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21
01/20
01/19
01/18
01/17
[닫기][닫기]
도박마 519화

댓글 5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8.08 15:25:37

    아래에서 3번째컷 두령님 윗입술 태풍날 학교 태극기마냥 펄럭거리네

    이름없음 2017.08.06 01:00:04

    두령 이겨라 좆쿠새킨 좀 뒤지고

      이름없음 2017.09.21 01:24:13

      ㅗㅗ]

    이름없음 2017.08.05 23:53:59

    안 돌아오길

    2017.08.05 20:34:48

    이러다 그냥 후유증으로 두령이랑 바쿠 두명다 침 질질 흘리면서 엔딩나는거 아니냐 ㅋㅋㅋ

      이름없음 2017.11.21 13:18:52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8.05 20:23:07

    의자떡밥

    이름없음 2017.08.05 20:22:32

    의자가세개니 또 뭔가를생각하게할려는

    두령살아남 ㅇㅇ 2017.08.05 17:40:13

    바쿠 아직 아삭매실 안먹음 ㅅㄱ

    이름없음 2017.08.05 10:12:31

    임사전 야코한테 어떤말 했을까? ..

      이름없음 2017.08.05 13:10:01

      젭알…살려줘…아코찡

      캬캬 2017.08.05 17:45:33

      기억잃었쪙 깨어나면 다시 설명해줭

      이름없음 2017.08.05 19:45:38

      스포이긴 한데, 혹시 자기가 기억 리셋되면 룰 좀 말해달라고 부탁하는 거임

      이름없음 2017.08.05 21:16:53

      니 커피… 맛 없어…

        이름없음 2017.08.06 03:36: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코 커피드립 올만이네

        죽기전에나 2017.08.06 17:46:30

        야코의 커피를 비난할수있다…

      이름없음 2017.08.06 08:51:28

      야..코에 뭐 묻었어

    ㅇㅇ 2017.08.05 06:32:47

    이 소생건으로 완벽이라고 칭하는 두령 멘탈에 금이 가나

    이름없음 2017.08.05 02:19:32

    두령 빨랑 디졌으면

    피안도 홍보대사 2017.08.05 01:34:24

    다들 재밌다는데 제겐 잘 안읽히는 만화에요….

    저처럼 단순한것 즐기시는분들이라면 피안도 명작 한번 보러오세요

      이름없음 2017.08.05 21:19:20

      형님 도박마 좋아하시면서 어그로 끌려고 자신을 속이지 마이소

    이름없음 2017.08.05 01:22:39

    폰트가 너무 작다. 좀 키워도라.

    이름없음 2017.08.05 01:11:43

    타츠키… 내인생 최애캐

    ㅅㄱ안봄 2017.08.05 00:45:30

    사후세계실망이다 논리물인줄알았는데 결국은 비논리에 기대버리네 ㅅㄱ해라

      이름없음 2017.08.05 07:54:51

      그냥 환각임

      이름없음 2017.08.05 10:04:04

      환각임. 뭐딱히 승부에 영향주는것도 아니고

      qt 2017.08.05 11:12:35

      애초에 싸움수준 자체가 비논리 수주인데 무슨 논리 따지고 있음 ㅋㅋㅋㅋ 똑똒한척 하지마라

    이름없음 2017.08.05 00:23:36

    근데 두령사냥 끝나면 완결나는거냐?
    도박마 스토리가 두령사냥이 최종목표 같은데

      이름없음 2017.08.06 20:24:12

      아직 리처드 아라타, 야코형제, 등등 안풀린 떡밥 많음

    이름없음 2017.08.05 00:17:29

    인간의 영혼은 좃에 있어서 뇌의 지배를 받지 않는 것이다 이런 아주 단순한 이치도 모르는 새끼가 작가라니 내 좃이 비웃고 있다

      이름없음 2017.08.05 16:48:03

      여자는?

      이름없음 2017.08.05 16:48:22

      여자는? 여

      이름ㅇ없음 2017.08.05 17:28:22

      그건 너가 좆같은 새끼라서 그런거 아니냐? 딴 사람은 좆에 없던데 좆같은 새끼야?

    이름없음 2017.08.05 00:13:16

    바쿠 못이기게하려고 두령이랑 작가랑 짰네;; 작가까지 꿰뚫는 두령 Crass

    ㅇㅅㅇ 2017.08.05 00:12:37

    미친 엄마여?

    이름없음 2017.08.05 00:07:28

    이번편 초반부터 생각한건데 이런 대결에 임사로 죽느냐 사느냐 하는 불확실한 근성싸움을 넣은거 좀 마음에 안든다

    철저하게 두뇌싸움으로 가던가 할것이지

      이름없음 2017.08.05 10:29:37

      그게 머리 싸움을 더 하게 하는거지 병신아 목숨걸고 대가리 굴려야 되는데

        이름없음 2017.08.05 12:14:12

        넌 그냥 내가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이해 자체를 못 한 것 같다

          이름없음 2017.08.05 15:41:48

          이새끼는 지가 무슨말하는지도 모르는거같다

            이름없음 2017.08.05 18:54:54

            임사약 5분넘으면 죽는다.이게 딱 정해진게 아니라서 근성싸움이라 한거지ㅉㅉ 그럼 4분 59초 넣으면 안죽고 5분 1초넣으면 죽냐?? 사람 컨디션에 따라 5분이 안되서도, 5분이 훨씬 넘어서도 죽을 수 있는 요인이 있으니까 막말로 바쿠가 토탈 7분짜리 도박걸고 임사약 넣었는데 갑자기 캬라가 일어나라 거짓말사냥꾼ㅇㅈㄹ하면서 일어날수있는 요인이 있으니까 불확실한 근성싸움이라 한거지.. 책좀 읽자

            이름없음 2017.08.06 23:28:54

            병신아 그러니까 도박이지 대가리 존나게 굴려도 도박엔 운도 필요한데 난 운빨믿고 목숨거는거라 더 좋은듯

    1빠다 2017.08.04 23:44:01

    갓박마 외쳐

    이름없음 2017.08.04 23:42:19

    8번째

    이름없음 2017.08.04 23:42:02

    ㄷ ㄷ ㄷ

    ㄱㄷㄱ 2017.08.04 23:41:35

    야호

    이름없음 2017.08.04 23:37:55

    일빠라니까

    이름없음 2017.08.04 23:37:34

    형아 일빠다

    이름없음 2017.08.04 23:36:14

    소리감지능력도 모자라서 부모님 찬스까지 쓰네 ㅡㅡ

    이름없음 2017.08.04 23:34:56

    뭔데 댓글이 왜 0이야? 무섭네….

    이름없음 2017.08.04 23:34:31

    앙기모띠

    이름없음 2017.08.04 23:33:39

    일등이다 이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