 정도면 니 새키 평소 생활은 안봐도 비디오다 ㅅㅂ

          고양이가 타자쳣냐 2016.07.09 21:56:34

          아니 암살교실재밌게봤으면 좀 얻은게있어야지 이책애 패드립찍찍싸대라고 나오디?

          패드립 2016.07.30 02:21:19

          패드립치는 새끼는 지들 부모죽이고 보험금 받아쳐먹고 노름으로 탕진해서 자살한다는데ㅋㅋ너의 운명이 유감슨섭네ㅉㅉ

            에휴 2016.08.25 21:40:24

            너도 하는짓이 똑같어;

    느림신! 2016.06.11 10:48:51

    전형적인 고쿠센류 학원물 + 중2병 배틀물. 선생님이 학급 반 학생들을 전부 케어해주면서 학생 하나하나한테 조명을 비추어 학급 전원에게 개성을 부여하는 만화.
    선생님이 말도안되는 스펙을 지닌 걸 빼면 고쿠센이랑 다를 게 하나도 없음. 3권까진 그냥저냥 읽었는데 그 뒤로는 손이 안 가더라고. 왜 그런가 보니 되게 뻔해서 그랬던거 같음.
    9권까지 학급 전원에게 개성을 부여하려고만 했지, 정작 주인공인 살생님한테는 조명이 비춰지질 않음. 그러니 질질 끈다는 느낌만 들고 갈수록 흡인력이 떨어질 수 밖에.
    작가가 돈 벌 생각 없이 10권 정도로 끝내려고 했으면 비록 2류라도 빈틈없는 구성으로 재미없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끝났을 텐데,
    돈이 목적인지 스토리 구성력에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쓸데없는 이야기/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번잡하고 산만해서 명작 반열엔 못 들어감.

    비슷한 작품인 네기마랑 비교하면 네기마 쪽이 학생들의 개성이 강하고 주인공의 성장에 조명이 맞춰져 있어서 중간에 지루해지는 부분 없이 끝까지 독자들을 엔딩까지 몰고가는 걸 알 수 있음.
    애초에 네기마 쪽이 작화력에서 몇 수 앞서기 때문에 스타트라인부터가 다르지만. 한줄 평가를 하자면 네기마 열화판. 20세기 소년이 짱구-어른제국의 역습의 열화판인 것과 같은 관계.

      ㅇㄹ 2016.07.09 08:30:00

      뭔소리. 네기마가 더럽게 지루했는데

      병신아 2016.08.25 18:58:09

      혼자가는 것보다는 다같이 가는게 낫지 이기적인 새끼가 지랄 떨고 있네

    정주행 2016.06.07 17:22:22

    3일동안 다보고 첨엔 엄청 웃겨서 이게왜슬픈가햇는데
    진심 끈나고 개쳐우뮤ㅜㅠㅜㅜㅜ허허우루ㅜㅠㅠ

    어엉어 2016.05.31 19:31:00

    암살교실 진짜 넘 먹먹하다 출석부를때 울음터질뻔…

    너무 슬픈 거 아닌가요 2016.05.30 01:54:18

    이거 보면서 울었다.

    나 만화보면서 어지간이 슬픈 거 아니면, 진짜 안우는 스타일인데 와 나 만화보고 울었다. ㅅㅂ 새벽에 눈물 뚝뚝 흘리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만화보긴 처음이네.

    이제 끝이라니… 나기사의 선생님 스토리 더 보고 싶었는데…

    으아아아아앙

    ...... 2016.05.30 00:04:51

    이야 그래도이건니세코이처럼스토리가ㅂㅅ이아니라서다행그리고결말도잘함
    명작임그냥

    익명 2016.05.29 23:55:02

    쩝…진짜 끝이라니..

    ㅠㅠㅠㅠ 2016.05.21 14:31:18

    외전 4가 끝인가..

    익명 2016.05.05 13:09:41

    섹스

    띵띵띵 2016.05.05 01:25:37

    띵작 ㅇㅈ?

    나기사는 2016.04.24 16:50:26

    결국 살생님이 되었습니다…

    나기사 2016.04.11 17:00:54

    카르나기로 이어졌으면…

    네타자제좀 2016.04.10 01:05:16

    무서워서 댓글을 볼 수가 없네

    빨간귀신 2016.04.09 01:25:46

    141화부터 화 통합할수없나…

    번외편에서 그여자 2016.04.03 19:18:04

    나기사+카야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 2016.03.25 23:29:01

    살생님 죽을때 진짜 울었다.
    왜 해피엔딩으로 끝내주지 ㅠㅠ

    진심.. 2016.03.25 18:18:19

    처음 암교볼 때 살생님이 죽는게 이리 슬플줄 누가 알았겠어… 아 그리고… 완결.. 진짜로 안나오네… 슬프다..

      닝기리 2016.04.22 17:42:12

      아 이 개같은새1끼 씨1벌 버러지같은놈 때문에 스포당했네 ㅎㅎ

        ㅇㄴㅇㅁㄴ 2016.05.06 09:28:24

        니는 만화 보기도 전에 댓글보냐 미친새끼야?

          ㅁㄴㅇㄹ 2016.06.02 12:37:34

          니는 영화보기전에 리뷰 안보냐 새끼야

            승호 2016.08.10 03:58:21

            넌시발롬아 영화보기전에 줄거리부터알고보냐 미친새끼야

    오늘.... 2016.03.24 16:17:51

    오늘 암살교실 나오는날…….

    2016.03.22 03:02:15

    명작이다.
    다른말은 필요하지않다

    ㅇㅇ 2016.03.14 00:06:52

    니네 문맹이냐? 그림만 쳐보냐? 살생님이 완전방어로도 무리라고 말했는데 완전방어소리가 왜나오냐?

    [email protected] 2016.03.05 08:44:17

    카르마도 울었다

    뇌신 2016.03.04 09:44:06

    테라포마스 보다가 암걸릴뻔 했는데 암살교실 보고 나았다

      ㅇㅇ 2016.09.07 19:16:39

      癌殺교실

    코로센세ㅠㅠ 2016.03.01 16:31:31

    아이고 코로센세죽지마세요ㅠㅠ
    진짜이건명작이다 개슬퍼ㅠㅠㅠ
    마지막에카르마랑이토나도울고있네ㅠㅠ
    근데솔직히울만하다 나도눈물좀났다

    EOs 2016.02.28 23:43:15

    처음 볼때만 해도 이렇게 선생님 죽는게 이렇게 슬플줄은 몰랐지 ㅠ

    ㄹㅇ명작 2016.02.27 22:00: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bbbbbb

    익명 2016.02.27 10:19:15

    완전방어모드로 변해서 저기서 나가면 안됬나….왜 날 울린거야…훌쩍

      ㅇㅇ 2016.03.13 23:46:19

      완전방어도 무리라고 나오는데

        ㅇㅇㅇ 2016.04.29 17:10:31

        170화에서 살생님 대사 말하는 것 같은데, 레이저의 위력으로는 최종 방어형태도 살아남기 힘들다고 했지 땅의 방패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음

    익명 2016.02.26 18:19:44

    완전방어모드폭발 날라가는거 감수하고
    학생들 다시와서 선생님들고 베리어존 통과하면 됨
    레이저빔위력을 못당하는거지 저정도는 통과가능함
    우리 야구바보씨가 들고 던져버려도되고

    익명 2016.02.26 02:30:31

    아니 다들 난독자임? 중간에 레이져 위력이 완전방어 형태로도 무리라고 분명히 살선생이 말했음 하 ㅅㅂ 근데 안 죽었으면 좋곗다 죽어야 완성되는 거지만 하…

    느금마 2016.02.26 00:19:22

    오늘휴제임?

    ... 2016.02.25 22:03:00

    완전방어형태로변한다음 옷으로감싸서 학생들로 막으면 되는거아닌가…

    이렇게하면되잔어 2016.02.20 20:20:47

    고로센세가 완전방어형태로 변하고 학생 한 명이 가지고나가면되지않나? 보니까 완전방어형태일때는 대선생 물질도 안통하니까

      이래서 않되는거임 2016.02.23 14:00:42

      그럴려면 폭발을 해야하잖아 그 전에 그러니까 않돼지 폭발때메 국가기밀이 다른존재에게 들키면 어떡해

        익명 2016.02.25 21:25:26

        폭발땜에 안된다니 뭔 소린지?

          이거 2016.02.27 04:49:23

          9권인가 10권쯤에서
          타카오카 떄려눕히고 완전방어 살선생 대선생탄에 넣고 가둬났는데
          폭팔시키면서 터뜨리고 나온거 착각한듯 ㅇㅇ….

        어이 2016.02.27 16:08:15

        이미 들킴

    이거 맨 마지막 내용 예측하길 2016.02.15 20:14:27

    살생님이 죽긴 하는데 폭발하면서 죽는게 아니라 점액질이 다 녹으면서 인간 상태로 다시 돌아가고
    미래 이야기 나오면서 자기 장래희망 다 이룬 E반들(카르마-관료, 테라사카-정치인 등) 나오고 맨 마지막에 인간모습 살생님이랑 어른 나기사 나오면서 엔딩할삘이다

      암살교실 2016.02.26 17:23:05

      177화에서 끝나는 거예요??

        암살교실아니요 2016.02.29 10:42:50

        아니, 앞으로 3,4화정도 남았어요 ㅜㅜ
        아 슬프다.. 존나 재밌게 봤는데…. 살선생ㄴ님… 크흑

    카야노 살려내!!!!!!! 2016.01.31 23:58:09

    으어어어어어 다부셔버릴꺼야. 카야노를 죽이다니. 죽여벌릴꺼야

      적카네 2016.02.10 14:35:32

      귀여웤ㅋㅋㅋㅋ

      Ksm 2016.02.11 17:26:54

      살려냈네

    내 이름은 살선생 선생이죠 2016.01.29 21:33:52

    으어어어어어엉어ㅓ어어 빨리나와요우우어ㅜ어ㅝ우어ㅝ워어ㅜ어ㅜ어ㅜ우어ㅜ어워워어어워우어워ㅜㅜ우어워워어 ㅠㅠ

    2016.01.28 19:32:35

    살선생 안죽는걸로 알음

      익명 2016.02.26 19:29:34

      네? 지금 코로센세 죽음…..

    익명 2016.01.27 10:35:12

    ??

    시벌뭐야가 말하길 2016.01.20 07:32:49

    내생에 만화로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ㅎㅇㅇㅁ 2016.01.17 21:00:15

    코로센세는 최고,최강의 선생님이다.

    암살교실 씹덕이 2016.01.17 14:31:54

    아니.. 코로센세 죽이지 말라고 개생퀴들아아ㅏ아ㅏㅏ아

    티칱칱 2016.01.16 20:54:23

    …………………..

    2016.01.06 22:24:45

    휴재,,,,,

    ㅠㅠㅠㅠ 2016.01.06 20:55:21

    분명 170화를 봤는데 꿈에서 봤나ㅠㅠ 왜 재탕하려니 못찾지…

    ㅠㅜ 2016.01.06 18:28:09

    휴재 언제 끝나냐

    병신들아 2015.12.30 10:07:56

    휴재라고 하잖아 존나 징징거려

    휴재는 언제끝나나요! 2015.12.27 14:41:16

    휴재는 언제끝나나요!

    제발좀 2015.12.27 01:57:52

    올려라

    휴재일걸요 2015.12.26 23:22:32

    휴재인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먀옹 2015.12.27 00:18:49

      아……..
      헛된 기다림을 하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정말로 감사합니다)

    2015.12.26 21:59:00

    미치도록 안나오네

    아 좀 2015.12.26 21:05:02

    아 좀 올려줘요 뭐 우리랑 밀당합니까???

    빨리빨리 2015.12.26 19:08:13

    제발 좀 올려줘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ㅠㅠ

    ㅇㄴㅇㅁㄴ 2015.12.26 01:45:17

    하 참나…………………………………………..뭐이리 안나와?

    등갈비 2015.12.17 07:16:10

    지금 가는중!!

    왜 안올라와 2015.12.10 18:25:17

    머져?요즘은 목요일에 올라오던데
    왜 않올라와~~!!! !!!!!!!

    익명 2015.11.21 20:08:57

    e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