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6
04/25
04/24
04/22
04/21
04/20
테라포마스 199화

댓글 3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앞애거 보고 싶어 ㅠㅠ 2018.04.18 17:29:27

    앞애거 보고 싶어 ㅠㅠ
    영화 포스팅 보고 정주행하러 왔는데 다 엑박이야 ㅠㅠ

    이름없음 2018.04.07 23:14:36

    작가야 조셉 빨리 나와서 다시 싸우게해라

    이름없음 2018.04.07 13:05:15

    어차피 작가시키 PCR이 먼지도 모르면서 써모 아쿠아티쿠스 지껄일때 부터 개망이었음.. 생체내 유전자 조작에 그게 왜 필요한데? ㅂㅅ 시키.

    이름없음 2018.03.28 12:37:17

    시시야 이거 번역해와라

    이름없음 2018.03.02 19:07:31

    이름없음ㅇㅇ 2018.02.13 17:04:40

    연재는 213화까지온거 같은데 재미가 없으니 번역하는 사람이 없나보네.ㅋ

    이름없음 2018.01.03 20:28:48

    뜬금없이 버섯이나 어류나 나오질 않냐
    현실을 반영할거면 제대로 하든가
    1일만에 유전자를 받은 객체가 뜬금없이 대량으로 나오질 않나
    논문은 둘째치고 작가 ㅄ같네 ㅋㅋㅋㅋ
    그냥 보긴 뭘 봐
    봐줄만해 보지
    너무 ㅈ같아서 중간 띄고 마지막에 댓글 단다

    이름없음 2018.01.03 20:21:24

    ㅋ 유전자 변형이 그리 쉬운것도 아니고
    애초 부터 글러먹은 만화야 그래서 마지막에 쓴다
    중간에 1일만에 유전자를 받은 개체가 대량으로 쏟아지고
    화성에는 없던 물고기랑 물개 비스무리 한 것도 나오고 장난치냐?
    아무리 바퀴벌레의 번식력이 좋아도 성체로 자라는 시간도 싹다 무시하고
    애초에 설정을 그렇게 하든가
    만화가 진행되면서 ㅄ같이 변하니 더이상 볼수가 없네.

    이름없음 2017.12.26 09:37:31

    여기가 개병신들이 만화를 논문처럼 본다는 그곳?
    한장면 마다 현실성 부여하면서 누가누군지 모른다닠ㅋㅋㅋ 그냥 빡대가리 인증 ㅅㅅㅅ

    이름없음 2017.12.26 09:35:37

    만화하나보는데 논문쓰겠네 개병신 일베충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봐 ㅈㄴ따진다고 뭐가 달라지냐 ?

    이름없음 2017.11.08 17:25:26

    죠우지

    이름없음 2017.11.07 23:10:45

    작가 은퇴했나요

    이름없음 2017.08.12 00:11:34

    저기나온 브라자는 누구꺼냐

    이름없음 2017.08.10 04:58:00

    200화는 언제 나옴

    이름없음 2017.06.25 04:31:08

    죠우지가 나오지 않는다. 죠우지 만화가 아니다.

    이름없음 2017.06.24 17:18:00

    섬나라 쪽국놈들 킹성모 드립 배꼈네

    이름없음 2017.06.24 15:31:37

    저렇게 일어날거면 걍 애초에 쓰러트리지 말고 이야기 진행하지;

    이름없음 2017.06.24 14:39:00

    아 이럴 때 악귀라가 출동해서 다 잡아줘야 돼는데

    이름없음 2017.06.24 09:44:38

    거지같네

    이름없음 2017.06.24 08:44:31

    내가 무릎을 꿇은것은 추진력을 얻기위함이었다

    이름없음 2017.06.24 01:47:52

    뭔 시팔 개소린지 모르겟으니 마스랭킹 1위가 지랄할때부터 다시 봐야겟다

    피안도 홍보대사 2017.06.23 22:25:10

    이젠 여긴 안와야지

    이름없음 2017.06.23 21:54:46

    이거 무슨만화임?

    이름없음 2017.06.23 21:48:09

    이건뭐 자위대 홍보물도아니고

    이름없음 2017.06.23 21:18:32

    럭키짱보다 빠르게 스킵하는 만화

    이름없음 2017.06.23 21:12:00

    이거내용머임?

    죠우지- 죠우지- 2017.06.23 19:48:28

    바퀴한테 지구 넘겨줘라

    이름없음 2017.06.23 19:24:30

    이거는 인간vs인간 누가 더 더러운지 싸우는 만화지?
    바퀴는 거들 뿐?

    이름없음 2017.06.23 19:12:23

    중국이 문제군

    이름없음 2017.06.23 18:57:08

    순서가 섞인건가? 복잡하네

    이름없음 2017.06.23 18:42:04

    노답

    이름없음 2017.06.23 18:41:49

    이름없음 2017.06.23 18:32:47

    총리 간지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