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5등분의 신부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동물사진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람의 검심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안도 댓글모음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빠르면 금요일,늦으면 주말,더늦으면다음주엔 피안도
05/27
05/26
05/25
05/24
05/23
더 파이팅 1220화

댓글 18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5.23 05:01:06

    미야타도 일보한테 깨지고 아웃복서가 최강이다라는 신념이 흔들리면서
    한없이 약해지고 좌절하던 시기가 있었죠..?
    오히려 일랑이나 볼그처럼 커리어에 큰 흠결없이 극복해낸쪽이 비정상인거고
    보통의 경우라면 저렇게 정신적인 문제로 고생하는것도 이상하지는 않을거같음

    이뽕 2018.05.20 12:32:39

    저 선수 유리턱이던가요….

    이름없음 2018.05.19 23:32:48

    아 하야미.. 더파이팅에서 가장 처량한 존재로 마음속 간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등장하다니.. 유리턱인건 맞긴하지만 근접전 피하고 스쳐도 다운되는거 봐서는 정신적인 문제가 맞는거 같다. 하야미 최소한 국내 챔피언 정도는 등극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이름없음 2018.05.17 20:11:51

    아니 근데 팔은 왜 자꾸 돌리는거냐

    이름없음 2018.05.17 17:00:31

    뭘 갑툭튀해서는 주인공처럼 분위기 잡고있냐 연출이 좀 별로다

    이름없음 2018.05.15 07:08:22

    알파카 저딴 건 왜 집어쳐넣는거냐
    괜히 보는 데 방해만 되는데

    이름없음 2018.05.14 22:42:54

    턱수염 쓰다듬어도 쓰러지겠구먼

    이름없음 2018.05.14 21:22:08

    알파카 진짜 거슬리네… 존나 방구석 찐따끼리 통하는 코드냐?

    이름없음 2018.05.14 16:20:16

    일보 펀치 맞고 펀치드렁크 걸렸구만.

    이름없음 2018.05.14 12:42:38

    유리턱이네.

    이름없음 2018.05.14 09:55:56

    중요한건 이기는거지 실수하지 않는게 아니라..
    일보놈도 세계 2위랑 싸울때 지금까지 해온게 어디까지 통하는지 알고싶다느니
    신형 뎀프시롤을 관장한테 보여주고 싶다느니.. 가장 중요한 승리라는 목표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여왔음
    멘탈적으로 잡념을 버리고 승리에의 집착과 명확한 동기를 가져야 한다는걸 보여주려는듯

    이름없음 2018.05.13 21:18:21

    너거들이 작가 욕하니깐 오래살잖어 이작가 빨리 보내

    PD2다 2018.05.13 18:53:27

    난 벌써알고있었지 드링크다
    일보가 ㅂㄷㅂㄷ하는거보면 딱이지

    이름없음 2018.05.13 18:45:34

    정신적 트라우마 맞는거 같은데…그게 아니라면 리셋해서 처음부터 다시시작하면 할 수 있다라는 말을 안하지…유리턱떄문이라면 리셋같은게 불가능한거니깐…결국 정신적인 문제이니 그것만 고치면…이런 생각을 하는거 같은데…실제로 다운된 후에 전혀 데미지를 입은 것같은게 보이지는 않고…유리턱이 턱맞으면 후들후들떨지…

    ㅇㅇ 2018.05.13 17:43:50

    역자후기를 따로 썻음 하네요. 만화책 컷에 쓰니 마지막을 보질 못하겠네요.

    하야미 2018.05.13 16:57:11

    궁 짤맀노

    알파카 찬양하라~!~! 2018.05.13 11:47:28

    이웹툰 알파카보러오는..

    이름없음 2018.05.13 11:45:40

    장시시개년 알파카 더 좆대가리같이 생긴걸로 바꿨네

    이름없음 2018.05.13 11:42:08

    저 승룡 길게뻗은 부분에 얼마나 알파카 넣고 싶었을까…. 잘 참았다 시시야

    익명 2018.05.13 10:22:33

    유리턱이지머.
    건태랑 챔피언결정전에서도 건태펀치에 턱이 거의 븅신됬지머

    이름없음 2018.05.13 10:04:36

    이거 작가의도는 망가진 몸으론 링올라와봐야 비참하단걸 보여주는거 같다

    이름없음 2018.05.13 10:03:53

    첫번째 알파카 컷에서 존내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3 09:42:02

    만화 제대로 쳐보냐? 유리턱문제가 아니라 위에 번역대사중에 실수하지말자 라는소리는 하야마 맷집자체가 약한타입에 안면쪽 펀치에 한순간 가다보니 자꾸 지는거다 트라우마[email protected] 맷집이다 단순턱문제가 아니라 일보는 너무 쳐맞으니까 압천관장이 펀치드렁크 문제를 제기 안할수가 없는거고 일보는 공격력은 세계챔피언급인데 방어력은 여전히 구려.. 더군다나 공격력역시 리스크가 있을수밖에없는 공격이니까… 다른무기를 만들지않는이상 일보의 세계도전은 무리다 아무리 뎀프시롤을 변형해도.. 몸에 무리가 생기는.. 일상생활뿐아니라 장애를 발생시킬만한 무기다 작가가 다른무기를 추가시키겄지.. 뎀프시롤의 더이상발전은 사기다!!

    이름없음 2018.05.13 09:17:27

    이거 작가가 미쓰인거냐?? 번역이 미쓰인거냐?? 주니어페더급 타이틀 도전 이후 1승 10패이면 그전에 일보한테 진거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거 최소 2패 더하기 10패 여야하니까 최소 12패인데 8승 11패는 머야??

    이름없음 2018.05.13 08:05:58

    류승룡이고

    이름없음 2018.05.13 06:13:40

    좆보새끼 링에서 뒤져야 끝날듯

    이름없음 2018.05.13 04:19:51

    승룡지르고 크카콤 오지게 맞겠네

    이름없음 2018.05.13 03:56:22

    점점 재미없다

    이름없음 2018.05.13 03:55:00

    이런거 보면 작가새끼가 일보 죽일려고 맘 먹은거 맞음 ㄹㅇ

    이름없음 2018.05.13 03:22:30

    아니 시벌작가새끼 ㅋㅋㅋ 재능은 하야미>=일랑이라고 관장을 통해 언급해놓고선 병신같은캐릭으로 다시 출현시키네

    이름없음 2018.05.13 03:12:44

    박수칠 때 떠나라

    이름없음 2018.05.13 02:56:56

    승룡권?

    이름없음 2018.05.13 02:21:24

    승룡 그림 보고 더파이팅 판타지 만화로 바뀌는줄 알았다

    이름없음 2018.05.13 01:40:06

    하야미라는 캐릭터의 멘탈 안보이냐?? 트라우마같은 개소리하고있네;;
    저정도 독불장군 강철멘탈인놈이 트라우마때문에 1승 10패하면서 계속 복싱을 한다고..??
    만화를 보면서 지혼자 상상을 펼치고 있네
    화풀이하는듯 보인다는게 무슨뜻이겟냐..
    일보한테 쳐맞고 이미 장애인된 몸이라는거임
    때문에 테크닉이 매우 뛰어남에도 불가하고 턱쳐맞으면 리타이어 되버리니깐 접근해서 피니쉬를 못날리고
    계속 짤짤이만 넣다가 결국 결정타 못넣고 체력빠져서 한두방씩 허용하다가 지는거지
    하야미 등장이 시사하는바는 딱 두가지중 하나다
    1. 몸은 병신이 되었어도 링위에 계속 서는 하야미를 보고 “그래! 나도 할수있어”하고 좆보 복귀
    2. 병신된 몸으론 뭘해도 병신이니깐 복귀 포기하기

    이름있음 2018.05.13 01:06:17

    아 작가 C8진짜 안그래도 하야미 더파이팅에서 제일 처량한 존재로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었는데 일보 재기 시키는 제물로 출현시키고 앉았네 진짜 인간으로서 양심있으면 하야미 최소 국내챔피언 획득정도는 시키자 첫등장때는 일량하고 동급 천재였는데.. 또다시 비참하게 그리면 진짜 작가는 dog새키 인증이다.

    이름없음 2018.05.12 23:00:41

    멘탈의 문제가 아니라 저새끼 턱 망가진 게 맞음

    켄류는 제활용통에 2018.05.12 22:11:37

    마지막컷 보니깐 승룡권막혀서 아도겐 쓰려는거 같은데??

    이름없음 2018.05.12 22:02:16

    일보가 몸 병신인데 만화 그리는거 도와주는데서
    직선도 존나 잘그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부상휴우증 몰래몰래 숨길때는 직선도 구부정하게 그렸자나 그때는 몸 병신상태가 맞디
    지금은 몸병신 상태 아니다.. 의사도 아니라 했고, 직선도 잘 그림.. 몸 병신인거 보다는
    펀치드렁커나 정신적 트라우마로 봐야함..

    이름없음 2018.05.12 21:56:45

    하여간 몸이 병신이라는 넘들은 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병신인데 의사가 판단을 못하냐 ㅋㅋㅋ
    펀치드렁크 이야기가 왜 더파이팅에 나오는지 전혀 파악못하고
    일보 몸 병신이고 하야미 턱 병신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병신들이 어떻게 상대방을 몰아붙이다가 쳐발리냐 ㅋㅋㅋㅋㅋㅋ

    턱병신이고, 몸병신인 애들이 프로복서 수준에서 경기력을 어느정도 발휘할 껀덕지가 되냐고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개 쳐발리고 초반에 압살당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몸병신이고 턱병신이고 나발이고 지금은 펀치드렁커나 정신적으로 병신이 되서 특정 상황에서 개 쳐발리는 모습이
    일보나 하야미나 보여주는데
    몸병신이어서 지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2 21:28:49

    알파카나 그려서 올려 씨발롬아

    이름없음 2018.05.12 21:00:22

    니 사족 필요없어

    이름없음 2018.05.12 19:53:39

    펀치드렁크보다 정신적 트라우마나 공포에 대한 기억이 뇌에 각인이 되서 그런게 아닐까?

    하야미에서 드러난 정신적 약점이
    일보가 겪은 약점이라고 복선깔면서
    일보가 ” 아~ 나도 저런 정신적 트라우마때문에 저렇게 무너졌나?” 이런식으로
    느끼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다시 일보 재기전으로 이야기를 만들려는 것 같다.

    이름없음 2018.05.12 19:51:12

    알파카좀.. 지우자…

    이름없음 2018.05.12 19:38:02

    일보 복귀는 할꺼같고 차라리 이게 나음 일보스타일로는 몇경기밖에 못할테니 진도 팍팍나갈꺼임 좆같은 2십몇전에 겨우 순위 진입같은 좆같은 전개는 없어야지

    이름없음 2018.05.12 19:17:17

    아… 유보장새끼 진짜 조깥네. 진짜 개토나온다.

    이름없음 2018.05.12 19:15:45

    작가 죽기전에 일보 세계챔피언 되는거 볼수있는거냐?

    이름없음 2018.05.12 19:09:00

    ㅋㅋㅋㅋ 승룡권?

    파카파카 2018.05.12 16:42:02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깨알 알파카

    이름없음 2018.05.12 16:35:53

    개소리한다 그냥 유리턱이라 쓰러진거지 정신은 무슨ㅋㅋㅋ정신력 운운좀 그만해라 시발

    좃보 2018.05.12 15:52:16

    어찌됐든 일보 복귀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 챔피언 까진 몇년 남았냐 ㅋㅋㅋㅋㅋㅋ 그전에 마모루 은퇴할듯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2 15:19:25

    이쯤되면 작가가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

    이름없음 2018.05.12 14:59:23

    이거 ㅅㅂ 일보랑 비슷한 선수 찾아서 무리하게 기무라 시합 잡아 놓고 세컨 없다고 일보 쳐 불러서 일보한테 동기부여 해서 복귀시킬려고 체육관 트레이너들이랑 선수들 시나리오에 일보 걸려든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