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프리스레드 (글타래 형식 익명 게시판)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 최신화목록
01/22
01/21
01/19
01/18
01/16
[닫기][닫기]
마기

댓글 10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1.15 22:54:35

    334화 아직도 안나옴?

    이름없음 2017.01.14 16:44:02

    아 ㅆㅂ 334화 언제 나오냐

    이름없음 2017.01.14 04:01:12

    진짜 코믹메이플스토리 보는 기분임

    이름없음 2017.01.13 23:18:25

    ㅅㅂ 진짜 이제 점점 스토리가 끝으로 가는거 같긴한데 진심 작가 한대 후려쳐야될듯 솔로몬왕 편 얘기할때 부터 점점 이상해져가는거 같다고 생각함 그전엔 진짜 이작가는 천재다 라고 생각했는데 와 진짜 욕밖에 안나올정도로 스토리 라인이 이상해짐

    마덕 2017.01.10 22:55:18

    마기 만화책 1권 출시부터 모아오면서 인생 만화라고 생각해왔는데 매그노슈타트 편 이후로 스토리가 좀 이상해 진 것 같네 그냥 매그노슈타트에서 완결 찍었으면 신드바드 떡밥 회수는 안되도 최소한 이렇게까진 안갔을 텐데

    이름없음 2017.01.10 19:27:10

    신드 최애였는데 애가 왜 저렇게 됐냐 완전 흑막의 결정체잖아

    이름없음 2017.01.10 06:52:13

    오랫만에 네타봤는데 신드바드가 진짜 씹발암이 되었다..진짜 신드바드한테 별감정없었는데 오만정이 다 떨어지네..하아.완결까지 그냥 삭혀뒀다봐야되나..뭔가 캐릭터성이나 전개가 줏대도 없이 이상해진게 확실함..성궁편은 그냥 코미디를 찍고앉았고.. 게다가 러브라인도 개연성이 없는거같음..특히 럽라인이 너무 중구난방임.알리모르도 뭔가 감정표현도 부족하고. 홍옥은 신드바드 이개시키한테 실컷 이용당해먹고 알리바바랑 잘되나 싶었더니 우정플래그로 봉쇄해버리고..이젠 알라딘..뭐하자는 거지?솔까 알라홍옥 플래그 세울꺼면 메그노슈탓트편에서 좀 밀어줬어야 하는거아닌가?.홍옥하곤 1그람도 접점도 없고 알라딘은 오히려 연백영하고 더 가까워보이고 접점도 있어보이더니..특히 백영이랑 밀어주는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알라딘이 여러번 백영 구해주던데 말이지.
    근데 이제와서 개뜬끔 알라딘이랑 가까워짐..휴

    익명 2017.01.01 15:20:19

    마기…………명작반열이었는데…

    쿠죠 죠타로 2016.12.28 12:15:18

    저게 작가만의 문제는 아님 점프라던가 이런 편집자들이 인기좀끈다싶으면 억지로라도 스토리 연장하라고 압박주거나 하니까 명작도 망작이 됨. 대표적인게 나루토, 블리치. 마기도 그테크 타는거고.

    2016.11.29 00:15:13

    아무리봐도 이작가 스토리라인을 딱 2년전 황제국내전까지만잡은것이분명함.
    이뒤엔 떡밥깔기도없고 옴니버스식전개만주구잘창.. 캐붕…
    그전엔 떡밥회수도훌륭햇고 캐릭터심리묘사가 진짜 탁월햇는데.ㅡ 늘 뒷심이 없어서 왜뒤에서망하냐
    좀안타깝긴하다. 이작가 전작에서도 그러더니만.

    ㄷㄷ 2016.11.04 12:23:28

    이번화에서 알리바바가 모르지아나에게 차였군요
    개그물처럼 얼렁뚱땅 넘어가고 있지만 사실 이건 거대한 복선입니다.

    이미 신이 된 것이나 다름없는 신밧드와의 대결이 확실시 되는 분위기에서
    고작 시간이 느려진것처럼 느껴지는 현재의 알리바바의 능력만 가지고는
    신밧드와 그의 금속기 동료들, 다윗에게 이길 수가 없죠.

    그래서 알리바바는 고추를 떼고 마법사의 길을 선택한겁니다.
    결혼하려고 마음먹은 모르지아나에게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이었겠죠…

      호호 2016.11.06 01:3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알리바바라면 그 선택은 죽은사람이나 다름없는거 아닌가요?
      그 누구보다도 커플을 간절히 바랬던 알리바바인데…..

    호호 2016.10.30 22:12:16

    작가가 큰그림 그리시나봅니다

    익명 2016.10.26 23:08:22

    ???3245화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 2016.10.26 13:14:42

    다 틀렸어..이만환 다 틀렸다고…

    익명 2016.10.24 15:02:28

    이미 질러논거 수습하느라 바쁜가봄…

    익명 2016.10.23 09:58:17

    아 무슨 이리오래안나와3주째 맨날들어왔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