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장난을 잘 치는 (전) 타카기 씨 19화

댓글 3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에혀 2017.11.28 06:07:21

    커서도 저렇게 노냐 븅신 샠히덜

    이름없음 2017.11.27 11:16:13

    ㅅㅂ 댓글상태 미띤넘들

    이름없음 2017.11.26 22:49:43

    노무현이 양숙이한테 진짜 쥐여잡혀 살았구나…

    이름없음 2017.11.26 22:35:40

    개지랄 떨고 있네 미치년이

    이름없음 2017.11.26 21:31:10

    어릴땐 어리다고 이해하다가 어른되고 저러는거 보면 터무니없는 병신이구나

    이름없음 2017.11.26 20:36:03

    이미 처녀상실한 뇬에겐 아무런 의미가없다!

    장시시발놈 2017.11.26 20:20:10

    타카기는 낮이밤져 녀 의 표본이다. 낮에는 기가 살아서 남편한테 기어오르고 장난치고 설쳐대지만
    저런년들이 밤에는 자박꼼이 돼서 삽입 당하는 순간 손가락하나 까딱 못할정도로 전신이 경직되고
    온동네에 다들을 정도로 울부짖어대지 크ㅡ킄ㄱㅋㄱ킄

    이름없음 2017.11.26 17:35:20

    섹스도 했으면서 뭐 이리 부끄러워하냐 니시카타 저새끼 정신병자임?

    이름없음 2017.11.26 17:12:03

    작가 ㅅㄲ 진짜 만화 몇개를 만드는거냐

    개 편하게 일하네

    이름없음 2017.11.26 13:50:47

    니시카타 병신새끼 저 정도면 정박아 수준인데

    이름없음 2017.11.26 13:33:44

    후다 되니까 그냥 개망이노

    이름없음 2017.11.26 11:45:47

    질사까지 해놓고 부끄러운척 하니까 노잼이다. 전타카기씨 말고 그냥 타카기씨나 그리지

    송하나 2017.11.26 10:06:57

    결혼 한 사이인데 뭐 부끄럽다고 니시카타 똘빡녀석 저러니 잡혀살지

    이름없음 2017.11.26 09:46:34

    이번편은 괜찮네

    이름없음 2017.11.26 05:59:23

    더럽게 재미없게 산다 시발

      이름없음 2017.11.29 18:52:51

      더럽게 재미없게 산대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댓글

    이름없음 2017.11.26 03:15:48

    보뽀함 보뽀

    이름없음 2017.11.26 02:13:06

    뽀뽀를 안하고 뭘햇다는거냐 그럼?

    이름없음 2017.11.26 01:07:05

    뽀뽀말고 엉덩이 주무르면서 딥키스했겠지

    이름없음 2017.11.26 00:05:08

    ㅈㅈ로 ㅂㅈ에 뽀뽀함

    이름없음 2017.11.26 00:00:48

    뽀뽀가 아니라 가운데다리를 츄르릅

    이름없음1 2017.11.26 00:00:27

    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쉬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뿌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울 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망한뇨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온

      타카기 댓글 보러오는 놈 2017.11.26 10:52: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1.25 23:53:55

    뭐 출근하기전에 ㅍㄹ를 해준다고?

    이름없음 2017.11.25 23:48:49

    뽀뽀대신 육봉을 똭!!

    이름없음 2017.11.25 23:27:15

    시발…. 니시카타 이새끼 이정도면 정신병자가 아닌가 의심된다. 학창시절 트라우마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이름없음 2017.11.25 22:49:33

    쉬,,,불,,년,,,출근할때마다,,, 오랄을,,해준다고,,,?
    이,,요오오오,,,망한,,,뇨오오온~~~!##!&@@!^^!!!

    쒸뿔 2017.11.25 22:39:08

    쒸,,뿔,, 요오,,망한,,뇨온,,,,,

    이름없음ㅇ 2017.11.25 22:19:28

    뽀뽀안해??

    이름없음 2017.11.25 22:19:10

    뽀뽀안하냐 출근하기전에?

    이름없음 2017.11.25 22:17:22

    아우 요망한년. 뽀뽀정도가 아니라 거기를 츄르릅…샹년이 이게..^^

    이름없음 2017.11.25 22:12:58

    쉬불년 1빠다

    짜증이난다.. 2017.11.25 22:06:40

    내가…내가말이야 이것만큼은 꼭 장시시에서보는데 댓글이없어….이게 말이되?

    이름없음 2017.11.25 22:05:41

    뽀뽀를 조르는구나 ㅋ

    이름없음 2017.11.25 22:05:14

    쉬불련,,

    이름없음 2017.11.25 22:04:59

    슁이이이불련

    이름없음 2017.11.25 21:56:26

    요오오ㅗ오오오오오ㅗ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