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혹은 화요일은 킹덤
10/21
10/20
10/19
10/18
10/17
[닫기][닫기]
로봇x레이저빔 20화

댓글 3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8.23 13:55:29

    작가도 이만큼 그려놓고..이제 어떡하지 하고 멘붕 왔겠다

    이름없음 2017.08.19 17:55:53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9 17:55:08

    일본만화가 다 황당정점이지 오타쿠천지아니냐.. 이정도는 오버해줘야 변태들성향 맞춰줄수 있는거지. 그냥 그런갑다 하고 10분의1로 자동 축소해서 보면 나름 볼만해. 휘어지는각도 10분의1 스핀도 10분의1 스코어도 10분의1 정도 축소하면 웬만한 고딩들 수준 딱 맞겠네. 오타쿠 수준을 살짝현실감 있게 알아서 축소해 봅시다.

    이름없음 2017.08.12 23:15:59

    나중에 대단해져봤자..
    골프는 4타짜리홀을 2타에넣고 3타짜리홀을 1타에 넣는게 최고임
    처음부터 너무 밸붕인데..
    쿠로코때처럼 전국대회 후딱하고 걍끝날껀가보네요

    이름없음 2017.08.12 19:49:24

    팡야ㅅㅂ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2 17:14:40

    골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좆병신같은데

    이름없음 2017.08.12 12:16:36

    꼴랑 20화해놓고 현실프로선수 죽빵갈길정도로 묘사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나중가면 씹가관일게 뻔할뻔자다 씹1새끼들아

    에치젠료마 2017.08.12 08:55:24

    헤에~ 마다마다다네

    으이구 2017.08.12 07:21:00

    20화됐는데 이정도면 밸런스 실패했다고 씨발 좆됐다고들 하겠지만
    이 작가 성향상…. 앞으로 나올 주인공들 능력들은 무궁무진 끝도없을거고 그럼 밸런스 맞추려고
    무슨 씨발 해발 5천미터쯤 위치한 코스라서 공기가 희박한데 누구누구는 끝도없는 훈련으로
    희박한 산소에도 지치지않고 강한 타구를 칠수있으며 뭐 이런식으로…만들어갈것같음

    이름없음 2017.08.12 01:38:51

    문제인케어 시발 달빛기사단반성해라

    이름없음 2017.08.12 01:03:23

    이친구들 라이징임팩트안봤냐
    이거가지고 뭐라그러지마라

    이름없음 2017.08.11 23:11:17

    지랄.. 진짜 개어이없넼ㅋㅋㅋ 골프 좀만 아는 사람이 보면 얼마나 황당한 지 알거다.

    팡야유저 2017.08.11 22:55:24

    ㅋㅋㅋㅋ리얼 팡야하는 새끼들

    이름없음 2017.08.11 22:54:36

    이새끼들 다 팡야만 한 새끼들이네

    이름없음 2017.08.11 21:58:58

    쿠로코때 존들어가면 막던져도 다들어갓다ㅋㅋ

    이름없음 2017.08.11 19:53:15

    이 만화는 홀인원이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혼을 담아서 홀인원을 하는지가 관건이 될듯하다

      이름없음 2017.08.12 19:14: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말이 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1 18:50:27

    아무리 만화라지만 1온 1퍼트 심하네 ㅋㅋㅋ
    판타지물이라는걸 다시금 깨닫게 하는 화~!

      이름없음 2017.08.11 19:20:26

      쿠로코때도 다들 조던 이상으로 표현하더니 이건 뭐…

    이름없음 2017.08.11 18:13:12

    파 5홀 홀인원도 나올 기세군…

    이름없음 2017.08.11 17:24:13

    여태 재밌어서 봤는데
    뭔 말이 이렇게 많아 시발 소설보는 기분이네
    주인공 상대가 윤회안 개안할때부터 망한다 싶더니
    진심 원피스는 재밌지만 매번 노잼노잼했는데 이건 걍 씹노잼이네 떠날란다

    이름없음 2017.08.11 16:57:02

    연습게임에 이정도 수준으로 치면 앞으로는 무조건 홀인원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2017.08.11 16:21:12

    ㅋㅋㅋㅋㅋㅋㅋㅋ홀인원 쏟아지겄네 이제

    이름없음 2017.08.11 15:50:17

    다들 한 스크린 하는군

    이름없음 2017.08.11 13:19:38

    1온1퍼트라니 ㅋㅋㅋ

    이름없음 2017.08.11 13:02:08

    걱정마라 안경잡이 능력 아직 안나왔다.

    이름없음 2017.08.11 12:45:53

    걱정마 다음편 주인공팀 필살기스페셜이야

    이름없음 2017.08.11 12:30:42

    이작가눈 자기나라가 못하는 종목 만화로 딸치는게 직업이네

      이름없음 2017.08.13 17:24:19

      여골은 한국이 존나 잘하는게 맞는데 남골은 또 몰라 ㅋㅋㅋ 어쩌다 봤는데 지금 pga랭킹 3위가 일본인 이더라

    이름없음 2017.08.11 12:27:56

    최대 비거리로 원온 노린다면서 일부러 훅 구질 만드는게 맞는거임?

    이름없음 2017.08.11 12:20:24

    알바트로스 아니고 지금 원온 원퍼트 이글이면 홀인원이어야되겟네

    뷰웅시인 2017.08.11 12:18:31

    헤헷

    이름없음 2017.08.11 12:05:56

    ㅋㅋ 점점 미쳐간다 ㅋ

    이름없음 2017.08.11 11:34:31

    헷헷

    노알라 2017.08.11 11:30:13

    알바트로스 나온다에 낑털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