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장시시 2015 총 인기순위 TOP 1~30

댓글 24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갓안도 2017.11.04 12:00:01

    갓안도가 14위라니 ㅠㅠ

    이름없음 2017.11.03 13:34:53

    바키도는 왜없지?

    이름없음 2017.11.01 05:28:15

    쓰레기피안도 순위가 낮은게 이해가 안되네요 ㅎㅎ 제마음속에 피안도는 1위입니다

    이름없음 2017.06.11 18:09:07

    갓박마 29위는 머냐

    익명 2016.12.29 19:04:23

    갓박마가 29위라고 !?

    익명이 익으면? 2016.10.01 14:12:09

    이야…토리코가 8위
    생각보다 높네

    2016.09.03 12:32:55

    그와중에 카카시 ㅋㅋㅋ

    2016.09.03 12:31:06

    메가톤맨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07.26 22:01:39

    마기는 많이 안보는구나 ㅠㅠㅠ 난 엄청 재밌게 보고 있는데…ㅠㅠ

    만화시장망함 2016.07.06 14:58:10

    재미없다 거의다

      이름없음 2017.05.09 17:12:19

      진짜 매사에 불만과 불신이 가득한 개불쌍한 종자로구나, 너에게 있어 재미의 기준은 뭐냐그럼

        이름없음 2017.06.19 18:27: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2017.12.17 11:2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다 재미없으면 쟤가 재밌는거는 네이버 연애혁명이나 외모지상주의 임 병신새끼

      걍뒤져 2017.12.17 11:25: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외모지상주의나 연애혁명 같은거나 재밌다고 빨겠지 뭐

    탐정헌터 2016.06.26 08:43:03

    2016년엔 토가시의 부활이다.잡것들아

    ㅠㅠ 2016.06.05 14:02:41

    베르세르크가 연재만 1주에 한번 했어도 연재종료 나루토는 넘었지 않았을까 싶다

    ㅇㅇ 2016.02.01 14:58:50

    작가 병신인 우익 진격거 왜이리 많이보냐

    ...... 2016.02.01 13:30:46

    오오오 페테6위~~~10위안에 들었다~~

    쿠보 2016.02.01 04:16:55

    블리치 꿀잼인데? 까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2.01 02:05:56

    킹덤은 3위 할 수 있다 보지만 블리치는 왜 4위?

    익명 2016.01.31 13:10:02

    왜 죠죠에는 메가톤맨이 올라왔냐..

    섹수 2016.01.31 05:18:42

    킹덤 왜 3위?
    빈란드 왜 순위권 없음??
    빈란드 보는사람 없나?

      이름없음 2017.01.02 17:21:20

      빈란 개꿀 인정인데 인지도가 별로…

    익명 2016.01.30 19:37:57

    원펀맨 초등생 만화가 왜 인기가 있는거지??

      2016.01.30 20:50:59

      재밌으니까;; 닌저정도 상상력도없는 머저리자나

      으~졸렬냄새 2016.01.31 21:45: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초등학생 만화라고 느꼈으니 남들도 그럴거라고 여기는 졸렬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릭 2016.01.30 13:12:32

    이야.. 솔직히 블리치가 4위가

    원피스레기가 1위인거보면

    장시시 연령대가 얼마나 낮나 알수있지않습니까 ㅋ

      ㅁㅇㄹㄴㅊㅍ 2016.01.30 15:57:44

      응 니애미

        니애미?ㅋㅋㅋㅋ 2016.01.30 23:22:13

        -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16.01.31 21:17:27

          이런애들은 급식충들이지 ㅇㅈ?

            ㅇㅈ충=급식충 2016.02.01 12:38:39

            네 다음 ㅇㅈ충

    4구라 2016.01.30 12:12:16

    왜 4월은 너의거짓말이 없는거지…?

    익명 2016.01.29 17:52:12

    나루토 짤은 왜 다 쓰레기들밖에 없는거임ㅋㅋㅋ

    하이큐 내가 애정함 2016.01.29 02:12:08

    하이큐가 너무 닞아서 놀람

    블리치망 2016.01.28 19:40:46

    블리치빼라

    순위권봐라 2016.01.28 19:05:08

    원펀맨 포텐 쩌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