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4
04/22
04/21
04/20
04/19
도박마 536화

댓글 5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1.03 12:14:16

    공식계정에 49권 완결이라고 나옴

    이름없음 2017.12.23 17:37:59

    539완결이다. 원본 보고 왔다

    이름없음 2017.12.18 23:01:17

    바이스 산업이라 할 거 같으면
    술, 마약, 섹스, 도박, 병기. 이렇게 5가지 산업이지.
    담배가 뭐고 담배가… ㅁㅊ

    이름없음 2017.12.18 20:49:27

    왜 섹스가 없노? 섹스산업이 갑인데.

    이름없음 2017.12.14 23:35:03

    카지한테 져서 죽는다

    이름없음 2017.12.14 18:33:22

    538화 보고왔는데 539 완결 맞을듯….

    이름없음 2017.12.14 18:09:08

    링크라도 걸어봐라 도박마 트위터 계정에도 영점프 홈페이지에도 아무 소리도 없다

    이름없음 2017.12.14 18:06:30

    2부작이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 도갤에서 말한거처럼 반으로 만족하는것이 건전 하다면서 끝낼수도 있고 아니면 2부 나와서 계속할지도 모르겠음 ㅠㅠ

    이름없음 2017.12.14 16:24:37

    솔까. 나는 중딩때 드래곤볼보고 슬램덩크 보던 아재인데 (초딩때는 해적판 봤었지)
    그 이후에도 베르세르크라든가 뭐 기타 등등이라든가 몇개 재밌는 일본 망가 많이 보곤 했지.
    그러나 수년전에 도박마 보고 슬램덩크 이상으로 ㄱㅆㅅㅌㅊ 망가가 나왔다고 좋아라 했는데.
    다시 솔까. 도박마가 진짜 ㄱㅆㅅㅌㅊ 망가인데. (헌터 어쩌고 하는 애새끼들 보는 망가 들먹이지 마라. 역겨우니까)
    끝난다니까 너무 아쉽다.
    수준 있는 망가는 인기가 없다.
    지금 도박마 500화가 넘었는데 11년 밖에 연재안했어.
    만약 존나 인기 있었다면 종결안했겠지.
    너무 아쉽네. 도박 망가들. 수작들 많지만, 솔까 도박마가 가장 애틋하다.
    도박 망가 계열 뿐 아니라

    이름없음 2017.12.14 11:30:00

    539화 진짜 완결이다.
    뇌피셜이 아니라,
    도박마 연재되는 잡지 ‘주간 영점프’ 오피셜이야.
    지금 538화까지 나왔고 바쿠 죽을각 얘기 나오고,
    다음 화 539화에서 11년간의 연재를 마치고 완결난다고 한다.

    이름없음 2017.12.14 01:20:57

    좆같지만 539화가 진짜 완결맞습니다
    2부를 낼지 까지는 알수 없습니다

    이름없음 2017.12.13 11:38:13

    539 완결확정임

    이름없음 2017.12.13 10:57:20

    근데 카케로 두령이 승부하는데 저희 카케로가 주관하겠습니다 이러면 외국애들이 아 공정하신 카케로분들이시군요 이지랄하면서 순순히 납득 안할텐데 쟤넨 일본에서나 공정하고 절대적인 중립 입회인이니까. 외국에서 어떻게 징수할건데? 안그래도 남아메리카 마약왕 징수하러가는 외전의 끝은 전전대 두령 사망이였음. 뒷목잡고.

    이름없음 2017.12.13 09:44:51

    1

    이름없음 2017.12.13 02:44:51

    칼 제국타워 승부에서 헬기타고온 랄로한테 죽은거 아니었냐? 왜살아있는지 누가 설명좀

    이름없음 2017.12.13 02:10:36

    뭐여 신전개 이어지나 했더니 539에 완결이라고? 확실함?

    ㅇㅇ 2017.12.13 01:00:33

    뭔가 이대로 완결나기엔 좀 찝찝한데. 안풀린 떡밥들도 많고

    이름없음 2017.12.12 23:34:59

    에어포커때 바쿠가 꿧던 꿈? 환영? 떡밥은 어케된거냐… 오벨리스크에서 카지랑 키루마랑 바쿠 셋이 만났던거. 이미 떡밥 풀렸는데 내가 빡대가린거냐?

    코인도박사 2017.12.12 22:08:31

    밑에님들 2-1부 비트코인 전쟁 빼먹었어요

    이름없음 2017.12.12 22:07:44

    빈센트 랄로만한 캐릭을 다시뽑아낼수있을까… 너무 일찍 뒤진듯

    이름없음 2017.12.12 21:40:40

    도박마 539화 완결

    돌격대장 2017.12.12 21:13:24

    3권에서 바쿠가 폐건물에서 나오자 야코가 무슨목적으로 카케로를 손에 넣으려 했냐라는 부분 기억나지??

    바쿠 : 세계평화… 였나?

    그냥 농담이 아니었던것이었다.

    도박마는 이제 시작이다.

    이름없음 2017.12.12 21:07:05

    1부 두령사냥 편 끝
    2부 세계평화 편 시작됨

    앞으로
    3부 인공지능 편
    4부 우주인 편
    5부 고대생물 편
    6부 태초의 악마 편
    7부 신들의 전쟁 편
    이 이어진다 기대해라

    이름없음 2017.12.12 21:02:14

    도박마 이제 프롤로그 끝났다
    1부 두령사냥 편 끝
    2부 세계평화 편 시작됨

    앞으로
    3부 인공지능 편
    4부 우주인 편
    5부 고대생물 편
    6부 태초의 악마 편
    7부 신들의 전쟁 편
    이 남아있으나 기대해라

    이름없음 2017.12.12 20:54:05

    뭐? 노 페이스?

    이름없음 2017.12.12 20:52:55

    박수칠때 떠나라…..박수는 언제든지 쳐줄테니 재미만 있어라

    이름없음 2017.12.12 20:37:53

    칼 간만에 보니 반갑네

    이름없음 2017.12.12 20:20:22

    두령 안죽었는뎅?

    ㅇㅇ 2017.12.12 20:18:34

    ㅁㄴㅇㄹ

    이름없음 2017.12.12 20:17:37

    ㅇㅇ

    이름없음 2017.12.12 20:17:08

    3화 뒤에 완결이라는데 내용 수습은 도저히 안될거같고.. 2부 만드려나

    이름없음 2017.12.12 20:13:23

    향후 20년 더 연재해주면 좋겠지만,
    539화에서 종결한다고 하네.
    영점프 오피셜임.

    이름없음 2017.12.12 20:08:49

    핸드폰 쓰러트리기라니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12 20:06:05

    이제부터 진짜 시작인듯한 느낌 엄청 오래 가겠네

    차피 2017.12.12 20:03:16

    이제부터 시작인듯한 느낌 이만화 오래갈듯

    이름없음 2017.12.12 20:02:42

    바이스 펀드
    하루마다 대딸해주면 만원씩 주마
    똥까시해주면 2만원

    이거 새로운 시작인듯 엄청 오래 가겠네요 2017.12.12 20:02:16

    차피

    이름없음 2017.12.12 19:59:32

    갓박마

    이름없음 2017.12.12 19:55:58

    헐 칼?

    이름없음 2017.12.12 19:53:10

    솔직히 두령 죽고나서 맥빠진다. 걍 박수칠 때 떠나지.

    이름없음 2017.12.12 19:52:49

    ㅗㅜㅑ

    이름없음 2017.12.12 19:52:32

    도박마박도박마

    이름없음 2017.12.12 19:49:10

    1?

    이름없음11 2017.12.12 19:48:06

    1QK

    로또또또 2017.12.12 19:47:22

    로또 1등 당첨 될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