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요일은 킹덤
12/15
12/14
12/12
12/11
12/10
[닫기][닫기]
메이저

메이저 1권

메이저 2권

메이저 3권

메이저 4권

메이저 5권

메이저 6권

메이저 7권

메이저 8권

메이저 9권

메이저 10권

메이저 11권

메이저 12권

메이저 13권

메이저 14권

메이저 15권

메이저 16권

메이저 17권

메이저 18권

메이저 19권

메이저 20권

메이저 21권

메이저 22권

메이저 23권

메이저 24권

메이저 25권

메이저 26권

메이저 27권

메이저 28권

메이저 29권

메이저 30권

메이저 31권

메이저 32권

메이저 33권

메이저 34권

메이저 35권

메이저 36권

메이저 37권

메이저 38권

메이저 39권

메이저 40권

메이저 41권

메이저 42권

메이저 43권

메이저 44권

메이저 45권

메이저 46권

메이저 47권

메이저 48권

메이저 49권

메이저 51권

메이저 52권

메이저 53권

메이저 54권

메이저 55권

메이저 56권

메이저 57권

메이저 58권

메이저 59권

메이저 61권

메이저 62권

메이저 63권

메이저 64권

메이저 65권

메이저 66권

메이저 67권

메이저 68권

메이저 71권

메이저 72권

메이저 73권

메이저 74권

메이저 75권

메이저 76권

메이저 77권

메이저 78권

메이저 2부 1화

메이저 2부 2화

메이저 2부 3화

메이저 2부 4화

메이저 2부 5화

메이저 2부 6화

메이저 2부 7화

메이저 2부 8화

메이저 2부 9화

메이저 2부 10화

메이저 2부 11화

메이저 2부 12화

메이저 2부 13화

메이저 2부 14화

메이저 2부 15화

메이저 2부 16화

메이저 2부 17화

메이저 2부 18화

메이저 2부 19화

메이저 2부 20화

메이저 2부 21화

메이저 2부 22화

메이저 2부 23화

메이저 2부 24화

메이저 2부 25화

메이저 2부 26화

메이저 2부 27화

메이저 2부 28화

메이저 2부 29화

메이저 2부 30화

메이저 2부 31화

메이저 2부 32화

메이저 2부 33화

메이저 2부 34화

메이저 2부 35화

메이저 2부 36화

메이저 2부 37화

메이저 2부 38화

메이저 2부 39화

메이저 2부 40화

메이저 2부 41화

메이저 2부 42화

메이저 2부 43화

메이저 2부 44화

메이저 2부 45화

메이저 2부 46화

메이저 2부 47화

메이저 2부 48화

메이저 2부 49화

메이저 2부 50,51화

메이저 2부 52화

메이저 2부 53화

메이저 2부 54화

메이저 2부 55화

메이저 2부 56화

메이저 2부 57화

메이저 2부 58화

메이저 2부 59화

메이저 2부 60화

메이저 2부 61화

메이저 2부 62화

메이저 2부 63화

메이저 2부 64화

메이저 2부 65화

메이저 2부 66화

메이저 2부 67화

메이저 2부 68화

메이저 2부 69화

메이저 2부 70화

메이저 2부 71화

메이저 2부 72화

메이저 2부 73화

메이저 2부 74화

메이저 2부 75화

메이저 2부 76화

메이저 2부 77화

메이저 2부 78화

메이저 2부 79화

메이저 2부 80화

메이저 2부 81화

메이저 2부 82화

메이저 2부 83화

메이저 2부 84화

메이저 2부 85화

메이저 2부 86화

메이저 2부 87화

메이저 2부 88화

메이저 2부 89화

메이저 2부 90화

메이저 2부 91화

메이저 2부 92화

메이저 2부 93화

메이저 2부 94화

메이저 2부 95화

메이저 2부 96화

댓글 7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거안나오냐? 2017.10.06 04:29:35

    내말이 ㅡㅡ 이거 안나오냐?

    이름없음 2017.10.06 04:29:11

    내말이 씨발 안나오냐 이거?

    시시야 2017.10.03 22:00:10

    이거 왜 안나오냐

    이름없음 2017.06.22 02:29:47

    누나 보는 맛에 보는 만화

    이름없음 2017.06.13 16:53:55

    작가 이 개시키야 꼭 2부까지 냈어야 했냐?? 그렇게까지 다 그려야만 했냐?? 넌 2부 냈으면 안됐어… 블리치 뒈지기 싫으면 나가있어

      이름없음 2017.06.15 01:11:53

      노잼

      이름없음 2017.07.01 17:38:50

      어휴…

      이름없음 2017.09.07 20:38:17

      머라는거야? 엄마없다는 소릴 꼭 그렇게 돌려 말해야하나?

    이름없음 2017.06.05 12:25:53

    이거 나중에 .. 경기에서 지고 히카루 빙시되고 ㅠㅠ.. 목 다쳐서 선수 불능 되고 ㅎㅎ
    몇년후 .. 중학교 야구동아리? 남자 다이고/ 여자 5명인데 , 전학생 남자 5명이 대결 신청함

      이름없음 2017.06.05 18:25:46

      초딩경기에서 병신될 일이 뭐가 있길래

        이름없음 2017.06.15 23:48:26

        고로 아들이랑 토시야 아들 수비할 때 충돌해서 히카루 하반신 마비되서 재활하고 고로 아들은 중학교 야구부가서 주장하는데 키가 개작음 ㅠㅠ 그리고 고로도 한 80 쯤에 나오고 하루만에 윈터리그하러 감

          이름없음 2017.09.10 07:19:25

          그걸 니가 어케 아냐

    이름없음 2017.06.01 16:52:22

    촙내 같잖은 만화 3권까지 보다가 진짜 엿같은 설정에 엿같은 연출에 엿같이 닭살 돋아서 못 보것다. 웬만하면 다 보는데 진짜 좆병맛 만화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25 16:44:53

    야왜고로동생들은안나오냐? 설마벌써죽었냐?

    이름없음 2017.03.11 00:37:27

    병신 살아생전 운동한번 안해본 혼모노새끼들이 훈수 오지게하는 만화 앰생씹덕파오후새끼들아 제발 나가서 운동좀 쳐해라 만화로 운동배운 씹ㅡ덕애미뒤진새끼들 니들 애미 정유라 유라와 101마리 혼모노새끼들 자살해라 그게답이다 자살의 반댓말은 살자다 다음생에 살자 씹덕새끼들

      이름없음 2017.03.11 10:28:49

      ㅈㄹ말자 애니보면 다 운동못하냐 ㅄ색갸 그리고 혼모노 뜻은 알고쓰냐 뜻도모르면서 ㅈㄹ하지말자

    이름없음 2017.03.10 23:21:38

    쟤들 고로랑 토시야가 떡처서 나온애들아님?

      ㅇㅇ 2017.05.08 17:00:57

      뭔 개소리야 이 미친놈은

      이름없음 2017.05.25 15:08:32

    이름없음ㅇ 2017.02.08 21:42:25

    이거 나오는건 맞냐…

    포수 한계라는거 보니 2017.02.01 04:24:53

    앞서 프레이밍 얘기도 많이 나왔는데 한계라고 하는걸로 봐서는 포수 체력이 저하되서 미트질 타케팅이 제대로 안되서 자꾸 아래로 향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다음편 나와보면 알겠죠

    언제 나오는데;; 2017.01.12 22:52:53

    이거는 연재를 안하는건지 번역을 안하는건지

    2부는 ㄹㅇ 노잼이네 2016.11.11 00:58:26

    초딩때부터 봣던 동심에 다시봣는데
    1부는 역시 볼만해 약간 판타지빼면.. 근데 2부는 ㄹㅇ 토나오게 유치하다
    업로드도 안되고

      이름없음1 2017.02.18 22:44:22

      공짜로 보는 거지새끼들이 좆도 지랄들 하네

    핵노잼 다구리 2016.09.23 11:43:57

    밑에 핵노잼 쓰레기야. 남이 하면 쉬워보이지? 재미없다면 보지마 개쓰렉아

    왜때문에 2016.09.12 17:13:15

    이거 왜안올라옴? 일요일마다 올라오는거 아닌가?

    2부 핵노잼 2016.08.22 13:26:14

    2부 나왔다길래 존나 기대하면서 봤는데 아들은 존나 한심한 무능력에 전개도 처음부터 또 질질 끄는형식 .. 완결되면 보러옵니다 에효 ㅋ ㅉㅉ 하스스톤 짱

    애초에 2016.08.18 01:29:43

    아빠 머리에 공맞아 뒤질 정도면 헬멧이 중국산인거임

      이름없음 2017.02.02 02:04:14

      머리에 공맞아 죽은게 헬멧이 중국산이아니라 빠가사리야… 공맞고 넘어질때 배트쪽 머리가 넘어져서 내부 손상으로 죽은거잖아 만화는 제대로 다 쳐보고 말해라 좀

    익명 2016.08.13 19:58:48

    익명 2016.08.13 19:57:57

    악플은 하지맙시다. 악플은 해도 우리는 메이저를 기다리는 것 아닙니까? 그리고 악플을 받는 작가님의 마음이 어떻겠습니까? 그리고 선플로 우리가 기다리는 메이저를 제때제때 봅시다.

      이름없음 2017.08.03 03:08:17

      작가는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씹선비충이네

    dd 2016.08.08 11:09:08

    두달 넘도록 안나옴 ㅋㅋㅋㅋ

    메이저 2016.08.02 22:35:58

    시발 ㅋㅋㅋ 만화 제목은 메이저인데

    메이저 갈때부터 노잼시작이라 만화접게만듬

    ㅎㅎ 2016.07.24 12:05:46

    이건 완결났나?

      2016.08.02 20:49:04

      애니로도 완결났으니 만화책은 진작에 났겠지

    dd 2016.06.21 17:03:17

    아니 36화 언제 나오냐고 일 안하냐 ㅡㅡ

    ㅡㅡ 2016.06.11 17:09:42

    ㅉㅉ 이놈들 약해서 강한남자 김재환한테 홈런맞은다음 빠던당해서 울놈들이 우물안 원숭이마냥 야구랍시고 하고있네

      응 아니야 2016.10.09 12:52:18

      ‘약’한남자아니고?ㅋㅋ

    메이저없는메이저 2016.05.27 21:33:25

    고교 이후 마이너와 메이저에 집중 했으면
    이정도까진 아니지 않았을까. wbc를 할거였으면 고시엔이나 나갔으면 어땠을까 싶고.
    결국엔 작가가 도망친게 아닐까 싶다. 새로운 것에 자신없었던 거겠지.

    중딩보직군영 2016.05.27 15:05:41

    제목은 메이저인데 메이저리그가는 순간부터 개씹노잼이 됐음 ㅋㅋ 그리고 스캔본도 아니고 정발인데 이거 번역한새끼는 나가뒤져라 그냥 번역 이따구로 하는새끼 처음본다

      이름 2016.09.03 16:07:21

      4기 처음나올때가 내가 중학생떄였나 그랬던거같은데(지금 슴셋) 3기 진짜 줫~~~~~~~~~~~~나 재밌게보고 개흥분하면서 4기 봤다가 별 재미가없었지.. 걍 재미없을때마다 3기 추억빨면서 근근히다봄

    메이저는언제갈건데 2016.05.27 03:46:52

    마이너편 보니까 왜 재미없다는지 알겠다
    토너와 리그의 차이를 비슷한 전개로 풀어가니재미가 반감될수밖에. 150경기의 리그는 소재 자체가 별로일지 몰라도 토너는 학원물의 기본이고 단판승부가 주는 묘미는 짜릿하거든. 토너는 한경기에 몇권이나 분량을 할애하는데 마이너 기억나는 장면은 챔피언쉽뿐. 작가의 리그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다고 볼 수밖에. 그래도 정주행은 계속.

    작가 죽었나여? 2016.05.25 13:47:44

    작가 죽었나여?

    답답 2016.05.04 23:39:12

    화마다 내용도 별로없는데 ㅈㄴ 오래걸리네

      하학 2016.05.07 13:54:15

      ㅇㅈ

    튀어보자 2016.03.29 14:57:40

    왤케 안나오지 보고싶다

      튀어보자 2016.03.29 14:57:56

    고로 시게노 2016.03.24 11:40:19

    왜 나는 안나오냐 왜안나오냐 나도 연출하고싶다
    나는 고로시게노!!!

    345 2016.03.22 23:00:21

    미국가기 전까지는 그럭저럭 봐줄만 했는데 미국 가고 나서는 씹노잼.. 너무 패턴이 똑같아

    메이저2부작가님 2016.03.18 23:46:58

    타계하셨나? 이 정도로 안나오면 연재 중단 삘나는데….

      익명 2016.04.30 02:23:05

      여기 일본인데 계속 연재는 하는데 넷으로는 메이저가 구하기가 힘들어서 번역이 늦는거 같네요 50화부터는 일본어로 있던데.. 넘 차가 많이 나네요 ㄷㄷ

    ㅇㅇㅇㅇㅇㅇ 2016.03.15 13:40:52

    32 언제?

    빨리 내놔라!!!!! 2016.02.17 18:38:57

    빨리 내놔!!!!!!

    메이저 2부는 말이지... 2016.02.17 02:52:59

    폭풍의 전학생 리부트 보는거 같다 안그러냐

    노스트라무스 2016.02.03 02:39:27

    에언하나 간다
    다이고애미는 대만에서 돌아오지않는 고로새끼에게 완전히 실망을해버리는 와중에

    그의 곁에는 항상 토시야가 위로해주며 다이고를 코치해준다
    이 둘의 금지된 사랑! 고로는 시미즈를 토시야에게 빼앗기는것인가!!? 두둥!!

    다음화에 계속..

    강간당하고 싶냐 2016.02.01 15:34:06

    번역씨~발 재주라곤 병신원숭이어밖에 못하는새끼들이 빨리좀하지

    죽고 싶냐 2016.01.21 01:26:26

    뭐하냐 번역안하고 씨발

      씨발련아 2016.01.27 11:54:11

      너도 아랫새끼랑 마찬가지야 씹쌔끼야.

    뒤지고 싶냐 2016.01.21 01:26:10

    뭐하냐 번역안하고 씨발

      씨발련아 2016.01.27 11:53:30

      공짜로 쳐 보는 주제에 아가리 털지 말고 짜져서 던져주는 번역본이나 두손 공손히 모으고 읽어라.

        ㅋㅋ 2016.02.02 10:40:51

        공짜는 시팔 광고가 500개는 뜨는데

        죽고 싶냐 2016.02.02 14:27:51

        응 니애미
        씨발 내가 광고보고 보는데 씨발년아

    fdkajs klqwㅇㄹㅇ 2016.01.16 12:59:54

    언제 25화는..?

    뒤지고 싶냐 2016.01.15 13:24:37

    25화 빨리 올려라

    123 2016.01.09 11:28:09

    24

    ㄱㄹ 2015.12.26 23:47:54

    그래서 고로야 구로야

    갈 피 2015.12.10 18:16:43

    53

    19화안나오냐 2015.12.08 01:38:39

    작가 죽엇나;;; 기다리다가 내가먼저 죽겟다 흐엉

    19화 2015.12.07 22:42:58

    언제나오냐 ㄹㅇ 목빠지겠네

    아놔 2015.12.03 15:03:51

    좀 나와라
    한달은 다 됐겠다

    큐매 2015.11.27 18:36:14

    언제나와~~~?

    매큐 2015.11.24 23:49:52

    와 진짜 메이저 만화책으로도보고 애니로도 볼정도로 좋아했었는대 2부가 나올줄이야…. 감사합니다

    으하하 2015.11.19 14:57:41

    아 19화 언제 나옴?

      하하으 2015.11.24 00:26:53

      몇주째 안나옴

      ㅇㅇ 2015.12.03 09:30:55

      언제나엄 12월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