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4
12/12
12/11
12/10
12/9
12/8
[닫기][닫기]
원피스 69권

댓글 1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로우 2017.12.01 18:06:05

    ㄹㅇ 마지막은 애니로 봐야한다 로우 목소리 개쩜

    이름없음ㅇㅇ 2017.06.14 20:47:39

    그리고보니 SAD.. 스펠링은 다르지만 사드네.
    사드는 역시 나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6.26 04:36:41

      지랄하네 홍어새끼

    ㅁㅁ 2016.12.05 00:30:56

    카이도우가 동물계 모델 드래곤인것 같다 킹에몬이 부모의 원수나 다름없다고 말하는걸로 봐선 코즈키가 가주를 카이도우가 죽였으니깐 싫어하는것 같음

      ㅇㅈㅇㅈ 2017.01.09 11:49:50

      나도 그리 생각하고있다 이거는 거의 88%일듯

    ㅇㅇ 2016.09.30 20:28:42

    베르고가 로우를 언지 혼내준적이있나??

    내기억으론 로우가 코라손이랑 헤어질때 베르고를 처음봤고

    그이후로 만난적 없는걸로 아는데

      그때 2016.10.30 20:42:07

      그때 맞았잖아.

    익명2 2016.08.23 20:40:07

    전보벌레 참 대단한 물건이야 현시대의 스마트폰에 존재하는 영상통화를 가능케했어

    ㄷㄷ 2016.08.02 19:11:20

    스모레기는 전투력에 비해 허세가 너무 심하다는게 문제
    자연계 열매 능력자에 패기까지 사용하는거 보면
    중장급에 걸맞는 실력이긴 한데 다른 중장들에 비해서 너무 나댄다..
    지가 무슨 칠무해나 거프급이라도 되는줄 아나봄

    파퍄바바바바바 2016.06.19 22:39:46

    근데 스모호ㄱ..가아니라 스모커무기는해루석으로만든건데 그게부셔진다는건 대체;

      퍄퍄퍄퍄 2016.06.22 00:44:03

      패기랑 해루석이랑은 아무 관계가 없잖나
      패기써서 다야몬드를 부시는거나 강철을 부시는거나
      해루석을 부시는거나 별반 차이없다보면 될듯

      혹여나 능력자의 패기로는 부술 수 없단 설정이 존재한다해도
      베르고는 능력자도 아니잖아

      카카 2016.06.27 01:44:42

      스모커 무기의 끝부분에만 해루석이있음 그래서 부서진거

      ㅇㅇ 2016.10.16 13:31:27

      짓대 끝만 해루석이야
      전부다 해루석이면 능력자인 스모커 본인도 힘이 빠질 텐데 어떻게 들고 다니겠냐

      멍청한건죄 2016.12.04 14:44:39

      멍청한건 죄야 제발 입다물고 살어 아는척하지말고 어휴

        그렇게말하는네놈이죄 2017.09.21 19:25:09

        멍청한건 죄가아니야 그리고 틀린게 있으면 똘똘한 니가 고쳐주면 그만이지 이 똘똘아
        모든 등장인물 중 주인공이 탑클래스로 멍청이인 만화 보는애가
        속좁게 그런 댓글을 달고 그러니

    요로수 2016.06.14 12:05:17

    크으…요 부분만큼은 애니로 봐야 지리지

    익명 2016.06.12 01:59:01

    쿠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