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혹은 화요일은 킹덤
10/20
10/19
10/18
10/17
10/16
[닫기][닫기]
킹덤 32권

댓글 3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0.03 20:04:12

    왜 방난은 무신이라는 놈이 여자랑만 저렇게 붙냐… 규에 강외에 이번에 양단화까지 (신때문에 무산되긴했지만) 어째서 한명(간명)이나 몽무같은 놈들한테는 왜 아무반응도 없냐..

    ??? 2017.09.15 01:15:08

    댓글들이 ㅋㄹ했네

    이름없음 2017.08.05 22:12:28

    이 만화에서 제일 센 놈하고 만신창이 상태로 맞장뜨는게 냉정하게 보면 개어이없는 상황이지만 어떡하겠냐 그냥 한쪽 팔 꺾였으니까 그대로 사라졌으면 별 이야기에 지장은 없었겠지만 이번 이야기에 뭔가 종지부를 찍을 씬이 필요했던거지.

    이름없음 2017.07.28 13:36:00

    지금까지 킹덤을 사랑해주신 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인공은 산족 2017.07.24 17:31:58

    결국 아무것도 없을떄 나타나는 것은 산족

    ㅋㅋㅋ 2017.07.09 17:46:44

    ㅅㅂ기마족 팔짱끼면서 말타냨ㅋㅋㅋ

    이름없음 2017.05.21 21:59:17

    아무리 소년만화라고 해도 이건 아니지. 마지막에 김빠지네 씨발 ㅋㅋ 저상황에서 맞짱이 될 깜냥이냐

    이름없음 2017.05.21 16:48:23

    진짜 이 합종군 편은 갓덤 최고 레전드 편

    이름없음 2017.02.08 00:13:12

    방난 존나 비열한 새끼 다 지쳤을 때만 나타나네 맨날

    꾸야이이ㅟㄱㄲ 킹덤재밌ㄷㅏ 2017.02.06 15:46:27

    신이가 방난죽이려나오는걸 뭐라하는 사람있을것 같더라.. 나도 처음엔 다죽어가는애가 왜나오나 싶었는데 솔직히 양단화나 다른 자식들이 방난죽이면 그게 더 어이없는 상황이지 않냐.. 양단화가 방난 죽이는거 상상해봤는데 머릿속에 물음표만 생기더라.. 여러캐릭터로 생각해봤는데 이 상황에서 방난이랑 맞서기 가장 적당한 캐릭터는 역시 신인듯..

    물론 주인공버프인거 인정.. 다죽어가던 자식이 좀비처럼 무슨..ㅋㅋ

    이름없음 2017.02.05 09:57:23

    방난새끼 분노조정장애인새끼에 싸이코패스새끼

    킹갓 엠페러 더제네럴 충무공 산민족 2017.01.20 03:51:24

    헬름협곡의 간달프를 보는 듯한 감동ㄷㄷㄷㄷ

    ㅇㅇㅇ 2016.11.27 21:12:10

    하… 시바 ㅈㅣ랄한다 신 저새끼는 다 죽어가던게 갑자기 방난죽이겠다고 튀어나오네
    소년 만화인건 알겠으나 좀 작작해야지 왕기죽을때부터 점점더 씹노잼되가네

    앙기모 2016.11.12 11:42:24

    왕 네크로맨서냐 ㅋㅋㅋ 다죽어가는사람들 몇번을 살리냐

    ㅇㅇ 2016.10.12 19:27:33

    존나 재밌네 ㄷㄷ

    ㄷㄷ 2016.10.04 05:40:55

    크 갓단화 갓지오 갓카이

    ㅐᆞ 2016.09.24 00:16:03

    급 재미없어지네
    다뒤져가는 신이 한번에 뒤져야 정상아니냐?
    주인공버프도 작작줘야지
    블리치서 이치고 죽이고살리던거보다 수준낮네

      이름없음 2017.06.21 09:46:52

      그럼 주인공 빨리뒤지는 만화 추천좀 병신새끼야

    ㅇㅇ 2016.09.07 01:23:13

    솔직히 킹덤 최고의 씹소름 부분

    ㄷㄷ 2016.02.26 03:52:36

    난 산족들 올줄 알았따 ㅋㅋㅋㅋ

    ㅇㅇㅇ 2015.12.30 22:03:14

    미친 산을 넘어 들어온부대가 패퇴하면 전멸인데

    퇴각이 가능하냐 ㅋㅋㅋㅋㅋㅋ

    극적인 효과는 알겠지만 너무 비현실적이잖아

      ㅎㅎ 2016.02.03 00:17:10

      응 니애1미창11녀

      ㅇㅇㅇ 에게 2016.02.05 08:17:50

      하 진짜 이새끼는 전전권부터인가 계속 쫑알거리네
      미친 정신병자야 역사 그대로 사실 그대로를 그린 걸 보고 싶으면 역사책을 보던가 역사가 그려진 만화를 봐라
      소년만화에서 진짜 별걸 다 따지네 ㅋㅋㅋㅋ

      ㅇㅇㅇ 에게 2016.02.05 08:20:26

      그리고 만화 시작 자체가 왕기랑 왕흘을 다른 인물로 구분하고 육대장군은 개뿔 백기 미만 잡인 수준이였는데 육대장군으로 뻥튀기한것도 그렇고
      계속 정신나간 소리 할꺼면 이 만화 왜보는지 모르겠다

      익명 2016.07.02 03:33:24

      군대 가 다 북쪽에 있잖어 시@발럼아 ;; 진군도 북쪽에있꼬 연합군도 본진도 다북쪽에 있는데 진군 본진에는 병력은 개미코딱지 많큼도 없으니깐 후퇴가 되지 병신새끼야;; 지도좀 보고와라

      이름없음 2017.10.06 01:03:19

      원래 역사로도 진나라가 합종군을 이겨내죠 오히려 진짜 역사에서는 당시에되 진이 넘사벽으로 강한 국가라서 오히려 합종군을 저렇게 만화처럼 극적으로 이긴게 아닌 그냥 탈탈 털어버리는 수준으로 이깁니다ㅋㅋ

    왕기 2015.12.28 20:07:21

    방난 김황겸 ㅄ

    ? 2015.12.27 18:31:19

    ? 미친? 개 재밌잖아 어떻게 된 거야

    하늘에서 2015.12.27 04:32:02

    방난 이 노무 자식아 얼렁 안올라와?

    zzz 2015.11.23 01:13:40

    방난점 죽여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