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446화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댓글 4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도박마 느금마 2016.05.15 23:29:13

    여기 댓글다는 니들 꼬라지가 딱

    감옥안에서 라면먹고싶다 법칙을알아냈다 47라는 숫장

    에 특별한 의미가 있던거같은데.. 하는놈들이랑

    똑같은거다 ㅋㅋ 병신들

    도박마빠 2016.04.18 19:35:09

    헐 여기서 바쿠가 졌는데 씨익 웃고있네요~
    랄로는 바쿠의 행동을 의심하지만 답은 못찾고…!

    ddㅇ 2016.04.18 01:32:12

    이거야!!!! 이거라고!!!!!!!!!!
    물론 내 예상이 틀릴수도 있지만…
    에어포커의 마지막, 최종승부의 결과는
    여기 446화에서 갈렸던거였어!!!!!!!!!!!!!!
    나중에 460화 후반쯤에 설명나오고 사람들이 여기를 다시 찾게되면

    이덧글은
    성지가 되있을것이야

    근데 이래놓고 아니면 존ㄴ 쪽팔린데 ㅎ

    1234 2016.01.24 16:21:16

    도박마 중국어판 볼수있는곳 없나요
    내용알고계신분들은 그거보고 오신건가요?

    ㄷㄷ 2016.01.24 11:08:43

    에어포커에 그런 이중적인 의미가 있었군요 알고보니 더 재미있네요ㅎㅎ 성의있는 번역 감사합니다.
    엊그제 정발판 37권 나왔길래 얼른 사봤는데 번역 퀄리티가 아쉽더군요ㅠㅠㅠㅠㅠㅠ

    갓박마 2016.01.23 21:43:19

    두번째 정주행을 하는 중인데, 그냥 혼자 뻘글 써봄..

    9권에서 바쿠가 1억짜리내기 할 때 알리바이 떠올리는 장면에서 친구인 ‘하루'(할)가 자기 게임을 대신 하다가 허무하게 게임오버를 당했고, 하루가 사온 매실을 먹자고해서 먹었다. ‘그랬더니..’
    에서 바쿠의 진언은 끝남. 다음 대화내용에서 이 장면의 후속이야기를 추측하는데, 추측은 대충, 바쿠가 잠이들고 하루가 바쿠의 도박을 대신 하러 갔다. 그 도박은 후쿠로와의 도박.

    그 다음은 10권에서 카지가 알리바이 조작당하고 공포에 질려 악몽을 꾸는데 칼이 카지한테 악몽 얘기 나눠보자면서
    “꿈에는 자신의 현 상황을 해결하는 암시가 보이는 경우도 있대.”라고 함
    현 상황을 해결하는 암시 << 악몽을 꾼 바쿠에게 좋은쪽으로 흘러가는 전개가 되지 않을까 함.

    1월23일7시12분 2016.01.23 19:13:32

    일베충들이 많이 설치는군요…그래봤자 다음 대통령은 이재명 시장님이십니다^^
    시장님이 하사하신 상품권으로 부모님 댁에 보일러를 놔드렷습니다..내일 한파가 온다는데 걱정을 한시름 덜었군요^^;;
    역시 정치인을 잘 뽑으니 집안이 따뜻하고 화목해집니다^^
    시장님을 평생 성남에서 모시고 싶지만…다음 대선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양보하겠읍니다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뽐~ 2016.01.24 19:45:39

      반어법 ㅇㅂ

    홍어 2016.01.23 15:00:27

    야 씹새들아 그래서 두령 뒤진거임? 이제 끝??
    빨리 답변달아라 이 형님이 쪼까 승질좀 있응께 빨리빨리 부는게 신상에 좋당께
    전.라.도의 참맛을 보여준당꼐 싸게싸게 빨리 대답해라잉

    밑에뭔개소리지 2016.01.23 13:41:12

    후쿠로가 평범두뇌라니 만화 처음부터 안읽었냐?
    처음부터 후쿠로가 포커의 달인이라고 누누이 언급됐었잖아
    만화 그림만 보지말고 대사도 좀 읽어라

    만화 왜 이꼴? 2016.01.23 09:40:32

    갓박마 왜이렇게 앞뒤 안맞음?
    후쿠로같은 찌질 평범두뇌가
    두령을 이긴다고? 말도안돼 ㅋㅋㅋ 뭐 이딴게다있어 ㅋㅋ
    두령은 갓박마 동급. 혹은 그 이상인데 ㅋㅋ 후쿠로가 두령하면 되겠네?
    갓박마 기대했건만…

      ㅇㅇ 2016.01.23 10:11:27

      도박마를 어디서 부터 봤는지 모르겠는데… 후쿠로는 바쿠도 인정하는 포커의 달인임 앞으로 나올 연재분에는 후쿠로가 두령의 승부제안에 포커의 종류가 아니면 안하겠다 라고 못 박아서 저런 포커게임을 하게 된 것.

        저기 2016.01.23 13:25:52

        도박마를 어디부터 보신건지 잘 모르겠지만, 후쿠로가 포커의 달인으로 나오는 가장 큰 이유는 포커페이스가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바쿠도 그걸 언급했었구요. 근데 저렇게 포커페이스가 필요없는 승부에서도 후쿠로가 두령을 상대할수있는 존재인지는 확실히 의문이죠. 근데 애초에 서로 두명은(후쿠로와 두령) 상대패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역을 만드는거라 단순히 가장 강한 역을 만들수밖에 없는데 지금까지 나온 정보만으로는 후쿠로와 두령의 승부가 두뇌싸움이라기 좀 애매하네요.

      만화좀 보고 덧글써라 2016.01.23 14:39:27

      후쿠로는 원래 포커말고 다른도박을 취급을 안하는 놈임 ㅋㅋㅋ
      원래부터 그런얘였는데 얼굴의 화상덕분에 포커페이스까지 되버리니 바쿠도 인정하는 포커원탑이 된거지

      얘네들이 오로지 숫자를 보고 역을 만드는 역할뿐이라면,
      후쿠로 두령쪽은 랄로바쿠쪽에 비해서 머리쓸만한 부분은 없을것같음

      랄로와 후쿠로, 바쿠와 두령중 누가 더 서로의 생각과 심리를 더 잘 예측할수있냐의 싸움이 되지않을까영?

      ㅄ들 2016.01.23 20:21:41

      후쿠로가 인격HAL죽인앤데 ㅄ인가 ㅋ

      이런 애가 진짜 병신독자 2016.01.24 00:27:22

      ㅋㅋㅋㅋ후쿠로가 스테구마한테 개쳐발린거 다 서로 짜고친 고스톱임ㅋㅋ만화 제대로 안보셨나

    하치나 2016.01.23 02:03:43

    그리고 후쿠로 451화에도 안 죽습니다. 아마 불타는 네타보고서 그리 적으신 것 같은데, 2회전 때 패배 벌칙으로 불타죽는 고통을 느낀 것이고 그걸 표현한 것 뿐이예요.

    익명 2016.01.22 23:23:43

    아 의자구조보고 이상하다 생각은했는데 신경고통이 일리가 있네요

    찔린건 관통상의 고통을 느낀다고 표현한건가

    하치나 2016.01.22 23:16:51

    모두 걱정해서 남기자면, 저 찔린 건 도박마가 연출을 위해 자주 하는 그런 기법이고, 원래는 죽음에 이르는 고통을 전극에 연결해서 신경을 자극해 받는 건가 그럴거예요. 진짜 찔려 죽은 거 아님

    익명 2016.01.22 22:58:17

    하치나 몇번찔린거냐 …..

    질떄마다 찔린건지 재앙떄문에 찔린건지 모르겟네

    저정도면 중상이겟는데 미친..

    좆피 2016.01.22 21:19:52

    갓박마 지린다….
    좆피스도 슬슬 떡밥 공개해서 재밌어지려고하고
    만화보는맛 나네

    옆동네 좆리치하고 카이좆은
    심폐소생 가능성 있으려나??

      dd 2016.01.22 22:12:16

      카이좆은 요즘 심리묘사전문만화 되가지고
      다른 방향으로 재밌어짐 ㅋㅋ

    홍어 2016.01.22 21:18:00

    야 씹새들아 그래서 두령 뒤진거임? 이제 끝??
    빨리 답변달아라 이 형님이 쪼까 승질좀 있응께 빨리빨리 부는게 신상에 좋당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1.22 21:40:34

      어쩌라고 관종이냐
      니가 뭔데 이 지랄이냐

    나루토 2016.01.22 21:03:06

    후쿠로하고 두령 승부는 개별로 숫자 알려주겠지.

    상대 숫자를 모르니 재앙 같은 경우도 알리가 없고 일단은 최고의 카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지.

    12 2016.01.22 20:35:05

    설명충극혐.
    에어- 라는 말 설명 안해도 다 알아.
    다쟈레 좋아하네.
    그냥 이중의미 말장난 언어유희인데.

      뭔소리래 2016.01.22 22:10:12

      말장난이 다쟈레아님?

    ㅁㄴㅇㄹ 2016.01.22 20:01:44

    그래서 위에서 실제 역을 만드는 시간때문에 배팅이후에 결과 나오는시간이 뒤죽박죽인거고

    ㅁㄴㅇㄹ 2016.01.22 20:01:04

    그러니까 밑에서 랄로랑 바쿠가 숫자꺼내들면 위에서 후쿠로랑 두령이 그 숫자로 실제 역을 만들고 그 결과가 아래에까지 그대로 이어진다 이소리지?

    이거 ㄹㅇ 2016.01.22 18:49:31

    후쿠로디집니다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51화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2016.01.22 17:47:49

    그나저나
    화질 좋은 원본 구하기 어려웠나보네;
    얼마나 심했으면 그 후쿠로의 얼굴이 피부과라도 갔다온것처럼 깨끗하냐

    막타왕 마루코 2016.01.22 16:41:38

    사스가 갓박맠ㅋㅋㅋㅋㅋㅋ 야 대결을 2중으로 하는건줄은 몰랐넼ㅋㅋㅋ

    ㅅㅂㅋㅋㅋㅋ 2016.01.22 15:41:19

    갑자기 두령쪽 이야기는 왜 배제된채로 바쿠vs랄로 만 보여주고있나 했더니 ㅋㅋㅋ

    처음부터 바쿠,두령 vs 후쿠로,랄로 라고 보면 되는거였구나 ㄷㄷㄷㄷㄷ

    그것때문에 지금까지 승부가 날때의 시간에 대해서 랄로가 몇화전에 대사로 떡밥을 날렸었고..

    굉장하네 ㄷㄷ

    그나저나 두령저거 몇번 찔려서 나온거같은데
    존나 아파보인다

    히이이이익 2016.01.22 15:31:16

    결국 재앙이 일어난 것이 하루(두령님) 탓임.
    포커역이 걍 최고 인 것으로 승부하는 것이 아니라 저 협력자들이 만든 역으로 승부하는 것. 그래서 이기기 위해서 보통 최고역을 만들겠죠.
    하지만 이번 3라운드 경우처럼 무조건 지는 경우에는 최고역인 j포카드 말고 다른 것으로 역을 만들어서 차피 지는 승부여서 지겠지만 재앙은 피할 수도 있었음.
    이 것과 같이 1~2라운드에서도 상대가 최고역을 만들면 지는 판에서 차피 지는 것이니 나중을 생각하여 최고역이 아닌 다른 포커역을 만들었다면 그 것에 따라서 남은 카드도 달라지기 때문에
    결국 이 게임은 바쿠와 랄로가 자신의 협력자들에 생각을 이해하고 믿을 수 있는가에 관한 게임임.

      ㅇㅇ 2016.01.22 15:44:02

      진짜 에어포커는 얼마나 대단한 룰로 진행을 하길래
      여기에 아직 에어포커부분 번역이 안올라왔을시절 사람들이 그렇게 후빨을 하는지 궁금했는데 ㄷㄷ

      진짜 엄청난 스케일이네요;
      2 대 2 싸움이었다니

      ?? 2016.01.22 17:12:25

      어차피 지는건 아니지 후쿠로도 상대가 어차피 지는 판이니 일부러 포카드 안만들거라 예측하고 최고역 이하로 승부할수도 있는거니까

        15 2016.01.22 17:22:32

        아니다 이게 아니라 굳이 포카드를 만든 이유는 재앙의 조건을 모르고 있었다고 보는게 맞을거고
        두령이 바쿠쪽 상황을 알수있다면. 최고역으로 승부를 안해버리면 바쿠가 파악하고있는 현재 패 상태가 작살나버리니까 그랬을수도 있지. 바쿠는 그냥 룰을 최고역 승부라 생각중인데다가
        혹시나 바쿠가 2:2인걸 눈치챘다고 해도 지맘대로 다른 역으로 바꾸면 어차피 무슨 패를 소모한건지 알 수가 없어짐

          2016.01.23 13:48:16

          그리고 애초에 상대가 무슨숫자로 역을 만드는지 알수도 없어. 후쿠로가 저 이상한 종모양방에서 나오고 바쿠의 숫자가 뭔지 안걸로 보면 역만들당시 상대가 무슨 숫자로 어떤 역을 만들지 모르는거지.

      2016.01.23 00:22:32

      후쿠로와 할의 승부는 바쿠와 랄로와는 달리 상대방의 패 숫자를 모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음
      상대방의 숫자가 무엇인지 남은 패 숫자가 무엇인지도 모두 지금까지 나온 결과만 보고 유추해 내야 하기 때문에 대단히 어려움 그래서 가장 최선인 포카드를 골라낸 거임.

    ㅇㅇㅇ 2016.01.22 15:15:45

    협력자가 같이 싸우고 있는거였네

    킹곤타 2016.01.22 14:19:13

    재밌는데 어렵다.

    GpGp 2016.01.22 13:29:26

    두령님이 어째서 여기 안계시는지….

    바쿠가 죽어가는 중에 꾼 꿈이니까 꿈에서 깨라는 뜻도 되고

    다른 곳에서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 여기 없다는 뜻도 되는 이중적인 의미?

    ㅗㅜㅑ 2016.01.22 13:23:07

    주긴다야

    1빠 2016.01.22 13:22:06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