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로봇X레이저빔 40화

댓글 2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익명 2018.01.14 08:50:50

    스 마 일 샷~~~~~~!!!!

    이름없음ㅁㄴ 2018.01.13 15:13:29

    나중엔 프로라면 비거리 400키로미터 이하는 자격이 없지… 하면서 icbm 레이져! 하면서 도쿄에서 서울까지 홀인원 할듯.

      이름없음ㅂㅈ 2018.01.14 09:25:28

      아진짜 왜 야드를 키로미터라고 하냐고;; 저번주도 본거같은데, 니 멋대로 거리 단위 바꾸지마라

      이름없음 2018.01.16 00:53:26

      서울에서부산까지날린다는거냐

    이름없음 2018.01.13 14:21:58

    세계1위 더스틴존슨이 420야드 드라이버 샷으로 원온하고 이글을…

    레이저에 비하면 400야드는 너무 평범한데?

    형들 2018.01.13 10:45:09

    400야드가 몇미터에요?

      이름없음 2018.01.13 12:14:04

      365.몇 미터네…

    이름없음ㅇㄴㅁㄹ 2018.01.13 09:17:01

    욕하지마라 이미 EX레이저라고 어빌러티 이름까지 나왔다 단순 골프만화가 아니고 환타지라고 작가가 얘기해 주는데 뭐가 문제냐? 드래곤 볼에서 무천도사가 에네르기파 쏜다고 사람이 어떻게 그런걸 쏘냐며 말도 안된다고 지랄할 새끼들이네..

    이름없음 2018.01.13 08:13:47

    400y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아직 특수능력이나 기술명 씨부리는새끼들도 안나왔는데…걔네 등판하면 450-500y까진 가지않을까?

    이름없음 2018.01.13 07:47:47

    나중에는 우주인 나오고 달에다 그린 만들고 달나라 샷까지 나올 기세네…

    이름없음 2018.01.13 02:48:57

    뭐야 이거 제목보고 메카물인줄 알았는데
    웬 골프냐

    이름없음 2018.01.13 02:39:52

    400야드가 얼마인지는 알고 쓰는걸까

      이름없음 2018.01.13 11:46:06

      초반에 1Y 몇미터인지 설명해줌

    이름없음 2018.01.13 02:25:23

    에휴…골1프칠시간에 딸이나쳐라 작2가 애1미뒤진새1끼야

    이름없음 2018.01.13 01:45:38

    팡야 하다가 스토리 구상했나…

    이름없음 2018.01.13 01:24:15

    골프천재 탄도에서 옥상으로만 날리면 된다면서 치던 놈은 350야드였는데 여긴 400야듴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1.13 01:02:39

    만화가 노잼인 건 둘째치고 작가의 골프 이해도가 너무 부족하다 골프 치는 포즈도 이 상하고;

    이름없음 2018.01.13 00:56:49

    도리안이라니 이름부터가 레전설의 보디빌더네 ㅋㅋㅋ

      이름없음 2018.01.13 09:17:40

      도리안 예이츠..ㅋㅋ

    이름없음 2018.01.13 00:41:35

    400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8.01.13 00:53:45

      400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