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수능 D-3
11/21
11/20
11/19
11/18
11/17
[닫기][닫기]
원피스 878화

댓글 49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웨스트브룩 2017.10.06 23:27:33

    …………………………………..

    병쉰들 2017.09.24 11:12:32

    페드로 떨어졌으면 루피가 징베 몸 칭칭감고 징베가 물에 들어가서 구하면되잖아 어인인데 빠르겠지
    그러고 튀면대는데 뭐하녀

      이름없음 2017.09.30 15:12:23

      빡대가린가 루피 물에들어가면 뒤져 등신아

        이름없음 2017.10.26 20:08: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대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22 00:55:25

    이제 안나오나봐여 ㅜㅜ

    이름없음 2017.09.21 19:30:26

    뭐라도 띄워바요 스포일러라도 ㅠㅜ

    이름없음 2017.09.21 19:28:40

    스포올리는색히 잡혀가서 당분간 원피스 못본대여

    이름없음 2017.09.21 19:05:25

    원피스 왜 안나오냐…

    이름없음 2017.09.21 18:54:46

    ㅅㅂ 왜 안뜸?

    이름없음 2017.09.21 18:53:49

    왜안나와

    이름없음 2017.09.21 18:41:00

    휴재냐 왜 안뜨냐

    이름없음 2017.09.21 18:23:50

    오늘 원피스 휴재?

    이름없음 2017.09.21 15:40:07

    그러면 이번에는 상디랑 루피듀오로 카타쿠리? 잡는거냐

    이름없음 2017.09.21 10:12:09

    빅맘 사황치곤 너무 구린대 이성도없고 간부는 루피 한테 다 쳐 발리고 그나마 크래커거 하루동안 싸웠으니

    이름없음 2017.09.21 03:36:11

    이번 표지는 다시한번 나미의 존재이유를 각인시킨 표지다

    이름없음 2017.09.21 00:54:16

    거울 능력자 기절했는데 쟤랑 신체가 닿아있으면 거울 통과 할 수 있는거 아냐? 없으면 못하고.. 그럼 그냥 기절한 애 들고 바로 거울 밖으로 튀어나가서 그 전 처럼 묶어두면 될것을… 굳이 거울을 쳐 부수고있네

      이름없음 2017.09.21 03:35:31

      다른 새끼들이 전투중에 튀나갈까봐 깬거잖아 멍충아

    이거 딱봐도 2017.09.20 21:40:57

    루피랑 비슷해서 원랜 자기스킬쓰다가 루피쓰는거보고”오 나도해야징 ㅎㅎ”해서 따라하는데 루피가 신기술쓰니까 “왜 이건 안돼징 ㅎㅎ”해서 뒤질판이네

    이름없음 2017.09.20 12:51:35

    와노쿠니는 일본에 가까운 섬이니까 그렇지 다른섬에 일본충 있더냐 무식한새끼들

    이름없음 2017.09.20 10:59:14

    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는 놈들이다
    니네는 처음에 샹크스가 흰수염 찾아갔을때 패기로 제압한 걸 단번에 이해하고 봤니?ㅋㅋ
    그냥 이해가 안되더라도 나중에 풀리겠지 닥치고 봐 커서도 맨날 사회비판 사람뒷담이나 하면서 방에 처박혀있을 놈들아
    아니면 선생님인데 학생 성폭행 하려는 정신나간 놈들아 너희한테는 이런 비유가 딱이다

    이름없음 2017.09.19 12:15:50

    오다 좆 빨갱이년아 왜색 지워라 씨바

    오뎅사마 2017.09.18 21:46:57

    오뎅님같은소리하네 좆다새끼 ;;
    실컷 서구적&신비로운 고대 풍으로 메인 세계관 형성해놓은척 하다가
    점점 막바지에 이를수록 은근슬쩍 일뽕 쑤셔넣는거봐 존나 극혐이다
    욱일기 나오고 거북선 해적선으로 그려넣을때부터 알아봤다
    내 궁금해서 결말까지 확인은 하겠다만 절대 좋은작품이라곤 못하겠다 ㅉㅉ

      이름없음 2017.09.21 01:18:13

      니가 잴 병신같다 ㅋㅋㅋ 보기시르면 안보면되지
      헛소리나 찍찍하네 ㅋㅋㅋ 넌 결말도 보지마
      사회에 1도 도움안되면서 헛소리 찍찍하는 색기들이랑 뭐가 틀림 ㅋㅋㅋ?

    이름없음 2017.09.18 15:41:42

    상디랑 같이 탈출할려나보지

    도ㅡㅡㅡㅡ멘 2017.09.18 12:25:02

    이로써 카타쿠리 1:1 맞다이로 쳐바르고 로우랑 2:1로 싸운 도플라밍고가 장성들보단 쎗다는게 증명 된다.

    이름없음 2017.09.18 08:31:04

    시발 조로 보고싶다

      이름없음 2017.09.18 14:54:45

      나도 조로 보고싶어 ㅠㅠ

    이름없음 2017.09.18 01:03:15

    밀짚모자해적단 2함선 만들어줘야 할 듯. 맨날 쪼개지는데 배 하나로는 부족하지 않냐ㅋ

    이름없음 2017.09.17 22:51:57

    카타쿠리 잡은손으로 그냥 바닷물에 담궈버리지….

    이름없음q 2017.09.17 18:55:28

    작가는…
    분위기 상 배는 출항시키긴 해야했다.
    + 루피를 카타쿠리랑 싸우는 씬도 넣어야 했다.
    그래서 조합한 스토리는…
    루피가 떠난다는 말을 했음에도 감정적인 캐럿이 문제를 야기해
    루피를 카타쿠리랑 싸우게 만드는 씬을 넣을 수 있었다.

    이름없음 2017.09.17 14:57:04

    시발 존나 웃기네 상디는 또 냅두고가냐?? 전개보소;; 에피소드마다 매번 애새끼들 한번에 같이 모인적이없어

      이름없음 2017.09.18 10:47:58

      상디는 케잌만들러갔는데 뭔 두고가냐야 제대로 보고와라

      이름없음 2017.09.18 10:49:03

      그전꺼 보고 쳐와라

    이름없음 2017.09.17 11:40:07

    캔디대신 팔 잘렸네

    이름없음 2017.09.17 11:05:37

    루피 점점 생긴게 일보닮아가,,…..

    이름없음 2017.09.17 11:04:01

    빅맘 잡는것도 아니고 탈출하는데 1년이 넘게 걸리네…
    앞으로 적어도 20년은 넘게 남은거 같다.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17 09:49:19

    나미 몸매가 처음엔 이상했는데… 이젠 나미 가 아니면 만족못하게 되버렷..!!!!

      이름없음 2017.09.19 08:22:29

      ㅇㅈ

    시발 2017.09.17 07:55:07

    이런 시발 루피새끼 존나 암걸리네 시발 쫀듸기새끼 동료로 삼으면 되잖아? 미친 개시발새끼 좆같은 새끼

    이름없음 2017.09.17 05:21:21

    나미는 내꼬얌…

    이름없음 2017.09.17 01:31:37

    조용히 보고 싶다..
    애들 지랄까지 감수하면서 봐야되나?
    몇글자 댓글로 스트레스를 푸나보다…

    요즘 “어린이”들은….

      이름없음 2017.09.17 03:09:28

      말투 개극혐ㄷ

        이름없음 2017.09.17 11:20:24

        니가 더 극혐ㄷ

          이름없음 2017.09.17 19:48:37

          인생극혐

      이름없음 2017.09.17 07:56:56

      애미뒤진새끼가 나이 많은척 쯧쯧 븅신같은새끼

      이름없음 2017.09.17 12:01:49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이름없음 2017.09.17 12:27:33

      날 화나게 했다구? 조금 「진심」이 되어볼까?

      이름없음 2017.09.17 14:22:47

      댓글보지마병시나

        이름없음 2017.09.17 15:15:11

        ㅋㅋㅋ ㅇㅈ

          이름없음 2017.09.21 02:31:10

          인정으디이이이이밧

    이름없음 2017.09.16 23:20:15

    맨날 똑같은 장면만 나오네…..

    이름없음 2017.09.16 22:29:40

    진짜 쓰레기들이판을치네..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16 20:17:26

    좆피새끼가 웬일로 냉정한 판단을 했냐 ㅋㅋㅋㅋ 2년후엔 머가리 좆나 병신이었는데

    이름없음 2017.09.16 17:36:43

    저 새기만 거울로 던져버리고 가면되지 좆피새꺄

      이름없음 2017.09.17 18:54:24

      급식씨발 니들애미 다 살해하고싶네진짜 좀 안닥치냐

    이름없음 2017.09.16 15:11:15

    악귀라 한번 등판하면 빅맘이고 다 썰어버린다

      이름없음 2017.09.18 05:26:55

      악귀라 ㅇㅂ~

    이름없음ㅇㅇ 2017.09.16 15:07:12

    똑같이 흉터가..숨겨진형제??

    이름없음 2017.09.16 10:16:17

    배 안부수냐 하는데… 배가 얼만지는 아냐. 대항해시대해보면 알겠지만 백병전으로 배 나포해서 팔면 수입 장난 아니다. 당연히 쓸수 있는거면 챙겨야지 도망칠수 있을거라 생각이나 했겠냐.

      이름없음 2017.09.16 14:07:06

      배 비싼건 물론 알겠는데 그 근거가 대항해시대냐 병신 겜창새기야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16 15:5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zzzzzzzzzzzzzzzz 2017.09.16 17:16:48

        zzzzzz

    이름없음 2017.09.16 07:58:09

    기절하면 능력자 마법 해제된다며. 브륄레 거울세계도 사라져야 하는거 아님?

      이름없음 2017.09.20 13:38:05

      기절해도 능력유지되는것이잇고 아닌것이 잇겟죠 아론전투당시에도 루피바다에빠져 기절상태에서 목늘려 호흡시키는데

    이름없음 2017.09.16 04:43:54

    아니 근데 캐럿은 어떡함. 빅맘 밥으로 던져줫나.

    이름없음 2017.09.16 02:49:48

    지형을 고무로 만들어서 싸우겠지?

    이름없음 2017.09.16 01:03:09

    아니 근데 캔디가 바다에서 어떻게 힘을 발휘할 수 있는거지??? 능력은 바다에서 힘을 못 쓸텐데? 거기다 물과 접하면 캔디는 녹아야 하지 않나?

      이름없음 2017.09.16 09:19:11

      왜 이제와서 놀라 아오키지도 바다에서 능력쓰는데

      줫밥 2017.09.16 09:59:40

      그래 치면 아오키지 정상결전에서 얼음 써서 바다 얼린 것도 되면 안되징

      이름없음 2017.09.16 19:45:40

      아니 븅신아 능력자가 바다에 가면 힘도 못쓰는거지 능력이 바다에 영향을 못끼치는거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븅신;

    이름없음 2017.09.16 01:02:34

    강해진 루피의 전투력 측정 할만한 씬이 없었지. 주인공인 졷피의 승리는 확정이고 딱 그 용도인듯

    ㄷ ㄷ 2017.09.16 00:46:48

    근데 패기로 죽탱이 때리는데 왜 자연계 실체를 못 때리는거냐?
    견문색이 워낙 강해서 맞기 전에 몸을 변형시키는건가

      이름없음 2017.09.16 22:05:22

      헐 나도 이해 안됐는데 너 해석이 맞는듯

      이름없음 2017.09.17 01:00:26

      몸 변형시켜도 패기로 때리면 실체처럼 맞는게 정상임. 스모커랑 베르고 싸움 보면 답 나오잖아.

        이름없음 2017.09.17 10:12:47

        아니좆병신새끼야 몸을 변형시켜서 아예 안맞는다고 난독새끼야
        아오키지가 정상에서 흰수염 창 피한거처럼 장애새끼야

          빡대가리는 글을 남길 자격이 없다 2017.09.20 18:18:37

          좆병신은 너다
          스모커가 베르고한테 충고들은게 연기로 몸면적을 늘리는게 바보같은짓이라는것,
          니가 말하는 아오키지도 몸 중앙을 비어있게 변화한거다

          생각은 하고 글을 싸질러라
          도대체 뇌는 거치고 답글다는거냐 멍청아

      이름없음 2017.09.21 08:38:30

      머래 카타쿠리 초인계인데

    이름없음 2017.09.16 00:37:29

    힘들면 악귀라 불러라ㅋㅋ 카타쿠리든 빅맘이든 모조리 썰어줄테니까

    123 2017.09.16 00:34:45

    기어4다

    이름없음 2017.09.15 22:47:25

    그냥 싸우다가 빅맘이 껴들어서 깽판치는데 위험할때 케이크 등장 해서 마무리 끝

    이름없음 2017.09.15 22:05:14

    징베 조타수 다음은….다보이는데…너무 질질 끌어서…

    이름없음 2017.09.15 22:02:06

    이번화에선 루피가 판단력이좋네 그동안 오다한테 루피욕이 엄청 갔나

      이름없음 2017.09.16 18:07:45

      요새 루피가 판단 잘 해서 선장답고 좋네요

    이름없음 2017.09.15 21:33:56

    카타구리 상디와 한판 뜰줄 알았더니……

    이름없음 2017.09.15 20:58:50

    5억이 10억한테 깝치네

    이름없음 2017.09.15 20:03:30

    4~5주 쯤 카타구리 주둥이 비밀 나온다. 볼따구 흉터와 관련 있겠네

    이름없음 2017.09.15 19:54:17

    이번에 싸우다가 죽을 위기에서 각성할듯

    이름없음 2017.09.15 19:53:26

    이번이 각성타임이겠네 싸우다가 죽을 위기에서 각성할듯

    이름없음 2017.09.15 19:39:28

    ㄷㅊ 어처피 스토리상으로 루피가 해적왕이니까

    이름없음 2017.09.15 19:10:40

    야이 도라이들아 루피대사봐라 여기라면 마음껏 싸울수있어 뭔가 신기술이나온다는거다

      이름없음 2017.09.16 03:03:01

      다알아 븅신아

      이름없음 2017.09.16 03:04:04

      도라이는 너야 도라이야

    이름없음 2017.09.15 19:02:25

    자 급정리한다 사황=원수>대장=>사황부선장급>크래커>도피>징베>도피하위호환칠무해

      이름없음 2017.09.16 09:33:49

      ㅂㅅ아 원수랑 대장이랑 같은급임 ㅂㅅㅅㄲ

    이름없음 루피 윈 2017.09.15 16:27:13

    일단 결과는 루피가 이기는데 어떻게 이길지…?

    이름없음 2017.09.15 14:54:34

    그러게 배는 왜 안쳐부수고 있어가지고ㅉㅉ 오다새끼 빅맘해적단 그냥 상븅신들로 만들어놨네

    이름없음 2017.09.15 13:59:24

    개 극혐이다 씨발 떡vs고무냐 미친오다새끼

    이름없음 2017.09.15 13:43:20

    저 쪽득쫀득인간이 그래도 흰수염 해적단 마르코 포지션일텐데
    재랑 루피랑 비비면 정말 중장이상대장이하 1선급까진 올라왔다는거네

    이름없음 2017.09.15 12:36:12

    그냥 애초부터 배 부셨으면 되는거 아님?? 배 지들한테 필요도 없는데

    시발 2017.09.15 12:10:31

    내가 장담하는데 루피 다음 기술이 좆대가리가 늘어나서 공격하는거다. 애들이 좆피 좆피 부르는게 괜히 그러는게 아니다. 좆으로 공격하는게 최종 필살기라서 그렇게 부르는거다. 솔직히 이건 반박불가. 시발년들아.

      이름없음 2017.09.15 15:13:33

      아가리해라 좆병신같은게 누구보고지랄이고

        이름없음 니 뭐되나 2017.09.15 19:30:54

        마 니 뭐되나

          이름없음 2017.09.15 23:23:33

          니는 뭐 되나 애미뒤진 씨벌럼아

            이름없음 2017.09.16 14:29:55

            애미뒤진 새끼들 다같이 지랄염병하고 자빠졌네

    이름없음 2017.09.15 11:55:34

    빅맘편 내내 사고뭉치에 무책임한데다 상황파악도 못하고 설쳐대던 루피가 이제야 좀 선장답네, 근데 너무 달라져서 일관성이 안느껴진다 야 ㅎㅎ

    이름없음 2017.09.15 11:45:59

    견문색으로 상대의 강함정도는 측정됩니다…루피가 해볼만하니 남은거겠죠

      이름없음 2017.09.15 14:08:29

      싸울만 해서 카타쿠리를 상대하는 게 아닌 듯 합니다.
      거프 ; 감당할 리 만무한 적을 두고 로저는 멈춰서.
      다단 ; 뭐? 도망치는 것도 전략이라고?
      거프 ; 그렇긴 하지. 하지만 로저는 그러지 않아. 왜냐하면 자신의 등 뒤에 사랑하는 동료들이 있기 때문이지. 정확히 말하면 적들이 동료들을 쫓지 못하도록하는 것.
      그럴 때 로저는 정말 귀신
      이런 내용의 거프와 다단의 대화가 생각나네요. 카타쿠리와 비벼볼 만해서가 아니라 도망치는 동료를 가장 추격할 능력이 있는 카타쿠리를 루피가 쫓지 못하도록 막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이 해적왕의 플레이~

        이름없음 2017.09.15 22:50:58

        저도 공감해요

        이름없음 2017.09.17 00:02:48

        눈물나는 일치

      이름없음 2017.09.15 14:09:10

      ㅇㅇ

    프렐레 2017.09.15 11:26:35

    로져가 젊은 나이에 자살에 가까운 결정을 한게 혹시 빅맘에게 수명을 빼았겨서 어차피 죽을거 내 자리는 내가 마련한다 생각으로 죽은거 아닐까?

      이름없음 2017.09.15 13:42:30

      병걸려서 그런건데 뭔소리여

      이름없음 2017.09.15 14:33:27

      어휴 참

      이름없음 2017.09.15 17:31:14

      ㅋㅋㅋㅋ진짜 이새끼대가리에는 뇌수가아니라 구더기가 차있는게 분명하다. 리얼팩트다 이건

        프렐레 2017.09.16 18:15:20

        응 니엄마

          이름없음 2017.09.17 06:57:44

          엄마를 왜 짱시시에서 찾아 봉털년아 ㅋㅋㅋ

      이름없음 2017.09.20 10:52:14

      이정도면 헛본거 아닌가;; 로저의 죽음도 모르네

        이름없음 2017.09.20 22:31:16

        일본 쪽발이 위안부 사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