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16~18화

댓글 2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2.30 22:44:55

    피자가게 쒸벌 음탕한년 잘가라고 인사하는 거 조따이쁘네 ….퍄퍄

    이름없음 2017.12.05 01:2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렸대

    이름없음 2017.10.27 21:34:15

    재밌는데 안올라오니 ㅠㅠ

    이름없음 2017.10.03 01:15:05

    고독한미식가 같네

    이름없음 2017.09.26 04:43:03

    이거 재밌는데 더 안 나오려나

    이름없음 2017.09.06 12:07:14

    이거 여기서 끝인가요..? 더 안 올라오나

    ㅇㄹㅇ 2017.08.30 01:09:12

    인간미있고 뭣하나 불평할게 없는 만화.

    12311ㅁㅋ 2017.08.23 14:45:02

    초반엔 그냥 볼만하다고 느꼈는데 갈수록 패턴이 똑같으니 재미가 없네 아내한테 가츠동 만들어 달라고 해서 주말에 먹어야겠구만

      이름없음 2017.08.29 22:54:45

      에“미도없는새끼가 뭔 아내타령이야

    이름없음 2017.08.21 09:04:30

    이거 더안나오나요 재미땅 ㅎㅎ

    이름없음 2017.08.19 21:27:29

    한국 애니보다 더 인간적으로 그려지네 ㅋ

    짱구씹새끼폐륜아 2017.08.19 04:22:04

    개좆같은새끼네 마누라가 얼마나 애새끼들 교육을 개좆같이 시켰으면 씨발스런 농지꺼리나 내뱉고

      병신 엠창인생이네 ㅋㅋ 2017.08.19 15:28:46

      ㅋㅋㅋ 픽션을 픽션으로 못받아 드리고 현실로 받아드리는 엠창인생 ㅠㅠ

      지도 좆같이 생활해서 무시당하니깐 현실로 받아드리는거 보소 ㅠㅠ

        이름없음 2017.08.19 16:21:39

        이런새끼가 애미애비한테 가정교육 쳐 못받고 밖에서 싸가지없게 양아치새끼 짓거리 하고다니다가 떡대들한테 두들겨맞음ㅋㅋ

      이름없음 2017.08.20 16:53:40

      지애비하곤 눈도 안 마주치고 예/아니오만 할 새끼가 개지랄이여

      이름없음 2017.09.19 21:50:16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욕 착착감기네 ㅄ새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9 03:15:02

    아빠조무사

    신노스케 2017.08.19 01:24:30

    짱구 아부지 먹방찍고 다니네 ㅋㅋ

    이름없음 2017.08.18 22:46:05

    본인이 히로시라고 믿는 정신병자의 점심상…

    이름없음 2017.08.18 20:03:18

    얘가 그 짭로시냐

    이름없음 2017.08.18 19:40:23

    나폴리탄이 8900원이나 하냐 ㅋㅋ 일본 물가 ㄷㄷ하네

      doctor 2017.08.24 18:28:58

      얼마 전에 일본 간 사람인데, 진짜 8900원이면 ‘싼’ 거에요 ㅋㅋㅋㅋㅋ 도쿄 가면 파스타 1000엔이 기본이에요.

    이름없음 2017.08.18 19:37:14

    음식은 사진 갖다놓고 그대로 따라그렸네

    이름없음 2017.08.18 18:56:06

    이 사람은 발냄새가 날것같지않아

    ㅇㅅㅇ 2017.08.18 15:59:21

    이게 그 자신을 노하라 히로시라고 생각하는 정신병자 만화인가

    이름없음 2017.08.18 15:02:03

    이거 ㅅㅂ 다 보고나니까 음식이 어떻고가 아니라 힘들게 일하는 아버지에 대한 존경심 가족에 대한 사랑 이런거 떠오르는데 엥 완전 개념 꽉꽉 아니냐?

      ㅇㅇ 2017.08.18 15:57:46

      ㅇㅇ

      이름없음. 2017.08.19 14:58:39

      내가 아버지 입장이라서 참 여러모로 공감도 가고 재밌게 본 만화였음.

    이름없음 2017.08.18 14:17:20

    챠오 이 지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