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4
12/12
12/11
12/10
12/9
12/8
[닫기][닫기]
킹덤 39권

댓글 6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0.23 23:3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씨발 존나아퍼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0.06 10:37:06

    여불위의 저 논리는 현대시대였으면 진짜 반박의 여지없는 완벽한 논리였겠지만 당시 전국시대에는 맞지않았음 게다가 역사적으로 이미 진나라 군사적뿐만 아니라 경제력에서도 최강국이었는데 합종군이니 뭐니 하는걸로 마구잡이로 다른 나라들이 견제하는데 이것만 봐도 여불위의 논리는 당시에는 맞지 않음(시대를 너무 앞서갔어 ㅋㅋ)

    영정 2017.10.02 11:52:08

    인간의 본성은….《 bitch 》다…!!!!

    이름없음 2017.07.31 16:00:51

    진나라 통일 전에는 저런 모양의 동전들은 유통되지 않았음

    쿄쿄쿄 2017.07.31 13:44:10

    씨발 존나아퍼 뭐냐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7.23 22:57:22

    근데 신 인성이 너무 더러운 것 같아서 그게 좀 걸린다. 아무나한테 너라고 부르고 반말 지껄이는게 좀 불편하게 느껴짐. 나이 많은 삼천인장은 신이라고 부르는데 신은 나이 많은 삼천인장한테 이름도 아니고 그냥 너 라고 부르고;;; 융국 장국한테 융국이라고 부르고;;; 번역의 문제가 아니라면 좀 안타까운 부분이다. 나루토도 그렇고 루피도 그렇고 이치고도 그렇고 다들 인성이 너무 쓰레기급…

    이름없음 2017.07.22 11:04:28

    아니 이거순서 언제바꾸냐 게속이대로방치할셈인건가

    왕기 2017.07.17 22:25:13

    쿄쿄쿄, 순서가 너무 엉망이지 않나요 등?

      2017.07.17 23:26:39

      넵, 말씀하신대로입니다. 저 세상에 간 녹오미도 편히 눈을 감지 못하겠군요.

    이름없음 2017.06.18 10:03:03

    좆시시야 뭐하냐 순서바꿔라

    이름없음 2017.05.31 08:31:01

    애초에 전쟁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는 하지. 여불위도 그걸 인정하잖아.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전쟁이 일어나니까 그건 인간 본성이라 막을 수 없다고. 말하자면 무력으로 개지랄 해도 결국 또 전쟁은 일어나고, 돈으로 개지랄해도 전쟁은 일어난다는 거야. 다만 안정화 시키는 그 과정이 칼로 다 찔러 죽이고 다 때려죽여서 안정화를 시킬 것이냐. 아니면 경제를 살려서 경제적 풍요로움 속에 서로를 속박하게 할 거냐 이거잖아.

    현대적인 관점에서 보는거긴 하지만. 저 논리대로라면 여불위 논리가 지금 현재를 지배하고 있는 논리이기도 하지.

    전쟁을 막는건 군인이 아니라 상인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각 국가관에 교류가 존나 많아지고 활발해진 현대 사회에서는 국가간의 총력전 같은게 생기지 않고 있잖아. 왜냐면 상대를 전쟁으로 떄려죽이고 식민지 삼고 개지랄 하는 것보다도 서로 무역을 통해 교류하면 훨씬 더 이익이라는 걸 인간들이 꺠달았거든.

    주인공 말처럼 인간은 다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으니까 . 한번 통일만 하면 다 똑같은 진나라 사람이 되어서 서로 전쟁도 안 하고 잘 지낼 것이다. 이건 너무 1차원 적이고 유치하잖아.

      이름없음 2017.07.17 20:46:30

      경제토양도 성숙하지 않고 , 쌓인 원한도 깊으며 개개인의 돌발행동으로도 국면이 어떻게 전환될지 모르는 전국시대에서 우리가 벌어서 나눠주면 된다는 거 역시 영정 말대로 문관의 이상론임. 여불위 역시 현대의 관점에서 보면 1차원적이야.

      시황제 사후에 개박살나긴 했지만 결국 통일 진나라는 한나라로 이어졌지. 그리고 그 한나라는 오랫동안 내부에서 전국시대 같은 전란은 없었잖아. 그게 항구적인 건 아닐지라도 전쟁 종식이라는 측면에서는 통일이 더 맞는 말임. 역사적으로도 진의 통일의 의의를 괜히 인정하는 게 아냐

      이름없음 2017.07.17 20:54:17

      경제인쁘라도 똥망이고, 원한도 존나 뿌리깊고, 언제 쳐들어가도 그게 일상잉 전국시대에서 여가놈 말대로 ‘우리가 벌어서 나눠주자~’ 이걸로 해결이 되겠냐 그거야말로 영정 말대로 문관의 이상론이지

      더구나 내부의 전란을 잠재우기 위함이라면 통일이 맞는 거임. 시황제 사후나 후한말처럼 다시 갈라지면 그때 또 안에서부터 대대적인 전란이 시작되는 거고.

      이름없음 2017.07.17 20:55:57

      병신 같은 소리하네 전국시대에서 그게 되겠냐 경제인쁘라도 똥망인 시대에??? 오히려 진 통일 이후 도량형 통일 이뤄져서 더 발전한 마당에???

      이름없음 2017.07.17 21:00:27

      응 그 식민지, 세계대전도 초기 자본주의에서 비롯된 거ㅇㅇ 근데 그보다도 몇 수는 안 되는 전국시대의 경제 갖고 자국도 아니고 천하를 안정화??? 이건 교과서적인 1차원적 얘기도 못 돼

      저기요,,,,,, 2017.07.18 04:40:14

      한국전쟁 이란-이라크전도 현대에 일어난겁니당,,, 글고 대대적인 전시 체제로 들어갈 정도의 전쟁이 잘 안나오는 건 무역 같은걸로 더 이득 볼수있다 이런 게 아니라 지금처럼 무기 발달한 수준에서 그렇게 했다가는 예전과는 비교하기 힘들 정도의 피해 + 심하면 쌍으로 멸망각이니 기피한다고 보는게 타당해요
      상인이 전쟁을 막는건 절반만 맞아요 그 송나라가 상업이 밑바닥이라 북송은 정강의 치라는 굴욕을 당하고 남송은 계속 위협당하다가 망했을까요,
      상업을 위시한 각종문물도 충분한 힘이 있어야효력을 발휘하는겁니다 전국시대에선그게 통일인거고요 실제 역사에서는 만화보다 더 상황이 좋아서 당시 진나라 경제력이 나머지 나라 합한 거보다 더 좋암ㄹ는데 왜 굳이 피 흘리면서까지 통일시켰을까요 법이 없는 대외정세는 법으로 다스려지는 영역과는 달라요 칼로 이룩한 평화는 적어도 힘이 있는 동안은 유지되지만 돈으로 산 평화는 돈이 있는 동안에도 불안하져,, 한번 꿀을 맛본 넘들은 거기에 만족하지 못하고 꿀단지를 노리게 마련이니까요
      또,통일된다고 곧바로 가튼 나라 사람이라는 동질감 갖는 건 아니지만 길게 보면 그게또말이 되긴 합니다 결국 시간이 지나면 너는 원래 조나라 사람이고 나는 원래 초나라 사람이고 이런 경계는 사라지니까요 당장 우리 역사만 봐도 고려 사람들이 주구장창 너 신라인 너 백제인 이러면서 으르렁댔나요,
      머 사람이 빛이다 이런 건 좀 오글거리는 사족이긴 하지만여 그 정도는 만화에서 흔히들 하는 미사여구라보면 되겟지여ㅎㅎ,,,

    이름없음 2017.05.20 13:41:23

    개 답답한ㅐ새키들 돈으로 장사를하려면 상대가 있어야하는데 그런나라들을 모두흡수하면서 어떻게 통일을하냐
    개 ㅈ논리에 박수치고있는 고딩들

      이름없음 2017.05.30 12:25:58

      내수시장 모르냐 개병신새끼야?

      이름없음 2017.06.10 11:07:33

      이분 과자사려고 중국가실분임ㄷㄷ

      이름없음 2017.07.17 03:43:49

      내가 백퍼 장담하는데 얘는 경제를 로 배웠어…

    왕기 2017.05.16 11:05:27

    쿄쿄쿄 여불희님은 국부론을 독파하셨군요? 걔다가 유물변증법도 이해하고 계시고, 천국에 들어가는것보다 어렵다는 드립을 보니 성경도 독파하신것 같군요 쿄쿄쿄 어찌된거죠? 아직 기원전인데.

      2017.05.16 18:09:18

      여불’위’야 좆기새끼야!!!

    이름없음 2017.05.12 15:38:28

    이건 여불위 1승이다. 그래서 중화통일 하고 다 만세만세 만만세 하셨는지?

    이름없음 2017.05.10 02:28:15

    N

    이름없음 2017.05.07 17:44:00

    순서가 왜이렇게 좆병신이냐

    이름없음 2017.05.05 11:51:57

    어느 쪽도 정답은 아닌 듯. 진나라도 금방 망했지만, 송나라를 보면 여불위도 정답이라 할 수 없지
    그니까 걍 재밌게 보자~

    이름없음 2017.05.03 12:29:26

    이미 이후의 역사가 증명하네….. 여불위가 맞다고

      좆병신지리네 2017.05.03 23:18:58

      맞긴 뭐가 맞어 중2병 병신새끼야 만화에서 역사의 진리를 깨닫노 ㅋㅋㅋㅋ 앰생새끼가

    이름없음 2017.05.03 09:31:35

    여불위는 개소리를 길게 늘여놓는데? 군사력이 없으면 암만 돈 쳐벌어서 증식해봤자 쌘 나라한테 다 털리는데? 80년대에 미국 따라잡고 세계 1위 되겠다던 일본경제가 미국이 ‘응 플라자 협정!’ 한마디로 완전히 나락으로 운지해버렸는데? 예나 지금이나 주먹쌘놈이 짱먹는거고 짱이 무역 거점, 자원 전부 독차지해서 결국엔 ‘힘쌘놈이 돈도 많다’가 되어버리는데? 어떻게 돈의 가치와 힘의 가치를 분리하냐? 둘이 한몸으로 붙어있는데.

      깨시민지리네 2017.05.03 12:29:00

      80년대 일본 경제가 왜 흥했는지는 아나?? 미국이 뒤봐줘서 해줘서 흥했어요… 미국 시다 노릇하면서 흥한 일본경제가 미국 말 한방에 무너지는거 당연하지 어휴.. 아는척 오지네

        이름없음 2017.05.03 23:00:33

        그니까 위윗새끼가 돈과 힘이 한몸으로 붙어있다고 말하는거 아냐 여불희는 진나라의 강대함에 빌붙어 더 큰 부자가 된 물주에 불과하고 귓구녕에 개좆을 박은 좆병신새꺄 가축이라 사람말을 니그미 보딪구멍으로 쳐듣냐?

        이름없음 2017.07.20 23:19:32

        난독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ㅉ 2017.09.09 21:47:31

          말참더럽게하네 일베충새끼 부모님한테 안미안하냐 그렇게살면

    이름없음 2017.04.16 15:54:14

    여불위 말이 설득력있다.

    이름없음 2017.04.05 15:54:28

    여불위 말대로 진시황 이후 암흑시대가 도래하고 수많은 영웅들이 천하라는 사슴을 쫓기 시작하지…. 항우와 유방… 개인적으로 중국사 최고의 영웅은 유방이 아닐까 생각한다… 근현대시대도 아니고 신분이란게 절대적인 세상에서 농민의 자식으로 태어나서 정장으로 있다가 진나라 다음으로 세력이 컸던 초나라의 가장 유력한 가문 출신이었던 항우를 제치고 천하를 차지할때 보여준 포용력, 결단력, 기지를 본다면 유방을 영웅이라고 말할수밖에 없다. 토사구팽으로 저평가받는데 애초에 팽월말고는 억울한 케이스는 없다고 봐도 되고, 자신이 천하를 장악한것도 아닌데 자기 주변의 인물들을 개잡듯 잡아댄 항우보다는 천하가 평정될때까지 한신 영포같은 군벌들을 인정해주다 확실히 천하를 평정한 뒤에야 그들을 제거한건 수완이 좋았다고 볼 수도 있는거다

    이름없음 2017.02.18 08:31:22

    여불위 현실적인 말인데?

    ㅁㄴㅇ 2017.02.14 14:07:54

    역시 통수치고 초나라로 도망가는놈답게 통수얼얼하네

    ㅋㅋ 2017.02.07 05:42:50

    여불위가 시대를 잘못타고 났네, 지금 대통령 됐으면 GDP 개이득각인데

    이름없음ㅇㄻㅇㄻㅇㄴㄹ 2017.01.15 21:45:55

    ㅇㄴㅇㄹㄻ

    1234 2016.12.05 23:38:32

    인간의 본성은 bitch다.
    그러니까 날 위해 아방궁을 짓거라 아하하하하

    붸붸 2016.09.13 21:05:19

    어이 여불위!! 비겁하게 팩트로 싸우기냐!!

    dd 2016.08.28 14:16:52

    아무리 그래도 여불위를 현대사회의 관점을 들고 설명하면 어쩌냐.. 너무 버프됬잖아
    진시황이 뭔말을 해도 걍 중2병에 찌든 그런말이 될뿐인데

    2016.08.13 12:29:27

    씨발ㅋㅋㅋ 번역에서 확 깬다

    dd 2016.07.04 00:53:03

    번오기 아들 새끼 존나 개좁밥이면서 비신대 자기가 처리하겠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주제파악 못한다

    2016.07.02 12:37:24

    번역 좃같노

    신ㅋㅋㅋㅋ 2016.06.25 21:23:48

    씨발 존나아파 니미

    여불위승ㅋㅋ 2016.06.09 21:33:27

    결국 진나라는 10년만에 망했지ㅋㅋ 여불위가 맞는말했네 정 시불럴련아 넌 그냥 뻘짓거리한거야ㅋㅋ 나중에 항우가 함양 잿더미로 불태우는게 지금부터 불과30년뒤다 여불위선생님한테 양보해라 지금이라도 안늦었다

      ㄴㅋ 2016.12.14 09:47:03

      송나라가 여불위 처럼 금전과 문화를 통해 통치 했죠.. 그래서 그후 200년간 중국은 이민족의 지배를 받습니다

      이름없음 2017.05.08 21:20:02

      저 시대에 여불위말대로 될꺼같냐 핑신들아;

      이름 2017.07.17 20:57:39

      이 새끼는 역사를 조각으로 보나 이후 한나라가 통일왕조 이룩해서 해놓은 거나 좀 찾아보고 지껄여라

    장시시화이링!!! 2016.03.25 13:17:23

    장시시님~ 맨앞 파일명 2001.jpg부터 2017.jpg가 001부터 017까지 인듯하고,

    001부터 017까지가 맨 뒤로 와서 178부터 195까지가 되어야 순서가 맞는듯합니다~

    기대하고 보고 있어요~ 고생하세요!!!

    ㅋㅋ 2016.03.19 18:12:39

    여불위 승

    ㅆㅣ발순서봐라 2016.01.27 23:33:32

    강제스포ㅆㅂ 장시시 개새끼야

    정 왈 2016.01.24 04:36:29

    인간의 본성은 bitch다

    ㅋㅋㅋㅋㅋㅋㅋ 2016.01.24 04:35:11

    씨발! 존나아파! 초월번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1.20 14:56:48

    신 욕하는거 개찰지네

    씨발 2016.01.04 13:24:40

    존나아파 니미에서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잇네 2015.12.30 20:41:04

    존나 논리선생이세요?

    ㅋㅋㅋㅋㅋ 2015.12.20 03:56:46

    ㅋㅋㅋㅋㅋㅋ신 욕하는거보소 인성;;

    ㅇㅇ 2015.12.12 04:01:02

    순서가 엉망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