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4
04/22
04/21
04/20
04/19
닥터 스톤(Dr. Stone) 54화

댓글 3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4.15 11:34:21

    텅스텐은 현재 알려진 금속 물질 중에서 가장 열에 강한 금속 물질이며, 녹는점이 3422도 이다. 일상 생활에선 전구 필라멘트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다.

    이름없음 2018.04.15 01:22:30

    무전기가 아니라 휴대폰에 집착하는거보면 문자로 소리안내고 대화를 하겠단건데 솔직히 그딴걸 만드는게 말이 되냐

    이름없음 2018.04.14 19:55:20

    작개새끼야 개 패기전에 빨리 원 주인공 김대중 돌려놔라. 도요타 다이쥬만이 닥터스톤 진실한 주인공이다

    이름없음 2018.04.14 18:25:52

    텅스텐처럼 부드러워야해

    도요타 다이쥬 2018.04.14 02:59:31

    나는 언제나오노

    이름없음 2018.04.14 01:22:58

    ㄹㅇ 옛날에 읽던 과학만화의 딱 상위호환버전이다
    재미짐

    이름없음 2018.04.14 01:06:25

    인공위성은 어제 띄울거냐?

    이름없음 2018.04.14 00:01:35

    캬 진짜 개재밌노 ㅆㅂ 싸울때가 재일 재미없는듯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4.13 23:29:19

    다이쥬쿤의 독도 팔아먹기 기술로 1등가능함 가즈아 !!

    이름없음 2018.04.13 23:04:50

    다다음엔 반도체 차례인듯.

    이름없음 2018.04.13 21:49:05

    다이쥬 가슴은 무슨맛일까?

    이름없음 2018.04.13 21:22:51

    열내성에 강한데 가공은 가능한건가

    이름없음 2018.04.13 21:00:12

    텅스텐은 한국에 굉장히 많은 금속인데.
    채굴보단 수입이 가격이 더 쌈.

    이름없음 2018.04.13 20:15:48

    내가 관련 지식이 있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네

    이름없음 2018.04.13 19:29:37

    마그마한테 후장 따이면 아플테니… 스이카의 보짓물을 좀 얻어가면 어떨까?

    이름없음 2018.04.13 19:04:41

    다이쥬 뒤졌냐??

    이름없음 2018.04.13 18:36:13

    쟤 믿을 수 있냐?

    이름없음 2018.04.13 18:03:02

    시발 마그마랑 간다니까 급 기대되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4.13 18:01:01

    저정도면 아인슈타인보다 똑똑한거 아니냐 씨발

    이름없음 2018.04.13 18:00:06

    재밌당

    이름없음 2018.04.13 17:55:28

    시발 마법의 땅이냐 ㅋㅋㅋㅋ 금속들이 척하면 쿰척하고 나오네

    이름없음 2018.04.13 17:39:10

    이거 근데 의외로 순수하게 걍 재미있음. 옛날 과학만화 생각도 나고

    이름없음 2018.04.13 17:38:20

    아니 개씨팔 호로새끼야 무슨 광석이 온라인게임 아이템처럼 덩어리로 바닥에 깔려있냐 씨발 석탄박물관 같은 곳이라도 한번 가보지 좀

    탁터스돈 42 2018.04.13 17:25:58

    ㅋㅋㅋㅋㅋㅋㅋ 마그마랑 가는건 개꿀잼이네 ㅋㅋㅋ 담화도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