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하이큐 193화

000

001

002

003

004

005

006

007

008

009

010

011

012

013

014

015

016

017

댓글 10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아니 이해안가는게 2017.05.22 04:36:31

    그냥 자기들 좋아하는 캐릭터 나와서 좋아하는데 왜들 저리 예민하게 굼
    지들은 이쁜 여캐만 나와도 당장 댓글에 00쨩 박고싶다고 쓰면서ㅋ

      그럼 그건 시발 정상이냐? 2017.06.06 02:18:53

      존나 여캐만 보면 헉헉대면서 박고싶다 지랄하는새끼들이나 여기서 꺆꺆거리면서 멀쩡한 스포츠만화 게이물수준으로 만들어버리는 새끼들이나 똑같이 혀깨물고 자살해야할 씹새끼들이지 글만봐도 토나오는데 뭐가 시발 당당해서 쉴드치냐?

        ♥♥ 2017.06.25 20:12:48

        세쿠스 헠헠

      어휴 2017.11.04 10:43:08

      둘 다 병신이여 뭘 예민하게굴어 둘 다 욕하는구만 ㅋㅋㅋㅋ

    ㅇㅇ 2017.05.22 00:52:10

    메갈년들땜에 만화를 못보겠네 댓글하나하나 존나 기름냄새나 ㅅㅂ

    이름없음 2017.01.06 16:20:48

    켄마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06.14 21:17:05

    코노하 시발…개멋져

    ㅇㅂㅇ 2016.06.08 21:01:54

    켄마의 쇼요 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요 짱좋아하는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논 친구로서

      켄마 마누라 2016.09.14 02:25:47

      맞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닷물드링킹 2016.04.20 02:10:23

    켄마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부한 표정이라니

    켄마따먹는다 2016.03.03 23:16:22

    님들 유투브가서 꼭 켄마가 사뿐사뿐 춤추는 트레이싱 꼭 좀 보셍 죨라 섹시….

    코놓ㅏ 내가 항상 미루요..★ 2016.02.25 23:36:25

    내 최애 드디어 대사 하는구나 !!!!! 으어아응ㅇㅏ

      크흡.. 2016.10.29 18:50:16

      마이너 짠내나….(는 후쿠나가 최애)
      저도 마이너…(큽

    근데 2016.02.19 18:05:37

    194화 왜 안나옴? 휴재임?

      ㅇㅇㅇ 2016.02.19 21:05:10

      나왔는데 아직 한국어로 번역 다못해서 그런듯..? 일본어랑 영어 버전은 나왔던데

    보쿠토 코타로 2016.02.18 16:25:26

    보!쿠!토!잘생겻서ㅠㅠㅠㅠㅠㅠㅠ코노하랑 와시호도 매력있어어어♡♡♡♡부엉이들 사랑합니다

    리에프 2016.02.18 15:09:28

    나만 리예프 사랑스럽냐?ㅋ?ㅋㅋ 존나 맘에드는데?

    ㄴㅇㄷ 2016.02.18 03:53:13

    대전표 누가 짰냐ㅋㅋㅋㅋㅋ 작가님 너무잔인하다ㅠㅠㅠㅠ 고양이랑 부엉이가 결승이었어야했는데.. 뱀이랑 족제비네는 아카츠키로 가버려ㅠㅠㅠㅠ

      ㅋㅋㅋ 2016.02.19 01:49: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 2016.02.24 15:32:51

      아카츠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르가 너무 달라지잖아

    익명 2016.02.18 02:45:09

    켄마 표정 썩은것좀 보게 ㅋㅋ

      ^^ 2016.02.28 00:01:01

      히나타 보게 ㅋㅋ

        익명 2016.08.20 00:41:39

        드립봐라 시ㅣ벌ㅋㅋ

    흐엉 2016.02.17 21:40:44

    아 진짜 둘다좋아서 누가 져도 슬플것같네 아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