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4
04/22
04/21
04/20
04/19
도박마 535화

댓글 5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3.04 17:44:58

    소름 돋는다

    30권을 그렇게 많이 읽었으면서 키루마의 기억 상실을 어떻게 알고 바쿠가 다시 고서점으로 갔는지에 의문을 품지 못했다
    사실, 느낀적은 있겠지만 지나쳤겠지
    사실 이번화의 바쿠가 소이치의 과거를 알고 있었다는것은 30권에서 부터 유추 가능했다

    이름없음 2017.12.10 10:31:05

    각력은 너무 어색하잖아.
    보통은 그냥 다리힘이라고 그러지.
    일본인들은 각력이라 쓰고 그걸 음독하나?
    일본은 훈독을 많이 하던데.
    한국은 고려/조선초기 중국에 완전히 정신적으로 예속되기 이전에는 일본처럼 음독 훈독 많이 했는데,
    세종이후부터 중국속국노예화가 급속히 진행되더니 완전히 17세기 이후부터는 완전히 음독만 하게 되었다더군.
    세종 이 개새끼가 죽일 놈이야. 괜히 한글을 만들어서는. 뭐 이마저도 중국에 사대하기 위해 만든 문자지만.

    ㅇㅇ 2017.12.05 08:18:53

    미즈에 남잔줄 알았네 성전환 시켜버렸네 ㅋㅋ

    2017.12.05 01:23:41

    뭐 소이치를 하루로 살게해주려고 어쩌고
    그런건 개소리고 그냥 거짓말해서 그거 잡아낸거네

    이름없음 2017.12.04 00:46:47

    하루엄마 이마에 점때문에 자꾸 괴짜가족 그 거지네엄마생각남..

    이름없음 2017.12.03 03:43:12

    참 잘만든 만화야

    이름없음 2017.12.03 01:23:11

    30권에 피묻은 양복 장면 있네 소름

    이름없음 2017.12.03 01:22:21

    30권에 저 피묻은양복 장면 있네 소름

    이름없음 2017.12.03 01:16:58

    구라는 지가 제일 많이치면서 씹새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03 01:04:00

    내 각력이라면 할 수 있어…이지럴ㅋㅋㅋㅋㅋㅋㅋ 폐건물 계단도 못오르는겤ㅋㅋㅋ 알게모르게 던지는 도박마 개그 센스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03 00:49:04

    소우다 에코

    ㅇㅇ 2017.12.02 23:22:04

    그니까 하루가 관심없다고 거짓말한거 가지고 거짓말쟁이라고 사냥한거냐;; 친구라도;;?

    이름없음 2017.12.02 23:11:03

    엌ㅋㅋㅋㅋ그냥 거짓말하는새끼는 다 참교육해버린다는거임??

    이름없음 2017.12.02 22:37:20

    와 536화 연재중인데, 완전 다 따라잡았네.

    이름없음 2017.12.02 22:33:32

    다음편 스포:
    바쿠는 랄로가 남긴 모든 걸 걸고,
    저 게릴라 대장이랑 땅따먹기 게임을 한다.

    이름없음 2017.12.02 21:04:26

    할이 거짓말해서 두령사냥 시작한거자나….

    이름없음 2017.12.02 17:47:58

    존나 힌참전부터 윤초각 보고있었네 시벌 역시 갓박마

    이름없음 2017.12.02 17:35:57

    내용 쉽게좀 풀어줘 너무 어려웡

    노ㅉ6 2017.12.02 17:18:25

    바쿠…. 다이쥬를 없애기 위해 이렇게까지한거였어??

    이름없음 2017.12.02 17:09:44

    완-결

    이름없음 2017.12.02 16:56:04

    이걸로 끝이면 진짜 실망인데?
    만잘알로써 이런식으로 끝내는 전개는 유치원생들도 가능함.. 진짜 실망

    이름없음 2017.12.02 16:36:06

    이거 한국 항일테러리스트들 비꼬는 내용이잖아.

    이름없음 2017.12.02 16:01:08

    완결은 아닌거같고 밑에 작게 쓰인거

    다음호 : 바쿠가 다음으로 노리는 것은…!?

    이름없음 2017.12.02 15:44:03

    10빠다 거짓이 아니다

    이름없음 2017.12.02 15:41:28

    세계평화를 위해!

    이름없음 2017.12.02 15:13:57

    쌋다

    이름없음 2017.12.02 15:12:40

    그동안 도박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요커 2017.12.02 15:12:12

    1빠다 헤헤

    개간지... 2017.12.02 15:07:50

    지려따.

    이름없음 2017.12.02 15:07:07

    1

    이름없음 2017.12.02 15:06:50

    .

    갓박마 2017.12.02 15:05:59

    앙 갓박마띠

    이름없음 2017.12.02 15:02:18

    간지보소~

    이름없음 2017.12.02 15:01:09

    와 완결이냐

    복선쩐다 2017.12.02 14:59:09

    예전만화에도 바지 밑단에 핏자국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