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8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바키도 165화

댓글 14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7.15 16:50:35

    삼도! 그 이름을 헛되게 하지 마라

    이름없음 2017.07.13 07:40:44

    븅신찐따 일베색기들한테 아주 잘 어울리는 만화로구나

      이름없음 2017.07.14 01:50:45

      네다관종

    이름없음 2017.07.13 04:50:36

    단검임?

    이름없음 2017.07.12 19:11:41

    무사시 그래도 고추는 안 베네 ㅅㅂ새키

    이름없음 2017.07.12 17:43:17

    이만화는 대체 뭐임. 무사시가 유지로랑 대등하게 안밀려놓고서 하나야마한테는 한대 맞으니까 더이상 맞으면 안되겠다네. 정작 유지로는 하나자와 진심펀치 그냥 주머니 손넣고 웃으면서 쳐맞지 않았나.

    SDMU-633 2017.07.12 17:26:00

    박철구도 결국 띵호잉루 곁으로

    이름없음 2017.07.12 16:26:51

    칼로 그을 곳들을 미리 생각 해두고 다 그은다음에 “흐음” 하고있는걸 보니 설마..
    설마 문신 어긋나있는거 똑바로 맞춰버리는 내용이 나오는거야 정말?

      이름없음 2017.07.13 00:23:09

      성지다

    이름없음 2017.07.12 14:26:15

    이때 일보가 뎀프시롤을 하며 다가오는데! 이보시게 들이여!~~ 싸움을 멈추게나~~

    이름없음 2017.07.12 08:24:15

    ㅋㅋㅋ 바키도에서도 역시 노무현은 인기인이군 ㅋㅋㅋ

    이름없음 2017.07.12 03:23:17

    솔직히 좆사시는 피안도에 등장하면 악귀라 한테 한컷만에 ‘서걱’ 하고 다음컷에 대가리 굴러다니고 끝임;; 좆밥새기;;

    이름없음 2017.07.12 00:11:32

    악귀라가 나서면 천하의 무사시라도 세이지한테 대줘야 할걸. 세이지가 하기 싫다고 해도 악귀라가 나서면 해야함.

      이름없음 2017.07.12 00:22:11

      아 생각만해도 구역질나네 악귀라는 그러고도 남지

    왕기좆 2017.07.11 23:07:13

    킹덤은 언제까지 예고편이냐 좆시시새끼야

    이름없음 2017.07.11 22:40:28

    공짜로 복돌이만화보는쉑들이 ㅋㅋㅋ 노무현이면 어떻고 전두환이면 어떻냐?

      이름없음 2017.07.11 23:52:53

      그러게. 노무현이건 전두환이건 그게 문제가 아니다. 지금 피안도가 너무 독보적이라서 3도가 위태롭다.

      이름없음 2017.07.12 10:03:12

      전두환 장기집권했으면

      우리나라에 인터넷은 제대로 깔렸겟냐? ㅋㅋ

      이름없음 2017.07.12 13:10:01

      김대중 노무현 때 조차도 인프라가 깔렸는데 전두환이었으면 당연히 깔렸겠지

      이름없음 2017.07.12 13:32:38

      그렇지. 니애미면 어떻고 니 애비면 어떠냐. 둘 다 너같은 쓰레기를 세상에 내 놓은 죄가 있는데.

        이름없음 2017.07.12 15:36:17

        아 일침 좋구나

    이름없음 2017.07.11 21:48:09

    목베면 끝나잖아 빙신아 저샛기 칼잡이가 그것도 몰라?

    이름없음 2017.07.11 20:47:59

    3도만화의 주인공들
    바키도의 바키, 피안도의 피안, 리쿠도의 리쿠
    이 셋을 앞으로 ‘3도장’이라 칭하노라

      이름없음 2017.07.11 22:46:17

      이샛기ㅈ피안도는 봣냐,

      이름없음 2017.07.12 11:33:09

      피안도의 피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7.11 19:14:36

    미친 노무현 이 왜 나와 또라이 많네…

    이름없음 2017.07.11 19:08:04

    피안도 저번화 임펙트가 노무쌔서 바키도가 정상으로보이노…

    이름없음 2017.07.11 18:09:47

    바키도는 마치 노무현의 정신세계를 보는것같다. 마치 중력에 의해 부엉이바위에서 떨어지기 전 마지막으로 생각한 스토리가 아닐까

      이름없음 2017.07.11 18:19:01

      부엉이바위? 고인은 건드리지 말자 ㅋㅋ으이그 한심아

      이름없음 2017.07.11 20:10:44

      그냥 만화나 봐라 국정원 댓글 알바생아

      이름없음 2017.07.11 20:22:29

      일베 대부분이 못난 부모밑에서 제대로 된 정신관을 못가진 불쌍한 쓰레기들뿐이지 .. 부모와 사회 잘 못이 크려나 ..

      이름없음 2017.07.11 20:38:37

      나는 총살당한 박정희가 생각나는데 너는 안그런가보네?

      이름없음 2017.07.11 21:46:31

      니조상의 정신세계아니냐 딸치다가 우연히 들어간 너의 씨앗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7.11 23:48:03

      그럴듯한 척은 다 하면서 정작 표현력은 개똥. 일베고 보수고 진보고 종북이고를 떠나서, 하려면 재밌게 좀 해봐라, 유치해서 손발이 다 오그라드네.

      이름없음 2017.07.12 02:43:00

      요정에서 죽은 마누라와 떡치다가 총맞아 뒤진 박통은 어쩌고 ㅋㅋ

      이름없음 2017.07.12 11:55:12

      좀 재밌었지만 그런 얘긴 하면 안돼

    이름없음 2017.07.11 18:07:58

    무사시인가 뭔가 시발 몸 한번베는데에 1화씩걸리네 미친년이

    이름없음 2017.07.11 18:02:44

    칼??조까 핵주먹??조까
    부랄 손가락 팅기기로 때리면 눈 사팔띠기 됨
    단 친구에게 너무 쎄게하지마라
    죽어버릴수있다
    정당한 힘으로 1,2,3 딱

      이름없음 2017.07.11 21:09:03

      난 짝한테 부랄 맨날 맞는데 안쓰러진다 강철부랄들어봤냐?

    육변기 유보장 2017.07.11 17:57:20

    악귀라가 바키 세상에 나타나면
    유지로+바키+무사시+피클 동시에 주유소 밑에 묻어버리겠지

      이름없음 2017.07.12 13:37:31

      피잘알 바알못 새끼

    이름없음 2017.07.11 17:37:12

    도를 아십니까? 3도 중 으뜸은 단연 피안도입니다

    이름없음1.` 2017.07.11 17:21:38

    아무리 세봤자 죽창으로 자지 찔리면 원킬이야…..

    야채 2017.07.11 17:20:43

    파이나르 후라쉬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이름없음 2017.07.11 17:18:43

    좆사시 양아치새끼 맨손상대로 칼들고 존나깝치네 칼싸움하고싶으면 악귀라하고 붙어보던가 씨발놈

    이름없음 2017.07.11 17:08:40

    빨리 죽고 엄영민 나와라. 엄영민의 한방을 보고 싶다.

    악귀라새끼에 비하면 진짜 얘네들은 천사집합소같다 악귀라좀 썰어봐라 시발년들아 2017.07.11 16:39:57

    피안도 미만잡 이제 3도는 무의미하다 피안도 미만잡

    질문돌이 2017.07.11 15:49:25

    장시시님! 장시시 vs 무사시 누가 이겨요?

      이름없음 2017.07.11 20:33:10

      무시시

    이름없음 2017.07.11 15:45:58

    피안도에 비해서는 작품성이 못 미치는군요..

    전혀 느낌이나 감흥이 없습니다

    이름없음 2017.07.11 14:20:37

    무자지 시발놈아! 대검호라는 새끼가 맨손상대를 칼로 썰어도 아무 꺼리낌 없는 거냐~! 우리철규 살려내라~

    이름없음 2017.07.11 14:13:09

    무사시새끼 나뭇가지만 안들면 악귀라가 좆바르지 피할수없지만 피하는 악귀라 앞에선 모든게 무용지물

    ㅇㅇ 2017.07.11 14:12:27

    이 미친 피안레스토랑 새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안도에 비하면 갓갓만화다. 2017.07.11 14:05:45

    비록 개백정 좆사시지만 최근 포주짓까지 하는 악귀라에 비하면 성자의 반열에 오를만하다.

    좆사시시발새기 2017.07.11 13:46:36

    악귀라시발롬아 뭐하냐 니보다더한십새끼가 저기있네

    이름없음 2017.07.11 13:42:29

    그 기세로 일베 새끼들도 다 썰어버려라

    피안도 홍보대사 2017.07.11 13:34:40

    이만화도 ㅄ력 탑만화로 어이없이
    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며 즐길수 있는만화지만

    피안도 때문에 이작품은 2위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피안도 한번 보러오세요. 피안도 48일후 126화 부터 맛보기 보시고
    정독하세요.

    아키라신봉자 2017.07.11 12:58:33

    좆사시 개 씨벌럼아 치사하게 칼들고 싸우는게 어딨냐 남자대 남자끼리 주먹으로 맞짱떠야지 개씨벌럼 아키라가 도쿄오는순간 넌 단칼에 서걱이야 씨팔 비겁한새기

    이름없음ㅇ 2017.07.11 12:53:42

    악귀라였으면 아스팔트까지 일도양단했을텐데 역시 뉴비 무사시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