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1
12/10
12/9
12/8
12/7
[닫기][닫기]
원펀맨x드래곤볼 2화

pic_001

pic_002

pic_003

pic_004

pic_005

pic_006

pic_007

pic_008

pic_009

pic_010

pic_011

pic_012

pic_013

pic_014

pic_015

pic_016

pic_017

pic_018

pic_019

pic_020

pic_021

pic_022

pic_023

pic_024

pic_025

pic_026

pic_027

pic_028

pic_029

pic_030

pic_031

pic_032

pic_033

pic_034

pic_035

pic_036

pic_037

pic_038

pic_039

pic_040

pic_041

pic_042

pic_043

pic_044

pic_045

pic_046

댓글 34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드래곤볼이 넘사다 2017.12.05 02:25:01

    그냥 팩트 한발만 쏘고감

    원펀맨 수준
    작가피셜:보루스는 행성 표면을 터트릴 수 있고 사이타마는 진심펀치 3방 갈구면 지구뿌심

    드래곤볼 수준
    전투력 180 무천도사가 잠시기모아서 달뿌시기 가능
    원작에서 직접 언급한 손오공의 마지막 전투력은
    프리져편 초사이어인1 전투력 1억 5000

    게다가 추가로 말하자면 크리링도 이미 프리져편에서 전투력 7만5000에 달함

    애초에 세계관부터가 넘사 그 자체인데 덤비려하지마라 원펀맨충들아

    이름없음 2017.08.28 18:26:11

    근데 원펀맨 다른 캐릭터들이면 드볼에 못 비비는데, 사이타마는 비빌 수 있을거 같은데. 펀치 한방 위력이 얼마나 되는지 보면

    우웅 2017.07.10 10:42:34

    외계vs외계 = 드래곤볼
    지구인vs외계 = 원펀맨
    애초에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있는데 왜 그걸가지고 누가 강하네 마네 거리고있냐 ㅋㅋㅋㅋ
    드래곤볼은 손가락만 튕겨도 행성하나 사라지는 세계관이고…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03 12:48:06

    원펀맨은 하늘을 날지 못하지 그래서 손오공 등한텐 못이긴다.

    이름없음 2017.02.11 22:55:57

    마인부 어떻게 그냥 이겨달란말을 져달란말로 알라들음?

      이름없음 2017.02.13 03:08:45

      마인부우는 바보임

      이름없음 2017.05.03 15:55:13

      아이고 ㅄ아 둘이 있을때 져라고 합의 본건데 사탄이 소리쳐도 안들렷는데 아까 합의한대로 져준거잖아 책좀 읽자

    섹스 2017.01.21 12:09:32

    섹스

    이름없음 2017.01.11 05:23:52

    와아사다인가 쟤가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다. 데브라 나오기 직전에 천하제일 무술대회에서 나온 트랭크스한테 쳐발린 꼬맹이잖아 ㅋㅋㅋ

    미스터 사탄총 2016.11.16 18:34:35

    역시 사탄 일반인중에선 강하네요 사이타마 펀치 몇대 맞고도 살다니

      드래곤볼안봤음? 2016.12.10 02:59:01

      크리링 야무치 천진반 거북도사 등등은?
      드래곤볼 안보신분이네

        ㄹㅇ 말을 못알아들어 2016.12.11 02:38:45

        일반인중 최강이라고;; 지구인중이 아니라

          ?뭔소리 2017.02.07 18:42:17

          일반인이 지구인이지 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1.03 01:41:59

        크리링 야무치 천진반이 일반인이냐 ㅋㅋㅋ 크리링만 와도 사이타마랑 삐까 뜰건데 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3 19:14:11

          뭔 삐까냐 -_- 부우를 저지경으로 처 발라버리는데

            이름없음 2017.01.25 21:49:11

            픽션에서 삐까뜨니 뭐니 하는 개소리도 없지 작가맘이야

            이름없음 2017.03.04 01:11:29

            병진이 동인지에서 삐까뜬다고 진짜 부우랑 삐까뜰꺼라 생각하나…
            바보인가 재밌으라고 하향때린거다 작가가

    응 드볼이이겨 2016.10.22 14:16:25

    응 드볼이이겨

    사이카 2016.09.28 22:47:34

    오공이랑 싸우는거좀 그려봐

    (ㅇㅁㅇ) 2016.08.27 13:03:35

    걍 쳐 볼 것이지 왜 싸우고 난리냐 ㅋㅋㅋㅋㅋ
    누가 더 강한 게 그렇게 중요한가?
    일단 둘 다 엄청 강하다는 거잖아

    채채 2016.07.30 15:38:17

    사이타마 전력이 나온 적이 없어서(작가가 직접 그렇게 말함.) 아직까진 비교불가.

    노잼 2016.07.15 11:47:21

    드래곤볼 상로잼 개심로잼

      채채 2016.07.30 15:40:21

      응 모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04 03:0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래곤볼이 노잼이라니 재밌는 만화 있냐? 드래곤볼은 대작중의 대작이다 초딩 ㅅㄲ가 원나블이나 보러가라!

    어차피 2016.07.07 13:40:37

    세계관 다르면 비교하는것 자체가 무의미함.
    설정놀음일뿐.

    asdf 2016.06.26 20:29:46

    일본 : 후후 콜라보 꿀잼 ㅋㅋ 어디보자 다음화가….
    한국 : 아 작가 ㅂㅅ 사이타마 진심펀치쓰면 걍 손오공이고 뭐고 끝이라고;; 으휴 이래서 못배운놈들은 안됨
    ㄴ뭔개솔? 손오공은 신에 근접까지하는데요 님 머리가 못배운듯?

    6 2016.06.20 21:16:26

    슈퍼드래곤볼 13화인가? 거기서 일부러 져주는건 이 내용의 오마쥬임?

      이름? 2017.01.12 20:30:22

      아마 논쟁 피할려한듯 마인부우가 진짜 진게 아니니까

    익명 2016.05.30 19:41:59

    옛날에 나루토가 이기네 루피가 이기네 하면서 싸웠었는데 만화는 그러면서 보는게 재밌지 않겠습니까?

    2016.05.14 22:06:22

    진짜 여기 댓글은 존나 공격적이구나 ㅋㅋㅋㅋ

    슬레이어즈 2016.04.28 21:51:31

    로드오브나이트메어 미만잡

    . 2016.04.02 08:51:35

    18호처럼돈을요구해서일부러져주는척이랑마인부우가 베지터랑싸울때꽤아팟다고말한거 나옴ㅋㅋㅋ

    착각하네 2016.03.30 09:10:31

    그리 비교질하며 싸우고싶으면 네이버 검색창에 “고릴라 vs 사자” 쳐서 지식인 댓글에 가서 싸워.
    동물농장에 신기한 동물 나와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봤는데 거기도 키보드배틀 열기가 장난아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보석 2016.03.17 04:07:18

    맞다 제니이지

    으잌 2016.02.27 19:58:13

    ㅋㅋ시발 뭘 비교를해 ㅋㅋ 다른만화잖아 시발 이러다가 나중에 부처가 더쌔내 여호와가더쌔내 이러면서 좆부심부리다 종교전쟁 나는거 아님? ㅋㅋ

    ??? 2016.02.22 13:33:14

    사이타마가 이기는지 손오공이 이기는지 아직모름ㅋㅋ 사이타마도 아직전력을 붙이지 않았고 손오공도 아직 수련을 완전히 마치지 않았으니 아직 누가 이길지 모름

      겨밥녀 박근혜 2016.03.20 21:38:12

      사이타마 전력나왔다 원펀빠야

        착각하네 2016.03.30 09:08:18

        여기서 누가 이긴다라고 결론을 내는 순간에 이미 그 변호하고 있는 만화의 빠라는 걸 인증하는거야 드래곤볼빠야
        드래곤볼 넘사벽만화다하는 이유가 행성파괴때문인데, 그 누구냐? 우주에서 적이 없어서 예언가말 듣고 온 놈
        마지막에 붕성포효포인가? 날릴 때 그러지. 이 행성과 함께 날려주겠다고.
        즉 그 놈 필살기도 행성파괴급이란 뜻이다. 손오공만화에서도 원기옥같은 거 날릴 때 그러지. “이 행성과 함께 날릴 생각이냐!”
        즉 똑같이 기본적으로 행성파괴급 데미지는 가지고 있음.
        근데 손오공은 그런 행성파괴급 원기옥같은 걸 양 손으로 조낸 힘들게 막아내는 데 원펀맨 사이타마는 그런 행성파괴급을 걍 전력 좀 냈다고 펀치 한 방에 가볍게 지웠지.
        그리고 매번 웃기는 게, 이거 만화라고 ㅄ들아.
        니네는 사이타마가 전력을 냈다하는데 글자 하나 더 붙이면 전력에 한계가 없어져 “진심 펀치” “초진심 펀치”
        “나 사실 평소 진심이라고 해왔지만 별로 진심인 적이 없었거든. 너는 다른 거 같네.. 이제 정말로 진.심을 낼 때가 된 거 같아” 하면 지금껏 진심진심 거린 것도 죄다 없어지는 거고.
        그게 만화끼리의 무의미한 강함비교라고 알간?

        그리고 손오공은 이미 예전에 완결나서 더이상 이런식으로 강함업글할 것도 없지만 원펀맨은 아직 진행중이다.
        원펀맨 만화자체가 “고전”이란 걸 없앤 무적챔피언 설정인데
        물론 결론은 손오공이 이길지 원펀맨이 이길진 암도 몰라.

          익명 2016.05.01 21:55:24

          저분은 사이타마가 전력을 낸적이 있다고만 했고 손오공 아직 완결 안났어요

          ㅇㅇ 2016.06.02 04:20:17

          근데 드래곤볼Z시작하자마자 베지터가 쏜 갤릭포가 지구파괴용이었음. 그때 베지터보다 프리저가 10배쎄고 오공이 10배쎄고 셀이… 부우가… 기타등등

          익명 2016.09.12 17:51:08

          헛소리하네 지금 슈퍼사이아인블루 정도면 오공도 펀치하나로 행성 부술수있음

          이름없음 2017.10.06 01:48:26

          진심이신가…….. 작가 자체가 크리링 보다 조금 더 쎈 수준이라고 했는데요.. 크리링 전성기때가 장로한테 버프받을 때였는데.. 한2만정도? 근데 말이 2만이지.. 베지터 초창기 나왔을때가 15000정도였나? 그 정도만 돼도 맘먹으면 우주 다 부시고 다니죠.. 그리고 손오공은… 비빌 짬이 아니죠…. 최종단계 해도 기뉴 급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ㅉㅉ 2016.05.14 11:52:54

        지금까지 한번도 안나왔다 호구새끼야
        ㅅㅂ 보로스 ㅈ밥한테 지구 날아가는거 막으려고
        그냥 좀 쎄게 친거지 풀파워 아니야 병신새끼야

          이름없음 2017.01.11 06:34:38

          사이타마가 이쪽도 비장의 수단이라고 보로스와 싸울때 말햇잖 대충날린거는아님

    가나다 2016.02.21 21:55:56

    애초부터 사이타마 지구없음 숨못셔서 지구부수면 될듯 문제는 사이타마가 거의 무적컨샙으로 나와서 맞다이는 손오공 이길거 같은대.

      아님 2016.02.25 20:48:42

      사이타마는 우주에 도착한후에 주변이 우주라는걸 인식하고 나서 숨을 참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자신이 우주에서도 숨을 쉴 수 있으나 그걸 자각하지 못하는 상황일 가능성이 큽니다

        ㅋㅋㅋ 2016.02.29 19:05:26

        공기가 아예없는 진공공간에서 숨이 셔지냐…..

        사이타마 몸안에서 산소와 이산화탄소를 자체 생산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님 논리 병신이세요? 2016.03.08 10:02:43

        병신이냐 가능성 있는걸 갔다 붙여 ㅋㅋㅋ 우주에서 어떻게 숨을셔 ㅋㅋㅋ

        ㅋㅋㅋㅋㅋ 2016.03.10 23:26:52

        위에 병신 두마리 뭐냨ㅋㅋㅋㅋ
        우주에서 어떻게 숨을 쉬냐고? 시발 그럼 사람이 어떻게 저따위로 쎈건데?
        만화 보면서 규칙은 지들 꼴리는데로 정하고 보는 병신력 보솤ㅋㅋㅋㅋㅋ 등신새끼들ㅋㅋㅋ

          ㅇㅇ 2016.03.12 18:59:14

          ㅇㅈ 가능성 있는걸 갔다붙이라는건 뭐냐 그럼 주인공이 그정도 트레이닝하고 행성파괴급 괴인 무찌르는건 가능성 있냐? 애초에 만환데 너무 현실처럼 생각하네

          ㅋㅋㅋㅋ 2017.01.16 10:27:45

          기적의 논리법 오지네… 비유하자면,
          진격의 거인 보면서
          A: ‘거인들 마법으로 때려잡으면 되지 왜 저렇게 싸우냐’
          B: ‘등신아 거기서 마법이 왜 쳐나와…? 정신병자냐?’
          A: ‘ㅅㅍ 그럼 저렇게 큰 거인 나오는건 말이 되냐? 거인 나오는것도 현실성 없으니 마법이 나와도 되는거지…?’

          이런 논리법 아니냐.. 기적의 논리왕 ㅇㅈ

        와우 2016.03.13 21:30:18

        사이타마가 펀치로 지구 대기 가르는거랑 오공이 빛보다 빠르게 위치를 기억하고 순간이동 하는거랑 우주 뿌수고 다니는건 현실성있냐

          그리피스개새키요 2016.04.13 01:03:58

          애초에 우주에서 날라온 씹 거지같이 강하고 행성부수는 외계인 때려잡는 애랑 그냥 지구에서 짱 박혀 살던 애랑 같냐?

    무명이말하길 2016.02.19 14:35:40

    djd?

    니엄마 2016.02.18 00:11:57

    그냥 재미로 보면 ㅆ발 손가락이 날뛰기라도 하냐
    뇌대신에 풍선껌넣어놨나 그냥 재미로 쳐보면 될걸 ㅈㄴ 싸우고 ㅈㄹ이야

    3편 2016.02.16 21:16:18

    3편 안나와? 프리저 아들이나 대려오지.,….

    섹스타마 2016.02.07 11:06:24

    노잼

    아이고 의미없다 2016.02.07 02:41:33

    아이고 의미없다

    내가 젤쌔 2016.01.30 13:39:40

    손오공이든 베지터든 사이타마든 데꼬와 내가 다 이겨줄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오잖아? 그럼 내가 이긴거야

      한심 2016.02.13 16:15:27

      한심하네

      중2병은사람입니다 2016.02.21 21:18:03

      흑역사 탄생 축하드려요~ 스타일리쉬한 이불킥 당첨^^*

    ......... 2016.01.30 01:35:26

    작가끼리 붙여

    대단들 하다 진짜 2016.01.29 17:09:30

    남자새끼들의 얘가 쎄 쟤가 쎄는 나이를 몇을 먹든 변하지를 않는구나 진짜

      익명 2016.05.01 22:00:12

      남녀차별 쩌시네여

    밑에 병신년 2016.01.22 22:23:46

    븅신 새기 ㅈㄴ 길게도 썻네ㅋㅋㅋㅋㅋ결국에 사이타마 빠는거 아니여 씨발련아 ㅈ같은 새기야 ㅋㅋㅋㅋㅋㅋ대가리 반으로 쪼개서 믹서기에 간다음 소여물로 줘버릴새기야

      에휴 2016.02.12 01:54:32

      맡는 말인데 좃병신아

        무현이 2016.03.01 13:36:14

        맡이아니라 맞이다 좃병신아

    ㅎㅎ 2016.01.22 15:40:39

    ㅋㅋㅋ근데 지금까지사이타마가 전력을 다한적이 없고, 따라서 전력이 나오지않았는데 무슨근거로 드볼이 쎄다고하는건지 존나이해안감. 아니 손오공이 비루스랑 싸워서 우주가 파괴될정도는 뭐든 그딴게뭔상관이야 사이타마전력이안나왔는데ㅋㅋㅋ거기다 손오공은 전력을 다보여줬지만 비루스한테 계속수련받고있는상황이라 결국 손오공이 더 쎌수도 있고 사이타마가 더쎌수도 있는거임. 반박불가?ㅇㅈ? 손오공이 아무리 스펙대단한거 늘어놔봤자 비교불가하다는거야 그니까 ‘고작 지구권에머무는 사이타마가 우주파괴급인 손오공한테 상대가됨?’ 제발 이런개멍청한소리좀 하지 말라는거다. 누가 사이타마가 지구권이래ㅋㅋㅋ지구에살고있으면 지구권이냐 에휴 보로스가 딱 행성파괴급인데 보로스이겼다고 사이타마도 같이 행성파괴급으로 만들어버리는게 무논리라는거다. 보로스가 싸움끝나고 사이타마한테 상대도되지않았다고, 싸움도되지않았다고했는데 보로스가 설정애매한가로우제외하면 나온 적중에 가장강하다. 근데 사이타마강한정도를 니네가 어떻게판단해ㅋㅋㅋ 걍 봐라 사이타마는 아직 리미트가안나왔고 손오공은 전력이나왔지만 수련으로 계속강해지기때문에 애초에 비교하는것자체가 불가능해 드볼빠들아ㅉ 나도 10년동안 드볼거의 쉬지않고 재탕하고 안본시리즈와 극장판이없을정도인 드볼팬이지만 드볼빠들이우기는거보면 한심하다그냥.

      ㅎㅎ 2016.01.22 15:41:40

      이래도 드볼이 이긴다는의견있으면 다들어와 반박해줄게 ㅉ

        드볼갓 2016.01.22 21:40:11

        사이타마가 행성파괴하는거보여주면그때아닥할게

        드볼갓 2016.01.22 21:41:04

        그래도 역시 그랜라간이 애니세계관 최강자아님?

          ㄴㄴ 2016.02.05 20:23:04

          ? 그냥 손오공이 순간이동해서 조종자만 끔살하면 끝아님??ㅋㅋㅋㅋㅋ

            존나인정 2016.02.12 01:59:04

            ㅇㅈ 손오공이랑 사이타마랑 거의 동급인데
            왜 사이타마가 약하다고 하는거임

            파워라이더 2016.02.16 03:52:23

            조종사에게 가러면 조종사의 기를 느껴야 어디있는지알수잇는데 조종자는 나선력이라 어딨는지모름 그리고 그렌라간이 크기가1.5억광년인데 무슨

          ㅇㅇ 2016.03.27 11:19:32

          어휴 우물안 개구리 새ㅇ끼

      ㅇㅇ 2016.01.23 04:42:32

      10년동안 드볼 봤을 나이면 20이상은 됐을거 같은데 그나이에 얘가 쎄니 쟤가 쎄니 하는 싸움에 뭐 되는듯이 등장하는거 보면 수준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1.28 06:18:47

      손오공이랑 사이타마랑 싸우면 누가 이기냐 이딴 개소리 하네. 당연 손오공이지. 한방에 별하나가 날라가는데 ㅅㅂ 계왕권 시절 태양도 막고 피콜로조차도 z초반에 달을 뿌시는데 고작 운석막은 수준에 사이타마가 무슨… 프리저도 별 부시고 다니고 마인부우도 부시고 다녔는데 손오공은 프리저는 초사이언으로 발라버리고 마인부우는 초3랑 비슷한 수준이었는데 사이타마가 별을 부수거나 그런 수준을 가졌다면 동급인데 사이타마 무기조차 주먹밖에 없는데 변신 가로우도 개처발리긴 했지만 설정상으로 본다면 손오공을 이길 능력치 자체가 안됨. 손오공은 이미 방어력부터가 미쳤음. 마인부우 행성을 부수는 기술도 몸으로 받아내는 미친놈임. 이번 비루스였나? 걔랑 싸울때 애들 주먹맞고 벽을 뚫고 지하까지 가고 막 이래도 안뒤짐. 손오공 변신 안한거=사이타마. 이수준이 맞는듯. 높게 쳐줘서 초사 1까진 비슷할거 같지만 초2까지도 안갈듯. 초3한테 상대도 안될 뿐더러 초사이언 갓? 그 이후 나오는건 무적수준.

        초딩ㅉ 2016.02.02 22:08:42

        진짜 초딩이냐…
        수준 진짜 볼만하다. 무조건 자기 말이 맞다는 논리
        댓글보면 구역질나와

        에휴 2016.02.08 03:37:38

        병신아 사이타마 전력으로 싸우는거 봄?
        손오공 걍 쳐발려요
        진심 시리즈 안보고 말하네

        에휴 2016.02.08 03:39:08

        그리고 사이타마가 행성 안부시는거지 못부시는게 아니란다얘야

          파워라이더 2016.02.16 03:53:37

          개소리 그만해라 시발년아 손오공이 최소 은하계도 부수는데 겨우 행성밖에 못부수는놈이 어디서 넘사에게개기냐 토리코부터 이기고와라

            그렇긴 한데 2016.02.29 21:09:27

            손오공 작중에 순간이동으로 다른별로 가지않나요?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별이 4.6억광년인가 하죠 아마?

            시몬의 기만 탐지가능하다면 될거같긴 한데……

            그렇긴 한데 2016.02.29 21:10:00

            ㅇㄴ 댓 잘못담 ㅈㅅ

          에휴개새끼 2016.03.16 17:24:24

          에휴시발넘아 원펀맨제데로쳐봤냐? 작가가 진심펀치세방으로지구겨우뿌신다했어 근데 드볼은 초반베지터 갤릭포로지구뿌셔 만화제데로안쳐보고 ㅈ논리로씨부려대네? 개새끼 ㅋㅋ

        허허러 2016.05.06 12:22:48

        손오공이 사이타마의 진심펀치와 진심으로 패는것을
        견디면 아닥함

        막장만화빠순이새끼들 2016.06.19 23:47:38

        개))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이건만화다 원펀맨은끝나지않았어 손오공초3까지도못미치고초사이언갓에는전혀 못이긴다면 시발 원펀맨작가가 초진심시리즈만들고 초진심3시리즈만들고 초진심갓 만들면 끝나는겨 왜? 손오공은초사이언갓되고 사이타마는안되냐?
        행성파괴급보로스를 진심펑치풍압으로죽인사이타마가 초진심갓 되면 어떨까? 손오공은 초사이언갓 되기 전에 프리저 줫나 힘들게이겼는데

          ㅋㄱㄱㅋ 2016.08.05 11:21:00

          개극혐 ㅋㅋㅋ

          ㅂㅅ ㅋㅋㅋ 2017.02.28 16:05:09

          니논리로따지면 원피스도 아직끝나지않았으니 나중가서 작가가 기어100만들면 우주파괴할수있기때문에 루피vs손오공 싸우면 루피가이긴다는거네

    에휴 초딩들 2016.01.21 02:00:23

    ㅈ까고 잇네 your mother가 제일쎄다

    에휴 ㅂㅅ들 2016.01.21 01:59:54

    ㅈ까고 잇네 your mother가 제일쎄다

    2016.01.17 01:55:57

    피하면되지 거지같은놈아ㅋㅋㅋㅋㅋ나선환이 대수냐

    ㅉㅉㅉ 2016.01.16 20:11:28

    사이타마고 카카로트고 나루토가 선인모드+대옥나선환 날리면 다 녹는다 거지들앜ㅋㅋㅋㅋㅋ

      액셀러레이터 2016.01.18 23:43:37

      ㅈ1랄 ㅈ밥나루토주제멀함ㅋㅋㅋ 액셀러레이터 반사면 걍 사이타마 지죽빵맞고뒤지는디 ㅋㅋ

        액셀 반사도 한계있다 ㄷㅅ이 2016.01.22 13:36:48

        액셀도 전부다 반사시키는줄 아나 ㅋㅋ ㅂㅅ새꺄 진심펀치같은 행성급 펀치는 못막아 등신새꺄 이씨발 개좆같은 @@쳐 뒤진 창[email protected]새끼야

          2016.10.16 00:16:19

          님아.. 액셀 반사한계없음
          그건 작가의 말을 우리가 잘못해석한거고,

      에휴 2016.02.12 01:53:08

      에휴 나루토 사이타마가 딱밤날려도 대갈 터질년인데
      뭔 개소리지
      그리고 엑셀은 한계있다 병신아^^

      익명 2016.05.01 22:09:53

      미안한데 손오공,사이타마가 딱밤치면 나루토 최소 기절해

        나덕이지만 2016.09.22 21:50:00

        기절은 무슨. 육도선인모드에서도 순삭일듯

    익명 2016.01.11 06:30:09

    최강논쟁 좀 그만해라 겁나 의미도 없는 행위. 어차피 만화들은 세계관이 다 다른데 그딴 게 무슨 의미냐…

      개념무상개념무상원펀충 2017.04.07 22:00:55

      원펀충들이 선지랄 걸지만 않으면 우리도 이 짓거릴 안해요 병☆들이 빡대머리 망토새끼가 오공이 이긴다고 지랄하니 잣같아서 쓰고간다. 원작 기준 오공이가 초사 안켜고도 사이타마 대갈통 뚫린단다. 잣같은 유측으로 사이타마 스펙좀 과대포장 말려무나 시B련들아 제발

      시방 2017.04.07 22:05:49

      원펀충들이 선지랄 걸지만 않으면 우리도 이 짓거릴 안해요 병☆들이 빡대머리 망토새끼가 오공이 이긴다고 지랄하니 잣같아서 쓰고간다. 원작 기준 오공이가 초사 안켜고도 사이타마 대갈통 뚫린단다. 잣같은 유측으로 사이타마 스펙좀 과대포장 말려무나 시B련들아 제발

    타츠마키내꺼다씨발♥♥♥ 2016.01.06 00:43:59

    이번에존나재밌었다 부우졸귀ㅋㅋㅋㅋㅋ
    다들싸우지마라병신같아보여 그냥만화는만화대로좀봐주면안댈까나 이씨발련들아 작가들이 이렇게그려준것만으로도 고맙게생각해

      익명 2016.03.11 23:18:59

      이거 그냥 동인지 ㅇ

    뭘 비교하고 있냐 2015.12.29 22:01:14

    애초애 작가들도 사이타마랑 손오공 중에서 누가 더 센지도 모르는 판에 우리가 사이타미가 쎄다 손오공이 쎄다를 왜 하냐 원펀맨덕은 사이타마 드레곤볼은 손오공이렇게 할꺼면 애초에 그냥 보던가 아니면 지가 직접 그려서 보는가

    그정신으로 공부좀 2015.12.23 20:20:35

    애니보면서 풀발하는거 너무한심함 ㅠㅠ

      병신을보면짖는개 2016.02.15 22:56:49

      왈왈!

      공부는니가해보고말해 2017.04.07 22:07:32

      느금마앞에서 노력해보지 그러니 느금니가 니가 여기에서 상식인 척 하면 좋아하니 아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