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메인페이지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수능 D-210
04/19
04/17
04/16
04/15
04/13
킹덤 30권

댓글 7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4.16 14:42:54

    난 이목이 좋다 ㅜㅜ 이목이… 결말은 비참했지만… 역사란 그런 것

    이름없음 2018.02.25 17:01:25

    아 존나 재밌다

    이름없음 2018.01.20 14:56:57

    이목 저새끼도 입벌구인게 여기서는 “칼을 빼드는 일은 없다. 지략에 의한 전쟁이다.” 라 해놓고서는 나중에 마광 후미에서 칼로 목땀.

    이름없음 2017.12.08 14:49:36

    나는 안문 마을에서 온 이목 !
    내 꿈은 방난몬 마스터야 .

    ㅇㅇ 2017.11.23 12:40:38

    이목 싫어하는 애들 개많네 ㅋㅋㅋ 근데 어차피 역사상으로 볼때 모함당해서 그냥 불쌍하게 죽던데. 만화에서는 그래도 좀 덜 찌질하게 죽었으면

    초묵초묵 2017.10.25 00:55:18

    쵸 말탈때마다 보댕이가 쓸려서 질질싸겠고만

    구라쟁이이목 2017.09.28 10:48:40

    검 빼들일 없다 해놓고 왕전 부장 썰어버렸죠 본인이 직접 썰어버렸죠

    2017.07.24 03:03:47

    킹덤 보면 볼수록 이 만화속 최고 미인은 규였다

    이목 2017.07.20 14:11:13

    이목 씨발 계집년같은 새끼
    방난빨로 연명하는 새끼
    저 새끼는 괴물원숭이 란카이 데리고다니는 성교랑 다를 것이 없음

    방난 쏘고싶은 사람 여기 추가 2017.07.01 01:32:07

    방난 시방 총 1발 대포 1발 마지막으로 미사일 1방씩 먹이고 싶음

    이름없음 2017.05.19 21:41:19

    방난새끼 기관총으로 쏴죽이고싶다 여기저기 붙어먹는 박쥐새끼

    아무리 만화 픽션이라지만 2017.05.16 09:30:22

    여불희 저새끼는 사람새끼도 아니네. 지금 나라 존망위기로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전부 목숨걸고 싸우고 있는데 지 혼자 빠져나갈 구멍을 찾아다니고, 그렇다고 왕 모가지로 협상을 벌여 나라와 백성을 예전 제나라 만큼이나마 최소한이라도 협상으로 보존하겠다는 생각을 하는것도 아니고 지 하나 살겠다고 저러니 핵쓰레기새끼

    이름없음 2017.05.06 17:51:53

    정 빠가새끼 산족은 어따 팔아먹엇냐 ㅋㅋ

    이름없음 2017.04.13 21:18:25

    방난 : 암바하지마!

    방난언제죽나 2017.03.07 00:10:41

    아무쪼록 무운을.

    여기서 소름 돋은 색히 나뿐이냐
    ㅅㅂ 존나 킹덤에서 양단화랑 과린 말고 여캐가 존나 멋있다고 느낀 건 이 부분이 처음인데ㅇㅇ

    이름없음 2017.02.17 16:35:31

    이목이 방난 꿀 존나빠네 왕기 뒤치기도 솔직히 방난이 왕기 어그로 끌고있어서 성공햇지

    이목 세여 2017.02.13 16:13:12

    이목 무력 91임…. 무장출신인데

    왕기 2017.02.07 23:05:06

    후후후 너무 재미있군요, 그렇지요 등?

    섹스머신 2017.01.31 13:33:43

    방난 없었으면 이목 표공한테 뒤진거자나
    표공형….

    승짱 2017.01.28 16:26:39

    이목 그냥 방난빨이었네. 이색기 지힘으로 제대로 싸운건 하나도 없네

    여불위 2017.01.12 03:41:05

    여불위는 갑자기 뭔 찐따가 됐냐? 처음에는 엄청 거대한 인물인 것처럼 나오더니 몽무, 창평군 같은 애들이 왜 밑으로 들어갔는지도 모를 만큼 치졸하고, 그렇다고 머리가 좋은 것 같지도 않은 찐따네. 실제로는 진나라의 초석을 다진게 여불위로 알고 있는데.. 물론 만화니까 픽션이 들어가는 건 맞지만 초기 설정하고도 괴리감이 있어서 마음에 안듬.

    ㅁㅈㅎ 2016.12.30 16:58:32

    일단 초랑 연 개씹트롤으로 이긴거네 ㅋㅋㅋ

    겁나 궁금 2016.12.18 14:24:06

    궁금한게있는데 벽은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온거임?

    말년병장 2016.11.30 20:56:13

    왕기 대장쿤을 죽인 나쁜넘 방난 갑자기 픽션이 되는것 같다 ㅡㅡ

    댓글시발 2016.10.31 08:15:46

    이목 시발 극신때도 그렇고 존나 방난믿고 설치네

    ㄷㄷ 2016.10.03 17:32:04

    표공 ㅜㅜ시발

    123 2016.09.21 00:28:40

    역사 자체가 어찌보면 픽션인데 진지빨지말고 보자

    ㅇㅇㅇㅈ논리임 2016.08.27 16:59:03

    ㅇㅇㅇ라는 사람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탁상론자인듯. 그래서 산지로 돌린 병력도 4만 정도였고 그조차도 불과 며칠안에 함양 당도였다면 꼭 보급이 문제가 될 수준인건 아니지. 거기다 이목군은 산지가 주무대인 기마족인데다 저 상황이 즉흥적으로 이뤄진 작전도 아니고 이미 전쟁 전부터 갖춰진 수였다면 식량 충당에 문제될건 없음. 기마전술을 주로 쓰던 유목민족이라면 쥐포나 훈연식으로도 충분히 단기간 진격동안 충당가능.

    아놔 2016.08.12 23:09:34

    아 ㅅㅂ 카드게임하나 페이지 좆나 셔플해놓네 ㅡㅡ

    양화단 2016.07.17 21:20:18

    양화단어디갓어

    창문군 2016.07.13 01:00:50

    명색이 승상인데 너무 무능하게나오는거같다ㅜㅜ 처음에 그 포스는어디로

    왜요 2016.06.28 07:32:00

    ? 염파 안죽었노

    진지충박멸 2016.06.24 14:06:18

    진지충 ㅇㅇㅇ 나중에 지가 쓴거 보고 존나 자살하고 싶을듯ㅋ

    2016.06.23 01:48:07

    방난 오글거림에 취한다

    ㅋㅋ 2016.06.03 16:07:45

    슈발 표공 방난 미친놈

    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 2016.05.11 15:00:32

    드라마에서도 아니고 만화에서 현실 들먹이고있네.. 한숨

    지나가다 2016.03.15 04:37:28

    감사히 읽었습니다만 페이지가 뒤섞인 부분이 꽤 있어요

    익명 2016.03.04 03:11:03

    만화좀 순서대로 배치해주시면 안댈까요? 원피스나 나르터나 킹덤나 페테나 넘듸즉박즉이라 보기힘드네여

    진지충1호 2016.02.29 02:43:28

    이분들혹시진지충?

    ㄷㄷ 2016.02.26 03:15:48

    ㅇㅇㅇ 에게 2016.02.05 07:37:58

    이게 역사를 기반으로 하고는 있지만 픽션이 많이 들어간 만화고 애초에 토대는 소년만화임
    역사 그대로를 그리면 이미 진나라는 소왕시절부터 시작해서 최강국의 반열인데
    그러면 소년만화가 무슨 재미겠음? 제일 쎈놈이 나머지 여섯놈을 그냥 후드려패는 만화가 되는건데

    익명 2016.02.01 17:34:35

    원래 악당이라도 ㅈㄴ 쎄면 아이젠 소스케처럼 간지가 나던데 방난은 ㅈㄴ 쎈건 인정하는데 왜이리 간지가 안나고 ㅈㄴ 죽이고 싶지?

    ㅇㅇㅇ 2015.12.30 21:35:56

    실제 역사를 알고봐서 그런가 더 그러네

    실제 역사에서는 장평대전이 패권을 치루는 마지막 대전이었음

    조냐 진이냐

    장평이 조나라 모든걸 건 전투였기에

    40만 매장당한 조나라는 농사지을 사람도 부족했다고 기록되있지

    사실상 장평 이후에 진나라 대적가능한 국가는 없었고

    이 때문에 만화처럼 합종군을 결성 했으나

    간단히 진에게 격파당함

    사실상 영정이 왕에 올랐을 당시에는 진나라가 이미 패권국이었고

    생각외로 손쉽게 통일했음

    이목이 역사에서도 명장인건 사실이나

    진나라 공격을 겨우 막아낼 뿐이었고

    진나라 이간계로 조나라에서 쫒겨남

    ㅇㅇㅇ 2015.12.30 21:26:50

    아 너무 비현실적이라 재미가 갑자기 떨어지네

    실제로 관을 넘으려고 저렇게 산악으로 진군하면 보급단절로 군대가 와해되는데

    그렇기에 관이 있는거고

    저렇게 산악으로 진군이 가능하면 애초에 함곡관 공략은 왜하냐

    역사에서 저렇게 성공한적인 단 한번

    등애가 운좋게 돌파해서 공성을 벌렸는데 다행이 덕양에서 미리 항복해서 전멸을 피하고 부대를 추스를 수 있었지

    그 외에는 자살행위다

    ㅁㄴㅇ 2015.12.27 03:35:59

    방난 이 개객이는 왜캐 안죽노 왕기가 보고 싶구나

    왕기 2015.12.19 19:12:48

    아 씨발 저새끼 내가 죽였어야됬는데 ㅡㅡ

    zzz 2015.11.23 00:36:44

    방난 시@발 세키 좀 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