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4/27
04/24
04/23
04/22
04/21
[닫기][닫기]
드래곤볼

드래곤볼 1권

드래곤볼 2권

드래곤볼 3권

드래곤볼 4권

드래곤볼 5권

드래곤볼 6권

드래곤볼 7권

드래곤볼 8권

드래곤볼 9권

드래곤볼 10권

드래곤볼 11권

드래곤볼 12권

드래곤볼 13권

드래곤볼 14권

드래곤볼 15권

드래곤볼 16권

드래곤볼 17권

드래곤볼 18권

드래곤볼 19권

드래곤볼 20권

드래곤볼 21권

드래곤볼 22권

드래곤볼 23권

드래곤볼 24권

드래곤볼 25권

드래곤볼 26권

드래곤볼 27권

드래곤볼 28권

드래곤볼 29권

드래곤볼 30권

드래곤볼 31권

드래곤볼 32권

드래곤볼 33권

드래곤볼 34권

드래곤볼 35권

드래곤볼 36권

드래곤볼 37권

드래곤볼 38권

드래곤볼 39권

드래곤볼 40권

드래곤볼 41권

드래곤볼 42권

 

드래곤볼 부활의 F 1화

드래곤볼 부활의 F 2화

드래곤볼 부활의 F 3화

 

드래곤볼 슈퍼 1화

드래곤볼 슈퍼 2화

드래곤볼 슈퍼 3화

드래곤볼 슈퍼 4화

드래곤볼 슈퍼 5화

드래곤볼 슈퍼 6화

드래곤볼 슈퍼 7화

드래곤볼 슈퍼 8화

드래곤볼 슈퍼 9화

드래곤볼 슈퍼 10화

드래곤볼 슈퍼 11화

드래곤볼 슈퍼 12화

드래곤볼 슈퍼 13화

드래곤볼 슈퍼 14화

드래곤볼 슈퍼 15화

드래곤볼 슈퍼 16화

드래곤볼 슈퍼 17화

드래곤볼 슈퍼 18화

드래곤볼 외전(팬메이드)-전생했더니 야무치였던 건에 대하여

드래곤볼 슈퍼 19화

드래곤볼 슈퍼 20화

드래곤볼 슈퍼 21화

드래곤볼 슈퍼 22화

드래곤볼 슈퍼 23화

댓글 16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4.17 12:54:44

    밑에 님들아
    매달 20일경에 업데이트 됩니다.
    하루 이틀 차이로…
    일본서 발간하는 코믹스 날짜에 맞춰 나옵니다. 웹툰이 아니여요 ㅋ

    2017.04.16 20:10:39

    진짜 드럽게 안나오네

    이름없음 2017.04.08 01:16:26

    진짜 업데이트 안되도 너무 안되네2주에 한번씩도 안나오면 연재가 아니고 걍 취미생활정도 아닌가

    이름없음 2017.03.30 22:45:40

    재밋는데 왜케말이많지

    응응 2017.03.18 14:16:50

    22 언제나와요 현기증 나네요

    이름없음 2017.03.13 02:32:32

    드래곤볼은 추억의 명작이니까 그냥 더 연재해주는것만으로 감사한데 ㅎ

    이름없음 2017.03.11 12:25:18

    니들 일본 드래곤볼 슈퍼 방영시간이 언제인지 아냐..

    니들이 좋아할만한 씹덕 중2병 만화들은 심야시간에나 하는거고

    일본 아침 황금시간대에 후지테레비에서 하는게 드래곤볼 슈퍼임..

    애들보는 시간대에 애들 취향으로 만든 스토리임

    그렇게 심각하게 노잼이니 뭐니 풀발기 하지말길 바란다 ㅋㅋㅋ

    니들은 애들보는 도라에몽같은거 보고 설정 스토리 드립치는놈이랑 동급이야;

      이름없음 2017.03.12 04:45:20

      원작인 드래곤볼 기반으로 계승해서 나오는 슈퍼에 드래곤볼 팬들이 설정붕괴나 퀄리티를 가지고 합리적으로 비판하는거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거라하면ㅡㅡ빡대가리 인증임? 조산명이가 애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그랬지 애들만 보라그랬음?

      이름없음 2017.03.12 16:15:42

      도라에몽에서 사람 목이 잘리고 칼에 꿰뚫리고 이딴 게 나오냐?ㅋㅋㅋㅋㅋ눈이 있는지 모르겠넼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03 23:18:49

    월간연재인데도 이렇게 퀄리티 줮같이 만드는 것도 재주라면 재주여….

    이름없음 2017.03.02 00:26:21

    드래곤볼 사이 찾아봐라. 베지터가 주인공인 동인지인데 잘만들었더라

    레오곡 2017.02.26 12:05:51

    나는 경기도 안양의 이준영이다!

    이름없음 2017.02.25 00:18:22

    제발 코믹스에선 전왕킹왕짱 같은 좆쓰레기 전개는 안 보여줬으면 싶다. 트랭크스가 자마스 원기검으로 벤 뒤 마봉파로 불사인 부분을 봉인했으면 존나 깔끔했는데 뜬금없이 관심도 없는 전왕 끌고와서 피니시하는게 애니제작진들이 치매라도 걸린줄 알았다. 명작 다 베려놨네 ㅉㅉ 프리저편도 셀도 부우도 이따구로 병신같은 결말이 없었다. 애초에 의지할 신들이 없는 스토리가 훨신 나은데 비루스 우이스 전왕 같이 강한 신들을 쓸데없이 넣어놓으니까 얘네가 왜 주인공들을 안 돕는지 개연성있는 핑계도 대야하고 그렇다고 돕게된다면 스토리를 전왕 호출기 버튼 눌러서 종결짓는 병신같은 결말을 내고 어느쪽으로든 노답이다

    이름없음 2017.02.22 23:56:15

    왜 드볼Z가 없지

    이름없음 2017.02.22 07:11:04

    21화 나왔다 일해라~~

    료토마치다 2017.02.21 15:04:36

    21화는 언제나와아아아아아아ㅏㅇ

    이름없음ㅇㅇ 2017.02.09 15:03:49

    드래곤볼 슈퍼 넘남 잼밌는거

    이름없음 2017.02.05 10:36:52

    네코마인 볼수있나요 드래곤볼 외전

    이름없음 2017.01.20 21:37:38

    항상 18~19일에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20일이 지나가고있는데도 안올라오네요

    슈레곤볼 2017.01.20 08:13:11

    으앜ㅋㅋㅋㅋㅋ오늘도안올라와쪙

    이름없음 2017.01.17 21:28:21

    은하패트롤 쟈코는 안올라오나요

    이름없음 2017.01.16 12:50:40

    월간연재입니다. 그러니 애니진행속도보다 많이 늦죠.

    ㅇㅇ 2017.01.12 22:53:59

    이건 주간연재가 아닌건가?

      이름없에 2017.01.13 11:54:07

      달간이예요

        5시 7시 2017.01.18 03:44:43

        월간이라 하지 않나

          ㅎㅎㅎㅎ 2017.01.19 15:07:06

          ㅋㅋㅋ 의미없는 말꼬리…언어의 표현은 자유롭습니다. ㅎㅎㅎ

            이름없음 2017.01.19 23:22:47

            논리보소ㅋㅋㅋ달간이라는 단어 자체가 사전에 존재하지 않는데ㅋㅋㅋㅋ무슨놈의 언어의 표현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0 09:21:39

    몇주째 기다리고있는데 안나오냐?????

    이름없음 2017.01.07 02:03:23

    야무치 언제나오지

    이름없음ㅇㅇ 2017.01.05 22:27:48

    왜 안나오냐고

    이름없음 2017.01.05 22:27:23

    아오 슈발 왜 안나와

    이름없음 2017.01.05 03:31:45

    드라곤볼

    ddd 2016.12.31 13:36:42

    지구온게 손오공이아니라 베지터인것도 본거같은데

      이름없음dd 2017.01.04 12:59:08

      ㅇㅇ 그거 저 야무치작가꺼 ㅋㅋ

    2기 제작중이라서 2016.12.19 10:43:02

    드볼슈퍼 19화 안나옴?

    대머리망토 2016.11.30 19:25:55

    이거 한번에 다볼라면몇시간정도걸림?

      여유있게 2016.12.04 01:02:24

      15시간정도?

      ㅇㅇ 2016.12.21 19:37:34

      처음부터 싹다 몰아서볼려면 잠자는시간빼고 하루종일 봐야됨

    123 2016.11.23 08:34:28

    gt는 만화책으로 안올라오나요??

      321 2016.12.01 17:14:15

      gt는 애니만있을껄요
      원래

    66화 2016.11.12 11:12:35

    여기 베지트 나오나요?

      대머리성애자 2016.11.13 15:35:55

      애니보다 훨신 느린듯

    대머리성애자 2016.10.06 19:52:33

    드래곤볼 슈퍼 애니랑 만화랑 내용 다름?

      시발 2016.10.17 20:30:17

      조금다르던데 애니 벨런스도 개판이라서 만화가 나은듯 근데 개느리네 시발 애니보다 느린만화가 어딨냐

    바라바라바라밤 2016.10.06 08:45:58

    바라바라바라밤

    드래곤볼 2016.10.05 21:29:22

    17화 보고싶당

    정말 보고싶다 2016.09.19 15:00:55

    정말 16화 보고싶당ㅇㅇㅇㅇㅇ

    익명 2016.09.19 00:46:46

    슈퍼16화보고싶다ㅠㅜㅠㅜ

    진짜 잼있다 2016.09.07 17:28:58

    꿀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