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목요일은 헌터x헌터
06/28
06/27
06/26
06/25
06/23
06/22
[닫기][닫기]
배가본드

댓글 9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노무현 2017.06.24 14:48:32

    진짜 미친새끼네 씨발개자식 씨발새끼야 씨발 작가 쓰레기 같은 씨발새끼 작가 왜 하냐? 미친 씨발새끼가 기다리는 사람 생각 안하냐?
    씨발미친 개씹새끼 개씨발새끼 개씹쌔끼 쪽빠리 쓰레기같은 일본인 새끼 개새끼가 그림밖에 못그리는 찌꺼지새끼 씨발 일본 대지진 나서 몰살해라 개쓰레기 같은새끼야 씨발 작가년아 미친년아 니애미 씨발년

    이름없음 2017.06.13 22:56:41

    작가새끼 결말 어케낼지 스토리 생각안나서 못그린다는데 실화냐??

    이름없음 2017.05.29 05:32:43

    드럽게 안 나와서 시바 료타로의 미야모토 무사시 사다 읽었다. 시부럴.

    007제임스본드 2017.05.27 16:55:38

    미래에서 왔습니다.
    328화를 보고 왔습니다.
    결국 코지로가 이깁니다.
    코지로는 무사시와의 전투에서 저스틴 비버의 노래를 틀었고
    코지로는 들리지 않아 괜찮았지만 무사시는 치명타를 입고 쓰러졌습니다.

    자지없음 2017.05.08 18:18:38

    배가자지

      니 아빠 자지나 빨아 2017.05.25 00:22:35

      이 새끼는 돌아다니면서 이딴글이나 싸지르고 잇네 ㅈㄴ 할짓없는새기

    이름없음 2017.04.27 19:58:49

    장시시 그림판으로라도 그려줘..

    이름없음 2017.04.11 10:15:24

    하… 2017년.. 아직도 안올라오네…

    이름없음 2017.03.18 15:30:33

    이거 언제나옵니까

    이름없음 2017.02.10 22:06:19

    말투 봐 씹아재들만 있네 ㄷㄷ

      이름없음123 2017.02.17 22:11:26

      말투봐 씹병신이네 ㄷㄷㄷㄷ

      엉아다 2017.05.05 15:54:19

      쉬뿔.,.,.어린노무 쉐끼가./,.,싸가지,…없쉬,..,카악,.퉤!!!

      요즘,..새퍼런,.,.쉐끼들이,..,믄제여,..,문제.,,.쉽헐!!~!

      그래,.,.나라가,..,이모양,.이꼴,.,.아녀~!!~~!!^^

    둘다 완결좀보자 2017.01.30 15:05:32

    그래도 여기 댓글창은 원피스 댓글창에 비해 선비들만 모여있네ㅋㅋ원피스 댓글보면 오다 죽일려고 지랄들

      이름없음 2017.04.01 22:05:38

      머 여긴 이미 잠수가 오래라 그러려니 하고 보는 분들이(저 포함해서 ㅎ) ㅋㅋㅋㅋ

    아내가 돈이많으니 2017.01.29 06:23:44

    결혼잘햇지 ㅅㅂ 만화그릴생각 없다 내가봤을땐 시발 그래도 들어올때마다 확인하는 내가 병신같다

    엑박2 2017.01.11 02:19:07

    이양반도 잠수오래타네
    토가시 친구인감…

    역시 사람은 배가 고파야 미친듯이 일함
    작가양반이 돈이 부족하지 않으니

    전체스토리도 대부분 끝났고 마지막 결전 남겨놓고 있는데 싀발머하는거

    이름없음 2017.01.06 18:54:46

    연재 빨리 안한다고 만화가의 레전드 다케이코 이노우에 한테 욕하지 마라 나이도 많이 먹었고 쉬면서 하고싶은거지 이렇게 질좋은 만화 만들어주는데 기다릴줄도 알아야지 이 쓰레기들아

    ㅇㅇ 2016.12.31 11:33:02

    이거 안나와 포기해~ 급식충들은 모르겠지만 일본 만화가 지나고 보면 다 쓰레기야~ 인생에 눈꼽만큼도 도움 안돼~ 전문서적이나 한자 더봐~

      이름없음 2017.03.02 15:25:17

      존나 재밌네

    사랑한다 2016.12.17 21:47:24

    재연재좀해주세요…제발 ㅜㅜ

    ㅇㅅㅇ? 2016.12.13 04:46:07

    작가놈 가둬놓고 만화안그릴때마다 존나 때리고싶다

    근데 이 작가새끼는 가둬놓고 때려도 배가본드는 1년에 한권분량만그릴듯

    야 작가야 2016.12.05 23:52:04

    너씨발개새끼 더럽고 치사한씹새끼

    작가에게 2016.12.05 23:51:21

    작가야 너는 개쓰레기개새끼다 씨발무능하고 책임감 없는 혐오스러운새끼야

    2016.11.25 12:24:41

    작가 부상당해서 베가본드 연재불가.

    이런 2016.11.18 15:17:53

    이것도 내년지나봐야 나오는지 알것네..ㅠㅠ

    이런 2016.11.18 15:17:17

    우와 올해는 안나오나보네 ㅠㅠ

    d 2016.11.18 13:31:04

    무사시형 보고싶어…

    카빕 2016.11.05 10:58:43

    다음화가시급하다

    d 2016.10.22 20:59:26

    갸새끼드라 꽁짜로 쳐보면서 말이많아

      유사시 2016.11.07 08:00:11

      니애미

    시발 2016.10.17 14:37:06

    빨리좀 그려라 개새끼들아 좀 시발 쉬지말고 열심히 일해봐 인생에 한번이라도 열심히 뭔갈 해봐라

      하입 2016.10.19 19:07:28

      병신새끼야 작가가 오랫동안 쉬어서 욕먹을만 하다는건 인정하는데 그런식으로 말하는건 좀 잘못됐어 ㅉㅉ 작가가 저거 그릴때 열심히 안그렸겠냐 설마

        유사시 2016.11.07 07:59:06

        초딩세키ㅋㅋㅋ가서 구몬학습이나해 언어유희도모르는놈

      ㅇㅇ 2017.03.16 20:31:25

      ???(25세, 고졸, 백수) : 야이 작가 시발새끼야 일생에 뭔가라도 열심히해봐라 좃같은 씹새야

    sdfklh 2016.10.09 09:31:33

    작가 씨발새끼네 좀 그려라 진심ㅡㅡ 역시 쪽빠리 새끼들은 근성이 없어 시발

    씨이발 2016.09.28 18:37:21

    그림 그리다말고 싸는새끼들이 왜케 많냐?
    3

    정대만 2016.09.25 18:56:07

    작가 귀농갔냐?
    작가: 아 농사편은 정말 명작이야! 난 만화를 접고 귀농을 하겠어

    쓰벌럼 2016.09.19 19:21:23

    야이쓰벌럼아 작가 새키야 병 걸렸냐?

    ㅁㄴㅇㄹ 2016.09.15 23:02:41

    작가 새끼 슬덩때부터 그림체 점점 좋아지더니 만화버리고 화가됨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6 19:1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 2016.09.07 18:16:29

    작가 입장을 생각해서 스캔본 만화 보나보내 나이스 .

      이세키애미없음 2016.10.10 22:08:20

      닥쳐시발럼아 나집에 슬램덩크랑 배가본드 단행본다있으니까 작가죽여도되냐? 말이되는소릴쳐해

    sdf 2016.09.07 04:51:49

    만화보고 불만 그렇게 많으면 불만 많은놈이 그려라 스토리 이상해지면 욕먹는게 두려운게 작가입장이다.
    뇌가 있으면 생각좀 하고 말하길… 자기네들이 하는거 아니니까 무작정 까기만 하는건 자기의 지능이 딸린다고 홍보하는거다.

      몽오갓 2016.09.19 19:33:44

      살다살다 이런개병신헛소리는처음보네 그럴거면 만화책을 왜사서보냐? 내가그려서 내가보면되지 만화에 본질을 모르네 병신

    ㅂㄳㄳㄱ 2016.09.07 04:50:57

    만화보고 불만 그렇게 많으면 불만 많은놈이 그려라 스토리 이상해지면 욕먹는게 두려운게 작가입장이다.
    뇌가 있으면 생각좀 하고 말하길… 자기네들이 하는거 아니니까 무작정 까기만 하는건 자기의 지능이 딸린다고 홍보하는거다.

    d 2016.09.02 16:58:33

    다케조가 밭가는 모습이 그립다

    What does the fox say 2016.08.31 02:51:46

    What does the fox say 2016.08.31 02:50:03

    으어… 애가 탄다…

    엑박2 2016.08.31 01:40:59

    내용도 거의 끝났는데 언넝 안그리고 뭐하나

    뭐 돈걱정 없는 작가라 그런감…

    adsfa 2016.08.28 04:50:56

    진짜 다음화 언제쯤 볼수있을까

    작가노양심이 말하길 2016.08.26 12:01:35

    작가 뒈졌냐??진짜 궁금하다

    d 2016.08.21 07:22:45

    이번연도 안으로 연제할거같은 기분이든다

    1 2016.08.06 16:58:38

    토가시랑 놀러다닌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도안주고 공짜로 보는새끼들이 존나징징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22 11:57:09

      다음노예

      2016.08.22 11:58:37

      다음 노예

      유사시 2016.11.07 08:03:10

      니애미창녀

    카브 2016.08.04 04:45:07

    만화좀 그려 현기증날거같아

    1 2016.07.09 20:27:40

    작가 돈쓰러댕기기 바쁘냐? 책임감존나없네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없다 시벌

      느금 2016.08.08 01:14:39

      그런 니는 뭔 책임감 가지고 인생 살았길래 징징대냐 ㅋㅋㅋㅋ

        응느금 2016.08.10 07:15:45

        그런 니는 뭔 책임감 가지고 인생 살았길래 징징대는글에 뭐라하냐 ㅋㅋㅋㅋ

    뇌신 2016.07.08 02:06:08

    농사 다 지었니?

      ㅎㅎㅎㅎ 2016.08.28 16:13:13

      농사 다 끝내고 농부 아들도 따라 감니다..

    ㅇㄴㄹ 2016.07.06 00:40:30

    형님 만화좀 내주십쇼~~~~~~~~ㅜ,.ㅜ

    토해라일가시 2016.06.16 20:37:25

    좆까고 니같은새끼도 새끼라고 키워준 느그어머니 안마나 더해드려 십새기야

      토해라일가시 2016.06.16 20:44:50

      그냥 올릴꺼면 계속 혼자 쳐올리면되지 씨발놈이

      뭔 추천인을쳐박고 반응을 보고올린데 씹새끼야ㅋㅋㅋㅋ

    ee 2016.06.13 12:31:49

    aa

    2016.06.10 22:49:28

    보고싶다

    최강기아 2016.06.02 00:07:56

    세월호는 모든게 정부의 음모라는디

    정부가 침몰 계획 짜고있었다요

    투표합시다

      네다홍 2016.06.28 02:10:50

      네다음좀비

    이야 2016.05.31 15:36:05

    아직도 안나왓네ㅋㅋㅋ시발노무 웃기노ㅋㅋ

    붕가붕가 2016.05.30 18:12:31

    한마바키 작가씹세 때문에 만화를 포기했다는 소문이………

    씨발새끼가 2016.05.29 13:36:01

    작가새끼 뒤졌냐? 개씨발년이네 진짜

    ㅇㅇ 2016.05.25 06:24:22

    이 새끼가 토가시보다 개새끼다 진짜

    정대만 2016.05.25 05:29:46

    왼손은 거둘뿐

    마앙가매엔 2016.05.23 03:38:22

    농촌편이 가장재밌었어

    ㄴㅇ 2016.05.19 18:35:05

    작가애미뒤져서 연재중단함
    박박시 ㅎㅇ

    조꾸 2016.04.13 02:45:58

    이 작가새끼 토가시랑 놀러다니나 ㅡㅡ

    2016.03.31 19:04:55

    앞에내용 까먹겠다…ㅋㅋㅋㅋ

    ㅇㅇ 2016.03.26 18:48:04

    후반에 나오는 꼬마 이오리는 양자가 되는 미야모토 이오리??? 맞나???

    ㅇㅇ 2016.03.24 20:09:42

    좀만 더 늦게 읽을껄… 코지로 얘기 끝나면 마지막 전투 할 것 같은데 연재가 너무 느려

    뇌신 2016.03.19 17:59:44

    이만화때문에 미야모토무사시 전권 사서 읽었을정도로 한때는 정말 재밌었는데…

    ㄴㅁ야 2016.03.08 17:49:31

    넌 똥철학이라도 좀 가지고살아

      ㅋㅋㅋ 2016.03.12 16:38:23

      그러게 ㅋㅋ

      zz 2016.12.28 18:47:57

      일침지리네 ㅋㅋ

    ㅋㅋㅋㅋㅋ아놔 /ㅋㅋ 2016.02.15 05:45:19

    베가본드 작가 암살당햇냐?

    ㄴㅁ 2016.02.05 11:01:55

    이거 아직도 안끝났나? 가면갈수록 똥철학 질만 해대던데…

    익명 2016.01.20 01:37:45

    이 만화는 연재가 안되는거야? 번역이 안되는거야? ㅡㅡ?

    익명 2016.01.13 12:42:22

    아래 배가본드님 327화는 37권이후내용인데..요

    배가본드 2015.12.16 21:31:08

    37권나왔는데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익명 2015.11.27 00:30:15

    배가본드 언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