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5/24
05/23
05/22
05/20
05/19
05/18
[닫기][닫기]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23화

댓글 6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5.21 03:20:13

    회장접대도 씨발 이렇게하니까 효도가 싫어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7 19:26:16

    와 그래도 갓네가와는 150억 한방에 먹은거잖아…

    이름없음 2017.05.17 17:14:47

    제애들은 부하들이 싸는 똥을 회장이랑 고위간부들이 훌륭하게 치워내면서 큰건가

    이름없음 2017.05.17 14:18:49

    회장이 이치죠 마음에 안들어했던 진짜 이유

    이름없음 2017.05.17 11:59:12

    ??댓글들이 이상한데….뭔가 착각하는거 같아 알려드립니다.
    이 만화는 카이지 제1,2 어시스턴트가 그리는 그림입니다.
    알고 카이지 작고 욕하세요 ㅄ들아
    님 아빠가 고름으로 니 엄마를 임신시켜서 너라는 개세퀴가 태어난거냐?
    정확히 알고 욕을쓰던지해야지
    할거 없음 세월호나 타 이 병시나

      병신새끼 2017.05.18 00:14:32

      말하다가 자아분열 오지네
      홍준표 응원하다가 유담보고 유승민 찍은 일베충같은건가

        홍어퇴치부적 전두환 2017.05.19 23:52:52

        킁킁

      이름없음 2017.05.19 21:59:03

      세월호얘기가 여기서 왜나와 병신찐따 일베충년아

    이름없음 2017.05.16 21:52:01

    “악마…아니 갬블의 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6 19:19:22

    이제 남은 캐릭터 마작하던 그 지하카지노 사장 남았네.

    ㅇㅇ 2017.05.16 18:30:19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6 15:15:33

    눈물

    이름없음 2017.05.16 13:46:48

    어린애처럼 장난감무기 들고 망토두른 토네가와 귀여움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6 11:17:01

    미친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늪이 울겠다

    이름없음 2017.05.16 08:54:28

    원작보다 이게 더 재밌음

    카이지 245화보고 여기옴 2017.05.16 03:20:33

    킹네가와 센세…항암제 ㅇㅈ합니다

    이거볼려고 한주동안 목빠지게 기다림 2017.05.16 01:45:49

    이치죠 발연기 보소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6 01:42:26

    설정 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6 01:36:26

    카이지 작가 은퇴하고 이 작가가 원작도 이어서 했으면 좋겠다

    ㅋㅋ 2017.05.16 00:20:05

    이거보러 여기 온다

    이름없음 2017.05.15 23:18:59

    이치죠는 제대로 하려했는데 부하녀석이 괜히 겁줘서 저렇게 됬네

    이름없음 2017.05.15 22:53:56

    와 저거 뚫으려고 카이지가 얼마나 개쌩고생 드라마를 찍었는뎈ㅋㅋㅋㅋ 한 화만에 끝나버리메

    이름없음 2017.05.15 22:17:38

    원작 파괴긴 했지만 가볍게 보기에는 웃겼다. 원작에서는 늪이 24시간 돌아가는 시스템이라 주변에 구경꾼도 많고 난리 법썩이었을 텐데 말이지

      이름없음 2017.05.16 11:53:36

      접대할때는 손님 안받을 수도 있지비

    zzz 2017.05.15 22:16:53

    카이지는 무승부로 하지 않을래 했던걸 2분컷하네 ㅋㅋ

    이름없음 2017.05.15 22:08:02

    피닉스시스템 이후 토네가와 표정묘사가 대박

    이름없음 2017.05.15 21:58:52

    카이지 보고있나? 이 전개속도야말로 우수한 토네가와의 전매 특허다.

    이름없음 2017.05.15 21:32:10

    카이지 역사상 최고의 꿀잼편인 늪편을 이렇게 재해석하다니 생가보다 별로다 늪편만큼은 카이지가 최고다. 그 긴장감은 지금도잊을 수 없을정도로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떨린다.. 다시 보고와야지

    이름없음 2017.05.15 21:18:57

    이제 마작편 사장이랑 카즈야만 나오면 완벽하네

    이름없ㄹㅇ음 2017.05.15 20:15:31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찌찌뽕 2017.05.15 19:48:33

    전개가 너무 빠르잖아… 최소한 구슬 하나하나에 의미를 담아서 전개하라구… 저 구슬 하나 하나는 그동안 수많은 사람을 잡아먹은 괴물이라고…

    이름없음 2017.05.15 19:29:13

    이치죠 이 찌질이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9:28:14

    ㅋㅋㅋㅋ어린애취급

    이름없음 2017.05.15 19:18:29

    갓네가와 연재만 기다리고 있다. 일해라 장시시

    이름없음 2017.05.15 19:10:37

    접대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피곤하기만 하다는 현실을 잘 반영했군…

    이름없음 2017.05.15 18:29:34

    그야 울고싶겠지 늪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8:04:22

    수고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7:38:47

    이치죠 근데 졷도 아니네 가게 소파에서 쪽잠자는 처지..

    이름없음 2017.05.15 17:34:51

    발연기 지렷구요

    이름없음 2017.05.15 17:15:41

    컥..ㅋㅋ 이치죠 엘리트인거 마냥 카이지한테 우쭐대더니.. 풋내기였군…ㄷㄷ 과오가이거인가..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7:12:18

    본편이였으면 좆도 안돼는 비유 해대면서 120화쯤 연재했을 내용이다.

    이름없음 2017.05.15 17:07:28

    들어갔어어어어~~~ ㅋㅋㅋㅋ 미치겠다.

    이름없음 2017.05.15 16:47:21

    결국 늪을 진짜로 깨뜨린건 카이지뿐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6:29:56

    요즘 좀 잠잠하더니 빅 웃음 선사하는구만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6:29:04

    ㅋㅋㅋㅋㅋ 뭐여?ㅋㅋㅋㅋㅋ 점장 약 빨앗넼ㅋㅋㅋ

    이름없음ㅂ 2017.05.15 16:26:10

    이치죠 눈치없이 아가리터는것보소 ㅋㅋ

    구경꾼 2017.05.15 16:11:13

    역시 그들도 한낯 샐러리맨에 불과 했단 말인가…접대….접대라니….껄껄껄

    이름없음ㅋㅋㅋ 2017.05.15 15:51:13

    진짜 본편보다 훨잼있음. 전개도 빠르고ㅋㅋㅋㅋ 설정 와이는 머여;ㅣ;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5:43:05

    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이제 레알 무리….

    ㅇㅅㅇ 2017.05.15 15:40:53

    미친 접대 회장도 저따위로 난거냐

    카이지가 씹사기긴 하네

    이름없음 2017.05.15 15:2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치죠 존나 귀엽네

    이름없음 2017.05.15 15:26:58

    효우도 회장: 좋느냐 이치죠?

    이치죠: 네 회장님~♡

    이름없음 2017.05.15 14:56:56

    설정 Y 이지랄할때부터 이미 터짐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4:41:28

    시발 수고했다 늪 이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4:4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늪편 긴장감 개쩔었는데 저걸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4:40:31

    ㅊㅍㅌ

    무명 2017.05.15 14:40:10

    어린 독사였군.

    이름없음 2017.05.15 14:37:23

    엄청 유능하고 능글맞은거 처럼 나오더니 정작 접대는 꽈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승부로 하지 않을래? 가 다시 보고싶어지네 ㅋㅋㅋㅋㅋ

    카이지 ㅈ망 2017.05.15 14:36:57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4:36:38

    이치죠새끼 저러니까 카이지한테 줘털렸지

    진짜 드립이 아니고 엔젤제애그룹 아니냐??

    효우도회장땐 어땠길래 회사원들이 저러고도 살아남았지

      이름없음 2017.05.15 16:41:42

      미친새기ㅋㅋ 스핀오프에서 개그소재로 쓰는걸갖고 진지빨고 찐따짓하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14:35:30

    1빠