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12/14
12/12
12/11
12/10
12/9
12/8
[닫기][닫기]
원피스 31권

댓글 2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는데 2017.08.25 14:28:28

    고향에 돌아간 노랜드가 소인국 갔다 온 이야기를 아이한테 해주는 장면이 있네…
    드레스로자 톤타타 얘기 아니야?

    이런 식으로 사소한 걸 후반부랑 연결하는 능력이 있는 듯 오다가..

    좆피스 2017.08.24 01:31:28

    하늘섬스토리는 존나 레전드다 진짜 장난안하고 지금까지 본 만화 중 수작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이큐꿀잼 ㅇㅈ? 2017.05.11 18:08:54

    어렸을때 멋모르고 대충대충 개노잼으로 봤던 하늘섬편

    나이 먹고 다시 보니까 진짜 노랜드 과거회상편은 레전드다

    오다센세 당신은…

    왕귓볼 2017.05.01 06:35:05

    야ㅑ하하하하하. 사라져라!!

    이름없음 2017.04.11 22:42:41

    아 시발 ㅈㄴ 슬프네 노랜드녀석

    이름없음 2017.04.06 22:43:52

    지랄좀마;;; 스카이피아만 레전드라는 새끼 나가디져라 그냥 전부 레전드인것이야

    이름없음 2017.04.02 08:37:54

    진짜 몽블랑 노랜드와 카르가라의 스토리는 원피스 올타임 레전드인것 같다 진짜 보면서도 소름이…

    2017.03.17 21:13:54

    어릴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매번 틀어주는 하늘섬이라서 개 노잼 에피소드로만 생각했었는데 레알 꿀잼이었네 소름이다

    2017.01.03 19:48:04

    몽블랑 에피소드는 진짜 레전드

    이름없음 2017.01.03 19:39:28

    초딩때는 생각없이 본 몽블랑 노랜드 에피소드를
    30살이 다되어가는, 특히 생물학 전공자로서 다시보니 보니 몽블랑 대사에 감정이입되서 눈물날뻔;;;;;;;;
    이때가 원피스 최전성기인듯…..

    ㅎㅎ 2016.12.31 14:16:50

    어렸을땐 재미위주로 보다보니 하늘섬이 가장 지루했는데
    대가리좀 크고 다시보니까 오다의 스토리텔링 능력은 갑
    누군 유치하다 유치하다 하는데이야기 정말 잘짜는거같음
    대가리크고 다시 정주행해보니 에피소드마다 소름 돋는중
    해리포터가 단순히 유치하게 마법봉 휘두르는게 아니라
    자세히 들여다보면 다양한 형태의 사랑 이라는 단어가 작품을
    관통하듯이 원피스도 다양한 형태의 우정 이라는 단어가
    매 이야기마다 묻어있는듯
    가끔 전투나 사소한거에 개연성에 삑사리 나는듯 보여도
    스토리로는 못까는 명작이긴 한듯

    1234 2016.12.23 23:11:59

    슬프노

    ㅁㄴㅇ 2016.12.06 11:55:56

    진짜 존나질질끈다 씨발 지겹게;;

      이름없음 2017.01.28 20:24:44

      이새끼 학교에서 왕따당할거같다ㅋㅋ

    ㅋㅋ 2016.12.04 11:04:41

    쵸파랑 노랜드가 원피스에서 유일하게 재밌었던 편

    익명 2016.11.05 22:59:25

    어떻게 이런 스토리를 짜냐… 쵸파에서 여기까지가 오다 최전성기…

    1234 2016.09.26 04:14:18

    원피스 많은편들중
    하늘섬 에피소드가 젤 기억나서 오랜만에 보러왔다

    노랜드 ㄹㅇ 2016.09.20 21:48:52

    어릴떄 봤을때는 몰랐는데 학식충 되고나서 보니깐 스토리텔링 진짜 좋다

    크.. 2016.07.15 16:08:23

    진짜 하늘섬편이 원피스 에피소드중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노랜드와 카르카라의 약속과 의지를 원피스의 시대 현재시점에서 루피와 와이퍼가 그걸 대신해주는 거 같아
    더 감명깊게 느껴집니다.

    2016.06.25 01:47:02

    난 이거랑 오하라가 진짜 볼때마다 소름돋는다

    ㅇㅇ 2016.05.26 02:37:31

    최고의에피중하나 노랜드이야기

    순김이 2016.05.23 10:58:54

    하늘섬편은 노랜드와 카르가라 이야기부분이 엑기스지

    ㅇㅈㅇ 2016.05.10 14:09:56

    이것도 레전드 ㅠㅠㅠㅠ

    익명 2016.05.10 09:45:59

    정말 눈물이 줄줄 흘렀다..

    익명 2016.04.05 21:49:15

    아…노랜드…ㅠㅠ..쵸파이야기보다 더 슬프다

      익명 2016.04.29 18:00:49

      쵸파이야기 들을때도 펑펑울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랜드이야기도 울었다ㅠ

    뚜비두밥 2016.03.19 20:21: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랜드응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명 2016.02.24 14:13:48

    샨도라 에피소드 진짜 너무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