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426화

001_3211

002_6197

003_5392

004_5314

005_0285

006_1648

007_8103

008_3247

009_7093

010_2235

011_3802

012_9208

013_1734

014_0862

015_3640

016_8065

017_0207

댓글 2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ㅇㅇㅇ 2015.11.26 17:20:27

    하치나는 사실상 제 2의 인격이라
    본래 성격보다 승부에 약한 듯.
    실제로도 바쿠나 후쿠로한테 수시로 졌으니…

    dd 2015.11.25 20:57:20

    방위성의 오오후나다 하면 끝남? ㅋㅋㅋ 설득력 갑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05.12 02:57:13

      사실상 설득보다는
      목소리(와 적절한 말)로 대중을 압도한거지
      사람의 목소리라는게 의외로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치는게 크니까
      괜히 정치판에 어울리는 목소리가 따로 있는게 아님

      2016.05.16 17:02:09

      니가 도망갈 곳 없는 섬에서 불법도박을 하고있었어
      근데 한놈이 나와서 배지 꺼내면서 경찰이라고 하면 어떡하겠냐
      시발 끝났네.. 이러지 보통
      쟤네도 인생 다 포기하고 폭도짓하는게 아니라 일시적 감정으로 저러는거니깐

      글고 잘은 모르지만 방위성 hid어쩌구가 일본에서 꽤 높은 정보기관인거같은데

      이름없음 2017.11.25 18:42:53

      팩트

      오오후나가 이끈 집단은 상당한 수의 집단

      폭도들은 안전에 위협을 느껴(겁을먹어) 폭도짓을 함

      많은 사람이 그를 따르고 카리스마도 있다는 묘사도 있고 그가 안전을 보장해준다는데 거절할 이유가 없음

      전부 묘사되어있음

    ㅇㅇ 2015.11.25 10:30:39

    각트 ㅅㅂ설득 너무 대충 넘어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015.11.25 10:13:35

    저걸 믿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충 2015.11.25 05:30:08

    극혐
    왜 스포하고 ㅈㄹ임

    123 2015.11.25 01:41:34

    아이언메이든에 하치나가 찔리는 건 사실임. 죽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잘보구가용 2015.11.25 00:55:33

    고마워용

    ㄹㄹ 2015.11.24 23:47:01

    잘보구갑니다

    오후나 2015.11.24 23:35:33

    각트 좆간지 정의맨

    스펀지밥 2015.11.24 23:34:57

    중국 유출본 보면 두령이랑 후쿠로랑 아이언메이든으로 도박해서 두령님 스폰지밥됨

    스펀지밥 2015.11.24 23:33:16

    두령님 스펀지밥되욧!!! ㅠㅠ

    123 2015.11.24 23:32:40

    네타랍시고 맨날 같은 내용치는데 일본판 최신화봐도 저딴 내용은 없습니다.

    붕가붕가섹토리 2015.11.24 23:26:34

    앙 기무띠 오후나 멋있다

    라미레즈 2015.11.24 22:52:05

    후쿠로의 배신(바쿠와 랄로가 둘 다 죽는다면, 공중에 붕 뜬 두령사냥의 권리는 각 플레이어의 조력자인 후쿠로와 카지에게 있다고 판단)으로인하여 랄로와 바쿠는 에어포커에서 무승부로 둘 다 익사,
    후쿠로와 카지의 연장전 결과 후쿠로 패배, 두령사냥은 카지가 하게된다.

      라미레즈 2015.11.25 03:21:10

      그리고 카지의 두령사냥종목은 에어포커 좆같이우려먹다 사골이되버려서 카케로는 해체된다

        라미레즈 에미창년 2015.11.25 19:35:28

        니애미 마굿간에사 벌리다가 니 태어난거 ㅇㅈ? ㅇ ㅇㅈ

          ㅇㅇ 2015.11.26 21:45:06

          ㅅㅂ 이거 네타 진짜임?;;; 뭣도 모르고 아랫쪽에 써있는거 무의식적으로 읽어서 머리에 다들어왔는데 ㄷㄷ

    네타 2015.11.24 22:49:06

    도박마 근황 : 여기서 두령이 후쿠로한테 개털려서 온몸에 구멍이 남

    익명 2015.11.24 22:34:00

    기디리다 목 빠짐

    ㅇㅇ 2015.11.24 21:46:33

    죶꿀잼

    가만히 2015.11.24 21:30:30

    2

    익명 2015.11.24 21:23:39

    1빡~

    ㅁㅁ 2015.11.24 21:22:39

    1등

    . 2015.11.24 21:21: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