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블리치 휴재

츄잉 블게 펌

댓글 32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1.01 19:29:40
    이름없음 2017.11.01 15:35:26

    ㅋㅋㅋㅋ 제2의 소샄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1.01 11:30:33

    성지순례 왔습니다 .:

    이름없음 2017.11.01 08:49:38

    흑흑 돌아와요 블리치
    흑승장명견쉬불~!

    이름없음 2017.06.20 01:58:21

    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개꿀잼

    ㅇㅇ 2017.01.01 02:41:22

    ㅋㅋ 아 죧나 웃겨 블리치 시발 다시 보고싶다 하…. 다시 내라 ㅅㅂ 쿠보년아

    탐정헌터 2016.12.30 02:01:08

    도전만화 연재하는데 별점 까이는 거 보면
    눈물난다ㅅㅂ..남에 일 같지 않네

      이름없음 2017.05.29 23:10:50

      아무리 블리치가 좆망이어도 도전만화랑 비비는건 좀;;;;;;;;;;;;;;;;;;;;;;;;;;;;;;;;;;;;;;;;;;;;;;;

        이름없음 2017.06.17 12:14:38

        도전만화여도 창작하는 만화가로서 공감한다는건데 말투가 좀;;;; 작품가지고 사람의 귀천을 따지지말자

          이름없음 2017.07.15 01:42:46

          직업의 귀천은 없어도 결과물의 귀천은 있지

            사이타마 2017.07.16 14:10:31

            니 인생에서 뭔가 한건 뭔데? 남의 결과물을 함부로 무시하지마라

            이름없음 2017.08.23 15:30:04

            적어도 밥 벌어먹을 수 있게 해주는 결과물이면 오케이인데 그것도 아니라면 좆망물이지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1.01 17:31:01

        입은, 함부로 놀리는게 아니란다.

    히스토리아랑결혼하고싶다 2016.12.30 00:29:11

    성지순례 왔습니다

    ㅋㅋㅋ 2016.12.29 20:0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따로 만드네

    이걸 원했다 2016.12.29 19:23:36

    휴재 때만 올라와서 찾질 못했는데 올려 줘서 고맙다 시시야

    요루이치 엉덩이 2016.03.10 11:59:38

    그리다가 잠을 설치셨나..

    익명 2016.03.08 01:30:48

    zzzzzzzzzzzzzzzzzzz개사이다

    길하말 2016.03.06 19:07: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가 말하길 2016.03.06 14:42:07






    키스케 만해능력 구상중이랍니다 2016.03.06 13:46:39

    글 내려주세요

    블리치보다 이게 더 재밌다 2016.03.06 02:20:07

    ㅇㅈ? 어 ㅇㅈ 노인정은 개씹에바터지는부분? 앙기모띠~

    drr 2016.03.05 22:48:03

    zangsisi 당신까지 이러기야!
    가끔은 진실에서 눈을 돌리는 상냥함을 가지자고!
    망했지만 이미 망했지만!

    악귀라 2016.03.05 17:28:11

    작가도 암걸리는거지… 본인 만화에.,

    ㅂㄷㅂㄷ 2016.03.05 00:17:04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작가님 잘못이아니고 계속 연재를 원한 연재회사의 잘못입니다 스토리 짜놓은게없으니 막장으로갈수밖에요…

      범죄 2016.03.05 00:33:53

      근데 그렇게 보자니 이인간이 회수안한 떡밥(만해나 영왕등) 이 너무많아서 일부러한것같기도함..

      개소리 멍멍 2016.03.05 06:39:46

      지랄하지말고 이미 쿠보센세는 블리치를 처음 구상할때부터 사신대행편-소울서사이티편-아란칼편-풀브링편-천년혈전편 이렇게 스토리를 짜놓고 만화 연재를 시작한거다 뭔 시발 자꾸 좇도 안되는 점프가 연장시켰다하네 블알못이면 좀 아가리 닥치고 봐라

        길하말 2016.03.06 19:10:18

        응 아니야 멍청아 처음엔 영혼도 퇴치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랑 학원물도 있는 그저 그런 만화였는데 인기가 없어서 잘릴뻔 한 걸 작가랑 편집부가 엄청난 노력으로 점프식 배틀물로 바꾼거야

      하지만 2016.03.05 14:12:31

      젖안도의 악귀라보다는 블리치가 괜찮은거같아

        징징이 2016.03.05 17:39:03

        아니야 악귀라가 훨씬재밌어

        찐짜루 2016.03.06 12:23:20

        둘다 또이또이 어차피 만화보단 더 댓글이 재미있으니까

          zzzzzzzzz 2016.03.06 18:59:56

          그래도 악귀라는 원펀맨처럼 한방에 적을 쓸어버리지.. 초창기엔 통나무로 쓸었지만 말야.

    익명 2016.03.04 23:49:13

    메노스크랑데? 처음 나올때가생각나내 대장급이 와야된다나 어쩐다나 했었지아마? 나중가서는 그냥 잡몹

      모든 몹이 그렇지 2016.03.06 13:18:25

      블리치의 고질적인 문제를 까라
      니가 말한건 모든 게임. 만화에 통용되는 부분임

    꿀잼 2016.03.04 20:17:43

    굉장히 재미있다! 휴재를 계속하면 블리치는 살아나겠군

    ㅇㅇ 2016.03.04 19:28:30

    드디어 작가가 대갈빡을 개조하나보다! 담화부턴 재미가 있겄지?

    이럴수가... 2016.03.04 19:17:37

    쿠보의 영압이…. 사라졌어…!

      zzz 2016.03.04 19:54:52

      ㅋㅋ ㅁㅊ

      zzzzzzzzz 2016.03.04 20:00:49

      정령정내.. 어디서도 느껴지질 않아!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3.04 17:20:39

    휴재하는게 이렇게 좋은 만화는 또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보센세 2016.03.04 17:11:16

    빨리 건강해지셔서 연재 해주세요~

    ㄷㄷ 2016.03.04 16:57:00

    구 원나블에서 유일하게 목적이 없는 만화..
    원피스는 해적왕 나루토는 호카게 되겠다고 싸우는데 이건 목적이 없음..

    내 생각에 작가가 스토리 생각해놓은건 잘 쳐줘야 아란칼 등장 이전까지고
    그 이후로는 만화가 생각보다 잘 되니까 쥐뿔도 없는데 계속 연명시키다가 이지경까지 온듯

      ㅁㄴ 2016.03.04 21:44:44

      ㅇㅈ

      산더미만큼의 사람을 지키고싶다고 했었다 2016.03.06 13:16:03

      그렇게치면 드래곤볼의 손오공도 목적이 없잖냐

        블리치 혐오 2016.03.06 15:16:59

        손오공은 지구 지키잖아

          ㅋㅋㅋㅋ 2016.03.07 04:15:59

          이치고도 지구 지키자나 븅닭아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2.13 17:00:22

        프리저 이후에 손오공은 더 강해지고 더 강한사람이랑 싸우는게 목적임

        이름없음 2017.04.04 12:53:10

        드래곤볼은 그당시에 선구자적인 작품이라 졸라재밌었던거지
        그후 우후죽순 처럼 생겨난 다양한 배틀물 때문에 지금보면 재미없음 ㄹㅇ 뭐 그래도 블리치 보단 나으려나

    천새참새 2016.03.04 16:49:33

    츄잉 번역마괘논게 더재미있네 ㅋㅋㅋㅋ

    리부트하자 2016.03.04 16:08:32

    영화계가 리부트 하면 그나마 평들이 좋아진다지 자네도 해볼생각 없나?

    작가노답 2016.03.04 16:07:05

    개공감… 블리치 자꾸 산으로 간다…
    작가 그림만 그리고 스토리 작가 새로영입해라

    ㅁㄴㄼㅈㄷ 2016.03.04 15:34:08

    그대로 병들어서 죽어라 작가야.

      블리치노잼 2016.03.04 23:19:24

      이 병신은 아무말이나 싸고있네

    100세 인생 2016.03.04 14:51:06

    내 생에 이 만화가 끝나려나…

    123 2016.03.04 13:26:23

    솔직히 이게훨씬 꿀잼

    익명 2016.03.04 10:39:49

    언제봐도 이 임시짤이 본편보다 잼남ㅇㅇ

    제트 2016.03.04 10:23:09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