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2
12/11
12/10
12/9
12/8
[닫기][닫기]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29화

댓글 11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0.22 23:36:19

    ㅋㅋㅋ카이지 본편을 봐야 재밌음 이건ㅋ ㅋㅋ 근데 카이지보다 더 재밌다 진짜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25 00:58:33

    압도적축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22 15:42:55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런 상사 ㅋㅋㅋ

    이름없음 2017.09.21 20:07:19

    ㅋㅋㅋㅋㅋㄹㅇ 진짜 꿈의 상사 아니냐?

    이름없음 2017.09.09 20:54:25

    막 아무데나 압도적 붙여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05 17:27:46

    압도적 축복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29 23:00:19

    다시 봐도 존나 웃곀ㅋㅋㅋ

    이름없음 2017.08.28 23:43:07

    이건 레전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9 23:11:16

    엌 검은양복ㅋㅋ 토네가와ㅋㅋㅋ ppap 개꿀잼몰카ㅋㅋ

    이름없음 2017.08.14 16:4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ㅓ ㅋㅋㅋㅋㅋㅋ 문워킄ㅋㅋㅋ 못하느게없놐ㅋㅋ

    ㅅㅂㅋㅋㅋ 2017.08.14 12:12:35

    압도적축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3 18:14:07

    춤출때 왼쪽놈 혼자 자꾸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와 ㅋㅋㅋㅋㅋ 2017.08.13 17:09: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3 02:51:38

    토네가와 레알 못하는게 없네. 저런사람이 동내개백수 양아치한테 발리다니…ㅠㅠㅠ

    이름없음 2017.08.12 23:31:10

    과..과연…..

    이름없음 2017.08.12 21:38:35

    킹네갓와… 압도적 재미..!!

    이름없음 2017.08.12 21:00:58

    그와중에 볼링광 혼자 삑사맄ㅋㅋ

    이름없음 2017.08.12 19:42:58

    그때 카이지 새끼가 뒤졌어야 했다

    이름없음 2017.08.12 17:59:28

    캐붕 ㄴㄴ 개꿀잼 몰카

    이름없음 2017.08.12 16:26:03

    축의금 존나 많이 내네 ㅅㅂ 개꿀이다 저 회사

    sdff 2017.08.12 15:38:51

    솔직히 이번편은 너무 나갔음 캐붕이네

    이름없음 2017.08.12 14:29:16

    토네가와 문워크 한거임?

    이름없음 2017.08.12 14:00:58

    갓네가와 센세.. 그립읍니다..

    이름없음 2017.08.12 11:52:21

    ㅋㅋㅋㅋㅋ개꿀잼몰카 ppap 엃~

    2017.08.12 11:43:08

    1) 부하 코디 틀릴꺼 예상하고 미리 넥타이도 챙겨오고
    2) 흔쾌히 축사도 해주면서, 못난 부하직원이라도 칭찬해주고
    3) 다른사람들을 위해서 이상한 이벤트가 있나없나 신경써주고
    4) 자기 평소 이미지 신경안쓰고, 춤도 멋있게 쳐줌
    갓갓ㅠㅠ

    이름없음 2017.08.12 11:24:14

    하… 진짜 시발 너무 재밌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2 11:10:21

    저런 상사 밑이라면 주7일도 해볼만하다

      이름없음 2017.08.12 16:18:24

      아냐 그건 아니야

    이름없음 2017.08.12 11:04:02

    압도적축복

    이름없음 2017.08.12 10:43:52

    이건 거의 개그의 치트키다. 이 세계관에선 뭘 어떤걸 해도 웃기네

    이름없음 2017.08.12 10:32:47

    제발 카이지 접고 이거나 연재해라 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2 10:07:16

    갓네가와… 참상사의 표본이다.. 진짜 본받아야 함

    이름없음 2017.08.12 08:59:32

    압도적 재미…!!

    갓보스-더 토네가와 2017.08.12 07:11:05

    이런 상사 있으면 목숨바쳐 일함 엉엉 ㅜㅜ

    이름없음 2017.08.12 06:55:39

    축사에 축하댄스까지 해주다니 압도적 축복… 저런 상사의 부하라면 몸이 바스러지도록 일한다

    좆이지개새끼 2017.08.12 06:12:24

    압도적으로 좋은 상사인 엔젤가와와 부하들 인생 씹창낸 도박중독자 좆이지만 없었어도ㅠㅠ 좆이지 개새끼 복수할거야

    이름없음 2017.08.12 04:05: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네가와 보는 재미로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2 03:14:56

    zzzzzz존나재밌네 ㅋㅋ

    ㅋㅋ 2017.08.12 02:35:48

    압도적 축복….!

    이름없음 2017.08.12 02:18:29

    ㅅㅂㅋㅋㅋ 갓네가와 진심 요새 본것중에 최고다

    춤까지 완벽하신 2017.08.12 02:13:28

    킹네갓와센세…

    별점맨 2017.08.12 01:48:51

    6.1/10

    에라 모르겠다 ppapp

    이름없음 2017.08.12 01:07:04

    왠지 암묵적인 축복이 더어울려… 역시 토네가와… 본작보다 낫다

    꿀잼 2017.08.12 00:37:08

    압도적인 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2 00:30:01

    문워크에서 현웃 빵터졌다ㅋㅋㅋ
    춤까지 완벽한 토네가와 선생님 당신은 대체..

    ㅇㅇ 2017.08.11 23:59:22

    개꿀잼몰카ㅋㅋㅋPPAP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1 23:59:00

    미친ㅋㅋㅋ 문워크할때 최근 들어 제일 크게 웃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