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5등분의 신부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동물사진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람의 검심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안도 댓글모음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빠르면 금요일,늦으면 주말,더늦으면다음주엔 피안도
05/27
05/26
05/25
05/24
05/23
로봇x레이저빔 54화

댓글 3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4.26 22:44:23

    만화 공짜로 보는거 떳떳치도 않은데 거 대충보지 쓸데없이 현실고증 바라네.

    이름없음 2018.04.26 02:39:19

    그러니까 이게 그 소울소사이어티인가 뭔가 그거냐?

    이름없음 2018.04.25 18:38:24

    아 그래서 로봇은 언제나오는데

    이름없음 2018.04.25 10:02:52

    팡야! 웬지 홀에서 골드가 나올꺼같은 ㅎㅎㅎ

    이름없음 2018.04.24 14:40:20

    오늘부로 절대 이만화를 보지 않겠어…

    이름없음 2018.04.23 22:42:03

    조금더 지나면 먼저 그린에 떨어진공이 계속 제자리를 돌며 회오리 일으켜서 상대방 방해할듯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4.23 21:36:14

    시발 아주 발로 치지 그러냐 개새끼가 아무리 만화적 과장을 넣더라도 시발 현실 프로도 못하는걸 당연하듯이 하네 미친새끼 나중엔 외계인이 적이라고 하지그래

    이름없음 2018.04.23 17:07:44

    이거 작가 분명 알바 고용하거나 가족 동원해서 엽서에 자기작품 적어 보낼듯

    이름없음 2018.04.23 16:14:31

    적당히 하자고!!

    이름없음 2018.04.23 16:03:34

    이치고가 언제부터 골프를?

    이름없음 2018.04.23 14:59:00

    이렇게 되면 이 만화는 접어야겠네.

    이름없음 2018.04.23 14:53:56

    ㅈㄹ을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4.23 12:46:11

    막 나중가면 태풍 뚫고 치기 벽에다 도탄시키기 대기권 밖으로 보내서 궤도미사일처럼 내려꽂기까지 하겠네

    이름없음 2018.04.23 09:28:51

    공룡멸망샷은 언제 나오냐

    이름없음 2018.04.23 08:21:20

    상대편 캐디새끼 왤케 띄껍냐 좆패고싶게

    이름없음 2018.04.23 04:01:25

    아 진짜 탄도랑 비교가 너무된다.. 탄도에 비하면 이만화는 똥이다 똥..

    개같은판타지 2018.04.23 00:06:56

    시벌 이젠 안본다, 골천재 탄도나 다시봐야지

    이름없음 2018.04.22 23:59:34

    이 세상의 만화가 아니다..!

    이름없음 2018.04.22 23:20:03

    맨처음엔 골프를 주제로한 만화인줄 알았는데 결국 테니스의왕자처럼 걍 스포츠판타지물이구만
    예전 일본만화는 적어도 현실반영하면서 읽다보면 저절로 주제에 대해서 습득되게해주는 만화가 많았는데
    요즘 일본만화는 그런게 전혀 없네 걍 일본만화계 전체가 망한거같다

    이름없음 2018.04.22 19:54:59

    골프는 신사의 스포츠라고 하면서 갤러리들도 다른 스포츠처럼 환호하지 않고 대체로 조용하지 않나?

    이름없음 2018.04.22 18:55:32

    이건 애니로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와 연출로 봐야돼
    읽으려니까 전부다 표현이 안되고 동화가 되지 않음

    이름없음 2018.04.22 16:55:28

    분량 왜이리 쭐엇냐 씨이이발

    이름없음 2018.04.22 16:04:48

    그래도 테니스의 왕자 따라가려면 멀었지

    이름없음 2018.04.22 14:48:22

    아직 테니스왕자나 탄도 따라갈려면 멀었다. ㅋㅋㅋㅋㅋ 분발해~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4.22 14:47:56

    개그만화

    이름없음 2018.04.22 14:46:23

    저런룰이 실제로 가능함? ㄷㄷ
    나무위에서 쳐도 돼?

    이름없음 2018.04.22 14:42:08

    그냥 어느순간 너무 유치해지고 너무 재미없어졌음 보던거라서 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22 14:39:47

    하다하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