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원펀맨 원작 61~70화

댓글 3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2.31 05:03:27

    킹때문에 본다

    그림이 문제네 2017.12.20 17:30:34

    원펀맨 원작은 스토리는 괞찬은데 그림이 쓰레기여서 보는 재미가 팍팍 떨어짐…..그림만 리메이크처럼 잘그리면 완벽한데…ㅠㅠ

    이름없음 2017.11.19 01:35:26

    형 왜 떠있는거야? 가 존나 웃김ㅋㅋㅋ

    ㅇㅇ 2017.09.29 14:07:00

    사이코스 여자였네. 리메이크판에서 좀 예쁘게 나오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30 09:42:19

    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텔링에서 중심을 잡지 못 하는 리메이크가 과연 2017.07.25 15:20:45

    히어로의 양면성을 부정하고 괴인으로서 울부짖는 뜨거운 정의를 어떻게 전달 할 수 있을지.
    과감하게 생략할 건 생략해야 하는데 지긍 리메이크는 쓸 데 없는 곳에 많은 힘을 쓰고 있음.

      리메이크가 디테일한거야 2017.11.28 22:15:44

      스토리 텔링에서 중심못잡는게 아니라 원작에서 부실했던 내용을 리메이크에서 보안하고 수정한거야 리메이크 작가가 마이웨이식으로 추가한것도 아니고 원작 작가가하라는데로 연제한건데 그리고 무술대회 장면도 재미는 없지만 히어로에 대한 고찰 이란 핵심주제를 잘살렸고 금속배트가 후에 괴인협회원정에 참전못한 이유도 리메이크판에서 나왔고…
      보고싶은 에피소드 늦게 나온다고 뭐라하면안되지

    이름없음 2017.07.22 11:24:26

    저 꼬맹이 ㅈㄴ 대단한거 아니냐?
    용급 검은정자 상대로 달리기로 안잡히고 있었음 ㄷㄷ

    ㅇㅇ? 2017.06.11 00:05:50

    근데 파수견맨도 리미터해제한부분아닌가?

    이름없음 2017.05.13 13:15:16

    앉아 안하면 맞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시시 시@발럼아 2017.02.15 17:36:50

    ㅋㅋㅋㅋ 호의적인 해석이래 ㅋㅋㅋㅋㅋ

    ㅠㅜ 2016.10.20 02:04:03

    정자는 분열안하는데

    ㅋㅋㅋㅋ 2016.05.29 04:27:25

    킹이 진짜 재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3.22 20:15:19

    그냥소설가나해 왜만화를그려…

      2016.04.30 22:51:08

      븅@신아 작가가 만화연습 하려고 그린다는데 니가 불만이냐 보질 말든가 애@미없나

        2016.05.09 01:00:44

        칭찬인거 같은디 스토리랑 연출소설만큼 만화에서 표현한다 그뜻아님? 글고 그림은 보통이다…

          이름없음 2017.03.16 08:56:32

          말투를 봐라 저게 칭찬이냐? 너 사회에서 눈치없지? 직장상사가 비꼰건데 칭찬으로 착각하는

        병신을 보면 짖는 개 2016.08.06 02:22:46

        멍멍

        이름없음 2017.05.19 01:39:12

        불만이면 보질말든가 마인드 극혐. 만화가가 예술가냐? 장사하면 다 말아먹을 스타일…..

      ㅋㅋㅋㅋ 2016.05.29 04:27:52

      모브사이코100은 퀄좋음!

    버스커스 2016.01.17 23:59:15

    검은정자랑 홈리스황제 겁나 쌘듯

    사이타마 짱짱 2016.01.08 15:54:11

    진짜 보면서 느낀건데 히어로들이 각자 괴인 이랑 싸우는거 보면 레알 멋있었음

    ㅋㅋ 2016.01.01 10:20:51

    포치기여어

    익명 2015.12.23 14:20:13

    개… 앉아 하면서 한방 맞아서 앉아란 말 익힌건가요ㅋㅋㅋㅋ

    저머조 2015.12.21 17:15:32

    킹은 진짜 운이 좋은듯하면서 나쁜거같다. 나중에 들키면 어쩌려고

    11 2015.12.15 15:15:30

    개 귀엽다

    2015.12.14 17:55:20

    킹의 행운랭크는 EX급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2016.09.04 00:19:23

      존게가 생각나버림

    미친 ㅋㅋㅋ 2015.12.14 08:33:40

    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5.12.10 17:52:13

    이거 원본 맞음? 내가 본거랑 많이 다름….

      appl 2015.12.21 16:48:14

      아마 님이보신건 무라님이 그리신 리메이크판일껍니다. 이게 ONE님이 그리신 원작입니다 리메는 여기까지 연재 되지도않았고

      2015.12.31 23:09:40

      루트가 좀 달라졌죠ㅎㅎ

    가말하길 2015.12.08 01:22:13

    킹ㅋㅋㅋㅋ

    ㅇㄴㄹㄴ 2015.12.07 04:37:39

    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