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테라포마스 156화

댓글 2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죠셉 트롤보소 2015.12.24 02:33:23

    트롤링이 수준급

    2015.12.23 21:23:57

    오ㅏ 아직도 지들끼리 싸우네
    애초에 왜싸우는지도 까먹엇다

    ㅋㅋㅋ 2015.12.23 18:12:11

    마지막 뭐가 어케된거냐

    조셉 능력 2015.12.23 14:49:52

    갯민숭달팽이 예상

    天元突破大魔王 2015.12.23 14:22:00

    죠셉 이 seafireegg생키 처음부터 할생각 만만이엿구만 ㅡ,.ㅡ절반쯤은 진심 절반쯤은조종탓인거같은데 써글넘이!!!

    한동안 안보다가 왔는데 2015.12.23 10:08:31

    뭔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시밭 퓃

    ㅋㅋㅋ 2015.12.23 09:31:28

    저러는 동안 지구는 바퀴벌래의 소굴이 되었다.

    해피엔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벌레 보고싶다 2015.12.22 23:31:15

    바퀴벌레랑 싸우는 만화인데 바퀴벌레 못본지 꽤 된것같아
    언제 나오나요? 이 만화의 주인공들은.

    갓귀라님 2015.12.22 22:46:16

    찐따들끼리 순위매기며 옥신각신 하고 자빠졌네 갓귀라님한테 한방에 썰릴 것들

    ㅄ들 2015.12.22 22:43:25

    ㅄ들아 1위고 나발이고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악귀라님을 모셔오란 말이야!!!!!!!!!!

    qweqwe 2015.12.22 22:43:10

    바퀴벌레잡는내용이 어느샌가 처바르고 지들끼리싸우고….

    어휴씨빨….

    ㅁㅇㄻㅇㄹ 2015.12.22 22:12:26

    아 ㅅㅂ 이거 보면 볼수록 아돌프 밖에 생각안나네

      ㄴㄱㅈ 2015.12.26 03:50:17

      ㅇㄱㄹㅇ…

    바퀴같은놈들 2015.12.22 22:04:39

    미친 놈들아~ 바퀴나 잡으라고 제발…

    ㅓㅐ 2015.12.22 21:46:56

    나에게 죠셉은 오직 죠셉 죠스타뿐!!!!

    wdwdw 2015.12.22 21:45:17

    바퀴새끼들 지들이 낄자리가 아니란걸 아나부다

    이런 시발 2015.12.22 21:09:21

    스토리가 우주로 출발하더니 태양계를 나가 천원돌파 하고있네

    2015.12.22 20:53:37

    1위 목적은 원래 각조 조장 다 죽이는것 미쉘은 차마 못죽이고 암튼 다른 조장들이랑 싸우다 갈갖이 찢겨 죽음 이유는 독일이 시켜서 였나

    sdasd 2015.12.22 20:35:16

    정신차리고도 왜 저러냐는 운지들을 위해 설명해주지
    죠셉은 애초에 미쉘을 제외한 모든 간부를 죽일 생각으로 마스계획에 참가한거임
    자기자신은 그렇게 인간의 불신을 보면서 자라왔는데 왜 함장같은 사람곁에는 저렇게도 믿을수있는 사람이 많은걸까
    라며 지랄해서 애초부터 싹다 죽이고싶어햇음 ㅇㅇ
    이걸 믿는 병,신은 없겟지?

    ㅇㅇ 2015.12.22 20:07:51

    내용이 진짜 개막장에 도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

    ㄴㅁㅎ 2015.12.22 19:19:43

    죠우지죠우지죠우지죠우죠우죠우지죠운지

    dfs 2015.12.22 19:04:36

    미야비가 바퀴벌레로 환생한 만화.

    ㅇㅇ 2015.12.22 18:55:55

    진짜 피안도의 아키토의 후손이라던가 그런거 아니냐? ㅋㅋㅋ

    대체 2015.12.22 18:43:37

    바퀴새끼들은 머하냐 구경만 처하네

    ㄴㅁㅇㅇㄴ 2015.12.22 18:41:38

    정신차리고도 싸울라하노?

    ㅇㅇ 2015.12.22 18:32:28

    피안도냄새 질질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