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5등분의 신부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동물사진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람의 검심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안도 댓글모음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빠르면 금요일,늦으면 주말,더늦으면다음주엔 피안도
05/27
05/26
05/25
05/24
05/23
빈란드 사가 142화

댓글 3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5.19 09:27:59

    다음생엔 부디 전쟁중에 애새끼들얘기해서 데드플레그 세우지말도록…ㅠㅠ

    이름없음 2018.05.13 18:20:00

    다음화 언제 올라와요?

    이름 없음 2018.05.12 03:15:07

    시시마크 박자

    이름없음 2018.05.12 00:10:36

    에이널? 그런 취향인가?

    ㅇㄹㄹ 2018.05.11 23:58:36

    그림체가 김전일이네

    이름없음 2018.05.11 21:31:48

    이거 언제 애니나와??

    이름없음 2018.05.11 15:11:43

    알파카 월드인지 뭔지 바가지 랜드 갔다오면 똥내랑 지저분한 비주얼 밖에 생각안남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1 15:11:01

    봉마루 워터마크가 없는걸 보니 시시가 직접했구나.

    이름없음 2018.05.11 13:21:10

    많이 보고싶고 기다리던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름없음 2018.05.11 12:53:48

    알파카 분양해준다는 놈 때문에 처음으로 댓글 달아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1 09:49:17

    장시시님 덕분에 여러만화 재미있게보고있습니다 알파카 좋아하시는거 같은데 주소알려주시면 한마리 분양해서보내드릴게요

    이름없음 2018.05.11 09:06:43

    재미 있는데 너무 늦게 나오네……

    실망 2018.05.11 08:50:03

    이런 똥쓰레기를 아직도 업로드 하다니

    이름없음 2018.05.11 08:41:22

    둘이 섹스할 것 같다

    이름없음 2018.05.11 08:13:21

    레이프? 애널? 이거 드립이야? 아니면 진짜이름이야?

    이름없음 2018.05.11 08:05:01

    장시시님 블리치 698화 막컷 빠졌어요 수정좀요…

    빈란드사가작가는하드게이임이분명함 2018.05.11 07:16:36

    하아…하아…. 에이널X레이프……… 하아…….하아…… 작가게이야…..

    이름없음 2018.05.11 03:39:57

    마! 좋은말로 할때 워터마크로 아키라 사진 넣어놔라. 두번 말 안한다.

    이름없음 2018.05.11 02:50:37

    이거 번역 시시가 직접한거냐? 분마루는 무슨 드립임? 붕마루랑 무슨 관련있는거냐?

    이름없음 2018.05.11 02:24:15

    다음엔 알파카 사진 사이사이에 넣어죠~

    이름없음 2018.05.11 02:10:44

    분마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5.11 01:18:06

    사랑한다 시시야

    이름없음 2018.05.11 00:39:34

    붕가붕가붕가붕가붕가

    이름없음 2018.05.11 00:22:16

    ㅠㅠㅠㅠㅠ아 이거 개꿀잼인데
    시시야 고맙다 잊지만 말아줘

    2018.05.11 00:21:32

    시시형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 잘볼게

    이름없음♥ 2018.05.10 23:58:45

    나오긴하는거였네..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도 가물가물…
    근데 여기서두 발두르나오고 심심하면 나와데노

    이름없음 2018.05.10 23:55:27

    시시야 11일까지 5분 남았는데 뭐냐? 쪽바리라서 1시간 빠르니? 매국노련 ㅉㅉ

    이름없음 2018.05.10 23:46:05

    영가아암!!!

    왜 불러~

    우간문 아래 참기름 한병 보았나~?

    이름없음 2018.05.10 23:39:30

    어랑 방금전까지 공지사항이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