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메인페이지
.
.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헌터x헌터 연재재개!
02/20
02/19
02/18
02/16
02/15
02/14
[닫기][닫기]
헌터x헌터 373화

댓글 22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2.18 23:06:17

    특질계가 너무 많아요 점점 사공이 산으로가네요

    이름없음 2018.02.17 20:06:17

    클로로 특질계로 도둑질해서 간신히 능력빼았는데다가, 능력쓰려면 책갈피를 쓰거나 책을 펴고있어야되는거랑 달리 저 왕자 제약은 너무 가벼운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비슷한 예로는 레오르 능력은 은혜를 입힌 자 능력을 (산 자) 빌려오는 건데, 저 왕자는 그냥 충성맹세한 사람만 있으면 죽으면 죽는대로 다 가져올 수 있음. 개사기네 밸런스 ㅇㄷ?

    이름없음 2018.02.15 13:07:21

    밑에 의견에 동의합니다. 제츠를 써야 발동한다는 말은 아직까지의 정보로는 아직 추측인 것 같아요. 제츠를 쓴 이유는 어중간하게 텐이나 렌을 유지하다가 총에 한방에 안죽으면 능력을 쓰지 못해서 방어력을 최대한 낮춰 확실히 죽으려고 한 걸 수 도 있다고 봐요. 단, 능력의 사기성을 고려해 발동 조건일 가능성도 충분하다고도 보고요. 뭐 토가시 선생님이 나중에 알려주겠죠 ㅎㅎ

    이름없음 2018.02.15 09:10:51

    카밀라 능력 발동 조건보면 솔직히 별로 안좋은거같은데

    1. 지가 죽어야된다.
    2. 누군가 터치를 해야된다. 이건 히소카 사후넨처럼 누군가의 넨이 접촉되면 발동하는거 같음.
    그래서 사설병들 안불러 들인걸로보이는데
    이능력은 1대1에서만 그리고 무조건 죽일거라는 확신이 있는 전재하에 유효한거같음

    이름없음 2018.02.14 16:54:51

    하바나 온난화

    카밀라 카베요 2018.02.14 16:53:28

    하바나 온난화~

    이름없음 2018.02.14 16:42:20

    카밀라 저거 특질계임? 아님 구현화?

      이름없음 2018.02.14 22:59:09

      특질계 같은데.. 구현화계면 어느 정도 훈련을 해야되자나.. 구현화할 무언가와의 교감도 필요하고. 근데 아무것도 없이 그냥 저 능력 얻은 거 보면 요크신 편에 나온 네온 노스트라드 같은 케이스인듯.

    이름없음 2018.02.14 16:25:09

    근데 1왕자가 넘사인듯
    벤치프레스 자꾸 저따위로 드는거보니까 일단 기본베이스가 개쩌는거같은데

    이름없음 2018.02.14 14:15:43

    왕위 계승전 들어가니까 사후넨이나 넨수 밖에 능력이 안나오네.

    이름없음 2018.02.14 14:15:13

    토가시 요즘 능력 만드는데에 재미 들린듯.

    이름없음 2018.02.14 08:47:06

    카밀라 능력이 쓸모없다는 애들은 약점만 보나? 그렇게치면 세상 모든 능력이 다 쓸모없겠네. 카밀라가 써서 저래보이는 거지, 능력만으로 치면 헌터 내에서도 상위권 넨 능력이다. 제약만으로 치면 오히려 도적의 극이나 가위바위보권 같은 능력들이 더 많고.

    이름없음 2018.02.14 08:42:11

    애초에 카밀라 능력이 사기가 아니라고 하면 사기인 능력 아무것도 없다. 약점만 찾아보면 당연히 더 꾸져보이겠지. 근데 그렇게치면 애초에 약점 없는 능력은 없음. 그래서 그 약점을 술사가 얼마나 커버하고 능력을 잘 활용하느냐가 관건인데 카밀라같은 경우에는 능력활용이 부족해서 능력도 꾸져보이는 거지, 능력만으로 치면 클로로의 도적의 극의나 히소카 번지껌보다 사기인 능력인데.

      이름없음 2018.02.16 16:55:50

      넨좀 갈고닦고 살의를 오오라실고 덤빈뒤
      공격할 때 텐풀고 뒤지면됨

    ㅇㅇㅇㅇ 2018.02.13 02:42:31

    카밀라 능력이 ㅂㅅ같은점은 제츠상태일때만 유효하다는거다.즉ㄱ 수호영수와 고양이를 동시에 운용할 없으니 무적이 아니란거야

      이름없음 2018.02.14 08:44:18

      ‘카밀라가 수호영수 능력을 쓴다>a.상대방이 거의거의 수호영수를 없애고 카밀라를 죽인다 or b.수호영수에 당해 죽는다> a일시 고양이를 발동해서 사후넨으로 되살아난다.’ 인데 두 능력을 왜 같이 써?

      이름없음 2018.02.14 14:08:51

      카밀라능력 제츠일때만 유용하다는말은 하나도없음. (1왕자 소속병 무세의 생각으로만 나옴)
      그렇기때문에 살아있을때는 수호영수쓰고 죽었을때는 본인넨능력쓰면 엄청 사기인거같은데

    이름없음 2018.02.12 18:41:00

    클로로 능력 조건이 까다로워서 왕족들 능력 뺐는건 어려울거같은데요. 왕위 싸움에서 어차피 모아니면 도니까 다 죽을텐데 특수한 경우가 아니면 사후에 다 클로로가 뺐은 기술은 없어지기에..

    이름없음 2018.02.12 17:23:07

    떡밥이네.
    작가가 여단이랑 크리피카 디
    죽는다햇거든?
    카밀라보니까 죽고도 살아날수수도있다는 떡밥….

    이름없음 2018.02.12 13:41:41

    벤자민이 최고 힘을 발휘하기위해 충성맹세 수하 전원을 죽이던가 죽게하던가 하겠내……….카밀 능력이 젤 쓸모없내….죽이고 근처안가면 되내…..총으로도 죽을정도면 그냥 노답인데?

      이름없음 2018.02.13 23:27:50

      카밀라가 능력을 제대로 못써서 저래 보이는거지 잘만쓰면 개사기 능력임.

    이름없음 2018.02.12 13:04:27

    졸라 재밌다

    이름없음 2018.02.12 11:28:33

    사설병 모잠비크 드릴 ㅋㅋ

    이름없음 2018.02.11 18:03:11

    카밀라 능력 아직 제대로 설명된게 아님. 죽인 인물이 여럿일경우 혹은 직접 죽이진 않았어도 주변에서 행동을 같이했던 인물들까지 고양이가 싸잡아서 죽일수가 있느냐 죽인 인물이 자살할경우나 옆 인물이 죽인 인물을 죽였을때는 고양이가 어떻게 하느냐. 저 능력으로 메르엠까지도 죽일수가 있느냐… 일단 나는 열거한거 전부 다 가능할거라고 본다. 즉, 카밀라의 능력은 누군가 혹은 누군가들이 자신을 생물학적으로 죽일경우 그 카운터로 무적인 능력이 아닐까 한다. 카밀라가 호이코로에게 이 싸움 생물학적 죽음이 아니면 인정하지 말자는 말의 의미를 생각하면 자신이 죽기만 하면 무조건 이길 자신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본다.

    ㅇㅇㅇ 2018.02.11 15:48:20

    암만봐도 여단이 왕자들이랑 왕자들 사설병 순삭할거같은데 전투경험이 다르지않나 암만 용병이라지만 센스랑 경험같은건 여단이 갖고놀거같음. ….. 구도가 여단 vs 왕자 세력 되서 크라피카가 왕자세력에 붙어서 여단이랑 싸울거같은데….

      이름없음 2018.02.12 10:59:19

      수호영수 없이 싸우면 여단이 이길듯. 아직 사설병들 능력이 제대로 안나와서 확신은 못하겠지만.

    이름없음 2018.02.11 14:02:06

    계속 1 2 왕자 능력 사기다 구데기다 하는데 정리해준다
    기본적으로 넨수 소환해서 싸우는 애들은
    한마리일경우 목적을 완수하기전까지 절대 사라지지않던가 ex) 낙클, 두 종류 이상의 넨수를 다룸 ex)무세 고레이누
    카밀라는 전자인지 후자인지 모르겠고 그래서 사기인지 구데기인지 결정지을 탐이아님 지금은
    벤자민은 고인기술 빼쓰는게 무슨 나루토 코노하마루 같은데 벤자민의 위치를 고려하면 사아앙당히 좋은능력임 헌헌 세계에선 능력이 많을수록 좋음 플러스면 플러스지 마이너스가 될 잏은 없다고봄 빈센트의 능력도 미지수라 변수가
    될 수 있지 고로 벤자민능력은 이번 계승전에서 씹오지게 좋은능력

    이름없음 2018.02.11 05:13:05

    밑에 댓글 쓴 사람 말처럼 왠지 독백하는 저 병사놈 히소카일거같다…

      이름없음 2018.02.11 14:36:11

      어디 나온 애?

        이름없음 2018.02.11 21:50:13

        2왕자 팔 부러뜨리고 자기 부모는 1왕자 밖에 없다구 한 놈.
        히소카가 변장하기 딱인 인물아닌가. 친인척도 없고…

          ㅇㅅㅇ 2018.02.11 23:15:32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아닌듯
          어쩜 이런 멍청한 생각을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소히 2018.02.12 23:36:41

            나는 행복한 사람이야, 즐거움이 하나더 늘었어…
            이거 히소카 대사삘 맞는거 같은데..?

          이름없음 2018.02.13 13:15:58

          제가봐도 전혀 아닌듯 하네요 히소카 언제나오려나 ㅋㅋ

          이름없음ㅇㅇ 2018.02.14 21:40:56

          글자는 읽을줄아냐 시발롬아 카킹학교 졸업해야된다자나 빡퉁대가리년아

    이름없음 2018.02.10 19:23:58

    뭔가 있어 보이더니 그냥 또라이였군 2왕자. 그 좋은 능력을 부하 하나 없애는데 써먹어서 뽀룩 내버리고. 그런데 이러면 1왕자가 너무 압도적인거 아냐

    이름없음 2018.02.10 18:44:15

    카밀라는 아무리봐도 곤, 키르아 처럼 훈련한 거 같아보이지도 않는데, 어떻게 저런 사기적인 능력을 얻은거지. 곤, 키르아보다 재능이 있어보이지도 않고.

    이름없음 2018.02.10 15:46:27

    카밀라 능력이 제츠상태라니 조건이 있음 좀 너무 어중간 할듯. 소생능력이라 제츠라는 제약이 걸려있음 넨능력자를 만나을때 죽일수 있는 겨우는 상대가 자기를 죽여야한다는 방법밖에 없음
    죽이지않고 고문하거나 조작계 능력으로 자살 시키면 뭐 없지않나

    이름없음 2018.02.10 13:46:55

    카밀라가 미친년이라고 계속 묘사했던 이유가 있음 정상적인 사람이면 능력을 저렇게 안쓰지

    이름없음 2018.02.10 13:34:38

    카밀라 이제 수호영수 발동하겠다
    지금까지는 지 넨 능력만 믿었는데 이제 불안하겠지 팔 하나 뿌러졌고 ..

    귀찮 2018.02.10 13:19:03

    카밀라가 364화인가? 거기서 계승전 탈락 의미를 생물학적 죽음으로 해달라는 장면이 있었지. 자기는 사후넨으로 살아날 자신이 있던 모양인지.. 아무튼 정말 머리 안돌아가는 직선형 캐릭터인듯

    H 2018.02.10 06:01:22

    (스포 주의) 클로로는 빼앗은 카밀라의 능력으로 자신을 쓰려뜨렸다고 생각한 히소카를 다시 한 번 죽이게 된다.

    2018.02.10 04:42:50

    수호영수로인해서 카밀라는 재출연할것이다. 괜히 이렇게 보낼 자가가 아님

    이름없음 2018.02.10 01:35:26

    왼팔을 박살내버렸네 ㅋㅋㅋ

    이름없음12313 2018.02.09 23:54:41

    카밀라가 지금 수호영수가 없어서 그러지 수호영수를 획득하면 능력이 어떻게 조화될지 모르자너

    이름없음 2018.02.09 22:24:50

    카밀라가 진짜 바보인게, 그냥 가만히 기다리고 있다가 죽이지 말아달라는 진심 담은 연기만 해도 계승전에서 살아남는게 확정되어있는데 꼭 저렇게..ㅉㅉ 오쿠야스도 아니고.

      이름없음 2018.02.12 03:26:54

      연기가 어떻게 통햌ㅋ
      대놓고 제츠써야하는데 경계하지

    이름없음 2018.02.09 22:21:25

    지금 카밀라 고문해서 정보 캐는 게 나을듯..

    이름없음 2018.02.09 22:20:50

    적을 만나면 바로 죽이지 기절시키냐? 왜 다 상대방이 카밀라 능력을 알고 있다는 전제를 두는 건지.. 카밀라가 말하지 않는 한 상대방이 카밀라의 능력을 알 가능성을 전무. 그러니까 사기 능력이지.

      이름없음 2018.02.10 00:22:54

      게이야…뜬금없이 미친년이 쏴봐 ㅋ 쏴봐 ㅋ 하는데 제대로된 헌터가 바로 쏴죽일생각이 있겠노?

        이름없음 2018.02.10 18:41:36

        그럼 쏜애는 뭔데? 제대로된 헌터가 아니라서 한 왕국의 왕자의 사설병 자리까지 오르냐?

          이름없음 2018.02.12 03:21:50

          이미 목숨버릴 각오로 자기 넨능력 조건을 충족시킨거잖아

      이름없음 2018.02.12 03:25:04

      니 말도 일리는 있는데, 그게 효과있으려면 완전 일대일이여야지. 집단과 싸울 때, 그 머리를 쳐내지도 못하고 그저 병사들 몇 제낀걸론 오히려 정보만 파악당해서 독임.

    이름없음 2018.02.09 22:10:14

    총으로 쏴죽이고 쏴죽인애를 같이바로 죽이면될듯

    이름없음 2018.02.09 20:05:46

    벤자민은 1왕자라는 입지를 볼 때 조건이 너무 쉬운데 능력이 너무 좋다. 심지어 크라피카가 빨아들인 빈센트 능력도 가지고 있네

    헌린이 2018.02.09 19:56:13

    제가 헌린이라 그러는데, 곤이나 키르아는 특수능력이 없는셈이죠?
    키르아나 히소카는 넨성질을 전기와 껌으로 바꾼거고 +히소카는 특수능력이 깜짝텍스쳐인거고…
    맞나요? 넨린이들이 벌써 저런능력을 가질수가 있습니까?

      이름없음 2018.02.09 21:40:38

      키르아는 뭔데 자문자답하냐 곤은 내가 봤을 때 시간을 넨으로 바꾸는 능력이다

        헌린이 2018.02.09 21:42:59

        자문자답한거 없는데?
        키르아 넨성질말한거랑 특수능력이랑 다른거같은데?

          이름없음 2018.02.09 22:22:18

          넨 형태를 전기와 껌으로 변화 시킨 것부터가 특수능력임.

      노무쿤 2018.02.09 21:43:15

      강화계는 필살기 즉 특수능력의 중요도가 떨어짐
      그래서 그런지 곤의 특수능력은 딱히 없고 제약 정도로 생개해보면 가위바위권 때릴때 항상 입으로 씨부리고 때림으로 파워 업한 했다고 생각할수있음
      키르아의 특수능력은 오오라 전기신호로 신체 반응속도를 ㅆㅅㅌㅊ로 만드는 능력임

        이름없음 2018.02.11 00:59:30

        가위바위보 권이 상대할때 상대적으로 까다로움 볼때는 뭐 없을것같이 단순하지만 바위 외치면서 보, 가위를 낼수도 있기에 심리전도 상당히 먹힐것같음

      이름없음 2018.02.09 22:19:12

      가위바위보권, 전기가 곤, 키르아의 특수능력임. 그리고 넨 성질을 변화시키는 것도 특수능력에 포함되는 거임. 그러니까 히소카의 번지껌도 특수능력의 일종인거지. 계통마다 특수능력이 다른거지. 위에 댓글 쓴 애 말처럼 원래 강화계나 변화계의 특수능력은 비교적으로 다른 계통에 비해 심플함. 강화계를 예로 들면 그냥 펀치 날리거나 하는게 특수능력인것처럼.

      이름없음 2018.02.10 03:43:37

      키르아 전광석화랑 질풍신뢰 있잖아
      곤은 딱히 없지

        이름없음 2018.02.10 18:40:30

        가위바위보권이 특수능력이거든.

      이름없음22 2018.02.10 03:56:19

      내가 설명해줄게 곤은 아직 특수능력없이 우보긴처럼 넨으로만 치고박고 하고있고(가위바위보권이 있는데 그냥 강화계 활용만)

      키르아는 특수능력있다. 전기를 사용하는건 맞는데 2가지 특수능력이 있어. 하나는 전기적신호를 자기 몸에 대입해서 반사신경을(근육움직임까지) 극도로 끌어올리는거랑. 전광석화라고 비슷하지만 자기몸에 전기자극같은걸로 이동속도를 비약적으로 늘리는거. 전자는 개미편에서 문어랑 처음만났을때 다트능력자편에서 나왔고. 후자는 아르카데리고 도망치는편에서 나온다

        이름없음 2018.02.10 18:39:11

        곤 가위바위보권이 특수능력이거든..

          이름없음 2018.02.11 16:06:45

          특수 능력이라고 보기엔 힘들지 않을까?
          그건 그냥 데미지 업이지 시즈쿠 처럼 무생물 흡수 크리피카 처럼 다양한 특수능력이 아니잖아

            이름없음 2018.02.11 21:09:03

            뭘자꾸 특수능력ㅋㅋ거리나.. 하츠라고 작품에서 설명했잖아.. 가위바위보도 하츠고 전광석화 질풍신뢰 버블껌 다 하츠야..

    2018.02.09 19:53:04

    동인지 나오겠네 ㅡㅡ

    이름없음 2018.02.09 19:50:26

    헌터헌터는 계속 연재될지 모르겠는데 확실히 재밌음

    이름없음 2018.02.09 19:28:44

    능력 너무 구린데? ㅋㅋ 조작계나 걍 힘으로 다른 사람 이용해서 죽이게 한다음 그놈 죽여버리면 끝. 부활도 못함
    저런 중하급 넨능력자도 순간 저정도 파악할 수 있으니 경험 많은 사람이면 능력 모르고 있는 상태여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듯

      이름없음 2018.02.10 01:56:37

      그건 좀 리스크가 따를 듯. ‘죽인 자의 에너지로 부활’이라는 조건이니 조작계 능력으로 A를 조종해 카밀라를 죽인 게 B라면 고양이가 A를 놔두고 B를 죽일 수도 있음.

    이름없음 2018.02.09 18:20:06

    자기 죽인사람의 목숨으로 소생이아니라 공격한사람이네 많은차이다

    이름없음 2018.02.09 18:02:44

    지난 에피소드에서 히소카가 생물학적으로 뒤졌는데도 살아나는 게 넘나 어거지같았기 땜에 사후넨이라는 설정에 힘을 싣고 싶었던거임…

    이름없음 2018.02.09 18:00:02

    노부가 죽이고 사차원 맨숀으로 숨으면 어케됨???

    이름없음 2018.02.09 17:46:28

    카밀라 이마 땀 머임? 왜저럼 가슴이라도 만진거임? 설명이없네

      이름없음 2018.02.09 18:22:21

      팔뽀갠거

      이름없음 2018.02.09 18:29:02

      자기 계획대로 안되서 그런거죠 자신의 고양이넨은 사후에 발동이라 상대방이 나를 죽였을때 발동되는데 죽이지 않고 구속하니까 자기 계획대로 벤자민을 죽이지 못하고 1급 범죄자로 잡히는 신세가 되었죠

        이름없음 2018.02.12 11:42:04

        자신을 공격한 사람 그리고 자신이 죽어야해 자기가 죽기만 하면 자기 안죽였어도 팔 부러트린 놈도 죽일 수 있어

      이름없음 2018.02.09 18:45:35

      계속 1 2 왕자 능력 사기다 구데기다 하는데 정리해준다
      기본적으로 넨수 소환해서 싸우는 애들은
      한마리일경우 목적을 완수하기전까지 절대 사라지지않던가 ex) 낙클, 두 종류 이상의 넨수를 다룸 ex)무세 고레이누
      카밀라는 전자인지 후자인지 모르겠고 그래서 사기인지 구데기인지 결정지을 탐이아님 지금은
      벤자민은 고인기술 빼쓰는게 무슨 나루토 코노하마루 같은데 벤자민의 위치를 고려하면 사아앙당히 좋은능력임 헌헌 세계관은 능력이 많을수록 좋음 고로 벤자민능력은 이번 계승전에서 씹오지게 좋은능력

      이름없음 2018.02.09 19:24:23

      쟤가 아까 이마에 총 갈군거 빡쳐서 팔에 힘좀 들어갔내? 하고 힘 줘서 금간거

    이름없음 2018.02.09 16:29:55

    만약 고양이의 기척을 눈치채는 게 가능하면 사기아니고, 눈치 못채면 여태까지는 없던 개사기 능력이지.

    이름없음 2018.02.09 16:29:21

    카밀라 능력이 물론 무적은 아니겠지만, 애초에 그렇게치면 무적인 능력은 없다. 카밀라가 능력을 제대로 활용 못해서 그렇지 잘만 사용하면 헌터 세계관 내에서도 거의 상위급 능력이다.

    카밀라 2018.02.09 16:00:30

    1. 저게 고양이가 무적이 아님. 사후넨이고 뭐고 씹어먹게 강한상대면 걍 죽는거임. 2. 그리고 적이 한명이 아닐경우 죽인사람만 죽여서 에너지로 치환한다고는 되어있지 않음. 공격자가 다수인 경우 모두 죽이는 경우도 가능.
    3. 그리고 사후넨 발동이므로 카밀라의 상태에 따라 죽을때 의지가 약해지면 발동안하고 걍 죽을수도 있음. 리스크가 큰대 본인에 대한 절대적 자신이 있어야만함.
    추가로 저건. 본인의 넨 능력임. 살려둔 것으로 보아 나중에 수호영수 능력 각성해서 또 나올거임. 능력으로 나올지
    나와서 각성할진 모르겠지만. 저 사설병하고 떡밥까지 회수할지도 ㅋㅋ
    그거 보려면 몇년걸리려나 ㅜ

    이름없음 2018.02.09 15:26:11

    사후발동이니 안죽이고 잠들게하거나 가둬두면 끝
    그리고 저것도 결국 넨이니 쎈놈들한테 고양이 뒤질듯
    그리고 사용자가 너무 빡대가리네 ㅋㅋ 저리 말하면 누구라도 카운터인거 알텐데 ㅋㅋㅋ

    이름없음 2018.02.09 15:23:41

    카밀라 능력이면 개미왕도 조건만 맞으면 죽일수 있는건가..?

    시시장 2018.02.09 14:54:08

    벤자민 바통이라니..
    레알 밥도둑각 아니냐… 꿀꺽!

    이름없음 2018.02.09 12:49:11

    아니 카밀라 저 능력 어떻게 쓰는 거임? 쟤 넨능력 쓸 줄 모르잖아..

      이름없음 2018.02.09 15:16:25

      자기가 넨 배워서 만든게 저 능력임

        이름없음 2018.02.09 16:22:15

        왕위 계승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그 짧은 시간안에 저런 사기적인 능력을 만들어냈다고? 아니면 그 전부터 가지고 있었던 능력이었나?

          이름없음 2018.02.09 17:16:19

          후자

          이름없음 2018.02.09 19:22:49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었던 넨 능력이지. 위에서도 수호영수 필요없다고 말하잖아. 수호영수가 의식으로 얻은 넨

    이름없음 2018.02.09 12:47:24

    왕위계승전 들어가면서 토가시 능력 만드는데 재미들린듯. 기존 넨 능력이랑 뭔가 다른 능력 같음.

    이름없음 2018.02.09 12:41:07

    아니 계속 카밀라 능력 개똥이다 뭐라나 그러는데, 사실상 저거 개사기 능력이거든. 애초에 카밀라가 말하지 않는한 자기 능력을 들킬리가 없는데 왜 꼭 상대방이 카밀라 능력을 알고 싸운다는 전제를 두냐? 일반적으로는 적을 만나면 바로 죽이는 게 상식이잖아.

      이름없음 2018.02.09 12:55:41

      야이 얼빵이 초딩시키야 글 못읽냐?
      총쏘고 죽은 애도 처음부터 눈치까고 각오하고 쏜거자나 뻔한능력이니까 개똥이지

        이름없음 2018.02.09 16:26:56

        뻔한 능력 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렇게 뻔한 능력이라서 총쏜 애는 뒤졌냐? 애초에 상대방이 카밀라 능력을 알거나, 고양이의 기척을 눈치 까고 피하지 않는한 대처가 절대 불가능한 능력인데. 아니 상식적으로 눈앞에 적이 있으면 죽이는 게 상식인데, 저게 어떻게 뻔한 능력이라는 건지
        ㅉㅉ 이래서 개초딩 새끼들은 답이 없다, 진짜ㅉㅉ 총 쏴놓고 뒤졌다는 것부터 뻔한 능력이 아니거든.

          이름없음 2018.02.13 07:34:17

          뻔한능력 맞는듯 제츠상태인건 교?나 아니면 육안? 으로도 알수있기때문에 제츠상태로 그냥 무방비로 들어오면 당연히 카운터타입이거나 다른 꿍꿍히가 있다고 예상할수있지않을까? 만화내용에도 그렇게 나와있고 ㅋㅋ( 참고로 제츠는 방어력 0 이라고 보면됨 ) 벤자민 쫄따구는 적이 카운터타입인거 알고도 죽을거 각오하고 쏜거자나

    이름없음 2018.02.09 12:06:40

    총은 커녕 포탄 맞아도 끄떡없는 우보긴vs치명타는 피했어도 피 질질 흘리는 벤자민 부하~ 기본적 넨 능력차이는 확실한데
    왜지?? 뭔가 카킹애들이 더 포스 있어보이지?? 환영여단vs카킹왕위세력 하면 카킹이 씹압살할듯

    이름없음 2018.02.09 11:20:04

    카밀라 능력 좀 실망인데… 상응하는 큰 제약이 있지 않으면 억지 능력인듯. 만약 지금 설명 그대로의 넨능력이면
    늙어 죽을 때까진 절대 죽지 않는다는거잖아?

      이름없음2 2018.02.09 11:46:33

      딱히 그렇지는 않음. 카밀라 능력 발동까지 텀이 있으니까 카밀라를 죽이고 (혹은 천천히 죽게하고) 그 사이에 자기도 자살한다거나 하면 됨

      이름없음 2018.02.09 12:07:17

      카밀라를 죽이고 바로 자결하면 카밀라도 죽지않을까? 공격해온자의 목숨이 없음 소생이 안되니까..

      이름없음 2018.02.09 12:08:46

      카밀라를 공격해온자가 바로 자결하면 카밀라도 소생할 수 없지 않을까?

      이름없음 2018.02.09 12:24:51

      카밀라 능력이 허접인게,

      A가 카밀라 죽임. 넨수 나오기 전에 B가 A 죽임.

      그러면 넨수 닭 쫒던 개신세되고, 카밀라 소생 불가.

        이름없음 2018.02.09 12:46:32

        그렇다고 카밀라 능력이 허접이냐? 애초에 상대방이 카밀라 능력을 알지 않고서야 그런 대처를 처할 확률이 얼마나 되겠냐? 카밀라가 자신의 능력을 말하지 않는한 상대방이 카밀라의 능력을 알 방법이 없으니까 그런 대처를 할리도 없는거고, 저따위로만 능력 사용하면 안하면 개사기 능력인거다.

        이름없음 2018.02.09 16:25:28

        닭쫓던 개 신세는 아니지 시체가 남아있잖아

        이름없음 2018.02.10 11:59:33

        이걸 기억해 카밀라 전제 조건은 자신을 공격한 사람 그리고 자신의 죽음 이후 자신을 죽인 사람만을 제물로 소생하는게 아니라 자신을 죽이지 않고 공격한 놈도 제물로 가능하다는거지

      이름없음 2018.02.09 12:38:33

      수준급의 헌터는 고양이 넨수의 기척을 눈치채고 피하지 않을까?

        이름없음 2018.02.11 16:20:12

        근데 카밀라 저거 한조처럼 분신이 죽여버렸다 치면 분신을 공격할까? 아님 본체를 공격 할까?

    이름없음 2018.02.09 10:23:28

    벤자민 : 충성을 맹세한 부하가 죽어야만 한다는 제약에서 똥쓰레기 능력임. 카킹 1왕자쯤 되노니 쓸만한수준

    카미라 : 좋은 능력이지만 간파당하는 순간 개똥됨.숨겨가면서 써야하는 능력인데 복도한복판에서 쓰고자빠짐. 카미라가 빠가사리라 노쓸모

      ㅇㅇㅇ 2018.02.09 19:57:46

      왕자들끼리는 사이 나쁘고 서로 찍어누르고 올라가야 하는 정신나간 왕위 계승권이니
      모든 왕자에게 자기 사설병을 보낼 수 있는 1왕자 입장에선 괜찮은 능력인거 같음
      다른 왕자들 감시도 시킬겸 자기 사설병이 죽으면 바로 알 수 있고
      사설병들도 한 따까리 하니까 좋은 능력인거 같음
      단점은 사설병이 죽지않고 그냥 의식만 잃어버리는 경우엔 벤자민에게 도움이 될 수 없다는 점?

    이름없음 2018.02.09 10:20:16

    근데 넨능력자 분명히 헌헌 초반에 존나 극소수라고 하지않았나;; 넨 능력 없는애 찾기가 더 힘드네 이제

      이름없음 2018.02.09 14:44:15

      저기가 서울대 같은거지
      전교1등은 한명이었는데
      전교1등 안해본놈 찾기가 힘든 서울대

      이름없음 2018.02.09 21:23:51

      근데 헌터는 기본적으로 넨능력자들이잖아? 헌터 숫자 만큼 넨능력자가 많게 보이는게 아닐까? 거기다 배틀물인데 능력자 vs 일반인은 좀 아닌거 같고

      이름없음 2018.02.10 03:45:15

      팽이 넨 능력은 누구나 가질수 있다고 했잖슴

      이름없음 2018.02.15 13:20:28

      서울대 드립 딱 좋은 비유인듯ㅋㅋㅋㅋ 헌터x헌터인데 5구역 비능력자 사이에서 피어나는 타이타닉 로맨스같은걸 보여줄 수 없잖아ㅋㅋ

    이름없음 2018.02.09 09:25:11

    카밀라 사후넨이 메르엠에게도 유효한가의 문제?
    답은 전혀 통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물론 통할 가능성이 존재하디만 그런 가능성은 0.0001 이하로 무시할수준이라
    넨의 최강자 네테로 회장조차 목숨을 걸건 싸움도 무효로 돌아갔는데
    일개 넨 능력자의 기술이 메테로급 넘사벽에게 통할 가능성이 없다

    무엇보다 카밀라는 전략전술이라는 걸 모른느 단순파.

    이름없음 2018.02.09 08:24:38

    1왕자 얼굴만 잘생겼으면 존나 지렸을 듯

    이름없음 2018.02.09 06:51:56

    1. 저 고양이가 부활을 시키려면 왕자를 살해한 자는 죽어야한다. 하지만 죽지 않는다면? a. 살해자를 죽일 때까지 움직이는가? b. 저 고양이를 힘으로 제압 할 수 있는가? ex) 과거 개미왕은 불상 손바닥에 갇혔을 때 힘으로 나왔다 2. 고양이는 왕자를 부활 시킨다 근데 왕자의 몸이 이별 했을 때는? ex) 허리가 두동강 머리와 몸이 이별 했을 때 살아 있을까?

    의문 2018.02.09 06:39:48

    2왕자를 죽이면 고양이가 나오고 암살자 컷 2왕자 부활 여기서 의문 2왕자 몸을 분리시켜버리면 그래도 살아 있을까? ex) 허리 두동강 머리와 몸을 이별 총알을 맞았는데 몸에 남아 있을까? 없어졌을까?

    이름없음 2018.02.09 04:50:25

    저 경호원 새기 설마 히소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8.02.09 04:45:17

    카미라는 불사니까 국왕의 캡슐에 못들어가는각?

    dd 2018.02.09 03:42:55

    1왕자 패거리 스마트하노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2.09 03:28:38

    1왕자 그냥 다혈질 근육타입인줄 알았는데 진짜 치밀하네. 크라피카에 대한 능력의 정보도 어느정도 입수했을수도 있겠다.

    탐정헌터 2018.02.09 02:17:45

    미쳤다 문자그대로 미쳤어..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이름없음 2018.02.09 01:19:16

    1왕자 첫인상처럼 그렇게 뇌까지근육인 타입도 아니고 부하들 신임에 으리도 있고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