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요일은 킹덤
12/15
12/14
12/12
12/11
12/10
[닫기][닫기]
고블린 슬레이어 외전 : 이어 원 1화



댓글 5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왕기 2017.10.11 16:55:40

    풉….
    ‘도’블린 슬레이어….? 난 아직 멀었다고 본다…
    ‘도’를 이어받기 위해선 옆집소녀가 마차를 타고 마을로 간게 아니라
    저기서 고블린들에게 당하는 장면이 나왔어야지…
    이번화 갓띵작피안도 안보셨나들…??

    이름없음 2017.10.08 23:17:00

    아무리 봐도 10살짜리의 힘은 아닌 것 같은데?

    이름없음 2017.10.08 02:47:32

    ㄱㄱ씬을 써비스씬으로 넣는 일본다운 망가다 근데 이런거 요즘 분위기의 한국이면 곱게 연재 못할텐데 일본은 역시나 인권 선진국인듯;;

      이름없음ㅁㄴㅇㄹ 2017.10.08 05:57:04

      ㄱㄱ씬 넣는게 인권선진국이랑 뭔상관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10.09 01:05:51

      니애미 웹툰에서 삼촌하고 강간씬 나옴 ^오^

    이름없음 2017.10.08 02:23:26

    저작가새끼 정신구조가 궁금하다 악귀라 친구인가

    이름없음 2017.10.08 01:04:31

    7살 지능인 고블린도 파수꾼을 세워놓는데 마을놈들은 뭔데 경비병도 없냐?

      장첸 2017.10.09 00:23:23

      병신이니? 시작부분에 경비죽는거 못봤니?
      니 내누군지 아니?

    이름없음 2017.10.07 22:17:11

    여기 고블린 슬레이어 언제 올라왔나 ㅋㅋㅋ

    이름없음 2017.10.07 19:12:55

    히토미 켜라

    요즘 바람직하다 시시야 2017.10.07 19:11:31

    너도 ‘도’에 낄 자격이 있다. 요즘 시시 이런 만화만 업하는구나 .

    ㄹㄴㅁㅇㅇㄹ 2017.10.07 18:57:48

    고블린들아 좀만 더 힘을 내!

    이름없음 2017.10.07 17:48:00

    시시야 이거 제목이 잘못적혀있다. 도블린슬레이어인데 왜 니멋대로 수정했냐? 이제는 피안도 바키도 데도튜브 도블린슬레이어 4도다.

    이름없음 2017.10.07 15:50:07

    왜 막내 까만머리 로리 수간씬은 대강넘겼냐. 시발 뒤치기라니 아놔.
    글구임마 고블린이 약한건 맞는데 숫자가 조나많이 쳐들어온거라고. 내용 이해안되냐?

    이름없음 2017.10.07 14:21:43

    여캐도 잘그리고 액션도 잘그리고 내용도 재밌고 몬하는게 없는데 꼭 이런걸 또 싫어하는 씹선비들이 어딜가나 있음.

      이름없음 2017.10.07 19:16:51

      자기들이 신처럼 떠받드는 만화가 있는데 이런 갑툭튀 만화를 사람들이 재밌다고하니 인정할수없는 부분 예)킹덤충 원피스충

      음...그래 그래 2017.10.07 21:50:04

      그래 너는 씹종놈이다… 씹쌍놈 이거나…..

    이름없음 2017.10.07 11:33:20

    요즘 만화중에 데드튜브랑 이게 투탑 아니냐?

    D 의 의지 2017.10.07 02:25:10

    너는 4 ‘도’ 이다

    이름없음 2017.10.07 01:06:56

    개고생 해서 마을 전체를 울타리 쳤으면서 입구는 뻥뚫어놓고 틀딱 혼자 의자에 쳐앉아서 지키고 있네 장난하냐? 서부영화에 나오는 마을 정도는 방비가 되어있어야지…

    이름없음 2017.10.06 23:48:20

    고블린 ㅈㄴ 약하다고 말만 그렇고 존나 쎈거같음

      이름없음 2017.10.08 14:15:54

      고블린의 탈을 쓴 오크임

    이름없음 2017.10.06 23:10:04

    본편은 언제 나와

    ㅇㅅㅇ 2017.10.06 22:46:20

    이 작가도 제정신은 아닌 것 같단 말이지. 조금 더 분발해서 도블린 슬레이어로 3도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17.10.06 22:00:32

    섯다

    이름없음 2017.10.06 21:58:10

    후흐흐 내가 고블린이 된것같아

    이름없음 2017.10.06 21:46:48

    저런 세상에서 살고싶다.
    판타지 세상에는 여자들은 죄다 이쁘고 몸메도 짱이고 가슴도크고 역시 현실이 시궁창인듯.

      이름없음 2017.10.07 10:38:08

      현실에도 예쁜여자 많아. 단지 너같은 현실부정만 하는 개찐따 오타쿠새끼는 만날 일이 없지

        이름없음 2017.10.07 15:4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상 혼자다 2017.10.07 19:13:15

        아냐아냐 ㅋㅋㅋ 현실도 있긴 있지만 상대적으로 적은걸…. ㅠㅠ

      이름없음 2017.10.07 16:27:36

      팩폭 지려버렸다…

    이름없음 2017.10.06 20:57:29

    마지막에 나오는 고블린같이 생긴게 주사위 놀음하는 신 아님?

    고블린섹스그려라 시시야 2017.10.06 20:57:04

    히토미모드로 가자

    이름없음 2017.10.06 20:56:48

    엄마 쟤 흙 먹어

    머꼴리노 2017.10.06 19:53:19

    젖통이 죄다 G컵에 와꾸 몸매 ㅆㅅㅌㅊ 고블린한테 강간 개 씝꼴린다 이기야

    이름없음 2017.10.06 19:29:40

    포스가 이끌어주는거냐??

    ㄷ ㄷ 2017.10.06 17:56:34

    이 만화는 ㅅㅂ ㅋㅋㅋㅋ 예쁜 여자들이 초반에 멀쩡하게 등장했다 싶으면
    몇컷만에 무조건 강간 당하고 장기 털려서 뒤짐 ㅋㅋㅋ

    이름없음 2017.10.06 17:41:21

    머지 쟤도 고블린 아닌가
    왜 2화랑 안 이어져…

    이름없음 2017.10.06 17:21:55

    솔직히 요즘 원피스보단 재밌다

    이름없음 2017.10.06 16:57:47

    마지막에 저 고블린?이 스승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

    이름없음 2017.10.06 16:32:23

    1화하고 2화 사이에 뭐 없음??? 내용 연결이 안됨 ㅠㅠ

    이름없음 2017.10.06 16:30:18

    앞에 조금 잘린거있다 시시야

    이름없음 2017.10.06 16:26:50

    저게 스승인가보네

    이름없음 2017.10.06 16:24:46

    와 존나 개씹덕같다

    역시떡치는게좋아 2017.10.06 15:51:41

    헐떡헐떡.

    ㅇㅅㅇ 2017.10.06 15:38:24

    조또 뭣도 없는 만화가 외전은 존나 찍어내네

      이름없음 2017.10.06 17:01:00

      이거 원작이 소설이었는데 꽤 인기있었던듯

      이름없음 2017.10.06 17:18:44

      조또 뭣도 없는 새끼가 댓글은 존나 달아대네

      이름없음 2017.10.06 18:38:18

      조또 뭣도 내세울거 하나 없는 새끼가 까내리기 바쁘네

        이름없음 2017.10.06 18:47:03

        조또 뭣도 없는 새끼들이 조또 뭣도 없다 하니까 조또 빡쳤는지 조또 뭣도 없는 댓글로 조또 뭣도 없는 개소릴하네

          이름없음 2017.10.06 22:30:54

          좆은 죄가 없습니다

        이름없음 2017.10.06 19:13:23

        쪼또 없는 새끼 하나 추가요~ ^^

          이름없음 2017.10.07 00:08:15

          파오후 새끼들 단체로 풀발기중 ㅋㅋ

      이름없음 2017.10.07 19:12:11

      이놈들아 여기 댓글다는놈들 다 ㅈ달린놈들인데 그놈들끼리 서로 없다고 하면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 2017.10.08 12:01:17

      오늘도 평화로운 장시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