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테라포마스 7권

댓글 2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1.05 20:51:06

    내가볼때 만화 초반부에 맞춤법 미스는 실수였다.
    근데 그걸보는 새기들이 도가 지나치게 징징대는게 빡쳣는지 일부러 맞춤법 틀리게 쓰는거같다.
    이게 아니고서야 저 정도는 심하잖아 …

    마르다이카 2016.12.20 06:24:40

    일본은 항상 중국을 악역으로 그리고 자신들을 영웅으로 표현하지

    ㄱㅇㅁ 2016.11.30 07:37:15

    ㄷㄱㄱㄱㄱㄱ

    ㄱㅇㅁ 2016.11.30 07:36:50

    빡통대가리들이니까 맞춤법가지고 엥엥거리지 빡대가리가 아닌이상 저거보고 헷갈릴수가 있냐? 그리고 인터넷 만화보는데 뭔 맞춤법타령하고 앉았냐 대가리 뇌삭제되가지고 양심까지 팔아쳐먹었나 보여주는대로 봐 좆밥들이라 맞춤법아니면 딴지 걸고싶어도 걸게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지적을 할수도 없는 개 찐따 촞병신들이라 딱히 누구한테 머라해볼게 없으니 맞춤법가지고 ㅈㄹ떠는거 아니고? 뭔 병신들이 가오를 잡아도 개좆밥같은 맞춤법으로 잡고 앉아있냐. 대가리도 나쁜색기들이 정신병까지 있어서야 되겠니. 니들같은 오타쿠같은색기들이 번역하면 맞춤법도 보증안됨+역겨운어체로 보기 더 토나올거같은데 그런 니들의 주제는 알고있냐.? 이런 부모교육 덜 된 쓰레기들아 번역해준거 고맙다고 하고 봐라. 양심 어디가 갖다 쳐판건지 제대로 숨은 쉬고 사냐 쓰레기색기들아. ㅋㅋ 진심 신기하네 빡대가리들도 아니고 졸 허세 ㅋㅋㅋㅋ 저게 알아보기 힘들면 뇌 삭제해라 니들. 그리고 알아보는데 그걸로 발기해서 작가한테 저주퍼붓는 색기들도 정신병100%다. 그건 맞춤법 문제보단 솔까 니들 정신이 문젠거야.

    번역기 2016.10.16 00:14:40

    맞춤법이 문제냐. 문장 의미도 파악 못하겠다.

    번역기 2016.10.16 00:13:51

    구글 번역기보다도 번역 못했네

    슈바.. 2016.09.28 01:28:12

    솔직히 뭔소릴 해놓은건지 알 수가 없어서 중도포기

    ㅋㅋㅋ 2016.08.01 02:24:16

    ㅋㅋㅋㅋㅋ

    ,, 2016.07.27 00:52:40

    구지 -> 굳이 무수희.. 무수히

    아니 딱봐도 2016.07.06 00:54:15

    딱봐도 한국인이 안한거구만, 한국말 어느정도 할줄아는 외국인이 번역한걸로 보이는데? 아니면 한국인이 일본가서 오래 살았거나… 한국인이 저럴리가 있나 ㅡㅡ 생전 처음본다 저런거는

    ㅁㄴㅇ 2016.06.29 21:46:30

    솔직히 그냥 보면서 한국인이면 맞춤법 틀려도 읽으면서 수정되는데 그냥 니네가 한국인이 아닌거 아님?

    하..맞춤법 2016.06.27 06:14:50

    “상막”좋아하고 있네 씨발놈아

    2016.05.22 00:13:45

    정신병자들인가;;;
    만화내용에 집중못하고 맞춤법이야기 하고있내;;
    그렇게 맞춤법이 좋고 번역을 잘하면 니들이 전부다 번역해서 올려 씨발새끼들아

      병신새끼ㅋㅋㅋ 2016.06.27 06:09:03

      아가리 싸물어 씨발놈아 맞춤법도 못하는 장애인새끼들이나 이런거 보면서 안거슬리지 병신아 왜 툭하면 지들이 번역해서 올리래

        이름없음 2017.05.07 20:48:00

        니들대가리에서잘맞춤법고쳐읽으면돼지븅신셋꺄

    asd 2016.04.29 23:42:45

    아오 씨팔 미친 개새끼 존나 번역 거지같이 하네

    이 번역자 돌대가리 빠가 개새끼때문에 지금 교보문고에서

    정발로 구매했다 씨발아

    존나 못읽어주겠네 이럴꺼면 그냥 번역을 하질 말어 씨발년아

    일베는자살이애국 2016.03.31 09:56:17

    미친 좆병신 새끼들 눈에는 저 번역이 존나 훌륭해 보이나 보네 ㅋㅋㅋ 하긴 못배워 쳐먹어서 일베나 하는 개좆쓰레기새끼들은 그냥 한국말만 나오면 헤헤 그러고 좆다고 쳐보겠지 말을 해도 알아 쳐먹지를 못하고 지 좆 꼴리는데로만 이해하는 개 병신저능아새끼들이니까 ㅋㅋㅋ 미친 대가리 빻은 일베버러지새끼들 일뽕맞아서 한국말인지 번역기어인지도 모를거 가지고도 잘 알아보겠다고 굽신굽신하고있다 아주 ㅋㅋㅋㅋ

    주제를모르는병신들 2016.03.23 23:13:39

    하여간 헬조선 씹선비 병신새끼들 스캔본 번역물 쳐보는 주제에 입맛 쳐 가리는 꼬라지 하고는 ㅋㅋ

    주제를모르는병신들 2016.03.23 23:10:21

    히라가나, 한자 존나 빽빽한 말풍선들 번역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줄도 모르고 최소 한국어 능력 시험 심사원 새끼들이신가. 퀄리티도 딱히 눈에 거슬리지 않고 훌륭한데 웬 지랄들인지

      병신새끼ㅋㅋㅋ 2016.06.27 06:08:09

      니가 맞춤법을 병신같이 못하니까 이걸 보면서도 안 거슬리지 장애인아 ㅋㅋㅋㅋ지맞춤법 못한다고 인증하고 자빠졌네 썅놈이 ㅋㅋ

    허미 2016.03.23 13:25:56

    아니 근데 진짜 맞춤법이 좀 심각하긴 해요. 하아..되, 예기 솔직히 숨이 막히네요;;;

    123123 2016.03.13 19:58:10

    너무 어색한 한글문법으로 번역되서 읽기 개힘듬;

    대충 2016.03.11 15:43:01

    알아보면 되지 말들이 많네.

    뇌신 2016.03.02 10:56:09

    맞춤법때문에 중도하차하는 만화는 처음이다… 되랑 예기 진짜 좋아하네 아오…

    . 2016.02.26 00:46:19

    아니다 이건 맞춤법좀틀릴수도있지뭐 하는정도가아니다 분명 한국말잘하는 일본인이번역한거다

    ㅇㅇ 2015.12.29 00:22:54

    번역한놈 중학교도 안나왓냐 맞춤법 ㅂㅅ네

    Niks 2015.12.06 14:04:07
      한국광고개쓰레기 2016.04.23 19:03:46

      존슨발기 19썰만화광고 나올때마다 지하철 옆자리 사람 되게 신경쓰게 만든다 진짜 어지간하면 참고 보려고 했는데.. 다들 집에 쳐박혀서 보나 니미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