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4/30
04/28
04/27
04/24
04/23
[닫기][닫기]
진격의 거인 16권

댓글 2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지랄하지말고 걍봐 2017.01.16 02:44:32

    해석이 이상한게 아니라 니네 머리가 안돌아가는거야 만화 끝까지보고 요거 보면 이해 되니까 닥쳐 내용이 다 떡밥이다

      이름없음 2017.04.12 17:11:18

      오타도 있고 번역이 이상하잖아. 내용은 이해가도 번역이 문제라고, 빡대가리야,

    익명 2016.12.23 19:31:21

    머이런게 17권은없냐 ㅈㄴ어이없네

    ㅁㄴㅇㄻ 2016.11.28 04:59:57

    ㅈㄴ개연성 없게 스토리 구성하네… 만화가 새ㅁ끼 대가리 ㅈㄴ 안 돌아가는 새낀 듯 진심

      ㅇㅈㅂㅇㅈㅂㅇ 2016.12.18 00:57:18

      당신 머리가 확실하게 나쁜건데요
      어디서 어디가 이어지지 않아서 개연성이 없다고 하는건지

      이름없음 2017.03.29 11:47:49

      확실히빡가사리급식충이네

    병신들 2016.11.21 20:14:26

    병신들 줄줄이 끼리끼리 지랄들 떤다.

    ㅋㅋ 2016.10.16 12:16:13

    이건 만화책인가 소설책인가?

      아빵터졋어 2016.11.06 14:39:30

      인정한다..

    으아앙 2016.10.09 11:48:37

    앨빈 대사: 인류가 한사람 이하로 줄면 인간끼리의 싸움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이것도 중요한 떡밥일거 같다

    2016.08.06 10:15:06

    딱보니깐 개 ㅂㅅ초딩들 이거나 나이집어먹었는데 이게 번역이 졷같아서 이해가 안된다뭐다 개소리씨부리며 내용이해를 못하면 그냥 뇌 수준이 존나 낮은듯? 이런것들ㅇ아오지탄광에 잡아다가 일만시키고 씨를 말려야되는데

      이름없음 2017.04.27 20:04:20

      응 니에미

    모래? 2016.06.21 23:33:45

    이거 보고 이해 안되는 애들은 초딩인가? 이해 잘되는구만 괜한 트집들이야.

    반격의 고인 2016.06.18 02:22:56

    싸이가 쎄쎈선 비진딘 예거~

    ? 2016.06.14 01:44:21

    뭔소리야 잘이해 되는데.. 머리가 없으신가

    d 2016.05.17 00:01:12

    댓글들 보니 번역이 그지이구나 생각하고 읽었는데
    별 문제는 없어보이는데, 이게 이해가 안감??

    sad 2016.05.04 16:35:13

    좆같이 해석해놨네 번역기 돌렸냐?

    여기서 요점 2016.04.18 08:04:06

    갑옷이라는 언어는 어떻게 읽었지? 역시 과거의 기억이 있는듯

    병장님 내 남편 2016.04.13 19:26:18

    무슨 소리냐 이게

    히스토리아아빠 2016.04.13 02:04:23

    한국말을 읽는건지 내가 의미를 만들어읽는건지

    토깽이 2016.04.01 20:45:59

    동생은 계승을 받는 대신 나에게 어떤 걸 부탁했다
    ->원래의미: 동생은 자신이 거인이 되겠다고 자원했지만 대신 그 대가로 나에게 뭔가를 부탁했다..

    이래야 되는데
    대표적인 오역 가운데 하나만 가져와봄
    아 진짜 너무 심하네.

      ㅉㅉ 2016.04.30 21:28:10

      그게 오역임? 밑에거랑 위에거랑 다른게 없는데; 오역이 있긴 하겠지만 님들 이해력이 딸리는 거를 오역탓으로만 돌리지 마세요ㅠㅠ

      한심 2016.06.05 07:45:20

      말뜻을 이해하기어렵게 꼬아논것이 오역이던가 ㅋ
      수준하고는;;그거하나이해를못해서 번역까는거보소

      ?? 2016.08.24 18:38:05

      계승얘기가 더 간략하고 이해빠름 병신아

    모크 2016.02.24 09:38:14

    이해불가한1人

    ㅁㅁ 2016.02.01 14:30:42

    요기서 갑옷능력 얻었구만

    호로로로로로롤 2016.01.30 19:45:24

    흐아….

    나도 페트라살려줘 2016.01.28 21:57:54

    에렌 불쌍하네…

    페트라 2016.01.21 15:41:06

    페트라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