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메인페이지
.
.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헌터x헌터 연재재개!
02/20
02/19
02/18
02/16
02/15
02/14
[닫기][닫기]
장난을 잘 치는 (전) 타카기 씨 29화

댓글 6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2.16 08:54:08

    행복하세요

    이름없음 2018.02.13 17:35:17

    니시타카가 타카키 놀래키는거 오랜만인듯 저번에 크리티컬 운세 빼고 첨인것 같은데 ㅋㅋ

    이름없음 2018.02.13 08:12:42

    호ㅓㅏㅗ하화ㅗ하하하

    이름있음 2018.02.12 20:17:19

    초콜릿을 중탕으로 녹여서 치이 보지에 넣어서 굳힌다음에 꺼내먹으면 개꿀맛

      이름없음 2018.02.13 14:52:01

      뒤질레 미친새끼야

        니애미 미친 뒤진년 2018.02.15 00:01:04

        니애미나 디져 딱 좋은 생각이구만 ㅉㅉ 선비새끼

    이름없음 2018.02.12 18:47:16

    발정난 틀딱들 사라지고 베충이랑 메갈년밖에 없네 ㅉㅉ 여기도 더럽혀졌어

    이름없음 2018.02.12 17:24:30

    19호 어디갔냐

    이름없음 2018.02.12 13:41:09

    이런거 보고 결혼에 대한 로망을 꿈꾸지마라. 섹스거부 한번 당하는 순간 보지에 목마를거다

      이름없음 2018.02.13 00:59:34

      당했나봐?

    t 2018.02.11 23:45:39

    이름없음 2018.02.11 22:13:02

    타카키 예상 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잖아 니시타카도 센스 있었네 와이프 챙겨주기 보기 좋다

    이름없음 2018.02.11 20:27:23

    원작보다 낙폭이 훨씬크네 진짜 ㅋㅋ

    인조인간 69호 2018.02.11 20:25:02

    아빠 화이트 초콜릿 만드는데 왜 이렇게 냄새가 이상해?

    이름 2018.02.11 19:43:44

    중탕하는법도 모르네 ㅋㅋ

    이름없음 2018.02.11 18:24:30

    초콜릿을 중탕에 녹이는게 기본이지 어휴 니시카타 한남충 상식이 없네

      이름없음 2018.02.11 20:51:08

      일본인인데 한남충이냐? ㅋㅋㅋ

      이름없음 2018.02.11 21:33:10

      역시 메갈 새끼들은 돼지 IQ 보다 떨어지는 듯.
      쪽본 새끼를 한남충이라고 하는 것 자체가 우동사리 인증이네
      저렇게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다. 빨리 자살이나 하지

      이름없음 2018.02.11 23:06:43

      그냥 자기 맘에 안드는 남자보면 다 한남충이라 하는거임ㅋㅋ 그러면서 하는 말은 왜요?한국남자란 뜻인데요? ㅇㅈㄹㅋㅋㅋ

      이름없음 2018.02.12 06:18:02

      기승전 한남충 레파토리를 보니 암퇘지새끼가 맞구나.
      이 메갈발굽보지년아

      이름없음 2018.02.12 12:17:42

      요오망함은없어도 흐뭇한재미로봄

      이름없음 2018.02.13 09:46:14

      밑에 한남충이라는얘 뇌없나 ㅋㅋㅋㅋ 일남충이다

    이름없음 2018.02.11 16:19:11

    한남 니시키타 재기해!

    이름없음 2018.02.11 14:48:04

    원작이랑 너무 클래스 차이가 많이 나는 스핀오프여서 이제 그만 볼련다… 그림체나 스토리 전부 원작에 너무 못 미치네 ㅠ 좋은 소재들을 다 날려먹어서 어쩌냐 나중에 타카기 원작가가 쓸지도 모르는데 ㅠ

    니시카타꼬추말캉 2018.02.11 14:40:17

    시발 중간에 타카기가 “혹시 하기 싫어?” 이부분 왜이렇게 꼴리냐
    소매 잡고있는거보고 바로 섯네
    니시카타 병신세끼 저말 들으면 바로 “뭐가 하기싫어?? 나 지금 섰는데?”
    바로 드립쳐야지 등신세끼 어휴

    이름없음 2018.02.11 13:19:38

    니시카타 한남이었어..?초콜릿을 남자가 만들면안된다니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2.11 13:14:03

    작가 오피셜이 니시타카는 낮져밤져라고함

    이름없음 2018.02.11 13:05:44

    타카기 왠일로 눈치 못 챘네

    이름없음 2018.02.11 12:57:03

    작가한테 장시시 댓글 보여주고싶다..

    이름없음 2018.02.11 12:40:33

    니시카타 면상이 왜 자꾸 귀작 수위새끼처럼 변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2.11 12:29:48

    원작가랑 어마어마하게 차이나는 실력

    모자덮밥 2018.02.11 11:59:55

    큰년은아래작은년은위에 붕쯔붕쯔

      이름없음 2018.02.11 12:42:50

      쯧쯧..

      이름없음 2018.02.11 16:56:29

      모녀덮밥이지
      병진아 나가 죽어 제발

    이름없음 2018.02.11 11:53:42

    작가 또 초심을 잃어가고있구먼… 정신차렷!!!

    치짱조아 2018.02.11 11:50:47

    하아..킁카킁카..치이쨩……하아하아

    이름없음 2018.02.11 11:48:26

    하앗 쎅스!

    이름없음 2018.02.11 11:47:34

    병신쪼다새끼

    갓무 2018.02.11 11:47:11

    첫빠는 몽무다!

    이름없음 2018.02.11 11:43:36

    하 시발

    이름없음 2018.02.11 11:38:50

    너무 좋다ㅎㅎㅎㅎ 훈훈하네

    이름없음 2018.02.11 11:35:50

    1

    이름없음 2018.02.11 11:33:40

    댓글보러 욋는데 댓글이 없네

    이름없음 2018.02.11 11:31:28

    꼴렸다 ㅇㅇ

    이름없음 2018.02.11 11:30:50

    ㅋㅋ귀욥

    이름없음 2018.02.11 11:29:42

    훈훈해서 좋다

    이름없음 2018.02.11 11:28:27

    뿌듯

    이름없음 2018.02.11 11:27:00

    댓글없노

    이름없음 2018.02.11 11:25:37

    제발 병신같은 댓글들좀 남기지마 병신들아

    이름없음ㅋㅋ 2018.02.11 11:23:38

    ㅋㅋ

    이름없음 2018.02.11 11:21:12

    오늘은 별로네

    이름없음 2018.02.11 11:19:55

    ㅈㅈ에 녹인 초콜릿 얹어서 치이한테….

    이름없음 2018.02.11 11:17:12

    뭔가 원작에 비해 힘이 빠지는 느낌이 좀 드네

    이름없음 2018.02.11 11:16:55

    시불요망한년들

    이름없음 2018.02.11 11:10:43

    이쯤되면 타카기 작가 뇌내망상
    = 장시시 유저 씨뿔충

    이름없음 2018.02.11 11:02:24

    쉬이벌 니기타카놈…

    이름없음 2018.02.11 11:01:01

    만화가… 기승전…에서 끝나는 느낌…

    Cex 2018.02.11 10:59:12

    하고싶다

    이름없음 2018.02.11 10:58:57

    2018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306보충대로 입영한다 제발 수도권 이남 부대로 떨어지고 싶다

      ㅂㅇ 2018.02.11 12:58:23

      응 백골이야~~

      이름없음 2018.02.11 14:24:11

      그럴일은 없습네다 ㅂㅇㅂㅇ

      이름없음 2018.02.11 19:45:13

      306 없어진지가 언젠대 아직도 그타령이야 미필충 새꺄

    앙 모찌 2018.02.11 10:56:11

    댓글이 와이리없농~

    이름없음 2018.02.11 10:55:55

    이….쒸ㅣㅣ불ㄹㄹㄹ 요망한년

    이름없음 2018.02.11 10:54:47

    저건 초콜렛이 아니라 느그들 똥이야

    이름없음 2018.02.11 10:54:20

    녹인초콜릿 활용법
    귀두 유두 겨드랑이 입술에 얇게 도포한다

    이름없음 2018.02.11 10:51:50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