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하이큐 170화

댓글 2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4.25 21:45:30

    빌어먹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헤헤 2016.10.25 22:43:02

    텐도 마지막에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ㅌㅋ
    텐도가 1화마다 재미를 너주는것 같아

    못테코이 2016.10.02 01:49:52

    막판 빌어먹을할때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좋다

    히익 2016.09.17 10:03:11

    히나타야 구..굳.

    1 2016.09.10 21:58:13

    너무 재밌다…. 하이큐

    흙흘긓ㄱㄱ 2016.08.13 12:45:32

    아아아아ㅏ히나타 가쿠이…!!!!!!!!!!ㅠㅠㅜㅠㅠㅜㅠ (주먹울음

    하앍... 2016.06.20 23:50:29

    텐도 표정봨ㅋㅋ
    여긴 진짜 싫어할수 있는 캐릭이 없는듯ㅋㅋ

    오빠 2016.06.14 19:18:05

    타나카 미친 ;;;;;;;;;;;;;;;;;;;;;;; 와라 히나타라니 ;;; 오빠 나도 받아 주세요 제발

      zzzzzzz 2016.07.30 23:52:26

      zzzzzzzzzz

    2016.05.25 21:37:20

    텐도랑 히나타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ㅠㅠㅠㅠ♡ 2016.05.08 15:08:05

    아니 우리 타나카 얼마나 멋집니꺼ㅠㅠㅠㅠㅠㅠ센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ㅈㅇㅈㄱㅆㅇㅈ 2016.05.22 20:23:03

      타나카가 있어서 진짜 뭐랄까 더 유쾌하고 거기에 노야까지 더해져서 헝헝헝헝허응엉엉엉엉어엉ㅇ엉

    익명 2016.05.05 23:04:12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2016.05.04 23:21:49

    봤냐!꽁치대가리!!!!이게바로 카라스노10번히나타쇼요다!!!!!!!!

    ㅠㅠㅠㅠㅠ 2016.04.03 23:41:50

    히나타가코이ㅠㅠㅠㅠㅠㅜㅜㅠㅠ이거진짜 2기24화 처럼만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ㅜㅠㅠ

    구렛나루 아저씨 2016.04.03 19:21:21

    이말년닮음 ㅇㅈ?

      아 시발 2016.10.27 02:45:21

      ㄹㅇㅋㅋㄱㄲ볼때마다 개웃김

    아젠장 카게시라 라는 사약을 들이켰어 2016.03.26 02:35:41

    이거를 애니가 잘 만들어야할텐데..이 연출을 따라갈 수 있을지..

    2016.03.07 00:08:55

    하 진짜 너무 멋있다….ㅠㅠ

    미친개멋져 2016.02.28 16:17:50

    크….개멋지다진짜

    ㅇㅇ 2016.02.23 16:50:18

    와 이장면 진짜 애니로 보고싶다

    ㄷㄷ 2016.01.31 16:09:25

    역동성죽인다; 기본첫속공 연출때보다빠른듯 애니멀었지만 이 블록+스파이크는 속도감 기대되네

    ㅇㅅㅇ! 2016.01.28 03:38:05

    존재를… 끊임없이 주장해라!

    ㅇㅇ 2015.12.29 17:22:54

    텐도 눈알 굴리는 장면 소오오름;;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