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죠죠의 기묘한 모험 4부 47권

댓글 3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0.21 23:26:05

    야이시발

    ㅇㅇ 2017.09.23 09:45:29

    1부 2부 노잼에 지루함 매일 같은 패턴 죠죠의 단점은 매일 같은 패턴이라는 것임. 이야기의 연속성이 없지 이걸 깬게
    나루토 원피스 같은 거고 한 주제(일)로 여러가지의 장면을 길게 보여주니까

    이름없음 2017.08.19 18:14:24

    죠죠 4부가 재미있건 없건 개인 차이이긴 하지만 그렇게 대놓고 까는 건 아닌 듯

    2017.02.23 19:07:45

    알지도 못하는 초딩들이 오라오라거리는거 재미없음

    이름없음 2017.01.30 23:14:20

    스포하자면 저 공격 되돌리는 능력은 이후 없는 능력 취급당함 개사기능력 이후로 한번도 안씀

    허그아아아아아악! 2017.01.29 12:07:34

    쁘계에에에엑!

    2부가 짱 2016.12.29 04:49:55

    죠죠는 2부가 갑이지 .. 4부는 눈뜨고는 못 볼 정도로 개 쓰레기 작품이고

      이름없음 2017.01.20 13:34:13

      4부 노잼 ㅇㅈ

    ㅇㅇ 2016.12.26 20:09:40

    ㅇㅇ

    익명 2016.12.25 13:41:10

    아…아니…이 맛은?!?!?!?!?!?!?!!!!!!
    띠리디~

    제발 2016.11.30 23:56:37

    스포하지마 얘들아

    오라오라 2016.11.27 10:11:11

    갠적으로 3부>>5부>4부>6부>7부>1부>2부 입니다
    7부는 갠적으로 별로..8부는 아직 안봄 6부는 결말이 좋았으면 2위였음

    근데 2016.11.18 18:42:09

    가위바위보 이후로 빼애액 운도 실력이다!!!! 나닛!!! 이 ㅈㄴ 많은 것 같음 뭐만 하면 운빨이야

    작가 2016.10.23 21:38:06

    1,2,3,4부 중 가장 뛰어난 것은 단연코 4부다.1,2부도 나름 재밌었고, 3부 중후반부터 그 재미가 대폭 증폭됐지만, 안타깝게도 플롯은 단순했다. 결말은 참신했지만, 모든 것을 완결하는 종지부의 쾌감으로써의 기능은 아쉬움이 있었다. 4부는 맹목적으로 최종 보스에게 돌진하는 단순함에서 탈피하고 다양한 스탠드사가 개성있는 특성과 애피소드로 즐거움을 주었고, 나열에 그치지 않고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다. 클라이막스의 폭탄마 키라와의 싸움은 그 긴장감과 복잡함 때문에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 정말 넋을 놓고 봤고 몇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그리고 그 결말 또한 대리만족을 주었고 모든 것이 만족스럽게 적절히 끝이 났다는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 5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나는 대부 트릴로지와 마틴 스콜세지의 영화들을 수없이 봤고 마피아, 느와르 영화의 열렬한 팬으로써,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하는 마피아를 동경하는 소년의 설정..정말 마음에 든다. 영화 의 오프닝이 생각이 나는군..

    ㅇㅇ 2016.09.22 01:05:51

    죠르노의 공격 되돌리기 스킬은 어디간거임?

      설명충 2017.01.26 14:06:53

      그 능력은 생명력이 없는 물건에 생명력을 넣을수있고 그 생명력을 불어넣은 물건에 공격을 가하면 상대에게 돌아갑니다

    2016.08.21 04:07:51

    1부는 그럭저럭임
    하지만 1부는 3부를 잘 뒷받침해주는 내용임
    2부는 번외편같은 느낌임
    하지만 굉장한 기묘함이 느껴져서 재미있음
    3부는 4~6부까지의 내용을 전부 탄탄하게 뒷받혀줌
    당연지사 꿀잼임
    4부는 그냥 재밌음
    ㄹㅇ 몰입도 잘되고 재미있음 그냥
    5부는 G.E.R.뽕에 취한ㄷ….. 아니 그게 아니라 재밌음
    6부는 무난함
    그래도 스토리는 나쁘지 않아서.
    7부는 키야
    3부급의 위력임 ㄹㅇ
    주인공이 좀 머저리 등신같긴한데 뭐
    8부는 보고있는데 나쁘지는않음
    4부보다 조금 모자란 수준

    지렸다 2016.08.18 19:26:53

    키라 씹새끼 죽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코우이치군.. Act 3 발동하고 킬러캣 무너지는장면 진짜 명장면이다 얼리고 더월드! 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오라

    앙기모띠 2016.08.13 12:31:22

    순수 신체능력만으로는 1부의 죠나단 죠스타가 가장쎔

    죠죠는 언제나 매력터진다 2016.07.30 10:44:39

    죠창인생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3부가 제일 재밌으면 3부>7부>5부>>>>>2부>>>4부>>>>>>>>>6부>>>>1부. 8부는 아직 완결면…

    씹덕사로 잠들다 2016.02.27 17:29:41

    죠창인생… 내 인생을 버리고 죠죠를 선택한 것에 한 줌 후회도 없다.
    사스가 갓머장

      4부4부4부4부 2016.04.19 19:09:11

      ㅋㅋㅋㅋㅋㅋㅋ

    죠죠는 2016.02.24 17:47:29

    모든부가 재밌다! 완전생물 아리키 화백의 완전만화를 부를 나눠서 보는것은 크레이지.D가 용서 못한다! 도라라라라라라라!

      ㅇㅈ 2016.05.22 16:02:28

      ㄹㅇ 1부에서 8부까지 버릴 부가 하나 없다

    개인적으로 2016.02.23 00:59:47

    2.4.7 부가 핵꿀잼이였음

    ㄴㅁㄴㅁ 2016.02.17 01:36:21

    갱스터를 동경해왔다는 것이다,

    중력 2016.01.29 11:03:23

    근데 누구나 손에 눈알이 있으면 놀라지 않을까?

    크크 2016.01.21 07:21:31

    드디아 노잼 4부가 끝났군

      쿄쿄 2016.10.17 21:01:58

      응 아냐~

      응 아니야~ 2016.11.05 02:06:06

      에이 아니라뇨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ㅈ…만 죠죠는 아니야~

    쿠죠 죠타로 2016.01.18 18:42:56

    5부가 제일 재밌는듯 ㅇㅇ

    죠르노 죠바나 2016.01.16 14:10:44

    폭주해버리는 모양이군

    솔직히 2016.01.15 11:05:10

    죠죠는 3부가 전성기라지만 4부 5부가 제일 재밌다

      익명 2016.02.21 01:29:45

      4부는 솔직히 키라 하드캐리..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2015.12.25 11:53:58

    갠적으로 5부가 제일 재밌는 듯

    ㄹㄹ 2015.11.18 16:56:52

    얼굴봐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