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04/22
04/21
04/20
04/19
04/17
킹덤 17권

댓글 1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3.09 11:49:22

    여기서는 왕봉대네

    등장군 2018.03.07 16:51:52

    이번권에서도 디테일이 있네요. 옥봉대와 비신대의 만남과 대화.

    이름없음 2017.11.12 17:11:25

    열이 확 받는다!

    ㅇㅇ 2017.10.24 21:36:17

    도양왕 역시 시작부터 암덩어리답네 ㅋㅋ

    이름없음 2017.08.08 20:33:21

    몽무 술다마시고 가는거 귀엽네 ㅋㅋ

    18사략 2017.05.16 22:42:06

    왕분은 왕전의 아들
    왕전은 진나라 최고의 명장
    이신도 꺽지못한 초나라를 왕전이 제압
    몽념은 2대황제때 환관 조고의 계략에 참수당함

    -십팔사략 中

    과연 이 작가는 이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갈까?

    왕기 2017.01.26 20:28:03

    쿄쿄쿄쿄 제가 여자로 환생했군요.
    그렇지요 등 부관?

    ㅇㅇ 2016.11.05 09:46:32

    왕기 여자버전이구만 색욕은 무슨ㅋㅋㅋ

    이만화는 입술커지면 쌘듯

    오져쬬 2016.02.23 16:33:51

    못생겼구만.. 왕기 여친이 젤예뻤음

    잼잇네 2015.12.30 00:11:11

    환관도 성욕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