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535화

댓글 5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2.10 10:31:05

    각력은 너무 어색하잖아.
    보통은 그냥 다리힘이라고 그러지.
    일본인들은 각력이라 쓰고 그걸 음독하나?
    일본은 훈독을 많이 하던데.
    한국은 고려/조선초기 중국에 완전히 정신적으로 예속되기 이전에는 일본처럼 음독 훈독 많이 했는데,
    세종이후부터 중국속국노예화가 급속히 진행되더니 완전히 17세기 이후부터는 완전히 음독만 하게 되었다더군.
    세종 이 개새끼가 죽일 놈이야. 괜히 한글을 만들어서는. 뭐 이마저도 중국에 사대하기 위해 만든 문자지만.

      이름없음 2017.12.16 14:19:26

      뭐지 이 씹뜨억새끼는..?

    ㅇㅇ 2017.12.05 08:18:53

    미즈에 남잔줄 알았네 성전환 시켜버렸네 ㅋㅋ

    2017.12.05 01:23:41

    뭐 소이치를 하루로 살게해주려고 어쩌고
    그런건 개소리고 그냥 거짓말해서 그거 잡아낸거네

    이름없음 2017.12.04 00:46:47

    하루엄마 이마에 점때문에 자꾸 괴짜가족 그 거지네엄마생각남..

    이름없음 2017.12.03 03:43:12

    참 잘만든 만화야

    이름없음 2017.12.03 01:23:11

    30권에 피묻은 양복 장면 있네 소름

    이름없음 2017.12.03 01:22:21

    30권에 저 피묻은양복 장면 있네 소름

    이름없음 2017.12.03 01:16:58

    구라는 지가 제일 많이치면서 씹새끼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03 01:04:00

    내 각력이라면 할 수 있어…이지럴ㅋㅋㅋㅋㅋㅋㅋ 폐건물 계단도 못오르는겤ㅋㅋㅋ 알게모르게 던지는 도박마 개그 센스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2.03 00:49:04

    소우다 에코

    ㅇㅇ 2017.12.02 23:22:04

    그니까 하루가 관심없다고 거짓말한거 가지고 거짓말쟁이라고 사냥한거냐;; 친구라도;;?

    이름없음 2017.12.02 23:11:03

    엌ㅋㅋㅋㅋ그냥 거짓말하는새끼는 다 참교육해버린다는거임??

    이름없음 2017.12.02 22:37:20

    와 536화 연재중인데, 완전 다 따라잡았네.

    이름없음 2017.12.02 22:33:32

    다음편 스포:
    바쿠는 랄로가 남긴 모든 걸 걸고,
    저 게릴라 대장이랑 땅따먹기 게임을 한다.

    이름없음 2017.12.02 21:04:26

    할이 거짓말해서 두령사냥 시작한거자나….

    이름없음 2017.12.02 17:47:58

    존나 힌참전부터 윤초각 보고있었네 시벌 역시 갓박마

    이름없음 2017.12.02 17:35:57

    내용 쉽게좀 풀어줘 너무 어려웡

      이름없음 2017.12.02 20:33:22

      바쿠는 윤초 기억상실 그리고 소이치의 에코로케이션 능력(예상가능) 알고 있었다. 그리고 바쿠가 저때 동화책을 주지 않았다면 소이치는 평생 기억을 찾지 못하고 그냥 할로 살았을 것.

      이름없음 2017.12.03 00:00:33

      바쿠는 거짓말 알아채는 능력으로 소이치의 자기는 카케로와 관련이 없다는 말을 의심함.
      그러다가 소이치의 기억상실에 대해 알게됨.

      키루마 타츠키가 야코랑 싸우다 져서 뒤져가는데, 너무 애써서 살리려하는것을 보고 소이치한테 기억상실이 와서 그러는것이 아닐까 추측함.
      타츠키 뒤진날부터 기억상실 주기인 30일에 맞춰서 만전 종료일을 정함.

    노ㅉ6 2017.12.02 17:18:25

    바쿠…. 다이쥬를 없애기 위해 이렇게까지한거였어??

      이름없음 2017.12.02 20:45:35

      당신… 전라도쟁이로군

        이름없음 2017.12.03 10:04:10

        슨상의 이름을 입에 담아서 는 안돼!

    이름없음 2017.12.02 17:09:44

    완-결

    이름없음 2017.12.02 16:56:04

    이걸로 끝이면 진짜 실망인데?
    만잘알로써 이런식으로 끝내는 전개는 유치원생들도 가능함.. 진짜 실망

      이름없음 2017.12.02 17:37:04

      완결아님

    이름없음 2017.12.02 16:36:06

    이거 한국 항일테러리스트들 비꼬는 내용이잖아.

      이름없음 2017.12.02 18:34:44

      어떻게 그렇게 해석되지? 만일 그게 진짜라면 작가가 쳐
      맞아야지 독립운동가들이 일반인을 상대로 강간,유괴 등 범죄를 저질렀나? 그당시 일본이 저지른짓이라면 쌓이고 쌓였는데

        이름없음 2017.12.02 22:30:24

        어. 그랬다.
        포르노 그림도 팔고, 마약도 팔고,
        강간도 하고, 살인도 하고, 강도질도 하고 그랬어.

        이름없음 2017.12.03 01:35:34

        이런 개소리하는 새끼들은 독립못하고 계속 일본 노예로 사는 세계에 살았어야 되는데

          이름없음 2017.12.03 17:09:11

          지금이 노예지.
          일제시대는 노예에서 해방된 유일한 시대고.
          왜 반대로 말하고 있니?

          이름없음 2017.12.03 17:19:41

          지금이 노예지.
          일제시대는 노예에서 해방된 유일한 시대고.
          왜 반대로 말하고 있니?
          독립이 안됐으면 네가 이렇게 불법 번역 사이트 기웃거리지 않아도 됐잖아.

            이름없음 2017.12.04 00:41:49

            하 어그로인거 알아도 사람이 할소리가 있고 안할 소리가 있는건데
            일베충만도 못한 새끼

            이름없음 2017.12.04 10:53:36

            뭐가 어그로라는거야? 진심인데.
            일제 이전에는 이조노예왕국이었잖아.
            양반들은 세금도 안내고, 군대도 안가고,
            같은 민족을 노예로 재산으로 여기고 그걸 상속까지 했는데.
            심지어는 노비천모법이라고 만들어서 노비들을 개소돼지처럼 번식시켜서 그 자식들도 노비로 만들었잖아.
            그걸 사고 팔았고. 인신매매가 합법인 노예왕국이었다. 이 개새끼야.
            그런데 일제시대에는 사민평등의 시대. 노예해방의 시대였는데.
            독립하자마자 다시 노예제가 생겼잖아.
            이른바 군대노예. 일제시대가 얼마나 행복하고 또 정의로운 시대였는지 모르는거냐?

            이름없음 2017.12.06 14:44:43

            딱 40살 먹도록 못배운 백수새끼가 어그로 끄는 급수잔어~~
            다들 당황하지말고 잘 처신하도록 혀라

      이름없음 2017.12.02 21:07:56

      말이 되는 소리를 제발 ㅅㅂ

      이름없음 2017.12.03 02:03:06

      미친놈 오히려 침략자였던 자국을 까면 깠지 무슨 …한심한 새끼

      이름없음 2017.12.03 12:51:34

      병신아 IS 까는거잖아 생각좀 하고 생각해

        이름없음 2017.12.10 10:20:46

        IS가 뭘 해방시키냐?
        조선독립테러단은 조선을 해방시킨다는 목적으로 테러를 벌였잖아.
        그러면서 무고한 인명을 살생하고 재산피해를 입혔는데.
        지금 그거 까는거지.

    이름없음 2017.12.02 16:01:08

    완결은 아닌거같고 밑에 작게 쓰인거

    다음호 : 바쿠가 다음으로 노리는 것은…!?

    이름없음 2017.12.02 15:44:03

    10빠다 거짓이 아니다

    이름없음 2017.12.02 15:41:28

    세계평화를 위해!

    이름없음 2017.12.02 15:13:57

    쌋다

    이름없음 2017.12.02 15:12:40

    그동안 도박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요커 2017.12.02 15:12:12

    1빠다 헤헤

    개간지... 2017.12.02 15:07:50

    지려따.

    이름없음 2017.12.02 15:07:07

    1

    이름없음 2017.12.02 15:06:50

    .

    갓박마 2017.12.02 15:05:59

    앙 갓박마띠

    이름없음 2017.12.02 15:02:18

    간지보소~

    이름없음 2017.12.02 15:01:09

    와 완결이냐

    복선쩐다 2017.12.02 14:59:09

    예전만화에도 바지 밑단에 핏자국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