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프리스레드 (글타래 형식 익명 게시판)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 최신화목록
01/22
01/21
01/19
01/18
01/16
[닫기][닫기]
미스터 초밥왕 26

댓글 1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진오 2017.01.13 03:53:12

    진오 : 나오코… 내 거대한 오이를 먹어볼래?

    쇼타새끼 천치 2017.01.07 18:13:12

    카레랑 튀김이 잘 맞으면 김초밥을 튀기지 말고 카레튀김 놀래기를 김초밥으로 말면 되잖아ㅋㅋ

    . 2016.12.26 21:11:09

    쇼타가 연습한답시고 재료들 몽땅 조지니까 가게 사정이 나빠지는거지

    스토리엠창 2016.12.02 17:41:57

    204화 엄마의 추억 처음에 눈코뜰세 바쁘다 지랄하면서 205호 봉초밥의 위기에서는 점심 매출이 그렇게 떨어지냐??가족으로 감성팔이 하고 눈물질질짜는 뻔한스토리노??이제 스토리 존나 지겹다

    얼마전에 2016.10.13 03:58:42

    성격나쁜 할배 초밥집 일 도우면서 초밥 도시락 만들었었잖아 쇼타 저새끼 병신이냐

      니가 병신인듯 2016.10.16 00:03:00

      그건 배달초밥이라 설명에도 나오듯 일반 초밥보다 더 부드럽게만들어서 15분뒤에 더 맛있는초밥이었다. 하지만 이 도시락 초밥은 배달초밥과는 다르게 몇시간이 지나서 파는거기 때문에 그때 만든 배달초밥과는 또 다른 방식의 초밥이 필요하다이거야. 머리로 이해 좀 하면서 보도록하자. 알지도못하면서 까지말고 응?

    쇼타인성쓰레기 2016.09.14 23:31:58

    쇼타…네 이놈! 도대체 거시기가 얼마나 크길래 한번 맛본 아녀자들은 떠날 생각을 않는게냐!

    농부 2016.07.13 13:29:06

    저 놈들은 남의 오이 밭에 와서 오이를 뿌리 채 뽑네…설명충 자식들 땜에 농부는 운다

    전범 2016.05.18 14:01:25

    몸이나 잘 돌볼것이지.. 전쟁터서 돌아와 가장 먹고싶은게 오이김말이는 아닐건데

    남주고자 2016.02.17 02:51:45

    ㅇㅈ?

    삼태랑 2016.02.13 18:48:21

    봉초밥새끼들 최소 자원봉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