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1
12/10
12/9
12/8
12/7
[닫기][닫기]
더 파이팅 1200화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이미 업로드된 1197화와 1202화 사이에 일어난 일을 다루는 에피소드입니다.

댓글 10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2.09 09:10:23

    일보원래 하드펀쳐 아니냐 근데 상대들보면 ㅅㅂ 다버텨냄 ㅋㅋ 사실상 물주먹

    이름없음 2017.12.06 23:34:42

    염병 병신만화아니ㅋㅋ시발 먼 일보저정도 힘 기르고 때리면 기절갑인데 ㅋㅋ좃도 존나질질 좃같이 만화스토리 만드네 고딩때부터본게아깝다시발

    이름없음 2017.12.06 22:53:48

    마모루가 선그어놓고 넘어오지말라고 한게 망가져도 싸울수 있느냐 없느냐? 뭐그런거임??? 마모루도 눈 망가져도 정상인것처럼 싸우는거고?

    이름없음 2017.12.06 22:46:18

    저번에 올라왔던건 시시횽 창작인거야 ? 팬메이드인건가 이거보니 매번 하던거랑 똑같이 역전 ko겠네

    일보 지는거 맞다.. 2017.12.06 22:41:56

    아쉽지만 1204화까지 미리 보고왔는데 진거맞다… 일보는 이미 자기 몸 망가진거 알고 있었고 시합중에 이렇게 혼자 독백으로 생각하는 장면 나온다. ‘관장님 죄송해요.. 저의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건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관장님과 함께 우리가 닿을 수 있는 곳까지 가고 싶었지만 더 이상 관장님과 힘께 할 수 없을 것 같아요..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관장님은 희망을 잃지 않으시고 저에게 지금의 몸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주셨어요… 관장님과 그리고 저가 만든 신형뎀프시롤… 이것만큼은 관장님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지켜봐주세요 관장님’ 하지만 일보는 패배힌다. 그리고 관장은 일보를 끌어안으면서 이렇게 말한다. “이제 모두 끝났다” 하… 일보.. 이렇게 은퇴하는 건지는 잘모르겠다 1204화에서 마모루는 관장에게 일보는 더 이상 링위에 올라갈 수 없을거라고 말하며 자신은 일보처럼 배신하지 않을거라고 말하고 링 위로 올라가고 끝난다

    이름없음 2017.12.06 22:35:44

    신형에 대한 집착이 패배로 이어졌네…

    이름없음 2017.12.06 22:27:39

    ㅅㅂ섹스하고싶다

    이름없음 2017.12.06 22:22:06

    더파이팅이 진짜 개같은건 원피스보다 긴대 내용이 맨날 같어 터지다 역전

    이름없음 2017.12.06 21:51:07

    응기잇 부힛부힛 어느 망가에서 많이 보던건데..
    진지하게 만화보다가 갑자기 빵터졌네

    몇 화인지를 좀 보라고 2017.12.06 21:46:32

    멍청한 새끼들 존나많네

    이름없음 2017.12.06 21:45:33

    1202화에 진다 ㅅㄱ

    이름없음 2017.12.06 21:44:09

    시시가 얼마나 빡대가리새끼들한테 빡쳤으면 7번이나 씨부리겠냐

    이름없음 2017.12.06 21:31:37

    이미졌어.

    이름없음 2017.12.06 21:24:40

    좆보 빨리 뒤져라

    이름없음 2017.12.06 21:15:20

    ??작가새끼 노망났냐 아니면 상상이었나?? 내용이 왜이래?

    앰뒤병신 2017.12.06 20:16:05

    엥? 일보지 새끼 졋는데 가서 구미랑 떡이나 칠것이지 왜 아직도 싸우고 있냐??

    몇화를 보고있는지도 모르는 멍청이들아 2017.12.06 20:11:47

    멍청이들인가 화가 몇화인지를 좀 보고 댓글달아라
    진거 맞다고 !!!! 멍청이들 댓글보고 진거 또 생각하려니까 화나잖아 !!!
    일보가 이길거라고 저렇게 희망갖고 보는 멍청이들, 뭘 뻔히 저러다 KO하는 스토리 같은 소리하고있네
    졌다고 !!!!! 더파이팅 완결난거임 이제.

    응힛응 2017.12.06 20:01:45

    응기잇?! 부힛부힛 뭐냐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06 19:31:25

    도대채 이새끼는 언제까지 싸우냐?
    내생이 끝날때까지 링위에서 저지랄 할거같은데

      노후준비하자 2017.12.06 21:02:35

      노후준비 확실하네 정년퇴직 없는 평생직장 만들었네

    이름없음 2017.12.06 19:01:33

    일보 진줄… 이제 2회전인가보다.. 작가새끼 사람 갖고 논다… 짜증나게…

    이름없음 2017.12.06 18:56:52

    와 어떻게 읽어야 이기긴 하겠구나 링위에 있음 이딴 댓글을 다냐 ㅋㅋㅋㅋ 저런 놈들이 사기치기 딱 좋은 놈들인데.

    이름없음1313 2017.12.06 18:54:31

    1203화 번역은 안 되었지만 뜬거 보고 왔는데
    진짜 진거 맞다.. 애들 다 벙쪄있고 뭐라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마모루 혼자 마지막에 또 한쪽 눈만 보여주면서 골똘히 생각하는데
    느껴지는게 마모루도 눈 떡밥 갑자기 회수하고 마무리 지을라는 거 같음..
    엄청 좋게 생각해봐야 다시 복귀준비하고 펀치드렁크는 아니었지만 일시적이었다 이런식으로 다시 재복귀전 준비하는 시나리오 아니면
    사실은 마모루는 예명이고 원래 본명은 잇뽀였다로 전개시켜서 마모루로 세계 짱먹고 끝내는 거 밖에 답이 안 보이더라.

    이름없음 2017.12.06 18:49:18

    너무 뻔해 매번 저러다가 ko로 이기잖아 이번에도 뻔하지

    이름없음 2017.12.06 18:34:38

    아니 씨발 결과부터 올리는건 뭔 시츄에이션이냐?
    이해가 안가네
    일단 올라온것부터 올리고보자~ 에라 모르겠다 이런 마인드냐?

    이름없음 2017.12.06 17:08:00

    이미 진거 다 올려놓고 지랄하지 말고 빨리 1203화나 번역해서 올려 시발새끼야

    도파이팅 2017.12.06 17:02:30

    일보졌는데 왜 다시 링위에 있음?? ㅡㅡ

    이름없음 2017.12.06 16:59:10

    이쯤되면 댓글다는 빡대가리들 일부로 저러는것같다

    이름없음 2017.12.06 16:56:19

    1204화 보니까 마모루도 이번경기로 눈깔 떡밥 회수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