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주말은 킹덤,피안도
07/20
07/19
07/18
07/17
07/16
[닫기][닫기]
킹덤 26권

댓글 4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2017.07.19 22:14:48

    하윽~ 쿜! 쿜! 쿜! 쿜! 쿜!
    가버릴 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왕기군?

    이름없음 2017.07.19 02:13:21

    난 솔직히 킹덤에서 등이 제일 좋더라 ㅋㅋㅋ 적절한 개그와 왕기급 전투력, 쿨한건지 맹한건지 모를 애매한 매력~~

    이름없음 2017.06.30 14:44:02

    아 겁내 웃겨ㅋㅋㅋㅋㅋ 왕기 살아 있었으면 진짜 더 멋졌겠다.

    이름없음 2017.06.10 14:17:30

    등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기따라하는 쿄쿄쿄쿄에서 몽무가 째려보니까 꼬꼬댁 정색하니까 같이 정색ㅋㅋㅋㅋㅋㅋ넌대체뭐냐 천하대장군이다 그건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저세상에서 녹오미랑 술잔 녹오미 바로옆에서 살아서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5.16 18:26:13

    저 등부관은 사실 이탈리아 게이랍니다 쿄쿄쿄쿄

    어차피다아는스포 2017.05.09 01:14:04

    이 만화책 통틀어서
    1.제일 쎈사람은 향전임
    2.그러나 마지막 남는 한사람은 왕전
    3.왕전이랑 왕분이랑 천하통일함
    4.돌고돌아 진시황

      이름없음 2017.05.24 16:46:48

      향전이 아니고 항전임.

        이름없음 2017.07.19 02:14:20

        스캔 상태가 안 좋아서 글자가 흐릿해보여서 항을 향으로 읽을 수도 있지, 왜 우리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요!!

    이름없음 2017.04.12 14:55:07

    등 : 사실 전 소드마스터 입니다 쿄쿄쿄쿅

    예! 맞습니다! 2017.02.19 23:52:41

    갓기

    2017.02.08 20:56:37

    그리고 나는 원래부터 강하다

    ㄷ ㄷ 2017.02.04 10:49:11

    등 왕기 따라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개쩐다진짜 2017.01.31 17:17:28

    등 간지최고다

    2017.01.31 17:16:42

    와 등 존나간지네 등빨고싶다

    간장공장공장장 2017.01.10 22:45:32

    보검2개 막야랑 간장.
    신이 가지고 있는게 간장 아닐까요??

      이름없음 2017.01.16 10:22:42

      그럼 진간장이네

        이름없음 2017.02.14 00:53:30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오미 2016.12.21 20:48:56

    ??? : 나 안죽었어 등 ***야….

      등부장 2016.12.24 14:07:59

      쿄쿄쿜쿄ㅛㅋ쿄ㅛㅋ
      그실력에도 용케도 죽지않고 살았군요

        왕기 2017.01.13 13:44:13

        예! 뒤졌어야 했습니다!

      이름없음 2017.01.28 20:55:21

      둘이 왜 바뀌었냐

    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 2016.10.19 20:59:20

    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

    ㄷㄷ 2016.10.03 02:06:18

    갓덤 진짜 존나재밌네 갓등 갓분 갓념 갓환기 갓공 ㄷㄷ

    ㅇㅇ 2016.10.02 15:20:54

    녹오미 죽은 줄 알고 다시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ㅇㄹ 2017.05.29 02:54:42

      ㅋㅋㅋ녹오미 진짜 뒤진줄 ㅋㅋㅋㅋ

    2016.08.04 17:36:13

    쿄쿄쿄쿄

    ㅋㅋㅋ 2016.08.03 02:14:04

    킹덤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등!! 코믹이면 코믹, 간지면 간지… 왕기보다 더 간지나는 듯…

    2016.07.30 18:55:31

    쿄쿄쿄쿄쿄쿄쿄쿄쿄 갓등이

      2016.08.04 17:36:49

      예 맞습니다!

    2016.07.12 14:10:23

    멋져

    zzz 2016.07.12 13:03:11

    아 진짜 매력터진다 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왜요 2016.06.28 06:58:19

    하로쵸가 담배를…ㅠㅠㅠㅠㅠㅠㅠㅠ

    쿄쿄쿄쿄 2016.06.26 16:13:40

    갓등 개간등

    2016.06.04 03:53:41

    ㅋㅋㅋ 등은 진짜 멋있는건지 웃긴건지 ㅋㅋㅋ

    그건 아니지 ㅋㅋㅋㅋ

    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 2016.05.11 00:17:37

    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휘릭

    74 2016.04.22 23:14:13

    녹오미 살아 있다고 ㅋㅋㅋㅋㅋ

    녹오미 ㅋㅋㅋㅋ 2016.03.18 12:29:33

    ㅋㅋㅋㅋㅋ순간 죽은줄

    2016.03.10 13:40:14

    이때부터 녹오미가 은근히 개그캐가 된것 같은데…

      등팬클럽회원 2017.01.03 01:13:22

      여기부터 개그캐돼버림ㅋㅋㅋㅋ

    왕기앓이 2016.02.10 11:10:31

    왕기형 보곺다..

    ㅋㅋㅋ그건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2016.02.02 10:30:49

    그건 아니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e 2016.02.01 13:57:02

    와 등형 존나 멋지네

    ㅋㅋㅋ 녹오미 ㅋㅋㅋ 2016.01.28 10:07:14

    왜 날 거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 부관 2016.01.25 21:46:16

    녹오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