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4/27
04/24
04/23
04/22
04/21
[닫기][닫기]
천상천하

댓글 3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ㄷㄷ 2016.12.16 13:58:38

    과거회상 최대 1권 안에 끝내고 주인공 이야기로 돌아와야 하는데
    본편보다 길어서 정작 주인공들 이야기는 그닥 없음

    0_- 2016.11.05 00:41:21

    그냥 초중반부 상업지 삘 나는 그림체 + 빠바박스러운 장면 몇개만 인상에 남지, 중후반부 넘어가면 이야기는 안드로메다로 가버림.
    게다가 작가 그림체도 변해서 망상 자극보다는 정밀화 느낌이 강해져서 소위 봐도 안꼴림 상태로 악화, 이야기도 전달 안되는 개소리 씨부렁.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인가에 엄청나게 분석해 놓은 글을 하나 보긴 했는데,
    소년~청년만화를 그렇게까지 분석해서 봐야 한다면 그건 죄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솔직히 빨아주지는 못하겠다.

    대꼴장면 몇개 인상 남는거 감상하는 용도지, 그런데 그럴 용도로 볼거면 그냥 상업지 보고 만다…
    아니면, 국내 검열판과 원판 보면서 당시 심의가 어느정도까지가 허용범위였는가 유추해보는 정도.
    이것도 뭐 요새는 검열 안 심해진데다 그런거 검토할 역사적 의미나 있는지? ㅡㅡ;

    역시... 2016.06.19 10:42:33

    이거 지금 보는사람들은 모르는데

    후반부가면 몇화 부터인지는 오래되서 기억 안난다만 그림담당이 다른사람으로 바뀜
    1화부터 보던 사람이면 느낌올건데 그림체가 약간 바뀌는데 스토리도 그때부터 산으로가기 시작함

    뭔가 스케일을 크게 벌려놓긴 했는데 역량이 딸려서 중간에 포기하고 급마무리 해버린듯한 느낌

      0_- 2016.11.05 00:54:05

      담당이 바뀌긴 이 무슨 듣도보도 못한 헛소리.
      만화가가 만화를 몇년이나 그리는데 그 사이에 그림체가 하/나/도/ 안 바뀌겠소?

      그냥 이 작가는 플롯짜고 이런 머리없이 순간순간 꼴리는 대로 멋져보이는 그림 그리려고 만화 그리는 사람이라
      나중에 그 결과물을 다 모아 놓으면 이렇게 되어 버리는 것 아니오…
      예를 들자면 블리치 뜬금포 전개를 극단화 시켜버린 상황.

    미안뇨오옹 2016.03.20 13:22:53

    ㅂㅅ들 뭘 모르네 이딴 비급만화를 보는재미가 있는거다 그러니깐 하나의 장르지 씹찌끄레기라고 암튼 쓰레기병맛 그런거 좋아하는애들 이거보셈 꿀잼

    ㄹㅇㅁㄴ 2016.02.07 00:35:13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 유명한팀 ㅋㅋㅋㅋㅋ

      보긴 한건지.. 2016.03.24 08:34:06

      어떤 부분이 스토리가 그렇게 산으로 가나요?

    닥쳐좀 2016.02.04 06:33:25

    천상천하,에어기어 이거 작가가 한명이 아니라 팀임
    여기서 스토리 맡아서 하는 애가 씹 병신인가봄
    솔직히 작화는 ㅅㅌㅊ인데

      2016.02.04 17:24:22

      개소리냐 에어기어나 천상천하나 둘다 오구레이토가 혼자그런거구만

        2016.02.09 03:17:52

        니가 처말하는 오구레이토가 팀명이다 똘추야

          2016.08.06 21:59:08

          어딜봐서 팀명이냐 알지도 못하는새끼가 나대고 있네

          2016.08.06 21:59:49

        벼ㅓㅇ신 2016.07.27 01:25:45

        닥치고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느림신 2016.03.20 21:22:41

      https://namu.wiki/w/Oh!Great

      팀이라는 게 루머 아님? 팀에 대한 내용은 어디에도 없는데.

    ㅇㅈ? 2016.02.04 02:06:59

    망가와 상업지를 그려야 했는데 길을 잘못 선택한 케이스지

    시발 2016.02.04 01:32:20

    이 작가도 스토리 작가만 구하면 좋을텐데… 솔직히 그림이 아깝다

    ㅇㅇㅇㅇ 2016.02.03 22:24:39

    나도 시간내서 댓글남기는데.. 이 작가는 그림체는 괜찮고(천상천하 초반은 옛날 상업지인지 동인지인지 그릴 때 그림체라 별로지만 점점 좋아짐) 서비스씬도 좋긴한데
    스토리 개 씹망이라 안보는걸 추천한다.
    어렸을 떄 천상천하 빌려봤는데 어린 나이에도 ‘이딴 쓰레기 만화가 다 있네’라 느낀거.
    에어기어도 마찬가지고… 스토리작가좀 따로 둬라 병신작가새끼

    ㄷㄷ 2016.02.03 21:42:04

    예전에 보고 정말 어처구니 없었던 만화네..
    아니 과거 회상을 그리 오래 할거면 그냥 과거부터 진행하지
    왜 쓰지도 않을 주인공을 만들어놓고 과거얘기만 하는지..
    언젠가는 주인공 나오겠지 하다가 끝난만화

    에어기어 작가라는거 부터가 2016.02.03 16:55:40

    보기 싫어지게 만드네

    천산천하 2016.02.03 15:04:10

    좋같은 금수저뽕에 판타지뽕을 맞고 싶으신 분들, 머리말고 그냥 눈만 즐거우면 되는 분들, 시간이 많아서 다 써버리고 싶다는 분들

    그런 분들꼐 이 쓰레기 만화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天元突破大魔王 2016.02.03 07:17:56

    ㅡ,.ㅡ 그래도 쓰레기라고 불리면서 안보는게 현명할정도는아님 초반까지는 괜찮다가 중반부터 갑자기 뜬금없이 타임머신과거회상에 판타지뽕주입이 심화돼서 후반이 좀 어이없게가다가 마무리도 똥으로가서 그렇지 ㅆ^오^ㅆ 미츠오미vs신 과거회상까지는 정말 명작이엿는데말이야… 유검부vs미츠오미(집행부인가학생회인가)가 왜 싸울수밖에없는지 잘 설명해준 좋은과거애기엿는데.. 타와라나 다른 조연캐릭들도 새롭게보여지면서 현재로 다시돌아와서 나기하고 밥 마야,아야자매등 기존의 메인주인공들이랑 잘 버무려져서 명작이 나오나싶더니 뜬금없이 과거타임머신(나기소이치로의 흉불일족에 대한 설명을하면서부터)타면서 똥작이………
    2000년대 처음 연재됏을때는 다들 ㄷㄷ하면서 보던 만화책이였음.. 그림체도 좋았고 액션이나 캐릭터들도 정말 멋졌고 나름대로 여캐들의 서비스씬도….
    제 개인적인생각으로는 천상천하을그리다가 에어기어랑 연재가 곁치면서 천상천하쪽을 너무 대충 마무리하지않았나싶기도하고(중간에연재도쉬고 단행본으로나오는기간도 갑자기 몇년씩 텀이있엇죠..한국출판사쪽의문제일수도) 에어기어의 그 특유의 판타지뽕이 천상쪽으로 가서 그런거같기도하고… 하여튼 여러가지로 아쉬운이 많은 작품…

    dd 2016.02.03 05:41:39

    내가 천상천하서 제일 이해 안되는건 왜 엔미 얘넨 츠무지를 안죽인거지?? 아무리 흑화고 가정환경이 그래서 쓰레기가 되었다해도 일족을 몰살시킨 희대의 살인범인데 마지막 장면에선 아예 멀쩡하게 유검부서 수련하고 있네 십노답

    씨발 내시간 ㅡㅡ 2016.02.03 05:39:12

    아 빢친다 ㅋㅋㅋㅋ 4화까지보고 마지막화 보는게 답이다 시바 이걸 왜 끝까지 봤지

    zz 2016.02.03 03:37:44

    힉교다닐때보던거네 ㅋㅋ 만화책한권빌리는데 200원이었던 그시절 크

      22 2016.02.03 03:55:27

      300원 병신아

        zz 2016.02.03 07:47:39

        니샛기가 어려서 300원이겠지만 그전에 200원대일때도 있었단다 좆병신 급식충이 댓글 싸지르는꼬라지하곤

        zz 2016.02.03 20:14:58

        머야 ㅋㅋ 내가쓴거 아니다~ 또보러옴 ㅋ

    ㅇㅇ 2016.02.03 02:49:58

    이거 초반만화체만 그렇지
    나중에 에어기어수준으로 돌아옴
    갠적으로 에어기어보단 낫다.
    추천

    22 2016.02.03 02:35:06

    나기 소이치로 = 변절자 ㅅㄱ

    asdasd 2016.02.03 02:23:27

    이것도 후반가서 막장되는건 똑같음 ㅋㅋㅋ

    그냥 무술 갈고 닦다가 갈수록 십막장 ㅋㅋ

    dd 2016.02.03 02:07:00

    와십라 천상천하 언제적거냐 ㅋㅋ 그래도 에어기어보다 이걸 더 재밌게봤다 막장성도 좀 덜하고

    어릴때봄 2016.02.03 01:51:52

    볼만하지않나 그냥 재밌게봤던거같은데..
    킬링타임용 정도는 될듯
    본지 오래되서 자세히는 기억안나지만
    시발 개노잼!!!!!!은 아닌거로기억함

    만화올려줘서 고마워요 장시시 2016.02.03 01:34:04

    혹시나해서 봤는데 역시 노잼 ㅆㄺ만화 적어도 내 기준

    후퇴하라 2016.02.03 01:22:35

    후퇴하라

    이거 월간이냐? 2016.02.03 00:52:21

    제군들 내가 먼저 보고 왔으나 킬링타임도 안 되는 쓰레기니까 돌아가서 나만이 없는 거리나 재탕하는게 현명 할 것이다

      . 2016.02.03 01:15:50

      ㄱㅅ 볼 뻔;

      .. 2016.02.03 01:33:25

      ㄳ 저도 볼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